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Xu Guixiang 유명한 단어


1. 창조적 인 상태에 들어간 후에, 우리의 생각은 방전을위한 자석과 같습니다. 우리가 사용하고, 살아 왔으며, 신에서 ​​사용되었고, 철 파일처럼 텍스트 파일의 바다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물에서 떠내려 가서 머리를 흔들어 우리에게 헤엄을 치며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그래서 기적이 일어 났고, 텍스트는 재 그룹화되고 갱신되었고, 그들은 건설 노동자의 손에 벽돌과 시멘트로 완전히 변형되었습니다. 마법의 장벽은 마술처럼 성이되었습니다.

2. 우리의 생각은 말을 밝힐 수 있고 말로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한자가 영혼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독실한 작가는 자신의 말을 가져야한다.

3. 황금빛 곡식 귀를 들고있는 가을 농부, 손가락 관절에서 흘러 나오는 곡물 귀와 눈썹이 행복한 웃음 소리로 빛난다.

4. 글쓰기 상태에 들어간 후에, 내 영혼은 더 이상 나 자신에게 속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는 다른 시공간, 편재, 전지전능하고 전능 한 것이다. 다른 시간과 공간에서 나는 고상하고 친절하며 지능이 있습니다. 나는 시간과 공간에서 이처럼 좋아합니다.

5. 나는 독자들과 함께 자랐다. 마오 's (Mao Dun)의 심오하고 독창적 인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고수하면서 더욱 진지한 태도와 순수한 감정으로 창조하고 싶다.

6. 작가가 되려면 최소한 두 가지 조건, 하나는 인생 경험이 있어야하고 다른 하나는 작가 마음이 있어야하며 인생에 대한 충분한 판단과 민감성을 가져야합니다.

7. 작가는 자신의 작업에 의존하여 말을해야합니다. 승리는 좋은 일이지만 작가는 우승 또는 공인상이되어서는 안됩니다. 작가는 작가에 대한 책임감을 가져야합니다. 책임감은 역사에 책임이 있고 자신에 책임이있는 국가에 책임이 있습니다!

8. 고전 작품은 텍스트 자체가 전달하는 독서의 미학을 제외하고 와인만큼이나 오래 지속되는 이유는 무엇보다이 작품은 사람들의 고통을 진정시키고 아름다움을 증진시키는 자연스러운 힘을 전달합니다.

9. 작가와 작품의 통합은 창조의 최상의 상태입니다.

10. 나는 명예와 재산을 거절하지 않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글을 쓸 때, 나는 1000 명의 군대를 지휘 할 수 있으며, 일단 내가 유명 인사가되면, 나는 군대와 말들의 지휘하에있을 것이고, 그 손실을 감당할 가치가 없을 것이다.

11. 선한 일은 당신의 마음 깊숙이 침투 할 수 있어야하고, 당신을 움직이고, 리듬을 따르고, 묘사하는 역사적인 장면을 연주하고, 멜로디가 가슴속에서 촉발 될 수 있어야합니다. 새로운 멜로디를 일으키고 탄생하십시오.

12. 소설의 장점은 작가의 감정을 침착하고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텍스트 자체도 미학적인데 작가는이 문구를 사용하여 특수한 상황을 만들거나 감정의 아름다움이나 남성미의 아름다움을 흐르게 할 수 있으며 이는 대체 할 수없는 TV 드라마 다. .

13. 당신이 가장 자랑 스러울 때 당신이 가진 실망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가장 불만족 스러웠던 것을 생각할 때, 당신의 정신력은 절대로 균형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정치적 지혜와 삶의 철학을 포함합니다.

14. 글쓰기는 작가 생활 전반에 걸쳐 삶의 문제입니다. 디자이너가 집을 디자인하는 것처럼 어린 시절의 게임만큼이나 양조가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영적 영역이 GDP, 어업 및 어업과 같은 것이라면 우리 나라는 위험에 처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