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1. 행복 할 때,이 행복은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이 고통 당할 때, 당신은이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라고 생각해야합니다.

2. 그가 너를 해칠지라도 너는 항상 아무리해도 모든 존재를 용서해야한다. 너는 놓아서 진정한 행복을 가져야한다.

3. 연습은 자신의 생각을 바로 잡고 잘못된 생각을 우리의 삶과 죽음의 터널로 빠지게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4. 잘 받아 들여지지 않은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름을 듣고, 좋은 소식을 듣기에 충분한 사람들은 결코 옳고 그른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5. 모든 존재를 용서하지 마십시오. 모든 존재를 용서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자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6. 다른 사람들과 상관없이 자신을 잘 가르치십시오.

7. 너 자신을 괴롭히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결코 너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걱정은, 당신 자신의 마음 때문에, 놓아 줄 수 없습니다.

8. 다른 사람들이 고통을 느끼는 것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귀하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9. 사람들이 고통받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10. 당신이 그것을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거쳐야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운명을 듣고 있습니다.

11. 부자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부에 의해 소유된다.

12. 모든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생명을 알고 있고 심지어 생명까지 간직하지는 않습니다. 삶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은 그를 처벌합니다.

13. 연습은 참을성 있고, 무관심하며, 외로움을 기꺼이 받아야합니다.

14.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고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15. 진실하고 자비로운 참기름을하지 않으면 상처의 바늘을 당길 수 없습니다. 왜 다른 사람들에게 악한 생각, 열정, 시기심, 질투에 대해 화를 내는가? 싸움과 경멸, 그리고 처벌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이 모든 것을 지우고 친절하게 대하는 것입니다. "선한 행동"은 우리를 화나게하는 것입니다. 방법.

16. 돌아가서 누가 당신을 저주하고 있는지 보지 않아도됩니까? 당신을 물고있는 미친 개가 있다면 무릎을 꿇고 그를 물어야합니까?

17. 다른 사람들에게 자문 할 때, 다른 사람들의 자부심에 관심이 없다면, 최선의 단어조차도 쓸모가 없습니다.

18. 자신의 의견과 생각으로 만 채워지는 사람들은 결코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지 않을 것입니다.

19. 의사는 부처님의 삶을 견디기가 어렵습니다. 부처님은 지각력있는 존재들을 건너기가 어렵습니다.

20. 연습은 자신의 실수에 대한 개념을 바로 잡는 것입니다.

21.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을 바보로 여기는 것입니다.

22. 당신은 당신과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수용해야합니다. 당신이 항상 그를 바꾸고 싶다면, 당신은 매우 고통스러워 할 것입니다. 그를 견뎌내는 법을 배우는 것은 그를 수용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23. 불교를 공부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볼 수 없습니다. 부처님을 공부할 때 모든 것을 매우 부드럽게보아야합니다.

24. 화가 났을 때,이 모든 것이 가짜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해야합니다.

25.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을 나타내지 마십시오. 항상 자신을 재검토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 스러울 때, 그것은 자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26. 그 혼란을 알았을 때, 그것은 가련하지 않습니다. 혼란을 알지 못하면, 그것은 가장 불쌍한 것입니다.

27. 모든 상처는 성숙합니다.

28. 불교의 첫 번째 개념을 배우고 모든 존재의 잘못을 결코 보지 마십시오. 모든 존재의 잘못을보고, 항상 자신을 오염 시키면, 연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9. 당신은 언제 떠나야합니까, 언제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까?

30. 후회할 삶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31. 당신은 사랑을 가질 수 있지만, 달라 붙지는 마세요. 분리가 불가피하기 때문입니다.

32. 자신을 알고, 자신을 항복하고, 변화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킵니다.

33. 증오는 증오를 결코 해소 할 수 없으며, 오직 연민 만이 증오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원한 이유입니다.

34. 날을 헛되이 보내며 절도를 저 지르지 않고 아무것도하지 마십시오.

왜 같은 병에 독을 넣고 싶니? 똑같은 심리학, 왜 너는 곤경에 빠진거야?

36. 당신의 인생은 당신의 불만보다 낫습니다. 변하지 않는 사실에 대해서 당신은 당신의 인생을 받아들이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없습니다.

37. 당신이 지금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의 죽음으로 다른 누군가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정말로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을주지 마십시오.

38. 질투심에 빠지면 다음과 같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 대법원의 부처님도 같은 해를 겪고 있습니다. 몇살입니까?

39. 절대로 명예 훼손을받지 않을 세상에는 아무도없고, 항상 존경받을 사람이 없습니다. 당신이 많은 말을 할 때,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비판해야합니다. 말 수가 적 으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비난해야합니다. 당신이 침묵 할 때,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당신을 비난해야합니다. 이 세상에서 아무도 비판을받지 않습니다.

40. 거짓말하기, 그것을 보충하기 위해 10 개의 거짓말을 만들어라, 왜 귀찮게하는거야?

41. 사람들은 나쁘지 않고 단지 습관이 있습니다. 모두가 습관을 가지고 있지만 깊이는 다릅니다. 그는 마음이 있으면 용서할 수 있고, 용서할 수 있으며, 그를 나쁜 사람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42. 시간은 언제나 지나갈 것이며, 시간이 당신의 고난을 흘려 보내 게하십시오!

43. 다른 사람들만큼 자신의 단점을 정확하게 발견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비범 할 것입니다.

44. 역경은 성장의 과정이며, 역경을 받아 들일만큼 용감한 사람들은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45. 사실을 거절하는 대신 그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이것을 운명이라고합니다.

46. ​​더 많은 농담을하고 유머로 행동하여 시대가 나아질 수 있도록하십시오.

47. 다른 사람들을 조용하게 돌 보거나 축복 해주는 것은 보이지 않는 것이다.

48. 세계의 사람들은 법에 대한 책임이있다. 실천하는 사람들은 원인과 결과에 책임이 있습니다.

49.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들을 그들의 결점을 은폐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수치 스럽다.

50. 모든 존재의 무지 때문에 당신 자신의 고난을 가져 가지 마라. 모든 존재의 무지로 인해 자신을 괴롭히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