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티안 웨이 유명한 단어


1. 달콤하고 슬픈 분위기로 나는 너의 목숨을 조용히 걸어 다녔다.

2. 우리는 행복하기를, 우리는 여전히 경치가 ​​외롭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3. 모든 의심은 성장의 슬픔입니다.

4. 육체와 영혼은 분리되어 있으므로 우리가 가장 깊은 곳에서 느낄 때마다 우리는 항상 혼자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항상 고독한 외투를 바라 보는 반짝 반짝 빛나는 눈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외로운 마음은 어두움의 도착을 두려워하지 않고 우리는 점차 자라고 있습니다. 우리는 점차 흑인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외로움이 우리 마음 속에 심어 져 있기 때문입니다.

5. 우리는 너무 많은 습기가있어 태양에 노출시켜 물을 너무 많이 증발시켜야합니다.

6. "삶의 세계에서 나는 여행자와 같습니다."천년이 오기 전에, 내가 한 번도 보지 못했기 때문에 너는 나에게 노래했다. 나는 몰랐다. 천년기의 새천년이 지나자 신중하게 처음으로 보냈습니다. 나는 감히 대담하지 않았습니다. ... 갑자기, 나는 웃고 싶다. 미소 짓고, 우리 자신의 죄를 범합니다. 위선입니까?

7. 나는 지구의 절반 이상을 날고, 불을보고, 당신의 파도를 들어라. 밤새도록 외출하지 마라.

8. 나는 고의적으로 슬퍼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아름다움의 전달에 어떻게 눈물을 흘릴 수 있습니까?

9. 꽃밭에서의 말은 삶의 진정한 흥분이 아니라 공중에 떠있는 외로움입니다. 나는 외로움 때문에 차분히 외로움을 좋아하지 만, 사람들은 발로 걸을 수 없다. 결국 인생은 생기 있고, 세속적이며, 당혹스럽고, 심지어 더러운 삶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내가 붙어있는 삶이며, 나는 그것을 거절해서는 안됩니다.

10. 감사의 마음으로 당신의 삶을 살아라. 우리는 우연히 왔고, 인생은 가장 소중한 선물이며,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고, 온화하게 모든 것을 대하고, 불행 때문에 다시 보내고 슬퍼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위험한 미래라도 우리는 미소 지으며 서 있어야합니다. 사랑이 있기 때문에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11. 때때로 자신을 숨기십시오.

12. 시간을 잊어 버리면 나를 잊어 버려 내 생각을 무시하자. 내 격동하고 평화로운 감정은 물과 같습니다. 사람이 꿈에 아직도있을 때, 그는 아직도 행복이 어디에 있는지를 모릅니다. 그것은 가장 깊은 슬픔입니다. 광야까지는 수천 마일이 넘습니다.

13. 슬픔은 감정적 인 얼굴이고, 얼굴은 어색하다. 당신이 살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헌신해야합니다. 그 무관심한 감정은 어떻게 삶의 카니발을위한 자격을 얻습니까?

14. 왜 아름다움과 성실을 고집해야합니까? 물을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도 우리의 영혼은 평화 로울 수 있습니다.

15. 인생은 당신 자신이지만, 불꽃 놀이지만, 화재지만, 퍼즐을 숙고하실 수 없습니다.

16. 그녀는 자신의 과거 생활을 믿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이런 종류의 사랑스러운 거짓말을 믿고 싶습니다. 그래서 작은 날아 다니는 곤충이 피부를 기어 올라갈 때, 나는 그것이 과거의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여러 세대의 깊은 감정까지 살아가는 법을 모른다.

17. 나는 늙었을 때 내 노란색 사진을 가리키며 기꺼이 당신을 생각합니다. 누구에게, 우리가 가진 가장 밝은 행복. 그것은 눈의 발자국처럼 견고하고 거룩한 삶의 흔적을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이상 행복하지 않은 곳에서 울게 할 것입니다.

18. 슬픔에 시달리고, 용서받지 못하는 용서와, 모든 쓰레기와 낭비에 반대하는 사람, 작별 인사를하기위한 마지막 부드러운 말을 사용하는 사람, 업적은 더 이상 남아 있지 않습니다.

19. 누군가가 인생에 기쁨이 가득 찼는 지 한번 물었습니다. 인생이 단조롭지 만 사랑한다면, 인생이 불행한 것이면 그날은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오랫동안 침묵했습니다. 말할 수 없습니다. 한 마디로. 오늘 저는 아직도 그것을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게 내 것이기 때문에.

20. 우리가 용감 해지기를 선택하면 행복 이건 고통 이건간에 이것은 필연적 인 성장 경험입니다.

21. 나는 고통스런 아이이지만, 젊음은 피곤할 것입니다.

22.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지나치게 보내고 싶지 않더라도, 항상 어둠을 통과해야합니다. 당신은 도울 수 없어요, 아마도 이것은 시간의 선택입니다.

23. 나는 가을의 훌륭함을보고 싶지만 하늘을 비울 수는 없다. 달이없는 저녁에는 꿀의 심장을 사용하십시오. 꽃을 기다리는 중. 나는 많은 꽃을 사용하여 그 순간을 열어주고, 그 대신 하나를 떠나지 않습니다. 꽃은 성취되지 않고 밤은 성취되지 않고 떠난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단지 혼자 앉아 있었고 세상이 축축하고 젖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람들은이 조용한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나만의 차를 즐기고 슬픔과 기쁨의 세계를 읽으십시오.

25. 젊은이들 중에는 군중 속에서 모두를 소중히 여기는 조용한 사람이 있습니까? 눈치 채지 못한 눈빛이 당신을 따라 다니고, 따라 다니며, 그렇게 쉽게 만들 수 있습니까? 젊음에 대한 그의 모든 기억은 점령 당하며,이 침묵의 사랑이 일생의 비밀이되어 먼지로 돌아 가게하십시오. 또는 어느 날, 시간이 오래 될 때까지 누군가가 당신에게 말한다. 그는 당신을 사랑했었다.

26. 당신의 낮은 목소리로 너무 많이, 나는 당신의 꿈을 꿈꾸며 깨어나고 사라지는 아름다움을 꿈꿉니다.

27. 이야기 속의 얼마나 많은 기다리는 마음이 이야기의 이야기에 있습니다. 가을 물을 통해 찾고.

28.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기만당하는 것을 피할 수는 있지만, 스스로 속임을당하는 것을 막기는 어렵습니다.

29. 우리가 잠든 밤에, 우리는 이미 분명한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스매싱 후 젖어 버린 오래된 사진처럼. 나는 원래 샘플로 돌아갈 수 없다.

30. 우리는 떨어지는 꽃을 소중히 잡고 가을의 나무를 슬퍼하며 서풍이 돌아오고 한 해의 한숨과 한숨을 쉬었다.

31. 우리는 사치스럽고 싶지 않기 때문에 모든 좋은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32. 슬픔이 행복한 본성을 잃을만한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 인생이주는 모든 것을 즐기는 것, 받아들이지 않는 것.

33. 아프다는 것은 좋은 기회입니다. 우호적 인 질병, 운명의 운명, 하나님의 선물로 죽을 수는 없습니까? 마침내 진정하십시오. 마침내 마음을 비울 수 있고, 안에 대해서만 생각할 수 있습니다.

34. 젊은이들 중에는 군중 속에서 당신의 모든 보살핌을 수집하는 외로운 사람이 있습니까? 당신을 보지 않고, 당신을 그렇게 쉽게 바라 보는 한 쌍의 눈이 있습니까? 그는 젊음에 대한 모든 기억을 차지할 것인가?

35. Tian은 서로의 마음이 모든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고맙다고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36. 엄마는 당신이 다시 당신을 낳을 수 있다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분개하고 나를 아플 것입니다. 엄마, 종종 고마워요, 당신은 저에게 삶을주세요. 이 몸체에도 불구하고 불만족스러운 것들이 많이 있지만, 인생은 항상 독특하고 가치있는 선물이었습니다. 이 인생이 당신의 딸인 데 대해 감사 드리며, 주위를 둘러보고 손을 열 수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7. 어떤 사람들은이 삶이 우리 안에있는 공작과 같다고 말합니다.이 삶의 부끄러움은 다른 사람들의 공감을 얻는 것입니다. 공작의 여동생이 차를 타고 도시를 돌아 다니는 방식을 생각합니다. 낙하산은 차 뒤에서 열립니다. . 그런 식으로, 공작전 개막식처럼. 그 순간에 꿈은 너무 가깝고 가까이 있습니다.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높이 평가할 수 있겠습니까? 그 해에는 오직 순수한 하얀 마음으로 그 종류의 스매싱이 만발합니다.

38. 바보들 때문에, 나는 인생을 읽고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모은 하나님이 공정하고 변화시킬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팔을 넓히고 깊이 포용합니다. 나는 내 몸을 안고 치명적이라고 비난하지 않았다.

39. 우리는 삶의면에서 루즈를 닦았습니다. 그것은 참기 힘든 미소 였고, 그것은 우리의 기대처럼 보였습니다.

40. 여러분이 열렬한 열정을 가지고있는 한, 누구에게도 요구되지 않는 것은 자기기만의 거짓 일뿐입니다.

41. 사랑의 보상과 반응을 기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이것이 우리의 고통의 뿌리가되는 것은 바로이 것입니다.

42. 후회는 종종 외로움은 항상 예측할 수없는 태어난 쓴 맛을 내기 위해 태어났다.

43. 측면이 춥고 마비 된 황무지로 가득 차 있더라도 바람은 부드러 우며 심장은 따뜻함을 느낄 것입니다.

44. 너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네 엄마를 사랑하고 네 인생의 모든면을 사랑하라. 스마일, 행복한 삶.

45. 인생을 사랑하고 사랑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원한을 떨쳐 버리고 두려움을 떨쳐 버리십시오. 나는 눈을 감고 명상을합니다 : 인생을 여름 꽃처럼 보냅시다.

46. ​​실종은 두 끝이 있고, 한 끝은 너에게 묶여 있고, 한 끝은 공중에 놓여있다. 당신은 여기에 있습니다. 천천히 맛보기 만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폐에 빨려 들어갈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47. 청년이 백인이라면, 나는 붉은 색 발자국을 인쇄 할 의향이있다. 태어난 사람처럼 가장 생생한 방식으로 아름다움을 기립니다. 나는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너에게 보여지기를 바라며 세계가 보길 원한다. 그러므로 나는 그것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한다. 인생이란 만남과 사고입니다. 기꺼이 행복해지기를 기꺼이 행복하게 생각합니다.

48. 너는 삶과 죽음을 염려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말라. 아직도 거기에 있으면 깊은 감정을 없애기가 어렵다. 홍위 대관이 너무 다재다해도, 죽기 전에 필연적으로 "슬프고 행복"이라는 말을 쓸 것이다. 사람들은 "슬프고 애정이 깊고, 선 (禅)을 보아서 기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 문장처럼 : "구원을 얻으 라. 나는 할 것이다.

49. 모든 준비는 분개와 슬픔없이, 침착하고 차분하게 환영 받는다. 그러한 삶은 자랑스럽고 영예 롭습니다. 나는 울 버린을 거부하고 모든 슬픔을 거부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눈물을 흘 렸지만. 그것은 너무나 깊은 사랑 때문에 피부와 같은 느낌의 고통 때문입니다. 나는 기억해야한다. 나는 잊을 것이다.

50. 당신의 인생은 길지 않으며 당신은 슬픔에 그것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51. 나는 잠자는 삶을 사는 사람입니다. 나는 일어나기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푸른 하늘에서 슬픈 하늘에 이르기까지 잠이 들었고 잠 들었습니다. 아무도 혼란스럽고 아무도 모른다.

52. 침묵 때문에 나는 실제로 나는 물고기라고 느꼈다. 나는 문지르며 놓쳤다. 나는 물에 둘러싸이고 물로 껴안았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물고기처럼 물의 압력을 받고 침착하고 우아해질 수 있는가? 두려움이나 공포없이 두려움없이 물고기처럼 어떻게 피어날 수 있을까?

53. 가장 밝은 행복. 그것은 눈의 발자국처럼 견고하고 거룩한 삶의 흔적을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이상 행복하지 않은 곳에서 울게 할 것입니다.

54. 할 수 있다면, 내 오른쪽 눈을 감동 시키십시오. 다른 눈은 그녀를 빛나고 미소 짓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