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66 단어


1. 화려하고 밝은 뒤에, 낡은 옷이 뒤에 있습니다. 국제 대도시는 무대와 같으며 스포트라이트가 빛나는 장소에 모든 초점이 모여 있습니다. 관객이 볼 수있는 것은 멋진 측면이지만 빛이 비치지 않는 곳입니다. 먼지가 있더라도 죽은 쥐조차도. 누가주의 할 것입니까?

2. 불평보다는 진보에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이것은 성공의 비결입니다.

3. 의사는 트리플 렐름을 가지고있다. 첫 번째는 질병을 치료하고 사람들을 구하는 것입니다. 환자의 질병에 대해 낙관적 인 태도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의료 노동자와 정비사임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는 인본주의적인 치료입니다. 환자의 질병에 대해 낙관적 일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처럼 환자를 치료하는 슬픈 마음과 가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제 3의 일, 즉 환자의 영혼에 들어가서 그들의 영적인 기둥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이 세상에서 사람들은 나무이고 여자들은 빛입니다. 나무는 여러 개의 등을 가질 수 없지만, 빛은 여러 개의 나무를 비출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남자와 여자 사이에 남자들은 여자가 아니라 조심해야합니다!

5. "결혼"이라는 단어는 모두 여성의 성격이며, 결혼을 찾는 것은 여성의 사업입니다. "사랑"이라는 단어가 전통적이라면 그것은 심장부이며 사랑은 마음의 문제입니다. 마음은 남성과 여성에게 공통적이며 결혼은 여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충실하고 싶다면, 그것은 붕괴되지 않을 것이며, 포기하고 싶다면 그것은 사라질 것입니다.

6. 세상은 잠시 공평하지 않습니다.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위해 문을 열어 주며 열심히 일합니다. 매일 당신의 인내심을 시험하기 위해 도전합니다. 10 년 후에는 신맛과 쓴 웃음과 눈물이 들어있는이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지만 감사와 후회 만있는 것은 아닙니다.

7. 결혼은 경제적 인 운반 대가되었습니다. 분리하려는 경우, 재산의 분할, 살과 혈액의 분배 및 사회적 관계의 분할을 의미합니다. 결혼 관계는 끝날 수 있지만, 다른 관계는 끝나기가 매우 복잡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얽혀서 포기하고 서피스 유지만을 선택합니다.

8. 여자가 가장 꺼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은 포물선 꼭대기를 내려 가면 혼자라는 것입니다. 중국에 관한 최악의 경우는 법원이 이혼을 결정했을 때 한 달에 천 명이 넘는 사람이 나왔다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주는 부분은, 배신을 믿는 사람은 자비를 베푸는 것 같습니다.

9. 의사로서 우선, 당신은 친절해야하며 자비가 있어야합니다.

10. 인생은 항상 그것을 활용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돈을 잃는 것도 또한 삶의 일부입니다.

11. 남자들은 능력이 있어야하고, 멋지게 보이지는 않는다. 인격! 개성! 나폴레옹은 짧고 짧다. 킹! 남자는 아름답고, 여자는 아름답고, 화병은 몇 달러를 팔 수 있고, 쌀통은 가치가있다. 방귀! 내가 한 말 알아?

12. 여자는 옷과 같고 형제는 손과 발 같지만 옷을 입도록 도와 줄 수는 없습니다!

13. 결혼은 장기간의 거래이며, 동시에 결혼 거래에는 위험이 따르므로 선물 거래와 마찬가지로 계약서에 서명 할 때 상대방이 오래 갈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그것이 심술 궂거나, 고위험이 아닌, 보수없는 계약상의 책임이 있는지 여부.

14. 사람들은 먼저 다른 사람들을 돌볼 수 있도록 자신을 돌봐야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가족은 바지 한 벌을 착용하고 둥지에있는 어린이를 낳습니다. 자신이 유죄인지 아닌가요? 성인의 고통은 말할 것도없고, 어린이도 고통 받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아이들을 책임지고 아이들에게 좋은 삶을 줄 수 없습니다. 그것은 태어나지 않는 것이 낫다.

15. 아내는 특히 결혼 할 수있는 어머니와 같습니다. 이것은 아내를 찾는 목적입니까? 이것은 아내의 목적이 아니지만 아내를 찾는 것이 어머니의 목적이어야합니다. 내가 결혼하면, 어떻게 그것을 "신부"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16. 결혼은 실제로 족쇄, 희망, 그리고 꺼리는 것입니다. 일단 입양되면, 기존의 약속으로 인해 무장을 해제하고 자유를 포기할 것입니다. 꿈의 마지막 개인 영역조차 보이지 않는 울타리로 모니터링됩니다.

17. 돈으로 해결할 수있는 문제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이 삶에있는 사람들은 많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래되고 아프거나, 반란과 같은 음모와 같은 더 이상 사랑에 빠지면 안됩니다. 이 모든 것은 집보다 더 심각합니다. 지폐. 사람은 돈의 빚을 질 수는 있지만 감정의 빚을 감당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빚을 갚을 희망이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감정의 유대를 견딜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죽을 때 당신은 죽을지도 모릅니다.

18. 남동부와 북서부라는 단어는 의식의 흐름, 포스트 모더니즘 및 나노 기술과 함께 여성의 두뇌에서 추상적 인 단어입니다.

19. 여성들이 이야기 할 때, 그들 중 대부분은 그들 자신과 이야기하며, 듣기에 초점을 맞추면 혼란 스러울 것이며 마침내는 그들이 걱정하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20. 그것을 감정적으로 감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소녀의 감정을 없애 버렸어. 내가 너에게 사랑에 빠지면, 그 일은 망가질 것이고, 바다는 망가질 것이고, 삶에 대한 사랑이 없을 것이다. 나는 너를 더 사랑하고 싶다. 너를 더 사랑해. 너는 내가 멀리 머물기를 바란다. 나는 조용히 떠날 것이다. 그리고 나는 혼자서라도 재미있게 지낼 것입니다. 나는 외로움과 외롭지 않고 자기 연민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21. 시간은 강과 같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만 있고 되돌릴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강으로 동시에 들어갈 수 없으며 모든 행복을 누릴 수 없습니다. 죽은 사람은 바람을 따라 가십시오.

22. 왜 사람들은 노안이되고 싶습니까? 그것은 세상을 점점 더 흐리게 만들고 점점 더 인상파적이고 더 아름답게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삶의 나머지 부분을 깨끗하고 흐릿하게 보냈습니다. 어렸을 때, 그들의 마음은 흐릿하고 분명합니다. 나이가 들면 눈이 흐려지고 고통을 줄일 수 있습니다!

23. 부모의 감정적 변화는 류마티스 환자와 마찬가지로 날씨 변화에 민감합니다. 부모의 표현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있든 없든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년간의 협상 축적 경험입니다. 그러므로, 아이의 관찰은 부모로부터 먼저 배웁니다.

24. 쁘띠 부르주아지의 정의는 혼돈에 직면하여 독선적이고 예측할 수 없다.

25. 결혼하지 않은 여성은 제비이며 무료입니다. 결혼 한 여성은 비둘기이며 다시 그 지점으로 올 것입니다. 그 아이를 둔 여인은 오리이며, 그 뒤에는 엉덩이가 뒤따 랐습니다.

26. 남자들은 장식이 아닌 삶을 위해 사용된다.

27. 백본을 가졌을 때 집에 살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다면 많은 말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누군가를 사랑하고, 사람들을 돌보고, 걱정할 것이지만, 얽히게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아이디어, 이상, 합리성을가집니다. 매우 유머러스하고 자신을 비웃을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을 놓아도 기꺼이 하겠지만 그 외에는 누구의 얼굴도 보지 않고 자유롭게 행동 할 수 있으며 열정과 배움 의욕을 가지고 매일 발전하지만 더 이상 다른 사람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찬양.

28. 형제들 사이. 하지만 두 개의 갈비뼈에 나이프가 가득 찼어. 칼날을 넣지 말고 칼 넣는 거니?

29. 결혼은 쇠고기 국수 한 그릇입니다. 전채를 삼키기 위해서 약간의 쇠고기 조각이 떠 있습니다.

30. 도시는 단지 잃어버린 장소이며, 당신이 얻는 것은 광대 한 미래가 될 것입니다. 잃어버린 매리 네이드 한 숟가락은 친구 사이의 끊임없는 사랑이 될 것입니다.

31. 사람은 돈의 빚을 감당할 수는 있지만 감정의 빚을 감당할 수는 없다. 당신은 돈의 빚을 갚을 희망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감정을 가진 빚은 죽음으로 올 것입니다.

32. 신부가 노인 어머니를 돌보아 남자를 돌보고 있습니다.

33. 여자는 남자를 큰 나무로 여길 때 뿌리 덩굴만큼 피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가 우산 밑에있는 사람을 보호한다면 나는 곧 전화 할 것이고, 그 여자는 그 남자가 슬러그 같이 찢어진 바지를 입고 남자에 대한 존경심을 완전히 잃어버린 것처럼 느낄 것이다.

34. 나는 매주 주말에 엄마와 마작을해야하고 엄마에게 500 위안을 많이 잃어 버려야한다. 이것은 좀 더 기술적입니다. 매월 월급을 보낼 때, 나는 이미 당신의 엄마에게 내 마음이 옮겨 간다. 나는 또한 법안을 지불하는 아내가있다.

35. 여성의 주름은 웃음 거리가 많을수록 웃을수록 더 깊어집니다. 너는 웃지 않기 때문에 너의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매일 행복해지며 조만간 노파가 되십시오.

36. 2 천 달러의 급여를 받고, 1 만 위안의 봉급을 받아야합니다. 돈으로 일할 계획이라면 일생 동안 일해 왔고 인생도 없습니다. 당신이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유일한 이유는 당신이 야망을 갖고 있으며 젊지 않다는 것입니다.

37. 원시적 인 동물성이 결여되어 있고 법을 지원할 수없는 국가에서는 여성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

38. 나는 자비 롭고 슬픈 사람들에게 자비로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작은 길을 지나갈 때 나는 발에 밟히고 에테르로 질식하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39. 사랑이란 무엇입니까? 사랑은 적시에 거짓말을하고 서로 만나는 것입니다.

40.이 결말을 알고, 우리는 몇 년 동안 돈을 절약하고, 비 신중한 부부가 살 수 있고, 세트는 매우 비쌉니다.

41. 사람들의 마음에는 강한 자연적 경향이 있습니다. 경찰과 잡힌 사람들 사이에 경찰은 강하고 사람들은 약하다. 의사와 환자 사이에 의사는 강하고 환자는 약합니다. 도시 관리와 행상인 사이에 도시 관리가 강하고 행상인이 약하다. 강력 함의 약점과 비난은 옳다. 강력하고 용기있게 주장한다면, 그것은 화장실을 향해 껍질의 껍질이라고 불리며 죽음을 찾는다.

42. 어른들의 얼굴에 빛을 비추고, 자녀들이 얼마나 똑똑한지를 보여주고, 아이들이 자신이 잘하지 못한 일을하도록 강요하는 것이 인도적입니까?

43. 결혼은 잘못되었으며, 이혼은 깨달음이고, 재혼은 잘못이며, 재혼은 강박적이며, 아이를 갖는 것은 큰 실수이며 아무도 실수를 할 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