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리우 Yunlong 유명한 sayings


1. 배우와 성격, 성냥은 성공할 것이고, 탈구는 실패 할 것이다. 남자와 여자가 ​​사랑에 빠지듯이, 강한 꼬인 멜론은 달콤하지 않아야한다.

2. 명예는 돈보다 중요하며, 국가 이익은 개인의 행복보다 중요합니다.

3. 좋은 배우의 마음은 순수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제 자신의 영토를 고수했습니다.

4. 나는 연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음식과 옷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직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5. 좋은 일을하는 전제는 이상을 갖는 것입니다. 즉 이상과 함께 일해야합니다.

6. 누구를 가릴 수없고 자신을 덮을 수있는 사람, 당신이 선한 사람이라면, 너무 무식한 사람은 먼저 자신의 나쁜 관계를 깨뜨려야합니다.

7. 인생도 변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수송하도록 명령 받았고 다른 사람들은 살해 당할 수 있습니다.

8. 나무가 조용 해지고 바람이 멈추지 않는다. 바람은 나무만큼 조용하지 않다.

9. 사람들은 죽음을 가져야 만하지만 죽을 때, 죽는 방법을 모른다. 살아있는 사람은 죽었고, 모임은 흩어졌습니다. 이것이 모든 것에 대한 이유입니다. 삶은 구름과 마찬가지로 짧습니다. 사망자가이 역에 있는지 아니면 다음 정차를 기다리는 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고통스럽고, 혼란스럽고, 두려워하고,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10. 나는 매일 영화를 만드는 등 소중하게 생각하며, 뒷맛과 손주들과 나누는 것이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11. 완벽을 추구하고 가혹한 사람,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사람, 하늘에 갈 수없는 사람, 내 친구들은 특히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소수입니다.

12. 젊은 친구, 당신의 직업이 어디에도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다른 방향을 거부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많은 경우에, 당신을 비추기에 이상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영화 관객과 영화의 질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관중을 깜박 거리고 값을 지불하는 대신, 관객이 필요로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야합니다. 만약 쇼가 좋지 않으면 매주 월요일마다 모두 영화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아바타, 중국에 영화가 있나요?

14. 배우가 하루 종일 잘 생기고 잘 생기게 생각하면 연극이 잘되지 않습니다. 감독이 하루 종일 잘 생기고 잘 생기게 생각하면 좋은 작품을 만들어 내지 못할 것입니다.

15. 사랑이 없다는 표준이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사랑하고, 나와 결혼하며, 나와 함께 사는 것이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는가?

16. 명성과 운세는 계산되지 않고 명성과 성공은 성공에 뒤따라 야, 바람을 느낄 수있는 차 안에서 날아갈 때처럼!

17. 진전을 유지하려면 항상 자신을 '사후 파동'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유명하고 유망한 후에는 상대적으로 주관적으로 "사후 파"정신을 유지할 수 있어야합니다.

18. 나는 나를 인정하기 위해 내 마음에 오지 않았다. 매우 슬픈 일입니다. 열심히 일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운명의 슬픔입니다. 내 요청이 너무 높을 수도 있습니다. 관객이 기억하는 여러 가지 역할을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19. 행복이란 무엇인가? '만져' '만족'합니다. 비극이 감정적 눈물샘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것은 행복의 종류입니다. 핵심은 당신이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를 느끼는 것입니다.

20. 나는 금의 양과 사업 능력이 강하고 친절 함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이것으로 충분하다.

21. 자폐증을 끔찍한 것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유익이 있다면 단점이 있습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중국의 Yijing처럼, 음과 양의 균형, 사실 사람들 사이의 관계는 균형 잡힌 관계입니다. 일단 이러한 관계가 균형을 이루지 못하면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22. 우리의 감정은 매우 약해서 눈에.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우리는 계속 강해지고 있습니다.

23. 나는 영화 때문에 감각적이거나 울려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내 개인적인 이해, 경력은 직업 일뿐입니다. 내가 촬영할 때, 나는 내 직업을 사랑했고, 인터뷰를 수락하는 것은 내 일이 아니었다.

24. 나의 직업은 인물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제 역할을 인식합니다. 인물 외부의 류룡룡은 그 역할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25. 큰 장치가 늦더라도, 그것은 단지 얼굴을 때리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입니다. 나는 듣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막 시작하고 있습니다. 갈 길이 멀다. 뭔가하고, 많은 이상을 실현해야한다. 이 개념을 사용하여 한 가지 또는 한 사람을 측정 할 수는 없습니다.

26. 영화가 나오고 해석은 모두에게 맡겨져있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내 생각을 강요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취향과 미학 때문에 서로 다른 판단을 내릴 것입니다.

27. 개인적인 만족도는 특별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무엇이 중요합니까? 중요한 것은 관객이 만족한다는 것입니다.

28. 캐릭터의 캐릭터는 형성 될 수 있지만, 캐릭터의 기질은 추구 할 수있는 것이 아니며 적어도 성장 과정의 윤곽과 관련하여 태어납니다.

29. 함께 마실 수있는 사람들은 원수 일 수 있고, 함께 차를 마실 수있는 사람들은 친구 여야합니다. 일반적인 알코올 중독은 싸우고, 차 사람들은 싸우지 않습니다.

30. 너는 여름, 나는 겨울. 너는 눈에 닿는 따뜻한 난로이다. 그러나 당신은 모릅니다, 당신은 겨울에 본 첫 봄 재스민입니다.

31. 인간의 마음은 햇빛 속에있는 먼지와 같습니다. 먼지를 보는 것이 생명 그 자체가 회색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태양을 보는 것이 미래가 영원한 빛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인생에서 "게임 태도"가 있어야합니다.이 게임은 소위 방종이 아니지만, 많은 시간이 너무 현실적이고 활기차고 행복하지 않습니다!

32.이 세상에서 가장 성가신 사람들은 지식과 경험이 무한히 풍부한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무식하고 무식한 농촌 숙녀들을 내려다 보지 마십시오. 어쩌면 당신의 눈에는 매우 가난하고 매우 슬프지만 사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살 수 있습니다.

33. 삶의 과정은 사람이되는 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사람들이 어디를 가든 나이와 수준에 관계없이이 수준과 수준에서 배워야 할 것들이 여전히 있습니다.

34. 봄과 봄의 비, 복숭아와 매화, 꽃이 피고 운명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은 선착장에 가서 해안을 떠나 죽은 잎을 비에 떨어 뜨립니다.

35. 남자와 여자 사이에는 두 가지 종류의 감정이 있습니다. 하나는 얼굴에 때 리고, 다른 하나는 강과 호수에서 서로 잊고, 서로 사랑하고, 사랑할 수없는 사람들과 강과 호수를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36. 운명은 생명이고, 운명은 운명이지만, 만날 수는 있지만, 구름과 같고, 안에있는 것들, 바다, 화려한 세계, 지나가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37. 저는 문학과 예술계의 세 단어를 말하고 싶습니다.이 글은 문학의 성취와 문학 유산을 가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연예계, 엔터테인먼트라는 단어, 오른쪽에있는 입, 아래에있는 하루, 이해하는 법? 하루 종일 여성에 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의 그룹? 일화, 험담, 그래서 나는 문학계에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작품을 만든 후에 집에 갔기 때문에 나는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만지지 않았다.

38. 생명은 수동적이지만 수동적 인 과정에서는 책임 의식을 고안하기위한 주도권, 이니셔티브, 창조하기, 주도권이있다.

39. 남편과 아내는 숲의 새들과 같고 혼란 스럽기 때문에 나는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내 사랑은 십년 전에 낭비되었다.

40.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낸 돈이 아주 많기 때문에 나는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돈이 들지 않는다. 나는 돈이 없다. 나는 집에서 간장을 먹지 않을 것이다. 촬영은 제가 좋아하는 것으로, 제가 살아갈 수있는 수단이 아닙니다. 엄격한 기준으로 선택하겠습니다.

41. 역사를 복원하고, 젊은 세대와 젊은 사람들이 영화와 TV 작품을 통해 역사의 매혹적인 불멸의 인물을 이해하도록하고, 배우도 책임을집니다.

42. TV 드라마는 교과서가 아니지만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어야한다. 그래서 드라마를 찍었습니다. 저는 감독의 연극이었습니다. 나는 교과서처럼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을 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선, 모든 사람들이 자비를 보며 자비를보고, 현명한 사람들을 보게하십시오.

43. 인생은 수동적이지만 절대로 슬프지 않습니다. Sakyamuni와는 달리, 그것은 자신의 탄생, 시간, 장소 및 환경을 설계 할 수 있습니다. 오직 부처 만이 이것을 할 수 있고 사람들은 그것을 설계 할 수 없다. 인생에서 활발한 행동은 오직 하나뿐입니다. 물론 선택의 여지가 없다면 자살입니다. 나머지는 수동적입니다.

44. 인생은 영원하다. 그리고 내일 일어날 일을 아무도 모른다. 그러므로 연민이 있어야합니다!

45. 누구나 끝까지 웃으면 누가 가장 웃을 까. 세계의 어둠은 양초의 광휘에 영향을 미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46. ​​인생은 와인 한 잔으로, 알코올 섭취가 많을수록 견딜 수있는 능력이 커집니다. 알코올 섭취량이 적을수록 기절 할 수도 있고 방향을 분별할 수도없고 군중을 따를 수도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