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주는 소설

영감을주는 소설 : 나의 대학 (6)


영감을주는 소설 : 나의 고통은 나의 대학

[나는 열심히 일하는 Jingwei처럼, 조각마다 다르다. 그것은 바다를 채우고 있으며 나는 삶을 채우고있다.

어느 날 11 세의 메이 화가가 물었다. "언니, 언제 집에있을 수 있니?"나는 슬픈 누이에게 나쁜 말을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하나는 결혼하고, 다른 하나는 죽는 것이다. 그리고 죽음은 정말로 나의 갈망의 목표가되었습니다.

양아버지의 이름을 밝히기 위해 계부는 내 학교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 불안에 용감하며 양아버지에게 물어 본다. 아빠, 공부해도 될까요? 저녁이었고, 양아버지가 젓가락을 젓고 걸쭉한 밥 한 통을 문지방에 찔러 넣고 내게 침묵했습니다. 우리 엄마는 매우 조심스러워서 곧바로 아버지 께 달려 갔다. "내 딸이 너에게 말하고있다. 너 질투가 있니?"나는 내 마음 속에 차가워. 나는 시끄러운 전투가 시작된다는 것을 경험으로 알았다.

양아버지는 안도의 한숨과 함께 말했다 : "내가 기절한다면, 나는 당신의 똥을 구할 것이다! 나는 당신의 처녀를 보았다. 그리고 나는 지쳤다! 나는 그것을 생각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읽을 수 없다. ... "양아버지는 화가 났을 때 작은 징산 (Jingshan) 전체를 놀라게 할 수 있었고, 어머니는 눈물을 흘리며 어머니의 불만이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양아버지는 그녀와 결혼 한 것을 후회했는데, 왜 그녀는 계부와 결혼하지 않았습니까?

나와 메이 후아가 방의 구석에 떨며 내 계부의 말은 칼 같았고 나는 내 마음을 찔렀다. 순식간에, 내 마음이 부끄럽다 : 나는 공부하지 않는다!

나는 가방을 열고 제안 통지를 발견하고 내 주머니에 그것을 접었습니다. 잠들기 전에 나는 문을 열고 나갔다.

문앞에는 양쯔강으로 이어지는 강이 있으며 여름에는 강이 가득합니다. 달빛 아래의 강물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노을로 반짝입니다. 나는 물을 조심스럽게 걸어 다녔다. 그리고 물의 차가움은 나를 항상 기분 좋게했다. 나는 주머니에서 입학 통지서를 꺼내 물 위에 두었습니다. 나는 손을 잡고 파도와 함께 갔다. 다시, 그것은 더 멀리 떠돌 았고, 곧 그것은 작은 흰 점으로 흘렀고, 나는 그것을 보았다. 그런 다음 해변에 가서 집으로 가십시오.

나는 산에서 가장 작은 채석장 소녀가되었다. 14 세.

돌의 경치는 다르다. 무후 철과 제철 공장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릇 돌"대신에 "인치"를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입의 돌이다. 8 센트는 1 페니 톤입니다. 운석 도구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계부가 나에게 큰 하나, 작은 망치 두 개, 10 파운드, 18 파운드를 준비시켰다. 18 파운드 망치의 임무는 운반 될 수있는 작은 돌로 움직일 수없는 큰 바위를 부수는 것입니다 .10 파운드 망치의 임무는 작은 돌을 자격을 갖춘 "사발 돌"로 만드는 것입니다. 스페이드, 삽 및 철제 포크도 있습니다. 매일 나는이 철 남자들을 "일하기"위해 바라보고, 어깨에 상처를 입히고 상처를 입히고, 내 뼈와 싸우며, 힘들고, 뼈가 더 강해집니다. 오랫동안 나는 어떤 고통도 느끼지 않았다.

산에있는 돌은 두 가지 색상으로 만 제공됩니다. 짙은 녹색을 띤 짙은 파랑 색이 돌은 흔히 두께가 약 10cm 인 원피스로 도로 포장, 바닥 기초 및 장벽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석회암은 부서지기 쉽습니다. 망치가 내려 가면 부서지며 날카 롭고 모서리가납니다. 그런 돌들은 가장 잘 부서지고, 돌을 부숴 버리는 사람들은이 바위를 움켜 쥐고 싶지만, 산에 돌은 많지 않습니다.

다른 하나는 갈색입니다.이 돌은 고집스럽고 단단합니다. 부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무거운 둥근 돌은 잘 다룰 수 없으며, 결국에는 단단하고 둥근 뼈가됩니다.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람 훈련은 blasthole에 부딪 치고 약 100 그램의 TNT를 부어서 분쇄기로 부수고 강철 제조 또는 연소 석회로 보낸다. 자갈은 포장에 적합하다.

산에 불만족스런 돌이 많아서 대포가 내려지면 항상 수십 톤이 떨어집니다. 당당한 추진력은 장관과 스릴입니다. 총을 쏠 때, 사람들은 참지 같은 반 총구에 숨어서 총의 수를 외쳤고 돌의 포효를 듣고 총의 힘이 크고 총기는 거무스름한 총기가 멍청이가 된 것을 말했습니다. 총이 멈추었을 때,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고 돌을 집을 달아나는 갇혀있는 오리와 같았습니다. 돌에는 규칙이 있고 산에는 산이있다. 산에있는 "자영업자"는 모든 인근 마을 사람들이다. 각자 "산의 왕"이있다. 모든 가족은 자기 자신의 장소를 가지고있다. 규칙없는 통치는 대포에 의해 날아간 돌이 떨어지는 것이다. 가족 중 누구의 사이트에, 다른 사람이 데리러 국경을 넘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개가 피,하지만 큰 타격이다. 무자비한 힘에 전적으로 의존하는이 작은 사회에서 모든 사람들은 자기 보호와 외부 저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사나움으로 유명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오만으로 유명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삶으로 유명합니다. 산에서 돌을 잡으려고 너무 많은 예가 있는데 나는 아무런 권력도 갖고 있지 않다. 문제를 피하기 위해 나는 채광되지 않은 채 아무도 점령하지 않은 곳을 찾기 위해 산으로 갔다. 운석 경력.

내 사이트가 채굴되지 않기 때문에 원재료의 출처가 어렵습니다. 나는 먼저 마운드에서 자갈을 집어 들었지만 나는 산에 앉아있을 2 일이 없었다. 그런 다음 나는 "먹는"행동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어떤 사람들이 들판에 돌을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마침내 그들은 노동자들에게 끌려 갔다. 나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애원했다. "당신은 집에 돌을 더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분쇄기에 올려 놓고 나에게 좋은 것을 주겠습니까?"이런 탄원은 일반적으로 더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또한 오만하다, 나는 차라리 나에게 분쇄기를주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단지 마른다.

사람들이 더 많은 돌을 가지고 있고, 노동력을 절약 할 수있는 작은 돌을 선호하며, 돌이킬 수없는 커다란 돌을 배척하는 상황도 있습니다. 나는이 사람들이 원하지 않는 커다란 돌을 집어 들고, 망치를 이용해 하나씩 쳐서 작은 바구니에 올려 놓고 그것을 나의 들판으로 옮길 것이다. 나는 열심히, 훌륭한 경비병과 같고, 조각으로, 다르게, 그것은 증오로 가득 차 있으며, 나는 삶을 채우고있다.

[나는 눈물을 닦고 일어나 망치를 집어 돌에 증오를 불어 넣었다. 돌이 내 망치 밑으로 부서졌고, 진리를 알았습니다. 자신에게 밀린 모든 돌을 전복하고 박살 내야했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내 암석의 시작은 잘되지 않았다. 가장 큰 어려움은 내가 철인들, 특히 18 파운드의 망치를 거의 내려다 본다는 것입니다. 비명 지르고 떨리는 소리는 부드럽고 약했다. 때로는 어색하고, 다리가 불길한 것도 아니고, 돌 가루가 눈을 뜬다. 매일 집에 가서 다리에 새로운 자국을 추가 할 수 없습니다. 손은 점차적으로 양극화되고 움직이는 돌은 10 개의 손가락을 닳아 없애고 밝은 빨간색 부드러운 고기는 통증을 느끼고 손바닥은 두껍고 두껍고 바늘은 5 밀리미터로 붙어 있습니다. 몇 달 후, 내 얼굴이 어두워지고, 팔이 두껍고, 힘이 강했습니다 .15 세의 나이에 나는 20 세가 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것은 부드럽고 성숙한 것입니다.

한 번 돈을 위해 한 사람을 걸었고 30 분 안에 거의 무거운 둥근 돌을 열었습니다. 그 돌은 또한 미쳤다. 총이 첫날에 발사되었을 때, 그것은 단지 내 집에 떨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큰 돌맹이는 폭발물로 튀겨 야한다. 그러나 내가 광산의 분대장에게 총격을 당하고 폭발하도록 요청했을 때, 분대장은 돌에 균열이 생겨서 쏘지 않아도 부숴 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광부는이 노력을 기꺼이 할 의향이 없습니다. 나는 여러 사람들에게 물었고, 모두가 돌이 너무 크다고 말했고, 나에게 무슨 도움이 되었습니까? 돌은 내 집에 있고, 다른 돌들은 자연스럽고 불안합니다. 내가 화가 났을 때, 나는 너에게 보여주기 위해 왔다고 말했다.

이번에는 광부들이오고 있습니다. 누군가 당신이 내 돈을 끊고 돈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말했다, 나는 또한 하나를 추가했다. 그러나 제한된 시간, 스매싱은 30 분 이내에 효과적입니다. 네가 원하지 않는다고 했어. 내가 18 파운드의 망치를 들고 돌맹이에 서서 망치를 때리면 꽤 시원한 맛이었습니다. 돌의 가장 피곤한 시간이었습니다. 땀을 흘리는 것을 제외하고 30 분 동안 휴식이 없었고, 땀과 바지까지 젖었습니다. 돌맹이는 서서히 작아지고 결국 돌 더미가되었습니다. 나중에 완전 동결 된 석판이 설치되었는데, 이는 1 톤 이상이었다. 나랑 내기를하는 광부들은 2 달러를 잃어 버렸어. 그래서 나는 조금 걱정 스럽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이 보울을 후회하지 않는다. 결국 그것이 파는 돈은 나에게 속한다.

산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돌을 잡는 것입니다. 내 사이트가 광부에 의해 채굴되면 갑자기 보물이되었습니다. 앞뒤로 주위 사람들이 있습니다. 총격전이 멈추지 않을 때마다, 대담한 시작이 강당으로 들어서고, 돌은 돌담에서 강탈 당할 것입니다. 내 사이트를 지키려고 돌이 침략 당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침략자들에 대해 용감하게 싸웠습니다. 록 스톤의 경력은 나의 성격을 훈련 시켰습니다. 나는 더 이상 약하고 힘없는 어린 소녀가 아닙니다. 나는 자신을 방어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저와 싸우는 일은 종종 나보다 3 살 더 오래된 Lan Lan이라는 소녀입니다. 그녀는 광산에서 바람 포수입니다. 그녀는 항상 오만하고 괴롭 혔습니다. 그녀는 내 돌을 움켜 잡을뿐만 아니라 내 사이트조차도 헛된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국경에서 국경 더미를 사용 했었습니다. 국경이 아닌 경계 기둥으로 옮겼습니다. 이 어둡고 비열한 기술로 인해 특히 짜증이났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입을 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산에 돌을 박살 낸 대부분의 소녀는 책을 읽지 않았다. 먹는 약탈에 의존 한 소규모 사회는 약한 고기를 따랐다. 일반적으로, 나는 항상 어머니의 경고를 기억했기 때문에 먼저이 말을해야합니다. 작은 Jingshan 지역에서, 우리는 외국인이고, 친구도 친척도 아니며, 잘못을 유발시키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Lanlan이 8 세대 동안 우리 가족의 조상을 침을 뱉었을 때 나는 마침내 그것을 견딜 수 없었고 그녀의 손을 들어 두 번 큰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공으로 뒤틀려서 키가 커졌고 그녀의 힘은 자연스럽게 나보다 컸습니다. 나는 그녀의 죽음으로 땅에 밟혔습니다. 우리는 자갈이 가득한 땅에서 굴러 다니는 두 야만적 인 작은 짐승 같았습니다. 가. 결국 우리는 광부들에 의해 문을 열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부상 당하고 피와 땀을 흘 렸으며 우리는 모두 압도당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싫어하고, 우리의 치아를 헐떡 거리며, 졸살 거리며, 졸린 짐승을 괴롭힌다.

Lanlan의 동생이 산 꼭대기에서 내려 왔는데, 나는 그가 중재하고 우리를 위해 말하기를 바랐다. 나는이 겉으로보기에 현명한 사람이 아무 말도하지 않고 내 칼라에 독수리처럼 언급했다고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치킨처럼 나를 몇 미터 던져 버렸다. 인생은 너무 잔인하다! 누가 나를 형제가 아니게 만들었습니까? 누가 나를 혼자 만들었 어? 유일한 방법은 힘든 상대와 겨루어 자신을 강하게하고 소심하지 않는 것입니다. 나는 눈물을 닦고 일어나 망치를 집어 돌에 증오를 가했다. 그 돌이 망치의 망치로 부서졌고, 진리를 이해합니다. 자신에게 강요당하는 모든 돌들은 오직 파괴되고 파괴 될뿐입니다. 아무도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인생은 너무 잔인하고 삶의 철학은 그처럼 간단합니다.

[고뇌와 두려움으로 인해 내 마음이 북처럼 치솟는다. 지금은 매우 쉽지만, 나는 중도에서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물기 시작하자, 심지어 언덕을 오를 생각이 없다면, 앞으로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정오에, 광부들이 일을 마치고 나서, 나는 69 명의 아들들에게 베팅을했고, 누군가가 안전 로프를 타고 산을 기어 올라 갔는지를 확인한 다음, 안전 로프를 허리에 묶지 않고 내리고, 잡으려고 만한다. 손에. 나는 그런 미친 생각과 행동을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습니다. 잠재 의식에서 나는 용기를 증명하고 항상 나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내 겁을 보게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69 명의 아들은 나보다 2 살 나이가 많은 소년으로, 종종 산에서 쪼그리고 앉는 솜씨 좋은 원숭이를 좋아합니다. 그는 자연스럽게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가파른 돌담을보고, 위험한 돌을 무너 뜨 렸고, 나는 산이 최고의 압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 심장과 다리가 함께 뛰어 올랐지 만 산이 높지는 않지만 200 미터 이상이지만 수직으로 올라간다! 그러나 나는 뒤로 내려 가고 싶지 않다. Lan Lan이 여기에있다. Zhou Xiaojin과 Zhou Xiaojiu도 아주 멀지 않은 곳에 돌을 채집하고있다. 나는 성공적으로 기어 올라야하며 퇴각 할 수 없다.

나와 69 명의 아들이 같은 안전 밧줄을 하나씩 부딪 쳤고, 밧줄이 너무 두껍고 내 손이 거의 잡을 수 없었습니다. 밧줄은 광부가 돌을 쏘고 부수는데 사용되었고, 다른 끝은 산 뒤 돌맹이에 묶여있었습니다. 69 명의 아들이 내 앞에 올랐다. 그는 소년이고 "지도자"라고 말했다. 나는 평평해진 해방 신발을 신었고, 그것은 항상 돌담 아래에 있었고, 전신은 두 밧줄의 팔에 집중되었습니다. 리우 유우 지 (Liu Jiuzi)는 날 구부린 작은 모자가 우리가 입은 단단한 모자를 쾅쾅 소리내는 소리를 들으려고 날아 다녔다. 약간의 자갈이 내 손을 문질렀다. 내 손이 조금 아팠다. 긴장감과 두려움은 내 마음을 드럼처럼 치게 만듭니다. 지금은 매우 쉽지만, 나는 중도에서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물기 시작하자, 심지어 언덕을 오를 생각이 없다면, 앞으로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산 꼭대기에서 부드러운 둥근 돌멩이로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나는 땀을 흘리며 한숨과 같은 한숨을 쉬었습니다. 나는 돌았고, 천국을 보았다! 란란 (Lan Lan)과 다른 사람들은 놈들처럼 웅크 리고 있습니다. 산 꼭대기에 돌들이 있습니다. 나는 지금 떨어지면 어떻게 될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리우 지우 지 (Liu Jiuzi)는 미소로 말했다 : 지금 그것은 두뇌의 쪼개짐, 사지의 분리, 미트 로프의 조각이다!

나는 다시 내려다 보지 않고 단지 내 이빨을 움켜 쥐고 올라 갔다. 내가 갑자기 튀어 나온 바위를 올랐을 때, 나는 한때 다리를 매달 았고, 투쟁하는 순간 나는 정말로 넘어지고 싶다고 생각했다. 나는 공포에 질려서 소리 쳤다. 나는 다음과 같은 소리를 들었다. 나는 모두가 내 바다를보고 있다고 상상할 수있다. 우리 엄마가 방금 점심을 보냈는데, "너는 빚진 사람이다. 너는 죽고 싶지 않니? 빨리 내려와."나는 그 날 붉은 색 반소매 셔츠를 입고, 눈을 사로 잡는 등 산을 내려다 보았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내 얼굴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외침은 울음으로 가득합니다. 나도 울어야 해. 지금 나는 딜레마에 빠져있다. 나는 공중에 매달려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후회한다. 나는 Liu Jiuzi와 내기를해서는 안되며, 나는 열 다섯 살의 삶을 로프에 두어서는 안된다.

결국, 3 년 동안 결혼 한 17 살 소년은 여전히 ​​육십 구 명이었고 그의 거대한 팔을 사용하여 로프를 끌어 올렸습니다. 내가 꼭대기에서 견고한 땅을 밟았을 때, 나는 땅에 눕고 오랜 시간 동안 일어나지 않았다.

69 명의 아들이 나에게 말했다. 너는 평범하지 않다. 그런 강하고 용감한 어린 소녀를 보지 못했다. 너는 수년 동안 Xiaojingshan에서 가장 대담한 소녀이다. 나는 위대한 공포에 조금 놀랐다. 나는 강력하다고 확신한다. 그러나 이것은 생명력을 잃는다. 내가 그날 집에 돌아간 후에 나는 그 날에 등반의 느낌에 대해 썼다. 마지막으로 나는 이렇게 기록했다 : 이것은 내가 처음 올라간 언덕 일 뿐이다. 내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절벽을 올랐습니까?

[나는이 가족에 대한 교육을 희생했다. 작은 어깨는 너무 일찍 가족의 부담에 저항했지만, 나를 보지 못하게했다. 이것은 나의 유일한 취미 다. 내 마음은 칼 같고 눈물이 흘러 내 눈이 울고있다. 나는 처음에는 세상을 떠날 것을 생각했다.

돌에 더 많은 돈을 벌고 Lanlan과의 불필요한 전쟁을 피하기 위해 항상 산에 올라가서 집에 간다. 매일 매일 4 톤의 돌을 쳐서 Sanmao 석판을 잡아 당겨서 매일 매일 버는 것이 좋다. 약 3 달러입니다. 비오는 날과 일요일을 지우는 데 한 달, 최소한 7 ~ 8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양아버지가 집에 반을 들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나는 한 달에 한 달 동안 달빛을보고 산에 돌을 박살 내고 산을 해고 하겠지만 산 속에 묻혀있는 관이나 인간의 뼈는 항상 날아간다 Lanlan의 아버지는 몇 년 전에 총에 맞아 죽었지 만 나는 산에 많은 귀신과 유령이 있지만, 나는 결코 그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나는 아무도 밤에 돌을 움켜 쥐지 않아도되고, 나는 침착하게 돌을 부술 수 있으며, 나는 고독한 바위가 빈 산속에 울리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달을 보며 내 노동을보고 싶어한다. 나는 내일의 작은 희망을 쌓기를 좋아한다. 더 중요한 것은 집에 가서 부모님의 우울한 얼굴을 보게 될까 봐 걱정됩니다. 그들은 3 일 또는 2 일 안에 싸울 것이며, 모두 재정적으로 묶여있다. 때로는 석재 부족으로 하루에 4 톤의 "일"을 완수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집에 돌아 가면 계부가 물었고 그의 얼굴은 즉시 내려졌습니다. 나는 부모님이 서로 싸우는 것을 두려워하고있다. 하루 10 톤의 돌을 놓아도, 나는 기꺼이한다.

나는 종종 그런 질문을 생각합니다 : 아이가 밤에 와서 집에 가고 싶지 않은 것은 매우 슬픈 일입니까? 어쩌면 내가이 집을 잃어버린 집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나중에 집을 떠날 것이고, 나는 전 세계를 배회하고 독립적으로 움직일 생각을 가질 것입니다.

한 방울의 땀이 돌 위에 떨어지고 "Zi"소리 만 들리면 워터 마크가 희게 변했습니다. 홀의 구멍에 땅에 파묻혀있는 바람이 없습니다. 숨을 쉬기 위해서는 산소가 부족한 물고기처럼 입을 열어야합니다. 또는 나머지 틈에서 그늘을 뚫고 앉고 바람을 부는 밀짚 모자를 사용하십시오. 다행스럽게도 차는 광산에 공급되며, 근로자가 출근하면 특별히 차 한잔을 골라 피난소에 보관합니다. 누구나 물을 사용하여 물을 마시지 만 아무도 관심이나 금기 사항을 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는 금기와 금기에 대한 자격이 없습니다.

때로는 쉬고있을 때, 나는 산의 뿌리 아래에 앉아 예기치 않은 높이와 가파른 돌담을보고, 내 몸에서 신맛과 번 땀 냄새를 맡고, 노인의 손바닥을 숙고하고 갑자기 운명을 느끼고 있습니다. 보울이 내게 밀착 된 것처럼, 그것은 억압적이고 무겁고 파괴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Xiaojingshan을 성공적으로 올라 갔고 남자들이 소심한 남자 친구를 때려 눕혔지만, 다소 그들 자신을위한 약간의 존엄성을 설정했지만 변화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아직도 돌 위에서 살고있는 어린 소녀 야. 변경된 유일한 것은 자신감이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종종 더 작은 언덕을 보며,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생각할 것이고, 나는 그것이 빨리 꺼내질 것이라고 걱정한다. 그러면 나는 무엇을 의지해서 살아야 하는가?

여름에는 정오에 산 외에는 다른 사람들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오후 3 시까 지, 정오의 입이 너무 덥기 때문에 해가 서쪽에서 일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열사병을 탈수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나는 정오의 시간을 이용하여 공부했다.이 책은 광부로부터 빌려 왔으며, 수와 당나라에서 읽은 최초의 역사 소설을 아직도 기억하고있다. 매일 정오에, 나는 지형이 높고 매우 조용한 차양이 있던 분쇄기 옆에 앉아있었습니다. 이 장소를 통해 때로는 바람이 날 것입니다. 여름에는 정오에 독서 낙원이 있습니다. 밤에 집에 가고, 오늘의 독서 경험을 일기장에 쓰고 그 책에 나오는 유명한 말을 쓸어 보내 줄 것입니다. 그 책들과 반짝이는 단어들은 별 같이 나의 우울한 15 살짜리 하늘을 밝게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집에서 읽을 수 없으며, 나의 계부는 전기로 인해 괴롭다. 누나와 나는 별개로 열린 작은 석조 집에 살았고, 부모님이 살던 벽에서 분리되어 벽에있는 돌을 통해 우리 오두막의 빛을 볼 수 있었다. 우리가 10 분 이상 오두막에 불을 지켰다면, 양아버지는 전기 문을 당기는 것을 돕지 않을 것이고, 바다에 가라 앉는 배처럼 내 마음도 어둠 속으로 빠져들 것이다. 침대에서 누워서 창문에서 흘러 나오는 구덩이의 냄새를 맡을 때 눈물이 흘러 나오지 못했습니다. 온 몸의 통증이 나를 공격했고,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내 마음이었습니다.

어머니는 저를 괴롭 히 셨습니다. 월말에 저는 돌 광산을 정착 시켰습니다. 어머니는 비밀스럽게 1 ~ 2 달러를 보상으로 주셨습니다. 비가 오면 광산이 작동하지 않을 때 시내의 도서관으로 12 킬로미터를 걸어 강간로드의 작은 서점에서 책을 사거나 만화책 세트를 빌려주고 있습니다. 거기 봐 오랜 시간. 그날의 기분은 매우 즐겁고 오래 동안 배고픈 사람들은 마침내 음식과 물을 발견하게됩니다.

그러나 운명은 나에게 사치를 읽을 운명 인 것 같습니다.

한때 저는 "노래의 노래 3 곡"과 "꼼꼼한 기술"의 두 부본을 구하기 위해 사용했던 3 센트 5 센트로 구입했습니다. 양아버지는 그것을보고 분노했습니다. 그에게는이 낭비가 단순히 죄였습니다. 용서 할 수없는. 그녀의 계부가 그녀의 사적인 돈을주고 발견했기 때문에 어머니는 격렬했고 화가났다. 그녀는 도울 수 없었지만 두 권의 신간 서적들이 불타는 난로에 박혀 있다고 말할 수는 없었다. 나는 처음으로 부모님을 만났을 때 너무 화가났다. "너는 너무나 무지하다!"

어머니는 내 손을 들고 얼굴을 때리며 내게 주셨다. 작은 머리부터 큰 머리까지 내가 항상 순종했기 때문에 어머니는 결코 나를 때리지 않았다. 어머니의 얼굴에이 때리는 것이 내 마음을 아프게했고, 나는 눈물을 흘렸다. 나는이 가족에 대한 교육을 희생했다. 작은 어깨는 너무 일찍 가족의 부담에 저항했지만, 내게 보이지도 않는다. 이것은 나의 유일한 취미 다. 내 마음은 칼 같고 눈물이 흘러 내 눈이 울고있다. 나는 처음에는 세상을 떠날 것을 생각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