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예 Qingcheng 유명한 속담


1. 그의 사랑은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주며, 실제로 필요한 것을 이해하지 않고, 또한 당신의 사랑과 존경과 순종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동등한 교환이지만, 사랑은 이렇게되지 않습니다.

2.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녀를 존경하고, 옳고 그름을 받아들이고, 자존심을 지키며, 칼보다 더 많은 수익을 가져 오는 피해를 원망해야합니다.

3. 사랑 안에서는 평등과 존경, 규정보다는 관리가 있어야하며 거리는 유보 되나 자기 파괴적 일 수는 없습니다.

4. 이런 남자들은 벼룩 시장에서 전기 제품을 사기를 좋아해요. 당신이 그것을 실행하면, 당신은 공격 당할 것이다, 당신은 즉시 그것을 던질 의향이없고, 그것을 발로 차고, 아마도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세계의 모든 것은 이해할 수 없다. 나는 정말로이 느낌을 가지고있다. 좋은 결혼, 좋은 부모 - 자식 관계, 좋은 남편, 좋은 친구, 좋은 애인, 모든 것을 만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6. 좋아하는 사람들? 나는 확실히 가지고 있지만, 말할 수는 없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물론 있습니다.하지만 말할 수는 없습니다. 가장 아픈 기억입니까? 아, 잊지 않을 것입니다, 기억합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말할 수 없습니다. 누구를 위해서? 나는 모든 것을 기꺼이 해왔고, 누구인가? 나는 상처 입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거짓말이다.

7. 사랑은 너무나 희귀하고, 사랑은 너무 소중하며, 사랑은 철 나무와 같은 천년기의 기적입니다.

8. 증오를 버리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젊음의 상처는 천천히 몸에 흡수됩니다. 스스로 상처를 주며 자신을 싫어하게하고 시간을내어 모든 결정을 내리며 그 중요하지 않은 기억이 공중에서 사라지게하십시오.

9. 그는 우연히 내 인생을 헤치고 지나갔지 만 무수한 알을 낳았으며, 사랑이 없던 때 그는 많은 양배추 유충으로 변하고 녹색 일 동안 평생을 보냈다.

10. 마침내 나는 상상했던 적이없는 사랑을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내 기억에 Qiulixiang, 그 향기는 날카로운 가시, 내 가슴에 깊이 붙어있다. 나는 밤에 노래 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단지 구부려 야했다.

11. 굴욕, 고통, 절망, 자랑스럽고 자랑 스러울 기회를 많이 감내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까?

12. 나는 나의 선택을 지불하기 위해 목숨을 냈다. 나는 행복을 얻었고, 얻었고, 내가 지불 한 대가는 여자로서, 하나를 벗어 났고, 다른 하나를 벗어날 수 없었다.

13. 그녀는 다이아몬드에 사랑에 빠졌습니까? 아니, 그녀는 독선적 인 사랑과 사랑에 빠졌습니까? 그리고 이것은 여전히 ​​오해입니다.

14.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당신이 얼마나 겸손하고,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들 앞에서 얼마나 잔인합니까?

15. 그녀의 망쳐 버린 얼굴은 절망적 인 사랑의 불꽃으로 재에 태워 버린 그녀의 수수한 마음이다. 그는 그녀의 사랑을 망쳐 그녀의 얼굴을 망가 뜨 렸습니다. 피는 그 얼굴에 쓰여졌습니다.

16. 사랑 안에서, 함께해야하고, 싸우고, 사랑해야 할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17. 빛으로 모든 이유를 제거 할 수 있으며, 부주의하게 그럴 수는 있지만 사랑은 할 수 없습니다. 아마 사랑의 얼굴에, 전혀 이유가 없습니다.

18. 너는 떠날 수 없으며 너를 사랑할 수도 없다. 다시는 사랑할 수없는 것처럼, 그러나 너는 그의 모든 기억을 가지고 죽을 의무가있다.

19. 그녀는 인생의 잔치에서 술 취하지 않고 유혹을 받거나 유혹을받지 않으며, 사람들이 술 취하도록 설득하지도 않습니다. 그녀는 삶의 단맛을 알고 그녀는 한숨을 쉬었다. 그리고 가장 추악하고 유독 한 열매 인 꽃의 맥주는 끝없는 탐욕스러운 잔입니다.

20. 인생은 그것이 필요한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21. 때로는 성인의 사랑은 서로의 삶과 죽음을 알고, 때로는 살아 간다.

22. 철의 벽과 같이 언제나 공간이 가득하며, 자유로운 꽃과 잡초로 알려진 작은 꽃을 여는 공간이 가득합니다.

23. 여자는 남자 나 남자를 사랑할 수 있지만, 가장 금기는 그를 사랑하고 버리는 것입니다.

24. 당신을 평평하게하지 않으려는 여성이 필요하지만 평평하게 할 수있는 잠재력을 극복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사랑의 물을 흡수 할 수 있습니까?

25. 그 날은 창문 밖의 커다란 나무와 같아요. 나는 아직도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오늘은 내일과 비슷합니다. 작년의 녹색 잎은 올해와 똑같습니다. 그의 미소는 내 생각을 견디지 못하고, 삶은 전투에 들어갑니다. 긴 플랫폼 기간. 사랑은 암세포처럼 서서히 자살 할 것입니다.

26. 아마도 모든 경치가 보일 때까지 물의 긴 흐름을보기 위해 동행 한 사람이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무자비한 사람들이 변화했을 것입니다.

27. 사람들에게 눈을 뜬다. 교육, 정체성 및 소득은 사람의 선악을 증명할 수 없습니다. 거북이 안에는 거북이가 분명히 있고, 왕은 더미 더미이기도합니다.

28. 그녀를보기 위해서, 갈 길에 곧바로 단 하나의 칼만 있고, 그녀를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하늘, 각면의 길입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세계의 끝이되었습니다.

29. 은밀한 사랑 그 자체, 잔인하고 우스운 아름다움, 사랑하는 하느님처럼, 나는 모든 것을 주겠다, 하느님은 조금 느린 색을 보지 않는다. 나는 제단을 닫고 나의 희생을 완전히 희생시킨다.

30. 잘 생긴 남자가 추악한 남자라는 것을 제외하면 세상은 하나가 제로 인 것을 제외하고는, 그래서 그와 그 사람이 아니라,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이것은 당신이 다루고있는 두 번째 남자입니다. 바깥 세상이 높고 물도 좋습니다.

31. 우리 모두는 전투에서 싸우고 사랑 안에서 사랑하는 법을 배웁니다.

32. 나는 개인적으로 은행을 움켜 잡는 것보다 마음을 사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마음, 나비 인 경우, 당신은 그것이 어떤 종류의 꿀을 사랑하는지, 어떤 꿀의 함정이 그것을 잡을 지, 그것이 큰 물고기인지, 어떤 종류의 유혹이 방심하지 않고 무엇이 맛이 나는지, 기꺼이 죽고 포기하지 않습니까?

33. 당신은 밤에 모두 외롭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사랑 너머의 사랑은 외로움보다 외로워 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34. 어린 나이의 꽃이나 푸른 잎의 잎들은 가지로 가득 차 있거나 이미 용서를 받았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35. 당신은 선택하는 법을 모른다고 말했기 때문에 자연 스러워야합니다.이 결정은 국가 안보가 아니며, 그렇게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모든 길을 가고, 당신의 삶을 살고, 배우고 성장할 것이며, 진실한 사랑이 무엇인지 천천히 이해할 것입니다.

36. 당신이 단지 좋은 삶을 살기를 원한다면, 남자 친구의 기질과의 관계는 무엇인가? 우리의 세탁기는 때로는 기질을 잃고 옷을 씻지 않습니다.

37. 사탕 수수는 양쪽 끝에 단맛이 없다.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있다 : 시작부터 끝까지 먹고, 고난을 견뎌내거나, 끝에서 먹고, 열심히 일하게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