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린 사이 유명한 단어


1. 마음은 진실로 들판을 원한다. 당신이 그것을 넣으면 씨앗을 뿌릴 것이다. 조만간에 열매를 맺을 것이고, 조건이 성숙하거나, 달콤하거나 쓴 것이나, 푸른 나무 나 가시가 될 것이다. 파종과 같은 운동은 추수 때에도 수확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성장의 일부 아이디어가 바뀌고 끔찍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어제 자신을 물리 칠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끔찍한 것은 우리가 완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결국 "선함"은 실제로 물과 같고 그 반대는 반드시 악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흰색이 완고하게 게임을했습니다.

3. 사랑을 손에 넣기가 어렵다면,이 손을 당신의 가슴에 집어 넣지 마십시오.

4. 너는 천개의 눈 더미 다. 나는 긴 거리 다. 일출이 붕괴 될까봐 나는 편지 다. 나는 우편 배달부 다. 그리고 마지막 다리는 먼지를 유발한다.

5. 나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기로 비자발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기 전에 거절 할 권리가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내가 사랑할지 모르겠다면, 그곳에있을 때 나는 경비에 끌리게 될 것입니다. 갈 이유가 없습니다. 따라갈 수없는 모든 것은 변명 일뿐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면 돌보는 능력을 잃게됩니다 .3 시간 동안 방문하는 것은 잊을 수없는 경험입니다. 무엇이 문제입니까? 어떻게 가야합니까?

6. 나는 당신을 결코 사랑하지 못했지만, 불행하게도 그리워하고 싶습니다. 특히 슬픈 표정을지었습니다. 나는 결코 당신을 사랑하지 않았지만 언제나 누구에게나 헌신했습니다. 나는 여름 비와 쾌활한 잠을 얼마나 세 심하게 계산했는지, 얼마나 많은 헤어 라인이 고장 났는지 결코 모릅니다.

7. 사랑은 하늘에서 떠오르는 눈송이입니다. 아직 말라 버리지 않았습니다. 사랑은 구울 수없는 눈물이며, 아직 굳어지지 않았습니다.

8. 소위 마음이긴하지만, 그 자체로 묘사 된 이상에 사로 잡혀 강박 한 것처럼 좋지 않으며, 그들 사이에 간격이 있습니다.

9. 일종의 사랑이 있고, 다른 사람은 너를 헛되이 사랑하며, 너는 그것을 헛되이 사랑한다. 그 사건 후에, 연인은 연인보다 더 불편하다. 이것을 무고한 사랑이라고합니다.

10. 너는 너를 보지 못했고 너는 어디에 있는지 생각하고 내 마음 속에 살며 숨을 참았다.

11. 내가 다른 옷을 갈아 입으면 나도 똑같아 줄래? 다른 얼굴을 갈아 입으면 너에게 새로운 욕망이 없어. 다른 옷을 갈아 입으면 잊지 않을거야. 너가 그녀 옆에 누워 있으면 나에게 거짓말을 하겠니?

12. 나를 원하지 마라. 나를 원하지 마라. 나를 사랑하지 마라. 나는 사랑하지 않는다. 빛도 존재하지 않는다.

13. 아무 일도 없었다면 가장 복수심있는 복수가되었습니다.

14. 나는 그 비극이 반복 될까봐 걱정한다. 내가 더 아름답다면, 더 아름답게 만져서는 안된다.

15. 나는 평생 동안 당신을 만났고, 나는 모든 운을 보냈습니다.

16. 적도가 눈을 내고 눈물이 고운 모래를 녹일 때 당신은 나를 소중히 여길 것입니까?

17. 나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외롭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기를 바랍니다.

18. 년이 길고 옷이 얇다.

19. 걱정보다 행복하게하는 것이 낫습니다. 알 수없는 결과는 당신이 사는 순간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이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걱정은 당신의 마음만큼 좋지 않습니다.

20. 배우는 바깥에서 내면으로, 지혜는 아래에서부터입니다.

21. 나는 내 삶을 확대하고 사소한 것으로보고 싶다. 나는 숨길 것이 없다는 것을 유감으로 생각한다. 나는 너무 크게했다. 내 마음을 잃으면 당연히 태산처럼 무거울 것이다. 나는 행복을 너무 크게하면 자연히 행복이 짧아 질 것이라고 걱정할 것이다. 행복하고, 이것은 행복 자체의 비극적 인 본성입니다.

22. 행복은 신발을 신는 것과 같습니다. 불편 함은 발목 뿐이며, 맨발로 달리는 것이 낫습니다. 나는 일을하고 싶습니다. 바쁜 또한 일종의 행복이며, 그 고난을 즐기고, 내가 원하는 취향을 느낍니다.

23. 시간은 아무도 가도록 내버려 두지 않는다. 얼마나 많은 두려운 얼굴이 동창회를 견디어 낼 수 없으므로 좋게 볼 수없고 좋게 보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여러 번 내가 미친 듯이 놀랐다. 그리고 순간의 비극은 내 눈을 비웃는 코미디 인 것 같다.

24. 사람이 깨어있을 때, 지구력이 향상 될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잠자는 것처럼 쉽게 감기에 걸리고 몸은 특히 약합니다.

25. 먼지가 침강 한 후에는 자극을주지 마십시오.

26. 슬픔에 잠긴 감염은 없으며, 이완의 몸짓과 존재 의식에서 어떻게 면역 할 수 있습니까?

27.이 축제는 또한 향수 어린 기회입니다. 오늘 저녁 전날 저녁에 오늘은 어땠습니까? 과거와 현재는 어땠습니까? 리뷰는 항상 오늘보다 더 나쁜 것입니다. 거리에서 등불을 치는 아이들을 볼 때, 많은 사람들은 흥분된 사람들로부터 그들의 얼굴을 숨길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 향수와 슬픔을 생각하십시오.

28.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게 살지만, 행복해지면 사랑에 빠질수록 사랑에 빠질수록 죽음을 두려워하게됩니다.

29. 모든 사람의 마음은 대부분 숲, 호랑이, 따뜻한 양이다. 외톨이, 나쁜 친구, 불충실 한 동반자의 경우,이 책을 사용하여 불만을 털어 댔지 만, 모든 일에 관여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우스꽝스러운 유혹을 도울 수는 없지만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

사실, 나는 꽃이 사람과 같다고 말하고 싶다. 꽃 냄비의 필요성을 알고 있더라도 반드시 살 필요는 없습니다. 나는 매일 꽃 냄비를 애무하고, 오른쪽으로 떠났고, 비료를 물에 뿌렸지만, 그것은 큰 것을 깨뜨렸다. 세심한 관심은 종종 가장 효과적이고, 움직이지 않고, 꽃 냄비의 위치를 ​​움직이지 않고, 광도에 영향을 미치고, 잎은 강하게 비옥하게 성장하며, 계곡을 승진시키는 부적절한시기가 아닙니다. 꽃이 너무 두껍고, 그것을 얻을 수 없다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그리고 온갖 종류의 부드럽고 단단한 단단하고 단단한 방법이 자연적으로 만들어 지더라도, 그것은 좋은 환경이 부족한 오랜 시간 동안 헛된 것입니다.

31. 깃털만큼 가볍고 자연스럽고, 당신은 누구인지, 당신은 깃털인지, 누군가 깃털을 버리는 것처럼 당신을 버리고, 이상한 일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사랑은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깃털을 내려다 본다. 그리고 그들은 상관하지 않는다.

32. 자신의 감정에 투자하고, 자기 냄새를 맡고 노래하며, 의도하지 않은 것처럼 행동하고, 일어 나고 사람들은 좀 더 세련된 편이 좋습니다. 불손한 감정은 진실한 위조 일 때 사실입니다. 자신을 감압하면 상대방도 침착하게 숨쉴 공간을 얻습니다.

33. 재난은 성장을 촉진합니다. 영적 탄력성을 포함하여 성장했습니다.

34. 과거는 연기만큼 좋지는 않지만 시간은 올해의 큰 일들을 좁히고 조금 에피소드가 될 것입니다.

35. 개들의 모든 생활과 소유는 냄새를 기반으로한다고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한쪽 눈에만 의지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음흉합니다. 어느 날 우리 모두 기절했다면 모든 감정을 냄새에 맡겨야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살았던 곳입니다. 이것은 항상 가족과 친구들의 냄새입니다. 항상 충실합니다.

36. 사랑의 수천, 일부는 관개를 찢어 야합니다. 부드러움의 파멸은 결국 다시 올 것입니다.

37. 세계에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응석을 받기에 정말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름답고 위대하고 관대합니다. 나는 그 호의에 놀랐지 만,이 사랑의 결과는 너무 창백하여 아마 내가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38. 헌신은 양날의 검이며, 바람이나 파도가 없어도 불안한 생활을하는 것이 행복 할 유일한 신뢰라고 믿습니다. 따르는 법을 배우고 행복 할 때 행복해지며, 저장할 수 없다면 멈추어야합니다. 행복하게 사는 것은 당신 자신의 손에 달렸지 만 당신의 마음에도 달려 있습니다.

39. 행복하게 사는 길을 이해하기에는 너무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 인생은 어려움을 평생 배우는 것입니다. 나는 이해할 수없고 고난도없이 즐거움을 누릴 수 없다. 고통뿐 아니라 고난 때문에 영롱으로가는 길을 찾는 방법도 있습니다.

40. 너의 세계에 열려 있지 않은 꽃은 결국 사라지게 될 것이고, 너는 에너지가 떨어지거나, 물의 모순으로 인해 세상에 속하지 않는 세계를 강력하지만 비 효과적으로 남겨 둘 것이다.

사랑은 이름이없는 노래이며,이 세상에는 이름이 없습니다.

42. 충분한 즐거움이 없다면, 감미롭게 생각하고 인생의 가장 행복한 날들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인격체이든 대상이든 상관 없습니다. 마침내 나는 돈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에 빠져 차 레스토랑에서 성공한 사람들과 만났습니다. 두 컵은 큰 시작이었습니다.

43. 인생이 끝날 무렵, 좁은 도로는 절약되지 않으며, 손바닥이 갑자기 뒤얽힌 곡선을 그리게됩니다.

44. 슬픔은 사실이며, 눈물은 가짜이며, 아무런 결과도없고, 당신과 나는 백년이되지 않았습니다.

45. 눈을 감고, 누가 가장 걱정하고 누가 눈을 뜨게합니까?

46. ​​나는 내가 불행하지 않았 음을 알았지 만 나는 그것을 알지 못했다.

47. 내가 고통당하는 것을 알면 왜 손대지 않는가?

48. 거울을 길게 쳐다 보면서 인생을 바라 보면서 독선적 인 걱정을 많이하는 것은 사람들의 바다에서 우엉처럼 가볍다. 거대한 시선은 희극 그 이상의 것이고, 눈물로 반사되는 재미있는 드라마 다.

49. 사랑은 항상 무의식적으로 시작되며, 차분하고 달콤합니다. "행복"이라는 단어를 공부하고 공부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일반적인 경향이 갈 때, 내가 조수를 돌렸을 때뿐만 아니라 특이했다. 가장 깊은 사랑은 종종 시간의 끝입니다.

50. 죽음 이전에 모든 사람이 죽어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 잃어버린 순간에 살고, 가장 이야기하고 싶은 말을 말하며, 대담하게 말하십시오.

51. 모두는 탐욕스럽고 새로운 사람, 길을 보지 않고, 괴롭 히거나, 누군가를 기다리지 않고, 돌아갈 것이고, 먼지에 못생 혀야하고, 마음이 아름답고, 꽃의 세계가되고 싶다. 내 신기루를 가져라.

52. 소위 경멸은 나 자신이 고안 한 심리적 전술 일 뿐이다. 분명히 이해하기를 원하고, 무지를 생각한 다음, 필요한 것과없는 것의 균형으로 전환하면, 심령의 과도한 상실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53. 하늘에 대한 생각, 지옥에 대한 생각, 마음에 의한 행복, 공기가 존재할 때 행복이 결정됩니다. 숨을 쉴 때 발견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심하게 숨을 쉬면, 당신의 마음을 잃을 까봐 두려움으로 태어날 것이며, 행복에 사로 잡히면 행복하게 될 것입니다.

54. 떠돌아 다니는 것은 피할 수있는 것입니다. 회상 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장미를 주더라도 즐거운 냄새라고 생각합니다.

55. 내가 얼마나 강하다고 말할 수 있는지, 나는 잊을 수밖에 없다. 이봐 요, 그 당시의 달인, 누가 심장을 대표 하죠? 저기있는 달이 오늘의 햇살로 바뀌 었습니다.

56. 당신의 허락 없이는, 나는 내려 가서 서로에게 축복을 보내거나 키스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나는 성숙함이 싫지만, 너는 나를 보지 마라. 그러나 나는 겨울 눈을 마시는 것처럼 아름답게 웃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