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쉔 타오 유명한 단어


1. 겨울에 침대 타기에 대한 가장 불합리한 이유는 당신이 나를 단단히 붙들고 귀에 부드럽게 말합니다. 나는 잠시 나를 기다리 길 원합니다 ... 불행히도, 당신은 말할 수 없습니다, 이불.

2. 수십 년간의 결혼 생활을 통해 우리는 사랑이 무엇인지를 정말로 알고 있습니다.

3. 사람들은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5 년 전, 당신은 현재와 완전히 달랐으며, 당신의 비전과 감정적 욕구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어릴 때는 설탕이 필요하고, 어른이되면 아이폰이 필요하지만 어른들은 자기 훈육을 받기 때문에 아이들과 다르다.

4. 결혼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는 사회의 격렬함과 기존 결혼의 안정에 대한 불만이다. 모든 종류의 유혹, 그리고 이런 종류의 무한한 확대.

5. "감정"에 관해서는 모두가 사랑에 대해 생각하며, 실제로는 여러 측면을 포함합니다. 형제, 부모, 친구 ... 항상 사랑으로 돌아 서지 마십시오.

6. 또한 사랑의 자리가 높습니다. 사람이 어느 수준까지 올라 갔을 때, 그 사람과 이야기 할 수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7. 가정 생활에서 남편에게 가장 적합한 역할은 '월풀'입니다.

8. 결혼 생활에는 작은 문제가 없습니다. 우리가 프로그램을하고있을 때 우리는 수사를했고, 이혼 이유가 모두있었습니다. 수박을 수평으로 또는 수직으로 자르면 침실에있는 TV는 벽이나 벽에 있어야합니까? 이처럼 중요한 것은 사소한 것입니다.

9. 중국인은 특히 결혼에 관해 말하면 전통적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성 호스트 외부의 남성과 여성이 가장 좋은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성은 너무 야심적 일 필요가 없으므로 가족 안정에 더 적합합니다.

10. 나는 사회자 다. 나는 그들이 개인적으로 나를 좋아한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내 일의 상태를 고맙게 생각한다. '주인님 셴 타오'는 아첨하는 중이다. '남편 셴 타오'가된다면, 내가 귀여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있다.

11. 나는 조용하고 수줍은 아름다움을 좋아합니다. 나는 이것이 개성의 시대라고 말했습니다. 나는보기에 얼굴이 붉어지고 작은 것이 아름답다는 생각이 귀엽다고 생각합니다.

12. 프로그램을하는 것은 결혼과 사랑의 개념을 끊임없이 파괴하고 교정하는 과정입니다.

13. 내 쇼를 다녀왔다면, 나는 너의 엄마 야!

14. 사랑은 구체적이어야하며, 사랑은 존엄성이 필요합니다! 당신을 위해 불을 붙이고 끝날 때까지 머물러있는 여성을 만날 때가 많습니다!

15. 사람이 신중한 결정을 내린다 : 두려운 말이다! 그리고 부상당한 여성이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특히 인간처럼 보이지 않는다!

16. 한 번에 성공할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성공하기 전에 99 번이나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성공을위한 최종 선택 만하지 마세요. 실제로는 더 신뢰할 수 없습니다.

17. 인생은 많은 불가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나는 두 사람을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 사람의 생각을 희석시킬 수는 있지만 잊을 수는 없다고 생각하면서 떠날 수는 없습니다. 나는 함께 갈 수밖에없고, 모든 길을 가고 있다고 느낍니다. 사람들은 종종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사랑 때문에, 모든 것이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죽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사랑할 것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19. 사람의 핵심 역량의 절반 이상이 느긋한 것, 독서, 차 마시는 것, 운동하기, 현자와 친구 사귀기, 긍정적 인 에너지로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20. 시간이 충분하다면 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을 잊을 수 있다고 종종 말합니다. 사실, 사람들은 많은 것을 잊을 수 있습니다. 사랑은 사람들이 평생 잊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잊는다 고 말하지만,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하고 일시적으로 그 격차를 메울 신선한 것들과 신선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진실한 사랑은 오랫동안 진흙 속에 묻혀있는 진주이며 그녀는 여전히 신선하고 영광 스럽습니다.

21.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면 두 당사자가 자동으로 서로를 가장 신뢰할 수있는 사람으로 설정하게되며, 모든 것이 그에게 좋은 일이 기꺼이 나누어 줄 것이라고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나이 설정은 횟수에 제한이 있으며, 다른 사람을 3 번 이상 신뢰하지 않는 경우 최대 3 회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에 빠지면 다른 사람이 당신을 신뢰하게하지 마십시오. 사랑을 기반으로 한 신뢰가 사라지면 사라질 것입니다.

22. 모든 장미에는 가시가 있으며, 각 소녀의 성격은 당신을 불편하게 만듭니다. 모든 장미를 보살 피기 위해 우리는 가시 나무를 뽑기 위해 열심히 일하지 않고 가시 나무에 찔리지 않고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법을 배웁니다.

23. 인생의 가장 심오한 기억은 매년 얼마나 많은 돈을 벌어야하는지, 얼마나 많은 집을 사는지, 어떤 가방을 사는지, 어떤 차를 바꾸 었는지 등에 달려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여행이어야합니다. 사랑은 사랑에 의해 절대적으로 사랑 받고 열정은 열정적 인 키스로 가득차 있습니다 ... 사실, 나는 단지 내 삶에서 몇 사람 만 기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성을 먹을수록 영양이 풍부 해지고 책을 읽는 사람이 많을수록 지식이 많아지며 더 많은 사람들이 좌절감을 느낄수록 자신의 능력은 더 강해지지만 더 간단해질수록 좋습니다.

25.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누군가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매우 행복하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당신이 행복하지 않아도 함께 있기를 원합니다. 사람들 사이의 사랑, 희소 한 행복을 즐기는 것을 배우고, 증오를 버리십시오, 세상은 더 빛날 것입니다.

26. 우리는 여러 번 어려움을 겪고 여러 번 고통을 겪으며 두려움을 기억하지 못합니다.하지만 한 번만 생각하면 가장 사랑하는 사람 중 한 명 뿐인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습니다. 모든 어려움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 앞에서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도전을 소중히 여기며 모든 종류의 도전에 직면합니다.

27. 사랑은 일종의 에너지 보존으로 상호 사랑의 위로를줍니다. 일방의 기부와 상대방의 오랜 시간이 응답하지 않을 때 한쪽 당의 에너지와 힘, 사랑의 힘이 없으면이 균형은 자연적으로 깨질 것입니다. 사랑의 힘은 사람들의 에너지, 자기장, 신념에 달려 있습니다 ...

28. 사랑은 가장 아름다운 미소 다 1. 그녀가 잘못 이해하면 조금 웃을 수있다 2. 잘못하면 평온하게 미소 지을 수있다 3. 잃을 때 행복하게 미소 짓는다 4. 힘이 없을 때 미소 지을 수있다 5. 고통에 시달릴 때 미소 지을 수있다. 6. 질투심에 잠길 때 평온하게 미소 짓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7. 소외감을 느낄 때 부드럽게 미소 지으며 자유롭고 쉬운 사랑은 항상 사람들을 울게합니다. 울지 만 사랑 때문에 눈물을 흘리며 웃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29. 모든 사랑은 모험이다. 아무도 갈 사람을 모른다. 사랑의 마음 만 녹지 않을 것이다.

30. 때때로 우리는 사람의 얼굴을 잊어 버리고 일을하고, 말했지만, 일단 그 사람의 취향을 묻는다면, 즉시이 사람과 모든 기억이 오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사람을 잊는 것이 쉽습니다. 그의 취향을 피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

31.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마음에서 저항 할 수없는 커다란 자기장이다. 당기고 싶은 사람은 누구도 끌어 당길 수 없다. 사람이 더 이상 사랑하지 않을 때 자기장은 자동으로 당신을 닫고 더 울부 짖는다. 그는 또한 당신을 뒤돌아 보았지만, 당신이 가지고 있었던 감정이었습니다.

32. 좋은 상태는 세상의 어둠과 고통을보고 난 후에도 그 단순함과 아름다움을 여전히 믿는다는 것입니다. 그 당시에 우리 모두가 더 나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초기 단계는 없으며, 늦은 단계는 없습니다. 바로 그 때, 당신을 만나십시오.

33. 사랑은 책이다. 책의 내용은 두 사람의 이야기이다. 어떤 사람들은 드라마, 일부는 비극, 일부는 집에서 조리법, 일부는 여행지도, 일부는 기업가 적 이야기, 일부는 호텔이다. 오픈 하우스 등록 ... 세계는 거대한 도서관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읽고, 스스로하며 읽고 기다립니다. 당신의 사랑의 책은 무엇입니까?

34. 바보가 될 때 바쁜 시간에 바쁘다 바쁜 때는 바쁘고 바쁠 때 너무 아프고 병이 들었을 때 수많은 말에주의를 기울이면서 마음 속에는 아무 말도하지 말라. 나는 정말로 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 나는 읽으려고 노력하고있다, 그것이 나쁘다고 말하는 것을 강요하지 마라!

35. 그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울고 쫓아 다니며 당신이 얼마나 그를 사랑하는지, 당신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얼마나 고통 스럽습니까, 전혀 의미가 없는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당신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은 감동을 받았고 고통으로 상처받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의 기억은 곧 사라질 것입니다. 그는 더 이상 당신을 사랑하지 않으며, 조용히 그리고 위엄있게 도망 가고, 인생 경력을 정리하고, 완전히 독립적 인 사람으로, 당신을 더 사랑하는 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36. 사랑에 대한 선반 생활이 있는지 누군가가 묻습니다. 나는 사랑에 대한 열정이 물러나고 두 사람이 계속해서 함께하며 사랑의 선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랑의 기준으로 서로에게 물어 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사랑과 가족, 습관은 오랫동안 함께 있었던 유전자입니다. 따라서 사랑이 아닌 다른 방법을 배우고, 서로를 열정적 인 태도로 대하면 성공할 것입니다.

37. 우리는 항상 혼란 스럽습니다 : 조용 할 때, 인생은 항상 흔들 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인생이 더 이상 잔물결이 아닐 때, 마음은 조용 할 수 없습니다 ...

38. 나는 정말로 혼자 있고 싶어하지만, 나는 얼굴을 때리는 것을 혼란 스럽다. 나는 사람을 사랑하지만, 감옥이라고 부를 감히 말하지 않는다. 나는 옛 여자 친구의 기준을 현재의 몸에두고 그것을 칼이라고 부른다. 나는 여자 친구를 홍콩으로 가져 가서 Longtan Tiger Cave라고 부를 것이다. 웨이 웨이 자오 (Wei Wei Zhao)는 남자와 여자 모두 낯선 사람을 사용하여 친구를 부르고 Baobu Trade라고 부릅니다. 중국 문화는 정말 심오합니다!

39. 성공에 대한 나의 이해는 : 나이가 들었을 때, 나는 어린 시절 내 자신의 혐오감의 이미지가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되어 운이 좋다.이 삶은 나쁘지 않다.

40. 인생의 계획을 세우는 것이 너무 어렵다. 단기 목표는 바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다. 중기 목표는 앉아있을 수있는 주인이되는 것이다. 장기 목표는 삶에서 다양한 역할을하는 것이다.

41. 당신은 할 수없는 것들이 항상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지만 얻을 수없는 사람들이 항상 있습니다. 원하지 말고, 보지 말고, 듣지 마라. 그녀는 먹을 수 있고, 잠을 잘 수 있고, 안전 할 수 있습니다.

42. 어떤 사람들은 흡연을 원하고 다른 사람들은 철수를 원하고 있습니다. 무승부에서 끌어낼 수있는 의사 결정 지향의 가치는 모든 사람이 생각해야하는 것입니다.

43. 남자의 지혜는 재산보다 중요합니다. 재능은 외모보다 중요합니다. 이상은 안정성보다 중요합니다. 끈기는 꿈보다 중요합니다. 당신이 관대함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도덕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44. 우리의 삶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은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그들의 슬픔은 우리가 공감할 때와 같은 것입니다. 연중 계속되는 연륜을 끊임없이 묘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랑도 깊지 만 우리는 앞으로 얼마나 많은 멋진 것들과 잃어버린 것들이 앞으로 나올지 예측할 수 없으며, 행복과 고통이 서로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 주변의 사람들이 올 것입니다. 오직 진실한 사랑 만이 우리와 항상 함께 할 수 있습니다.

45. 인생은 거울과 같아서 너는 지나가고 싶다. 그러나 너는 항상 그것을 볼 수는 없다. 사랑은 거울과 같다. 너는 내면의 마음을 볼 수있다. 기쁨은 거울과 같다. 작은 햇빛은 어둠을 굴릴 수있다. 슬픔은 또한 거울과 같아요 모두가 볼 수있게하는 것이 조금 불행합니다 슬픔을 피할 수는 없지만 거울 앞에 놓는 자세가 다르기 때문에 행복하거나 슬퍼 보입니다.

46. ​​당신이 사람을 좋아한다면, 그의 힘과 가장 좋은 시간을 기억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상대방이 최악의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거나, 당신이 그것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죽고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

47. 다른 사람이 생각을 놓치고 던질 수있게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운동으로 생각하고, 그 캐릭터의 평온함과 깊은 감정을 단련 할 것입니다.

48. 남자는 여자를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 : 5 : 다른 남자와 너무 가깝고, 둘째, 밤낮으로 밤새도록, 셋째, 돈을 위해 너무 많은 가치를, 넷째, 남자 부모를 무시한다. 거짓말.

49. 여성들은 남성들을 위해 준비된다. 너무 많은 이해, 언뜻보기에 여성들은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에 때로는 혼란스러워해야합니다.

50. 남자는 시각 동물이며 항상 첫 번째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51.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당신이 누구인지에 달려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 앞에서 누구를 사랑할 수 있는지에 따라 사랑을 나누는 사람이 종종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52. 여자는 그런 엘프 요 천사처럼 단순하고 행복 할 때도 있고 모든 인간을 구하기를 원할 때도 있고 슬퍼하고 죽기를 원할 때도 세상을 파멸 시키려하고 있습니다 남자들은 여자들이 생각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결과는 신경 병증이됩니다. .

53. 일생에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수있는 사람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만나는 순간에 그만 두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일생에 한 번 이렇게 살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종종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평생의 감정이 너무 많습니다. 아니, 그래서 우리는 단지 좋아하는 사람들을 덤핑하려고하며,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서 당신을 읽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있는 사람들이 많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놓치면, 당신은 다음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사랑은 결코 해결 될 수없는 삶입니다. 매듭.

54.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물을 사러 일하러 가지 말고, WeChat에 보내지 말고, 주말에 노래를 부르거나 대화를 나누지 말고, 좋은 사람이 되십시오. 이후와 이후에, 당신이 함께하지 않든,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녀가 세상을 잃더라도, 그녀의 다른 절반은 그녀를 위해 누구를 잃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녀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55. 사람들 사이에는 세 가지 종류의 신뢰가 있습니다. 하나는 첫 번째 모임에서 생성 된 신뢰이고, 두 번째는 장기 상호 작용 관찰에 의해 생성 된 신뢰이며, 세 번째는 강한 의존과 신뢰입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세 번 배반당한 사람들은 쉽게 다른 사람들을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에 대한 신뢰는 가장 강력하고 가장 취약합니다. 사람들이 살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신용은 아주 적고 재생성되지 않으므로 결국 신뢰하게됩니다.

56. 삶의 두 사람, 아무런 연결이 없습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위해 그렇게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놓치고 슬픈 무수한 시간을 보내십시오. 이들은 자신이해야하는 것이 아니며, 다른 사람을 위해 태어난 사람도 없습니다. 나는 돈을 지불해야하지만 항상 사람과 사랑에 빠졌을 때 나는 이것을 경험하는 법을 배웁니다.

57. 사랑 때문에 수 많은 남녀가 얼마나 있고, 며느리가 집을 원하기 때문에 남녀가 몇 명이나 되는가! GDP 강세에 대해 시어머니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