감동적인 이야기

결코 빛나는 일


누군가 제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 얼굴이 우는 걸 들었습니까?"나는 "글쎄요."하고 울부 짖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을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나는 말했다."그녀는 "당신이 그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고있다."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 "아니오, 그것은 7 년 동안 고투의 꿈이 마침내 실현되었다고 말합니다."10 세부터 연초에 저는 글쓰기의 길에 착수했습니다. 무고하고 부드러운 얼굴에 대한 미소는 항상 작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꿈은 매우 아름답지만 현실은 매우 마른 체형이다 : 에세이 한 장이 보내지고 거절의 메시지 만 반환된다. 현실은 번영으로 가득하다. 심장의 어리 석음과 외로움은 은폐되어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때까지 글쓰기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 이것은 웨스트 포인트 군대 학교의 모토와 마찬가지로 내가 실패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영원한 실패는 없지만 일시적으로 성공을 멈추게됩니다."사실, 머리 위의 하늘은 여전히 ​​파랗고 마침내 흩어져 있습니다. 실제로 발해 (Bohai Sea)는 멀리 있지 않습니다. 여기의 해안은 해안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실 저는 여전히 마음에 남아 있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나는 여전히 상상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사로 잡혀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다시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매일 태양의 보살핌과 바람과 비의 침례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로가있는 곳에서는 방향이없고, 목적도없고, 어쩌면 안개 속에, 어쩌면 같은 장소에있을 수도 있습니다. 원래의 꿈은 그것을 달성하려고했던 나만의 사람이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원래 의도를 잊어 버렸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서원을 잊어 버렸고 한숨을 쉬며 피곤하며 다시 싸우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 괴롭히는 사람은 결국 저속함에 굴복했다. 결국 사랑에 빠지는 연인들은 떠날 때 떠날 것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겨울에는 눈 아래 몇 년 동안 먼지에 대한 약속이 다시 열렸습니다. 추운 겨울은 여름 밤에 앉아 있고, 제 인생은 종이와 같고, 바람은 뒤죽박죽입니다. 예우 화는 꿈과 같지만 꿈을 꾸고 정원에 모란 꽃을 심었다. 그 때 꽃이 피었을 때 내 꿈이 실현 될 것이라고 약속했는데 이제는 꽃이 피었다. 봄과 가을.

17 세의 나이에 저는 오래 전부터 세계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제 인생에서 나는 학습에 대처할 수있는 더 강한 생각과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과 피 묻은 우정을 갈망하지만, 원래의 의도를 소홀히하고 결국 삶을 끝내게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꿈을 위해 싸우려는 원래의 의도를 고집하고 외로운 여행을 떠나 바다를 건너 꿈을 실현했습니다.

친구들은 하나씩 떠났고, 꿈은 계속해서 실패합니다. 온라인 회고록을 게시 할 때 감사를 받았을 때 나는 글쓰기의 불꽃을 재연했습니다. 기사가 승인되었습니다. 나는 다시이 길에 발을 들여 놓았다. 며칠이 지나면 심장은 멀리 떨어져 있고 사람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꽃잎이 가장 아름다운 계절에 퇴색하면 누가이 이야기를 여기서 기억할 것입니다.

사람들, 저의 조용한 추억, 오늘 내가 여기에 반영하게 만드는 것은 그 것들, 그 것들, 그들이 놓치더라도 그 사람들은 더 이상 없습니다. 사람들은 어제의 영광 속에 살 수 없습니다. 오늘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 만이 내일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보낸 시간은별로 좋지 않았지만 우울하게 굴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내가 여행 한 길은 부드럽지는 않지만 도로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내 이야기는 만지지 않지만 내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내 길은 짧지 만 내 꿈은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 내 길은 내 발에 있습니다.

꿈은 삶의 의미입니다. 이것이 삶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