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장 지아 유명한 말을 번역


1. 사랑은 원래 자본주의 였고, 자본은 함께하기로 결심했고, 프롤레타리아트는 분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 사랑 안에서 굳어진다는 거짓, 맹세는 한 장면, 인생은 변화이며 모두 영원히 결말을 맞는다.

3. 결과는 프로세스의 특성을 직접 결정합니다. 그 과정의 유일한 기능은 판단의 결과를 기다리는 것이다.

4.이 세상에서 사람들은 과거를 위해 짐을 싸고, 현재 위치를 사용하여 위치를 커버하며, 미래에 청구서를 지불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5. 너는 나를 해 쳤고 웃었다. 이 가사의 의미는 사람들이 항상 상처 받고 행복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상처받습니다. 행복합니다.

6. 긍지는 시간을 잃고, 지식은 실천하기가 힘들며, 행복은 놓치고 잃고, 향수를 잃기로 결정하고, 몸은 불면증을 잃고, 지나가는 한 해가됩니다.

7. 언젠가 너는 너의 마음을 열고 길은 무한 할 것이다. 언젠가 너는 기억에서 숨어지며, 그 해는 얽히게 될 것이다. 언젠가 너는 하늘을 바라보며 홀로 퍼지게 될 것인가? 언젠가 당신이 울지 않을 것이고, 삶은 플레이 버튼이 없다는 것은 사실입니까?

8. 산들은 푸른 색이고, 물은 푸른 색이며, 사람들은 늙었을 때 그것을 볼 수 없다. 십대는 계단에 앉아 있었고 눈 깜박임은 흰 머리였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야합니다.

9. 나는 나 자신을 생각할 수 없다. 나는 스스로 돌볼 수 없으며, 행복은 자급 자족 할 수 없다.

10. 무관심은 전염병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 무관심합니다. 당신이 나쁜 기분에 처하면, 당신은이 무관심을 퍼뜨릴 것이고, 사회는 점점 더 추워 질 것입니다.

11. 다양한 붉은 먼지로 생활하고, 내 마음이 과거와 미래로 날아간다. 나는 내 마음으로 가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추구하거나 방황하고, 거절하는 법을 모른다.

12. 당신은 인생을 살아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인생의 의미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는 건강 할 때 건강의 가치를 깨닫지 못하고 환자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침대에서 움직일 수 있고 돌보는 사람이 필요하며 창 밖에서 날아 다니는 새들을 보며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노래를 부르면 무엇을 잃어버린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13. 사람들은 이상주의와 낙관주의라는 두 가지 교리를 가져야한다. 이 두 가지 교리가 없으면 생명이 어두워지고 죽은 몸처럼 살 수 있습니다.

14. 나는 어둠과 사랑에 빠지는 양초라고 생각한다. 멸종의 순간에 사랑이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소리가없는 기타이고, 깨는 순간 음악이있을 것 같다 ... 나는 내가 날개가없는 나비는 죽음의 순간을 날 수 있습니다.

15. 사람들의 삶, 경력 또는 미래, 당신은 시도하고 바꿀 수있는 가능성이 있으며, 삶은 한 번만 돌이킬 수 없습니다.

16. 세상과 너가 강에 빠지면 나는 너를 먼저 구한 다음 세상의 숨을 잊어 버려야한다.

17. 고대부터 그 이름은 붉은 얼굴과 같을 것이고 아무도 세상을 보지 못할 것이다. 하루가 끝나면 붉은 얼굴이 반나절 Xu Niang으로 바뀌었고, 별은 맥주 뱃살이었습니다. 모두가 9시에서 5 시까 지 계속 연장 근무를했습니다. 어려움을 인정해야합니다.

18. 혈액이 제동을받을 수 있다면, 가슴에 타이어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19. 사랑에 머물기 위해서는 사랑을 잊어서 지키지 않아야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나를 사랑하지 않고, 말하지 않기로 선택한다. 나는 너를 사랑하고, 나는 그를 사랑하지 않고, 그에게 말하지 않도록 선택한다 ... 나는 내 마음을 보호하고 싶지만, 내 마음은 깊지 않지만 평화를 위해서 있지만, 불행히도 그것은 무효하다.

20. 떠나라는 것은 함께 모여서 삶의 사람들을 만나고, 삶의 바깥에있는 사람들을 만나고, 삶을 모아서 포기하고, 떠나는 것입니다.

21. 모든 것이 옳고 그름이며, 그 답은 먼 추억의 손안에있다. 쫓기 든 아니든, 그것은 잃어 버렸습니다. 슬픔과 외로움을 가지고 싸우십시오.

22. 꽃은 계절에 피고 꽃이 열리지 않으면 계절이 없다.

23. 균열은 항상 마음 때문에, 마음은 항상 의심의 여지가 있기 때문에, 의심은 마음 속에있는 사람이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항상이다. 첫 번째 갈라진 틈을 걱정하지 마라. 두 번째 갈라진 틈을 걱정하지 마라. 세 번째 갈라진 틈을 걱정하지 마라. 넷째. 신경 쓰지 마라. 마침내 신경 쓰지 마라. 신경 쓰지 마세요, 그냥 멀리있어.

24. 사랑은 언제나 어리 석음을 만들어 내며, 어리 석음은 언제나 믿음을 낳고, 믿음은 언제나 회복 할 수없는 분노를 일으킨다. 처음으로 나는 어리 석다. 내가 두 번째로 비판 한 것은 내가 어리 석다는 것이다. 내가 세 번째로 비판 한 것은 내가 4 번째가 아니라 어리 석다는 것이다. 어리석은 짓하지 마라. 마침내 절대 신뢰하지 마라. 절대 신뢰하지 마라, 끝이다.

25. 결말을 맺었을 때, 나는 뒤에있는 모든 것이 침상이었고, 오랫동안 원한이 있었지만 웃음의 이유라고 생각했다.

26. 고통받을 권리 만 있고, 행복 할 권리가 있고, 축복받을 권리가 있고, 슬퍼 할 권리가 있지만, 선택할 권리가 없다.

27.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하드 쉘과 황산을 가지고 있습니다.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인생을 망칠 것입니다.

28. 행복은 추적의 목표이지만 아무도 그 궤도를 모른다. 세상은 너무 황량하고, 항상 바뀌고 있습니다.

29. 의자가 돈의 가치가 있다면, 가난한 사람들은 눈을 감추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30. 접근 할 수없는 것들이 자기 면역으로 분류되어있는 한, 괴상한 생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31. 주저하는 사람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사실 문제는 주저하지 않고 결정을 내릴지 여부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32. 모든 사람들은 짐을 싣고, 가차없는 길과 참을 수없는 눈물을 흘리고 미래를 쫓는다. 우연히, 그것은 아프다.

33. 도로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반드시 잘못 될 수는 없습니다. 도로에 익숙하고 때로는 길을 잃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실수로 다른 결과를 얻었습니다.

34. 열등감의 발발은 여전히 ​​끔찍하며, 무지를 추가하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35. 서곡은 열리지 않았고, 사령관은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미소는 열려 있지 않고 눈물은 옷을 적셨다. 당신이 시작하지 않으면 당신의 애인은 멀리 갈 것입니다.

36. 사랑은 죽지 않을지라도, 시간에 의해 중단되고 시간이 지나면 잊혀집니다.

37. 사랑은 나방을 점화 시키며, 아마도 죽어 가고 있습니다. 죽기 전에, 아무도 그것이 서두르고 있다고 결론을 내릴 수 없으며, 그것이 밝다.

38. 인간의 감정은 대부분 종이 조각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손을 구름으로 바꾸어 비를 손에 얹고, 머무르고 싶다면 가장 외롭다.

39. 운명은 강하고, 인생은 선택에 직면 해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작은 무력을 무찌르고, 웃으며, 눈물을 흘리며, 영웅이 얼굴에 항복하고, 오해를하는 것은 큰 무력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