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린 Qingxuan 유명한 단어


1. 당신이 변화 할 때마다, 당신은 항상 많은 이해할 수없는 눈과 때때로 냉혹 한 눈썹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시간의 역경에 감사 드리며, 나는 부드러운 마음으로 세상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마음이 가장 강력합니다.

2. 아무도 우리를 제외하고는 우리를 묶을 수 없습니다.

3. 환생하는 사람들뿐 아니라 전 세계가 환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구름을 보지 못합니다. 구름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구름이 우리의 시야를 떠나기 때문에, 우리는 달을 보지 못합니다. 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뒤쪽으로갑니다. 우리 배가 시작됩니다. 양쪽이 시작됩니다. 경치는 그걸로 움직이고 있으며, 세상의 모든 것들은 이것과 같습니다.

4. 이성은 단지 삶의 일부입니다. 느낌은 인생 전체입니다. 인생에는 몇 가지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1 분을 놓친 후 일생을 보지 못했습니다.

5. 세계가 성공을 추구 할 때, 우리는 실패를 추구 할 필요는 없지만, 겨울 옷을 준비하는 것처럼 성공을위한 최선의 심리적 준비를 가져야합니다.

6. 기억은 신뢰할 수 없으며 잊을 수 있다는 것은 훌륭합니다. 문학 작가는 과학자와 다르다. 사서는 기억력을 높이는 묘약을 찾고 있지 않지만 자연스럽게 머무르고, 말로 기록하거나 심장에 새겨 져 가끔씩 만날 준비가되어있다. 10 년 전의 아름다움을 만났을 때, 두 가지 아름다운 것들이 있었는데, 나는 20 년 전의 선하심을 만났을 때 이중의 이익이있었습니다.

7. 좋은 인생 길을 따라야하며, 채우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인생 길에 서두르지 말아야한다. 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있는 사람들은 산속에 거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의 아름다움을 감상 할 수있는 사람들은 물속에서 살아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아 공을 감상 할 수있는 사람들은 상아와 상아에 물이있는 한 상아 공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볼은 충분합니다. 왜냐하면 가장 아름다운 것들은 항상 눈에있는 것이 아니라 마음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8. 우리에게 자신에 대한 깊은 이해를주는 무지한 꽃 나무에 감사드립니다. 이 도시의 오염으로 인해 우리는 청결을 추구하는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상의 불완전함에 감사 드리며, 우리는 넘어지지 않을 것을 경고합니다.

9. 부모는 자녀를 대하며, 자녀는 연과 같지만 부모는 항상 줄에 묶여 있습니다. 사랑으로 가득 찬 얼굴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랑은 오직 경험 될 수 있고 묘사 될 수 없습니다.

10. 모든 것이 생명이며, 활발 해지고, 삶의 흐름, 출생과 죽음, 영광, 상승과 하락, 주위를 돌아 다니는 랜턴이 생길 것입니다. 빛과 그림자의 환상 속에서 우리는 변화의 비극과 변화와 고통의 경험을 경험합니다. .

11. 독방 음악은 사람이 혼자있을 때 기쁨이며, 영혼과 삶이 성취됩니다. 혼자만의 삶은 모든 사람들을 혼란스럽게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살아야한다고 생각하는 방식은 반드시 우리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12. 선은 사용할 수 있지만 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선은 세상을 기쁘게하고 선은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선 (禅) 마음이 있거나 분명하고 공허한 뜻을 가진 사람은 자유롭게 살 수 있습니다. 행복하고 행복하며, 이런 느낌입니다. 환생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세상은 환생입니다. 우리는 구름을 보지 못합니다. 구름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구름이 우리의 시야를 떠나기 때문에, 우리는 달을 볼 수 없으며, 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뒤를 향해 달립니다. 우리 배는 시작합니다. 그 풍경은 그와 함께 움직이며, 세상의 모든 것들은 이것과 같습니다. 사람의 생명은 보트와 같습니다. 해안, 배는 변하지 않았지만 해안이 바뀌고 있습니다. 경치는 달라집니다.

13. 끊임없이 오락가락하며 삶과 죽음과 흥망 성쇠를 가져온 오랫동안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흘렸던 눈물은 실제로 세상의 네 바다의 바다보다 더 큽니다. 사랑의 고통에서 느껴지는 타격과 충돌은 파동과 파도보다 훨씬 낫습니다.

14. 강한 창 간격에 태양을 넣으십시오. 우리는 먼지 속에서 날아 드는 먼지를 볼 수 있습니다. 먼지 입자는 별개이지만 빛의 성질은 파괴 될 수 없습니다. 어둠 속에서 우리는 먼지를 전혀 볼 수 없으며, 먼지가 층을 이루면서 더 깊어 져서 더 깊은 어둠에 빠져들게됩니다. 우리가 태어난 사악한 생각을 위해, 우리는 그것을 놓아서는 안되며, 언젠가는 흠이 없을 수 있습니다. 더러움은 더 이상 먼지가 아니지만, 먼지로 인해 나는 날을 만듭니다. 나는 내 자신의 햇살을 만듭니다.

15. 사랑은 현대 사회의 무관심에 좋은 약이며 때로는 하루 종일 사랑의 말을 한 적이 없으며 하루 종일 사랑의 말을 듣지도 못했습니다. 우리가 아무 말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속담입니다. , 사악한 입, 현금 혀, 잠언은 종종 불편 함을 느낍니다.

16. 사랑은 영원한 것이 아니라 자연의 마음을 깨닫게합니다. 무언가가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생각합니다. 왜이 세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진짜 꽃처럼, 플라스틱 꽃을 사랑하지 않는가? 시들어, 친절한 느낌.

17. "해변에 문제를 쓰는 것"은 선 (禅) 사람들의 가장 중요한 열쇠입니다. "내려 놓고 있습니다."우리의 고민은 첨부 파일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사실 첨부 파일은 모래 위에 쓰여진 단어와 같습니다. 빈 공간의 기원은 모든 것의 현실이며,이 계층을 볼 수 있습니다. 내려 놓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18. 사람이 사랑에 완전히 이기적으로 녹아있는 것처럼 우리는 왜 엄숙한 침묵을 지니고 있습니까? 그 이유는 엄숙한 완전한 해산 상태를 성취하는 것이 종종 어렵 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세상에 외쳤다. 여러 가지 역할을하고 온갖 종류의 거짓 대본을 읽고 마침내 울었고 세상을 떠났다.

20. 우리는 유리 벽과 수은을 만들었고 심장 모양의 거울은 잃어 버렸다.

21. 우리는 태양이 태양으로부터 왔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심장의 어둠 속에있을 때 햇빛의 양은 그림자에서 우리를 끌어낼 수 없으므로 태양은 태양뿐만 아니라 우리 마음에서도옵니다. 우리 마음에 빛이있는 한 우리는 세상의 광채를 느낄 것입니다. 우리가 마음에 빛을 가지고있는 한, 우리는 서로 관계가있는 사람들을 조명 할 수 있으며, 우리 마음 속에 빛이있는 한, 가장 그림자 같은 날에도 우리는 따뜻함과 활력을 주장 할 것입니다. 품질.

22. 나는 미소 짓는 파트너가 아니라 내 고생 한 자신과 함께 살지 않는다. 나는 거리를 가로 질러 빛을 보면서 진흙 투성이의 길을 계속해서 끊임없이 태양과 경쟁해야한다.

23.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좋은 것이 든 나쁜 것이 든 상관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당신은 사람을 행복하고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가슴은 행복 할 것입니다!

24. 흐르는 물 속에있는 풀과 같은 사람들의 마음은 인기가 있지만 보지 않는다. 전자는 후자를 무시하고, 후자는 과거를 무시하고, 잔디는 대중적이며, 각각 동일합니다. 사람들의 마음도 이와 같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읽었을 때, 당신이 그것 앞에있는 것처럼 당신은 그것에 갈 수 있습니다.

25. 세상에는 최고의 음식이 없습니다. 배가 고플 때 맛있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세계에서 가장 좋은 상황은 없습니다. 좋은 분위기에있을 때 좋은 하루이며 어디에서나 연꽃을 여실 수 있습니다. 가장 계몽 된 느낌을 열고, 조용한 마음을 가지고, 삶의 모든 단계를 동등하게 대우하고, 분리 된 첨부 파일, 즉 깨달음의 최상의 상황을 깨뜨릴 수있는 세상은 없습니다!

26. 모든 구속은 스스로 이루어지며, 오직 자기 해결 만이 유일한 길이다.

27. 아이들은 연과 같지만 부모의 마음은 언제나 줄에 묶여있다. 사랑으로 가득 찬 얼굴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랑은 오직 경험 될 수 있고 묘사 될 수 없습니다.

28. 인생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심호흡을하고 공기의 신선함과 사물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마실 때 나는 항상 내가 맛본 가장 맛있는 물이라고 생각하며 항상 사랑을 유지하고 아름다움을 배워야한다. 사랑과 아름다움 만이 영혼의 고향이다.

29. 흐르는 물로 밤낮으로 계속 흐르는 물로 사람들이 번쩍 번쩍하게 만듭니다. 심장은 물줄기와 같아서 사람들이 혼돈 속에 살도록 조용히있을 순간이 없습니다.

30. 계곡의 가장 낮은 지점은 산의 시작 지점인데, 계곡으로 걸어 들어간 많은 사람들은 빠져 나올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발을 멈추고 계곡에서 신음 소리를 냈기 때문입니다.

31. 3 스트림 메이크업은 얼굴의 메이크업이며, 2 단계 메이크업은 영적인 메이크업이며, 1 등 메이크업은 인생의 메이크업입니다.

32. 사람들이 동물과 같은 환경에 살고 있더라도 사람들은 애정, 평온, 온유, 존엄을 잃지 말고 살아야한다. 중국 왕조의 슬픔과 슬픔 속에서 중국인들이 본질을 잃지 않은 이유는 정말로 이 간단한 생각에서 : "사람들은 개인처럼 살아 있습니다!"

33. 세계의 소음이 스스로 핥도록합시다! 호수와 산이 스스로를 보여 주도록하십시오! 군중이 먼 곳에서 오게하거나 스스로 닦아주십시오! 나는 단지 4 개의 손바닥을 사용하여 작은 계곡을 만듭니다. 우리 자신의 폭풍 속에서 우리는 세상에서 따뜻한 노래를 부릅니다.

34. 가장 아름다운 꽃잎은 부드럽고 푸른 초원은 부드럽고 가장 광대 한 바다는 부드럽고 끝이없는 하늘은 부드럽고 하늘에서 날리는 구름은 가장 부드럽습니다!

35. 인생에서 관리하기 어려운 삶과 죽음에 직면하여 우리는 교대로 영혼의 고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제한되어 있지만 꿈은 항상 가장 아름답습니다.

36. 매일 저녁 산책을하며 집에있을 때, 나는 일몰 머리카락에 감사함을 나타내며 칭찬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37. 모두는 슬픈 곳이 있지만 모든 사람들의 슬픔은 다릅니다.

38. 삶과 죽음의 해안에서 우리는 작별 인사를해야하지만, 아니야, 이것이 인간에게 가장 큰 딜레마가되어서는 안된다. 그러나 인생은 시간이고, 어느 쪽도 뒤집을 수는 없다. 돌을 쓰러 뜨리거나 분개하는 대신, 오늘부터 걷는 것이 더 좋다. 어제 돌이킬 수없는 사랑에 고문을당하는 것보다 현재로 돌아가는 것이 낫습니다.

39. 우리는 결코 한 번도 가지 않았고, 가지 않을 것이며,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창조주가 끊임없이 탐구하고 쓰는 이유입니다. 어쩌면, 나는 내 인생 전부를 얻을 수는 없지만, 아마도 내 인생에서 그것을 만날 수는 없지만, 무지개를 보았 기 때문에, 우리는 더 아름다운 무지개를 볼 수 있다고 믿을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물론, 무지개를 추구하는 날에는 매일 빵을 굽는 시간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40. 오랫동안 나는 가장 완고하고 가장가 pit은 사람, 가장 겸손한 사람, 사회적으로 무능한 사람들에게 공감했습니다. 나는 선생님이하신 말씀을 종종 기억합니다.이 세상에서 돌보는 것이 가장 강력합니다.

41. 때가되면, 어둠 속에서, 슬픔의 깊은 곳에서, 무관심 가운데서, 돌 심장에 따뜻한 질감이 있다는 것을 알면, 때때로 그것을 볼 수 있다면 충분하다.

42. 원인이 우리를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를 이산 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충분히 명확한 한, 만날 때 서로의 메시지를들을 수 있습니다. 이산되어 있어도 조수는 여전히 급증하고 때로는 기억 될 것입니다. 한밤중에 어둠에 흩어져있는 해파리의 아름다운 인광이있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어둠 속에서, 슬픔의 깊은 곳에서, 무관심한 가운데, 때때로 우리는 그것을 돌 심장에 따뜻한 질감이 있음을 알면서도 충분히 볼 수 있다면 충분합니다.

43. 최고의 표현은 언어가 아니라 침묵이다.

44. 우리는 무자비한 것이 아닌 열정적 인 사람들로 태어 났으므로 사막에서 혼란 스럽거나 혼란 스럽거나 더러워 지거나 서두거나 무지하다고 느끼면서 끝없는 삶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봄.

45. 자기 표현은 표현할 수없고 상상도 할 수 없다. 구름과 같지 않은가? 불확실한가? 꿈과 갑자기 그리고 갑자기 꿈과 같은 사고의 삶과 죽음은 불가사의 한 것과 같지 않다. 우리는 항상 정서적 인 존재에 너무 의존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동정심이 없기 때문에가 아니라 모든 존재에 대한 애정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삶의 사랑을보고, 그것은 삶의 피할 수없는 결말임을 알고 있습니다. 슬픈 ...

46. ​​삶의 진정한 삶의 질은 자아로 돌아가 자신의 능력과 조건을 명확하게 측정하고 이러한 제한된 조건 하에서 최고의 일과 삶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또한, 삶의 질은 오랫동안 재배되어 자신감 있고 풍부한 마음 중심의 세계를 갖게되며, 바깥 세상에서는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을 발견 할 수있는 민감한 직감을 갖게됩니다. 쾌적하고 다양한 영적 공간.

47. 나는 죽음의 마음으로 살았고, 초월하도록 강요 받았으며, 꿈의 실현 여부에 관계없이 항상 꿈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우주의 광대 한 우주에서, 무한한 무효, 가장 크고 가장 강력하고, 가장 작고 가장 겸손한 것은 당신 자신의 마음입니다. 아무도 당신을 더 엄숙하게 만들 수 없으며, 아무도 당신을 더 비열하게 만들 수 없으며, 너의 마음을 빼고.

49. 지나가는 해 때문에, 나는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 미래의 날들은 나 같은 것이 아니라, 모든 현재를 다룬다. 모든 것을 내 모든 것을 소중히하고, 내 삶을 깊게하고, 변형시키고, 정화시킨다. 당신이 얼굴에 당신의 마음을 부을 때마다, 봄의 산들 바람이 잎을 날려 줄뿐만 아니라, 잎이 봄바람을 흔드는 것, 모든 하늘과 봄바람과 잎을 가져 오는 것이 동시에 발견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0. 카르마의 종말은 반드시 사람들을 울게 만하는 것은 아니지만 업장의 마지 못해, 애착과 사랑은 필연적으로 눈물을 가져올 것입니다.

51. 괴로움에 대한 사람의 인식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며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내가 생각한 많은 것들은 과거에 너무 씁쓸했지만 지금은 행복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52. 오랫동안 나는 왜 내가 너를 사랑 하는지를 설명 할 이유를 찾고 있었지만, 나는 한 가지 이유만으로 내 사랑을 너에게 제한 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발견 할 수 없다.

53. 불경기는 필연적으로 시간과 공간의 과정이며, 우리는 젊고 귀중하며 후광과 같은 해를 잃게합니다. 그것은 후회와 무력감입니다. 그러나, 만일 과도한 태만이 인간의 과실로 인한 것이고 고통스러운 교훈을 남기면, 그것은 증오와 역겨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54. 우리는 물건을 알고있는 사람들에게 팔아야 할 한 가지 생명만 있습니다.

55. 우리는 부모와 자녀에게 가까워지는 시간을 소중히 간직해야합니다. 즐거운 시간이 없어지므로 부모님은 자녀를 대하며 자녀는 연인이긴하지만 부모님은 항상 선에 묶여 있습니다. 사랑으로 가득 찬 얼굴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랑은 오직 경험 될 수 있고 묘사 될 수 없습니다.

56. 우리는 우리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온 마음과 영혼으로 피워야합니다.

57. 우리의 마음은 꽃잎보다 더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초원보다 푸른 바다보다 넓고 하늘보다 무한하며 구름보다 편안합니다. 부드러움은 가장 강력하고 가장 일정합니다.

58. 오늘, 오늘 낙엽을 휩쓸고 난 후에, 내일의 잎은 오늘 떨어지지 않을 것이고, 내일 걱정하지 않고, 오늘 열심히 일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