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키안 뮤 유명한 명언


1. 외로움에 직면하여 자랑하고, 혼자서 맹세하는 것이 좋다. 소리가 검은 색이다. 장소가 없다면, 몸에서 사는 것이 큰 즐거움이다.

2. 산을 읽고 방문하면 열심히 일합니다.

3. 나는 내 인생에서 가장 많은 대학이이 마음의 공허함을 요구하고 있음을 깨달았다.

4. 인생은 긴 인생이 아니라 큰 죄입니다.

5. 중국은 오래 동안 뛰고있는 사람이다. 유럽에서는 릴레이 달리기와 같다. 깃발이 한 사람에게서 다른 사람에게 차례로 전달된다. 끊임없이 교체되면 ... 양쪽이 달린다. 중국은 같다. 한 사람 씩 계속해서 실행하십시오.

6. 맹목적으로 새롭고 빠르고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포워드는 사후에 관계없이 앞으로 만 소진된다. 그러면 파괴하기 쉽다. 역사가 존중되고 중점을두고 있기 때문에 중국 만이 오랜 역사와 많은 유선형 국가가되었다. 미래에는 세계의 종말이 하나로서 보일 것이며, 과거보다 더 많은 것이있게 될 것입니다.

7. 남자와 여자는 종종 이기기를 원하고 그 커플은 열렬해진다.

8. 친구의 죽음은 그의 죽음이 아니라 내 죽음이다. 친구의 관심의 이미지가 여전히 내 마음 속에 살아 있기 때문에, 그는 죽지 않았으며, 마음 속에 내 관심의 이미지가 사라졌습니다. 이는 곧 죽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사람들의 삶은 작고 일반적인 몸이다. 극단적으로, 미래에는 온 세상의 인간 생명이이 삶의 위대함입니다. 각 사람의 짧은 인생은이 삶의 가장 작은 몸입니다. 그러나 모든 인간의 삶은 또한 각 사람의 삶의 경험에 의해 축적됩니다. 작은 몸체는 크게 지워져서는 안되며, 작은 몸체에서도 잊어서는 안됩니다.

10. 점차 복잡 해지는 시스템이 축적되면서 종종 불일치가 발생합니다. 이런 식으로 시스템이 복잡할수록 모호해질 가능성이 커지고 취약 해지기 때문에 새로운 시스템을 구현하는 사람들은 기존 시스템을 고수하는 사람들과 경쟁하지 않아서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11. 나는 내 연구에서 성공을 거두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학교를 그만 두었고, 나 자신을 얻었으며, 나 자신에게 돌아 왔으며, 나는 살기 좋은 곳이 있다고 느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