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우 Qilong 유명한 단어


1. 정상적인 마음을 가지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이 산업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른 산업들은 좌절에 직면하고 그러한 문제에 직면하게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을 대면하는 방법이 아니라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이 내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2. 나는 초콜릿 공과 같아요. 외부 세계로부터받은 박수 갈채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조건으로 가득 찬 초콜릿 외부의 장식이나 설탕과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내 마음의 일부를 알고, 초콜릿의 모양이 너무 아름다워, 그 안의 견과는 항상 가장 견고합니다.

3. 직업 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중요한 것은 당신이 선택한 직업을 확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승인을 받으면 진지하고 책임있는 태도를 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직업은 존엄성을 가지므로 인생은 어디에서나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짧다.

4. 비판은 사람들의 습관이다. 비판을 신경 쓰지 않는 것이 나의 습관이다.

5. 최근에 다른 사람들이 언급 한 단어를 들었는데 '장면은 무자비합니다'라는 연극이 정말 무자비한 것인가? 나는 연극이 열렬하고 무자비하며 무자비함은 단지 감상적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의 삶은 몇 번이나 기쁨과 슬픔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연극은 기쁨과 슬픔에 있습니다. 내 눈에서의 놀이는 무력하고 용감합니다. 인생은 놀이와 같습니다. 연극이 아닌 사람은 누구입니까?

6. 우리가 눈 깜짝 할 사이에 만난 시간은 우리가 모르는 시간을 초과했습니다.

7. 좋은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좋은 사람 만 올바른 일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8. 나는 종종 물처럼 느낀다. 그러니 컵을 엎 지르지 말고, 나는 물을 두려워합니다. 나는 때때로 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9. 나 자신을 작은 모래로 바꾸고 싶다.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들과 함께하십시오. 나는 사람들이 싫어. 나는 숨을거야.

10. 눈의 모래는 종종 우리를 울게 만듭니다. 그것이 모래의 잘못이든 눈의 잘못이든.

11. 망명하는 법을 배우고 깨달을 수있는 꿈을 꾸고 인생의 여정을 헤치며 자신의 방향을 마스터하고 하늘과 땅 사이를 여행하며 북쪽의 바람을 하늘에서 쫓아 내고 머물러야하는 사람은 내 어린 마음입니다.

12. 그럴만 한 가치가 있지 않는 한 아무도 당신을 대신해서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이 감사하지 않는 한 아무도 당신을 기다리지 말아야합니다.

13. 지나가고 나면 많은 고통이 느껴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와 같습니다. 당신이 단지 자신을 위해 살면, 당신은 그렇게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14. 앞으로의 불확실한 도로와 관계없이, 항상 거울을 꺼내서 당신의 마음을 시험해보십시오. 당신은 언제나처럼 용감합니까?

15. 당신을 해친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힘은 그들이 연마하고있는 것입니다.

16.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이며, 많은 단계에서 그 단계를 밟아 습관에 도전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때로는 습관이 매우 슬픈 일입니다. 시도하지 않은 경우, 그것이 얼마나되는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 좋든 나쁘 든. 그러므로 나는 결코 자신을위한 한계를 설정하지 않습니다. 내가 시도 할 것이 있다면 그 결과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시도하려고하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많은 알려지지 않은 것들에 직면했을 때 당혹하거나 두려워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17. 나는 고난의 느낌을 좋아하지만 매우 향긋합니다. 사실 인생과 같습니다. 힘든 시간을 보내면 나는 너무 시큼 해져서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처음에는 달콤하지 않다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쓴 경험의 절반은 결과가 반드시 달콤한 것은 아니지만 향이 있어야합니다.

18. 치료와 지불에 대해 진지하고 과거 기여도가 여전히 존재하는 한, 그는 과거의 기억 속에 존재하고, 당신의 삶 속에 존재하며, 지금 가지고있는 감정을 소중히하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19. 좋아, 스스로 말하지 마라. 그러나 옳은 것을 시도하십시오. 때로는 옳은 일을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멈추고 생각하십시오.

20. 인생은 놀라움으로 가득합니다. 선과 악이 있으며, 중요한 것은 지켜야한다는 것입니다. 내 마음 속에 균형 잡힌. 거기에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왜 걱정하니?

21. 당신의 꿈을 당신의 어깨에 올려 놓고 현실에 발을 디디시오. 나는 다음 여행을 단호하게 수행 할 것이고, 넘어 질 것입니다. 다시 올라갈 것입니다. 당신이 내게 말하는 것을 듣고 싶습니다. 이해합니다!

22. 감정에는 충성이 없으며 감정은 사람들의 손에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행동은 통제 가능합니다. 이것은 책임입니다.

23. 사람들은 자랄 때 해를 끼치며 고통을 겪을 때 생각할 것입니다.

24. 가장 행복한 순간은 항상 다음에 알려지지 않은 순간입니다. 신앙은 좋은 사람을 도울 수 있습니다.

25. 한 사람에게 가장 행복한 것은 당신 주위에있는 사람들이 웃고있는 것을 보았다는 것입니다.

26. 사람들은 태어나기를 선택할 수없고, 환경을 선택할 수는 없지만 그들이 누구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은 길은 없기 때문에 선택의 폭을 넓혀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