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Lu Yanzhou 유명한 명언


1. 소설, 특히 소설은 여전히 ​​중국의 전통을 가지고 있거나 소설에서 이야기를하고 소설에서 이야기를해야합니다. 소설, 문자, 왜곡 및 음모 및 생생한 이야기가없는 경우 독자는 어떻게 읽을 수 있습니까?

2. 작가는 실제 생활을 떠날 수없고, 삶의 축적을 떠나지도 못하고, 익숙한 캐릭터를 떠날 수도 없습니다. 작가는 종종 이러한 캐릭터의 글쓰기를 주도하며 글쓰기의 원동력이됩니다.

3. 빛이 먼 곳으로 강요되고, 어둠이 바다 위에 매달려 있고, 아침 종소리를들을 수없고, 죽음의 소리를들을 수없고, 거짓말 할 곳이 어디 있느냐?이 미묘한 삶은 어디에 있습니까?

4. 글쓰기는 결코 몇 달러가 아닙니다. 작가로서 우리는 5000 년 이상 중국 민족의 역사를 이해하고 국민의 감정을 이해하며 국가와 시간, 사회 및 국민에 대한 높은 책임감을 지닌 문학 창작 활동에 열심히 노력하여 역사와 현실에 대한 자필을 써야합니다. 독특한 생각.

5. 소설은 잘 쓰여지고시와 산문의 분위기는 동원되어야한다. 이것들을 안고 붙잡는 것은 작가의 가장 큰 즐거움입니다. 건강을 해칠뿐만 아니라 노화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6. 인간 본성은 언제든지 존재하는 것입니다. 문학은이 일이 없으면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살아있는 사람들을 통해 삶을 보여주고, 역사를 구현하고, 역사적 개념을 공제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