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주는 소설

영감을주는 소설 : 나의 대학 (4)


영감을주는 소설 : 나의 고통은 나의 대학

[나는 슬프게도 생각하고있다 : 세상에 나와 함께, 11 살짜리 소녀가 Cangjie의 탈출 길에서 무엇을 달리고 있는가? 항상 밤의 공포와 공황을 기억하고, 뼈는 너무 추워.

어느 날 정오에 나는 홀의 바닥에서 돼지의 풀을 핥기 위해 칼을 사용했다. 양동기 (Yang Dongqi)는 방에서 낮잠을 자고 코를 When다가 갑자기 마음에 뛰었다. 좋은 기회가 아닌가? 내 마음이 뛰기 시작했다. 손에 낙서하는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해킹당한 후 Yang Dongqi의 죽음의 대가로 인한 상상을 즐거움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오른손에 부엌 칼을 잡고 방으로 들어갔다. 나는 양동기의 비만 한 몸과 거대한 머리를보고 가슴이 뛰었다. 칼은 내 손에 땀을 흘렸다.

갑자기, 양동기가 기침을하고 나를 뒤집어서, 나는 충격을 받았다. 부엌 칼은 내 손에서 땅에 떨어졌다. 나는 두려워서 몇 초 동안 반응하지 않았다. 고맙게도 Yang Dongqi는 움직임이 없습니다. 나는 떨리고 칼을 집어 들고 강을 향해 달려 들었다. 오랫동안 나는 진정했다.

지금 나는 가고 싶다. 나는 11 살 때 살인적인 생각에 여전히 죄가있다. 내 마음이 너무 잔인하고 미쳤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정말로 그것을한다면, 내 삶에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가? 나는 모른다. 나중에, 나는 행동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았다, 나는 생각한다, 신사 복수, 10 년은 너무 늦지 않다, 나는 항상 오는 날을 가질 것이다.

어머니와 딸이 달아나 기 시작한 것은 1980 년대 가을이었습니다. 집에서 탈출하는 것은 또한 경비에 걸리는 가운데있다. 어느 날 밤 잠이 들었을 때 갑자기 싸움에 잠에서 깨어 났고 양동기는 다시 엄마를 놀고있었습니다. 나는 침대에서 뛰어 내렸고 양동치의 손을 잡고 어머니의 손을 잡으려고 서둘렀다. 양동기는 내게 손을 치며 내 머리를 어지럽히 게했다. 어머니는 나를 보호하기 위해 서두 르 셨습니다. 어머니의 용감성은 전에 보지 못했던 것입니다. 나는 어머니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과연 양 Dongqi 즉시 갑자기 돌진하고 그의 어머니의 손가락을 왜곡, 어머니는 비명을 지르고 바닥에 비명. Meihua도 일어 났고, 어머니의 쪽에서 비명을 지르고 울었다. 나는 필사적이며, 우리의 어머니와 딸은 오늘 절대적으로 위험합니다.

양동기 (Yong Dongqi)는 가슴을 가볍게 두드리며 말했다 : "감히 Laozi를 공격하자, Laozi는 당신이 참을성있게 살고있는 것을 본다. 나는 결코 내 생애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Laozi를 죽이려한다. 모두가 감히 죽일 것이다. 나는 돌아가 돼지를 먹을 것이다. 나이프, 너가 너를 가르 칠 수 없다고 믿지 마라! "그 후, 자전거를 밀고 나가서 문을 나간다. 그의 집은 나의 집에서 약 5 킬로미터 떨어진 양쯔 앙에있다.

양동기의 자전거 소리가 점차 사라지 자 우리 엄마와 딸의 3 달란트가 갑자기 절망하여 울었다. 한동안 우는 소리를 지르며 어머니는 눈물을 닦고 "핑 소리가 난 후에 당신은 메이 후아를 데려 갈 것입니다. 양동기가 돌아 왔을 때, 그것은 죽은 것이 아니라 장애인이기도합니다. 먼저 두 번째 팀에 가서 이모 집을 구경 한 다음 숙모에게 생각하라고 부탁드립니다. 양 동치 씨가 친척들에게 당신을 보내는 길은 반드시 그것을 찾지는 못합니다. "

나는 내 어머니를 안아 주었다. "엄마, 당신은 어떨까요?"

"나는 조만간이 악마에게 보내겠다. 나는 그와 함께 싸울 것이다! 문앞의 균열에서 서둘러 빠져 나올 수있다."나는 살기를 거부했다. 나는 어머니가 우리와 함께 가야한다. 어머니와 딸은 너무 껴안고 울었다.

다행히 어머니는 결국 우리와 함께 도망 쳤습니다. 우리는 도어 패널을 내리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우리가 나올 때, 우리는 다시 문을 닫았습니다. 방의 등유 램프는 여전히 켜져 있었고, 방은 황량했습니다. 내 동생과 나는 어머니의 손에서 손을 떼고 도망 가고 있었다.

한밤중에 이미 있었고, 하얀 초승달이 우리의 소름 끼치는 모습을 비추고있었습니다. 희미한 안개가 낀 층이 침묵의 황야를 가리고, 광야에 차가운 냉기가있었습니다. 우리는 문 앞의 밀밭의 능선에서 걸어 갔다. 밀밭을 지나는 것은 뽕나무 다. 갑자기 공황 상태에 놓여 나무가 내 다리를 찔렀다. 그리고 잠시 날카로운 고통이 있었다.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피가 나 왔음에 틀림 없다고 생각하지만, 상처를 멈추고 볼 시간이 없다. 나는 도망쳐 서 마지 못해 어둠 속의 조용한 집을 되돌아 보았다. 그것은 슬픔과 기쁨에 집착하는 쇠약해진 노인과 같습니다.

내가 어려움을 겪었을 때 나는 슬프게도 생각했다 : 세상에 나와 함께 Cangjie의 탈출구에서 11 살짜리 소녀가 무엇을 달리고 있는가?

항상 공포와 밤의 두려움을 기억하고 뼈는 너무 추워.

그 밤보다 더 어두운 밤의 기억이 없습니다. 그날 밤, 내가 얼마나 많은 길을 갔는지 알지 못했고, 나는 발에 피가 묻어 있었고 발이 아팠습니다. 길은 지평선으로 갈 것 같았습니다. 언니는 마침내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엄마였습니다. 그날이 이미 빛났을 때, 어머니는 마침내 우리를 조카딸과 빨간 눈 사촌의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홍 사촌은 20 킬로미터 이상 떨어져있는 구오 위엔 (Guoyuan) 타운 쉽과 결혼했으며, 거의 여행하지 않고 어머니는 양동기 (Yang Dongqi)가 사촌의 가족을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홍이는 여동생의 막내로 일찍 돌아가 셨고 어렸을 때 어머니는 나를 크게 데려왔고 어머니와 깊은 관계가있었습니다. 사촌은 세 자녀를두고 있으며 사촌은 근면하고 부유하며 작은 가족도 좋습니다.

사촌은 우리를 구해 냈습니다. 지금까지 사촌 가족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다음 날 홍명의 사촌 집에 도착했을 때 어디로 가야할지 알지 못했습니다.

[이 거지 경험은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세부 사항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낯선 사람들의 사랑은 내 사랑하는 사람들의 무관심과 열등한 태도와 완전히 대조적입니다. 그 작은 마음은 그 이후로 감사와 증오로 가득했습니다!

나는 극단적 인 것에 겁에 질려 사촌 집 앞의 모든 곳에서 어머니를 찾았다. 사촌의 집 뒤에는 짙은 갈대가 있었고, 어머니가 안에 숨어있는 것 같았고, 들어가서 수색을 요청했고, 나는 내 영혼을 잃었습니다.

사촌은 나를 단단히 붙잡고 "내 어머니가 안휘에 갔다. 그녀가 넘어지면 다시 와서 당신의 누이들을 데려 올 것이다"라고 속삭였다.

안후이? 안후이는 어디 있습니까? 왜 어머니는 안후이에 갔습니까? 나는 잠시 머물렀다. 내 생각에는 단 하나의 생각 만이 있었다. 나의 어머니는 우리를 버렸다! 우리 엄마가 저를 버렸고 8 살짜리 누이가 혼자 떠나 더 이상 보호하지 않고 더 이상 우리를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엄마를 아주 싫어한다!

나는 하루 종일 먹지 않았고 피곤했을 때 나는 잠들었습니다. 꿈속에서 어머니는 돌아갈 것입니다. 누이와 저는 불이 켜지지 않는 곳에 서서 어머니를 요구하고 눈물이 강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내가 진정한 후에, 빨간 눈을 가진 사촌은 한 번 나에게 말했고, 나는 어머니의 힘든 노력을 이해했다.

홍 사촌은 안후이의 농촌 지역과 결혼 한 여동생이 있었다. 그녀의 어머니는 홍잉의 사촌의 조언을 듣고 안후이에 갔다. 어머니가 누이와 함께 데려 가지 않은 이유는 찾기가 쉽지 않은 "덤핑 기름 병"이 두 가지가 될까봐 두려웠 기 때문입니다. 어머니가 떠났을 때, 그녀는 홍잉의 사촌에게 고백을하고, 아버지의 고향 인 조가 원 (Zhaojiayuan)으로 돌아가서 내 동생, 삼촌, 숙모를 찾아 잠시 동안 우리를 키우라고 말했다. 그녀가 안후이에서 올바른 사람을 찾으면 나는 사촌에게 편지를 보내 우리를 보냅니다.

나는 자매의 손을 비오는 아침에 우리 고향 Zhaojiayuan에 가지고 갔다. 나는 사촌의 집에서 Zhaojiayuan까지 3 ~ 4 킬로미터의 거리에 있었다. 나의 아버지가 살아있을 때, 나는이 길에서 나를 데리고 나와 집으로 여러 번 갔다. 또한 경로를 희미하게 인식합니다. 결코 예상하지 못한 것은 누이와 내가 우리 고향에 왔을 때 우리는 분개, 냉소, 무관심으로 가득 찬 얼굴에 직면했다는 것입니다.

삼촌은 "나는 또한 아들과 손자를두고있다. 나는 네가 가진 작은 것들 중 두 가지를 어떻게 가질 수 있니?"

우리 숙모가 말했다 : "나는 그것을 가질 수 없다, 나는 그것을 키우지 않는다! 당신의 어머니는 매우 능숙하지 않은가? 갈 능력이있는 당신의 어머니를 찾는다! 가족이 패배했을 때, 엉덩이를 두드리고 가라. 조 가족이 그녀의 딸을 기른다. 안돼! "

84 세의 바퀴벌레는 고풍스럽고 부유 한 숙모의 도움을받습니다. 나는 동정과 동정심을 가지고 나와 메이 후아를 바라보며 "이제 아무 말도하지 말고 자오 가족에게 키스하지 마라. 두 아이들을위한 음식을 먼저 얻는다."고 말했다.

내 숙모가 말했다 : "돼지는 그들에게 주어지지 않았다. 어머니의 괴로움을 누가 알겠습니까?"

어떤 모욕입니까? 이게 무슨 쏘는 거니?

내 머리가 "嗡"부풀어 오르고, 나의 얇은 얼굴이 붉어졌고, 나는 화를 냈고, 증오심을 갖고 숙모의 얼굴을 매우 부자로 보며 달려 갔다. "아줌마, 기억해. 쌀은 당신의 문앞에없는 것입니다. 당신의 가족은 영원히 부자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가족은 평생 동안 가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

결국, 나는 메이 화를 빼앗아 내 가족에게서 날아 갔다. 나는 내 뒤에 불안한 외침을 들었다. 우린 돌아 가지 않습니다. 나는 달리면서 울고 있었다. 내 작은 마음은 부풀어 굴욕과 증오로 가득차 있습니다! 즉, 그 날에, 나는 내 마음 속에 두 가지 서약을했습니다. 첫째, 자오 가족의 모든 사람들과 끊어졌습니다! 둘째, 우리는 지도자가되어야합니다!

이 얼마나 비오는 날! 나는 언제나 비, 슬프고 슬픈듯한 그날의 비를 기억할 것입니다. 무한한 그물처럼 내 집없는 누이와 저를 덮고 있습니다.

가지 방법이 없습니다.

누이, 어디가는거야? Meihua의 배고픈 작은 얼굴은 하늘처럼 회색입니다.

내 마음은 땅에 떨어지는 빗방울과 같아서 아파요. 나는 메이 후아의 손을 움켜 쥐고, 우리의 유일한 길은 홍잉 사촌의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었다. 비가 일찍 어두워지면 메이 호아는 배가 고프다. 우리는 비가 내린 두 마리의 작은 개미와 같아서 삶의 진흙탕에서 심하게 기어 질렀다.

길가의 농가에서 등유 램프를 켜고 문을 열면 음식 냄새가 나고 떨리는 그림과 어른이 아이의 목소리로 소리 지르며 부모에게 경멸을당한 아이를 부러워한다. 빗속에서 방황하지 않는 그릇 죽, 비록 부모님이 맞았다해도 행복합니다!

Meihua는 정말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나는 추락하고 Meihua의 새끼 고양이가 등 뒤쪽에 있습니다. 기아와 체중 부하로 잠시 현기증을 느낍니다. 그녀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어머니를 기억하고, 일련의 눈물이 비 내리는 것입니다.

Meihua를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을 때, 나는 그녀를 놓아 줬다. 그리고 우리는 길의쪽에 무릎을 꿇고, 배를 잡고 손을 댔다. 집 옆에 가족이 있었는데 문은 반쯤 열려 있었고 방에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지만 삽이 있었는데 쌀을 먹고 접시를 씻는 것처럼 보였다. Meihua는 속삭였다 : "자매, 나는 배고프다."

나는 먹는 것보다 더 당혹 스럽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나는 삼키기와 같은 냉소와 자부심을 삼켰습니다. 나는 집의 문을 걸어 당황해서 문 앞에서 기침했습니다. 집안의 안주인. 돌아서보고 나를보고, 나는 안으로 들어가서 그것을 쳐다 보면서 물었습니다. "어느 분이세요? 집에 가지 마시고 내 집 문에서 하시니?"나는 말하지 않았고 내 눈은 내 눈에서 뛰쳐 나왔다.

안주인은 나를 보았고, 그 다음 길의 쪽에서 Meihua를 보았다. Meihua는 마침내 외쳤다. 그리고 나는 문장을 짜내는 것을 마침내 시험해 보았다 : 헤이, 우리는 배고프다. ..

안주인은 우리를 보았고, 나와 Meihua를 그녀의 집으로 끌어 당기면서 하나씩 나갔다. 그날 밤, 우리는 그날의 굶주림을 보상했습니다. 비록 옥수수 죽과 피클 이었지만 향기의 맛은 잊을 수 없었습니다. 더 기억에 남는 것은 그녀의 얼굴에 나비 명소가있는 여자와 그녀와 그녀의 4 살짜리 아들이 집에있다. 그녀는 나를 몹시 들여다 보며 Meihua는 죽을 홀짝 여다. 나는 가끔 눈을 쳐다보고 눈을 쳐다 본다. 액체.

그 이후로 나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그날 밤, Meihua와 나는 가족의 난로 앞에서 짚 더미에서 밤을 보냈다. 그리고 빨대의 향기가 전체 꿈을 채웠다.

다음날 나는 나와 메이 화가 길을 계속 나아 갔다. 내가 아직도 부끄럽다는 것은 내가이 세상에서 영원한 후회가 된 친절한 여자의 이름을 기록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 구걸하는 경험은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이야기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낯선 사람들의 사랑은 내 사랑하는 사람들의 무관심과 열등한 태도와 완전히 대조적입니다. 그 작은 마음은 그 이후로 감사와 증오로 가득했습니다!

[내가 결코 상상하지 못한 것은 내가 입양 된 부모가 어린 시절 입양되었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나를 18 세까지 키우고 두 아들과 결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어머니와의 합의입니다.

나와 메이 후아는 홍 사촌의 집으로 돌아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사촌은 우리에게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어두운 날이었고, 나는 양동기가 바람을 듣고 결코 두려워하지 않았다. 우리는 하늘을 보지 못하고 감히 사촌 집의 세 방에 숨어서 멀리있는 어머니의 메시지를보고있는 두 마리의 작은 생쥐와 같습니다.

Yang Dongqi에 관한 메시지는 집 밖에서 자주 일하는 사촌에게도 돌아갔다. Yang Dongqi는 우리의 "무의미한 말"에 크게 화가났다. 그리고 가족의 양돈 돼지는 불행하게도 그의 칼 희생이되었다. 어쩌면 그는 우리의 탈출이 그를 위해 굴욕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는 칼과 칼로 우리를 미친 듯이 둘러보고있다.

한 가족의 거의 모든 친척이 한밤중에 방문했습니다. 그가가는 곳마다 아무런 위협이 없습니다. 누가 우리를 데려 갔는지 알아 내면, 확실히 집을 태울 것입니다. 다행히 친척 인 우리 가족은 우리 모두가 이미 현장에 도착했을 것이라고 말했고 또한 홍잉 사촌의 가족은 먼 곳에서 살았으며 거의 ​​접촉이 없었습니다. 홍잉 사촌의 가족은 일시적으로 안전한 장소였습니다.

피할 시간과 공황은 나를 질식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매일 사촌의 집 창문에서 하늘에 떠있는 구름을보고 어머니가 돌아 왔다는 메시지를 상상해 보았다. 나는 그것을 꿈꿨다.

그 어머니는 마침내 2 개월 만에 나타났습니다. 어머니는 안휘성 ​​우후시 외곽에있는 광산 노동자를 발견하고 결혼을했고 곧 생선과 쌀 밭으로 가기 위해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 얼마나 흥미 진진한 메시지인가! 나라를 떠나는 것은 황량하지만 매일 먹는 쌀이 있는데, 그것은 엄마 옆에 ​​있습니다. 나보다 더 행복한 일은 없습니다.

마침내 어머니가 돌아 왔습니다. 그것은 조용합니다. 어머니의 기질이 훨씬 좋았고, 시체의 옷이 아주 새롭고, 어머니가 사탕을 가져 왔음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2 일 동안의 공기가 달콤 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틀 후 며칠은 쓴 맛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 어머니는 떠나야 만했고, Meihua만을 홀로 잡았고, 남편에게 같은 마을에 성을 남겨주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입양되었고, 어머니는 이번에는 나를 정말로 원하지 않았다.

어머니는 어려움을 겪습니다. 양아버지는 어머니가 아이를 과거에 데려 오기를 원합니다. 우리 엄마는 메이 호아가 작고 걱정하지 않으시 며 나를 슬프게 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 엄마는 여름 방학이나 겨울 방학 동안 양부모가 나를 안후이에 데려다가 어머니와 재결합한다고 말했다.

나는 울지 않았고 어머니와 함께 갈 것을 외쳤다. 어머니의 기분을 이해합니다. 그녀가 말했듯이, 손바닥의 뒷부분은 모든 고기이며, 그녀는 상처를 입은 부분을 잘라냅니다. 어머니는 나를 포기하지 않으 십니다. 어머니는 떠났고 울었고 눈을 부었습니다. 나는 그녀를 계속해서 싫어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어머니를 싫어할 수 있습니까? 증오하기 위해, 나는 단지 Yang Dongqi를 싫어한다!

홍 사촌의 집 창문 뒤에 서서 어머니와 누이가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이 순간 나는 눈물을 흘리며 울부 짖었습니다. 어머니도 3 단계로 되돌아 갔고, 어머니의 눈으로 나를 잊을 수 없게했습니다. 용서받는 고통, 무력감, 황홀함, 그리고 복잡한 눈의 일종입니다.

12 세의 나이에, 나는 태어나고 죽는 것이 의미하는 것을, 그리고 사람이라고 불리는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위탁 가정의 아버지 집에 갔다. 수 양부모는 두 명의 아들과 한 명의 딸이 있는데, 이들은 8 살, 나이가 6 살, 나이가 4 살입니다. 나는 공부하지 않았고, 내가이 가족에게해야만하는 유일한 행운은 내가 다시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어머니에게 약속 한 입양 부모입니다. 이런 식으로 저는 4 학년 후반에 Zhouyao 초등학교로 전학했습니다.

부모의 집을 입양 한 날은 점점 더 폭력적이었으며 훨씬 더 따뜻할 것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내가 공부할 때, 나는 아버지의 가족을 키운 작은 일꾼이되었다.

돼지 풀과 잔디를 자르는 일은 사소한 일이다. 옥수수 귀를 들고, 옥수수 껍질을 벗기고, 옥수수 밭을 자르고, 빵을 쪄서, 면봉을 벗기고, 요리하고, 옷을 빨고, 접시를 씻고, 음식을 씻고, 게임을하는 일이다 ... 짐을 집어 들고하는 것 외에도 모든 농장 일과 집안일은 거의 나다. 해냈어.

입양아버지는 와인에 능하며, 그는 세 끼의 식사를 마실 것입니다. 아버지에게 1 킬로미터 떨어진 거리의 판매점에서 술을 마시는 것이 나의 임무입니다. 종종 밤에 식사를 할 때, 양아버지는 주전자가 비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나가 먹는 경우에, 나는 사발을 떨어 뜨리고 포도주에 가야한다.

에이전시로가는 길에 잡초가 많은 묘지와 추운 강과 슬림 강을 지나갈 것입니다. 묘지의 한가운데를 지나가던 도로는 겨울에 어둡고 오후 6시에는 어두웠습니다. 수양 아버지가 먹는 것은 보통 7시입니다. 종종 술을 마시는 이번에는.

저녁에는 말할 것도없고 시골 길에서도 보행자가 거의 없습니다. 겨울 묘지에서는 바람이 불고 나무 꼭대기로 불어 오는 바람이 오싹합니다. 아무리 어둡더라도 밤에는 아무리 추워도이 우울한 길을 지나야합니다.

여름에는 강변의 도로가 종종 차가운 물뱀을 횡단합니다. 나는 뱀을 가장 두려워합니다. 나는 언제나 그들을 밟을 것이기를 항상 염려합니다. 나는 항상 아주 조심스럽게 걸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갑옷에서 뱀이 올라 오면 추운, 미끄러운, 두려운 감정이 내 마음의 바닥에 직접. 나는 내 마음에 어머니를 부르겠다. 잔디처럼 어머니의 아이를 부르지 않았다. 어머니, 당신 딸의 슬픔과 황홀함을 아십니까?

입양 한 부친의 가족은 와인을 마신 후 테이블을 비웃고 땅콩을 떼었다. 나는 용기를 양아버지에게 넘겨 줬다. 아무도 땅콩을 먹으라고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식탁에 앉아서 식사 한 적이 없으며, 그릇을 마시고 문 앞의 작은 돌 부두를 마실 때마다. 술은 많은 양의 돼지 고기가 있기 때문에 마시는 것입니다. 냄비 바닥에 자리 잡거나 냄비의 가장자리에 떠있는 작은 쌀만이 입양 아버지의 세 아들에게 불을 붙였습니다. 그들이 빛을 잡지 못해도 나는 낚시질을하지 않습니다. 누들 스프를 마실 때와 마찬가지로, 나는 감히 그럴듯한 라드를 파기 위해 내각에 가지 않습니다. 내 집이 아닌이 집에서 나는 스스로 훈련하고 열등감을 느낍니다.

나는 입양 부모의 낡은 옷을 입고있다. 딸의 옷은 항상 있지만 딸은 딸보다 키가 큰데도 불구하고, 딸을 위해 새 옷을 만들어서 낡은 옷을 교환한다. 날 놀려.

매일 밤 사발을 들고 문 앞에있는 작은 돌 부두에 앉아서 얇은 죽이나 국수를 마시고 나는 Dongsheng의 달에 어머니를 생각하고 눈물을 흘리지 않고 꿈을 꾸었습니다. 나를 데리러와! 나는 어머니와 내가 서로 떨어져 있다고해도 언젠가 어머니와 딸이 다시 만날 것이라고 직관적으로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