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황홍 유명한 명언


1. 새해를 맞이하는 한 사람은 조금 외롭고 몇 잔 마시는 것은 동반자를 갖는 것과 같습니다. 달을 토스트하면서, 나는 3 인용 필름이 될 것입니다.

2. 봄 축제 파티는 주로 감독이 기술이 부족하고 각 청중이 발을 씻으려고 분지를 보냈기 때문에 어렵다고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좋은 것이 보장됩니다.

3. 과거에는 엄마에게 전화를 걸었고 지금은 엄마라고 부르짖었다. 나는 노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제 나는 그 땅을 불렀다.

4. 내가 말했듯이 너는 내가 마른다고, 너는 내가 긴장을 풀어주고 매일 운전대와 안전 벨트를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내가 긴장을 풀면 붉은 색, 경찰, 경례를 가져야한다. 지불해야 할 돈이 얼마인지, 나는 돈을 지불해야한다. 아직도 나를 편안하게해라.

5. 지금은 정말 다르다. 발은 유행에 빠져 있고, 할머니의 패션은 발에 싸여 있고, 나의 어머니의 패션은 발을 넣어주고, 세대는 패션이다. 발을 씻는 것은 발을 길게하는 것이 길지 않다. 머리가 아니야.

6. 이제이 아내는 정말 당황스럽고 먹고 마시고 고급에 대해 이야기하고 거리에 갈 때 물건을 사면 값을 치릅니다. 남편이 남편에게 전화하지 않습니다.

7. 가수가 쫓아 다니는 것을 보면서, 그는 시체에 끼어 들어 여전히 소녀보다 미쳤다. 그 남자는 별똥귀를 쫓아 갔다.

8. 진창이 앞으로 나오고 사람들은 기대해야합니다.

9. 사람들은 질투합니다. 때때로이 자동차 벨트처럼 가스가 너무 많아서 가스가 뿌려집니다. 불충분 한 가스, 응원, 그래서 당신은 좋은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10. 간부가 처음에 똑바로서야 할 때, 분노로 다음을 대하고 오만함을 가지며 낙심하지 마십시오.

11. 이제이 사람, 하루 종일 이상한 것, 위장, 너는 그에게 고기를 준다, 그는 풍미가있다, 너는 물고기를 준다, 그는 가시가있다, 너는 그에게 자전거를 준다, 그는 또한 온다. 제나라는 이런 종류의 사람을 대할 때 자신의 취향에 가야하고 그의 가시를 꺼내어 분노를 뿌리고 부숴 야한다.

12. 당신은 정말로 독일의 자동차 "바보"다. 당신은 당신의 휴대 전화를 움직여야한다!

13. 동물은 인간보다 비싸다. 우리 이웃 사람들은 며칠 전에 강아지를 키우고 한 쌍의 빨간 바지를 입었다. 나는 그가 올해 생일이 탄생했다고 말했다.

14. 무의미하고 쓸모 없어! 사람들의 말을 듣지 않았 니? 10 년 동안 열심히 일하면서 가수의 3 분이 안 좋았고 출연료는 30 만 달러!

15. 타블로이드 신문 기자가 복숭아 색 뉴스를 특별히 편집했는데 오늘은 네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말했어 내일 이혼한다고하면 네가 제 3 자로 유명해질거야.

16. 여성 비서가 어느 정도 회장의 집이 될 수 있습니다!

17. 차가 벽에 부딪쳤다는 것을 알았습니까? 재고가 생겼을 때 구입 한 것을 알고 계시고, 실수로 회개 한 사실을 알고 큰 코가 입에 흘러 들어가서 기억하고 계셨습니까?

18. 새로운 자동차를 사면 사람들이 따라 잡을 수있게되었습니다. 투자 주식이 완전히 파괴되지는 않았고 좋은 비누를 만들기 위해 목욕을하고 물을 멈추었습니다. 나는 가짜 치아에 키스하고 사람의 입을 문지르고 싶었습니다.

19. 당신은 한밤중에 전화를했고, 한 개는 밤을 불렀고, 오늘 아침에 일어났습니다. 개가 모두 잠 들어있었습니다.

20. 황혼의 사랑, 일몰을 사랑, 노년의 사랑이 더 미친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너무 많이 사랑에 빠지며, 우리의 노인들은 쉽고, 높고, 빠르며 강해집니다.

21.이 트릭은이 역으로가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이렇게 보았습니다.이 같은 사람은 밖에 빚이 있다는 것입니다.

22. 이혼은 수치가 아니며 영혼은 가라 앉지 않고 모든 것이 곧지나 가려고하며 신들은 구름이다.

23. 강과 호수를 자주 떠돌아 다니며 어떻게 슬래시를 할 수 있습니까? 남자들은 나쁜 배우지 않고, 조만간 족쇄에 걸리고 있습니다.

24. 눈을 감은 채 눈을 감았습니다. 낚시를했다면, 두려워 할 때 두려워 할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 걸이가 후크에 부착되어 있고 한 건은 방전됩니다.

25. 숨겨진 결혼 당신은 물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즉, 어떤 별들은 은밀히 결혼하고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지 않습니다. 치아를 때리고, 결혼하는 중이라고 말하지 마라. 집에 세 자녀가있다. 너는 단 하나 밖에 서있는 것처럼 보인다.

26. 결혼 한 경우, 물기를하고, 감을 물들이며, 깜짝 놀란 결혼을하고, 천둥을 물고, 결혼을 숨기고, 물고, 이혼하고, 배를 물어야합니다.

27. 얼마나 똑똑한 지, 나는 즉시 내 아내와 가짜 이혼을 계획했다. 나는 피를 흘릴 수 없다. 나는 옛 왕을 위해 싸울 수 없다. 나는 아내를 가질 수 없다. 나는 방을 바꿀 수 없다.

28. 나는 너에게 말했다. 걱정마. 이봐, 내 친구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할 수있는 일은 없다. 머리 위로 던지기를 원한다면, 그것이 축복인지 저주인지 알 수 없습니다.

29. 당신은 마침내 친구 앞에서 나를 보게합니다. 과거에는 거리에서 손을 대지 않아서 자존심을 상하게하고 손을 잡아 당기고 자존심을 상하게했습니다. 내 친구들은 네가 너와 함께 거리에 갈 때마다 너의 엄마가 아주 어리다 고 말한다.

30. 인생, 너 나를 속인다. 추악한 부인은 집 보물이라고 말했고, 그의 아내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31. 그것은 거의 두 사람의 문제입니다. 이제는 훨씬 고전적이며, 훨씬 더 스릴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32. 봄 수면은 잘 모릅니다. 자러 가기 전에 목욕을하지 마십시오. 밤의 바람 소리는 매일 냄새를 풍깁니다.

33. 아내에 관한 한,이 이미지는 가족과 사회에 커다란 공헌을합니다. 제가 사진을 교수형에 처 했으므로 우리 공동체는 도둑을 모집하지 않았고 가족도 쥐와 문제가 없었습니다. 마우스는이 작은 눈을보고 그것을 인식합니다. 우리 가족은 드래곤의 해 또는 타이거의 해입니다. 당신이 매달린 한, 당신은 언제나 쥐의 해가 될 것입니다.

34. 날이 좋고 마음이 강하다. 노부인이 트릭을 생각하는 것은 속임수입니다. 제 아내는 남한으로 날아가 수술을 받으러 갔고 두려운 말과 두려운 말을해야했습니다.

35. 아내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원칙을 지키십시오. 나쁜 아내는 내 주변의 폭탄이고 좋은 아내는 내 주변의 벙커입니다.

36. 어떤 사람들은 사람과 눈은 검고 물건은 붉지 만 눈은 붉고 마음은 검게 말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