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샤오 리 유명한 명언


1. 당신이 그것을 결코 사랑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무엇을 후회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그것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또 무엇을 후회할 수 있습니까?

2. 우리는 검게 한 생각의 부패하는 생각을 그들에게 복사했습니다. 우리는이 일의 해를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것을하지 않으면 해가 분명히 커질 것입니다. 정직한 아이가 벽에 부딪쳐 쓰레기가됩니다.

3. 그들의 세대는 행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가 아니라 행복을 만드는 방법이 다르므로 마치 모든 것을 스스로 창조 한 것처럼 오만하고 거만하게 만듭니다. 미지의 기원의 행복에 대한 자기 만족과 다른 사람들의 동일한 근원에서 오는 행복의 경멸은 행복을 형형색색의 빛을 잃어 버리는 가구처럼 만든다.

4. 미래가 더 좋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은이 극단적 인 문제를 절대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영원히 불행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5. "아름다움"이라는 단어는 구식이 아닙니다. 역사 속의 건선과 같아요. 당신이 볼 수없는 곳이라면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남자에게는 성공의 마지막이며 가장 왕성한 식사 인 것 같습니다.

6. 얼마나 많은 사랑이 과거에 있었는지, 지금 얼마나 싫은가. 사실, 결혼의 성격 상 외로운 삶의 여행을위한 동반자를 찾고, 고독을 풀어 외로움을 해소하는 것 이상은 아닙니다.

7. 어느 날, 당신 주변의 모든 것이 여전히 동일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방식대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인생의 사슬에서 빠져 나오면 결코 넘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상황에 빠지게됩니다.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카드의 덱처럼 실수로 실수를 저 지르므로,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

8. 우리는 모든 것의 의미가 무자비하게 해체되는 시대에 접어 들었다. 결국 이것은 좋은 시대도 나쁜 것도 아닙니다. 나쁘지도 않다가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지만 갑자기 사람을 붙잡아 자신의 논리와 질서에 포함시킬 때 그것은 선한 것이나 나쁜 것을 의미해야합니다.

9. 삶의 과정은 정신과 육체 간의 투쟁의 과정입니다. 우리가 문학을 매체로 사용하여 우리를 더 관대하고 돌보고 조화롭게 만드는 것은 어떤 상보다 의미가 있습니다. 인생을 믿는 과정은 그와 같은 과정이며, 양심에 따른 작가의 글쓰기는 이와 똑같습니다.

10. 글쓰기는 말하기가 전적으로 필요합니다.

11. 그의 상처가 얼마나 넓고 얼마나 깊었는지 정확하게 측정 할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정리하고 상처가 기다릴 수 있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이는 부정적인 신뢰와 시간 의존성에 긍정적입니다. .

12. 어느 날 나 주변의 모든 것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여성 작가는 결코 넘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상황에 처하게됩니다. 아무도 역사, 현실, 사랑하는 사람, 적, 사랑과 증오, 도피와 대결 사이의 갭에있을 수 없습니다. 혼자있어. 이른바 생각 사유는 재가 부상을 재발 할 수있는 것 이상입니다.

13. 상처보다 불편한 유일한 일은 다른 사람들이 내가 있고, 있고, 아직도 상처 입었다 고 반복해서 알게하는 것입니다.

14. 때로는 자세가 먼지만큼 낮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의 핵심과 도덕을 만지면 더 이상 내려 가지 않을 것입니다. 돌처럼 단단한 뼈, 뼈가 있습니다.

15. 우리는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든 일은 우리의 생활 쿼터입니다. 우리는 아무 이유없이 그것을 받아 들여 완료해야합니다. 과거의 삶이 얼마나 힘들고 잔인하든간에, 당신이 그것을 벗어나 멀리 떨어진 어조로 되돌아 볼 때 슬픔에 빠졌을지라도 그것은 비난과 같지 않지만 칭찬과 같습니다.

16. 중국 철학은 동양 철학 일뿐만 아니라 세계 철학이기도하다. 이 세상에서 철학은 철학과 중국 철학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17. 우리는 배은망덕 함이 너무 합법적 인 것처럼 보이기 위해 항상 변명을합니다.

18. 때로는 사람의 생활 조건이 편안할수록 선택의 여지가 많을수록 행복이 커지고 아픔은 더욱 깊어집니다.

19. 중국 공무원들 중에는 선량한 사람들의 기준이 너무 낮습니다. 다른 사람이 나쁘지 않아 선한 사람이라고 생각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당신을 선량한 사람으로 간주 할 것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중국에는 "문제가없는"공무원 만 있고 문제가없는 공무원은 없습니다.

20. 때때로 나는 생각할 때 희생 된 세대와 희생자 세대다고 생각합니다. 부모님은 부모이기 때문에 당연히 저보다 더 고통 스럽습니다. 아이들, 그녀는 내 아이이기 때문에 더 많은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1. 세계는 논리적이 아니고 질서도 없다. 간단히 말해서,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누가 알겠는가? 마치 지뢰밭 앞에 모두있는 것처럼, 불가사의 한 미래에 대해 지금은 왜 조심 하는가?

22. 불행에 대한 저항의 힘은 어느 정도입니까? 언제든지 어느 누구도 불행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불행한 일이 생기면 누구나 그가 열심히 노력하는 한 불행한 것보다 힘든 힘을 얻습니다!

23. 인생은 우발적이지만 사소하지는 않습니다. 내 운은 내가 아직도 선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나의 불행은, 지금을 제외하고, 나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다.

24. 인생이 우리에게주는 시간은 관대하지 않습니다. 두 세대의 운명 사이의 연결은 종종 좁은 단계에 불과하며 부모와 나란히 걸을 수있는 날은 거의 없습니다.

25. 그녀의 감정은 이미 시작되었고, 바퀴벌레를 찾고, 깊은 발로 앞으로 나아 갔다. 그러나 바람과 잔디가 조금 있으면 철회하고 원래의 지점으로 되돌아갑니다. 스릴감 같은 그러한 감성은 이제 노란색 이미지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컬렉션 용으로 사용해야하는지, 아니면 슬프게 사용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26. 아무도 소설과 현실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말할 수 없으며, 현실은 선택의 여지가없는 허구이며, 허구는 급변하는 현실이다. 많은 경우에도 소설은 현실을지지한다.

27. 전 세상의 광기에 집착하는 플라스틱 패치처럼이 시대에 너무나 텅 빈 몸매를 끌고 혼자 있었고, 나는 누구에게나 자신에게 속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많은 것을 잃었고 우리는 많은 것을 파괴했습니다. 잃어버린다면 그것이 우리에게 속해서는 안된다는 뜻이며 파괴되면 파괴하는 것이 다른 일을 파괴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나는 손실과 파괴에 남겨진 것만이 최선이며, 그것이 가장 적절하다고 믿습니다.

29. 내 눈에는 개인이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나는 단지 "군중"이다. 나는 작은 평판이 있지만 다행스럽게도 나는 유명인이 아니다. 내가 기꺼이 할 수만 있다면, 나는 방해받지 않는 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유명 인사가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없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으며, 민간인은 다른 사람들의 삶을 살 수 없습니다.

결혼과 사랑 생활에서 영원은 자신감이 아니라 열등하다고 믿으며 사람들은 자신의 환상에 속고 싶어한다. 첫눈에 반하는 순간은 영원하지 않으며 모든 영원은 그 순간에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영원히 그 순간은 분리 할 수 ​​없으며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31. 로맨스는 사랑의 발효 작용제이지만 결혼의 독약이다. 여성들은 로맨스에 과실하지 않으며, 결혼 생활에서의 로맨스는 죄입니다.

32. 행복은 기쁨이 아니며, 현기증이 아니라, 그것보다 진보 된 것입니다. 고통은 순수한 통증과 체중 감량이 아니라 그보다 더 진전 된 것입니다.

33. 소위 운명은 다음과 같은 것 이상의 것입니다. 죽음의 결과는 예기치 않은 것, 다른 모든 것, 일어날 때까지는 알지 못합니다. 약간의 기운과 메시지조차도 알 수는 없지만 그것을 통과해야합니다. 그것.

34. 작가가 되려면, 자신을 유지하고 시장과 동일시하고, 이야기 할 것이 없지만 보통으로 조용해야만하는 독립적 인 사고와 충분한 용기가 있어야합니다. 이것이 작가의 가장 큰 혼란이라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고통.

35. 당신이 어떤 태도를 취하더라도 아무리 평온하고 평화로운 삶을 살아야 할지라도 작가는 그런 삶을 살 수는 없으며 독자가 조용 할 때까지 기다려야하며 정서적 인 장애물을 통해 직접 삶의 본질.

36. 우리는 결코 정확하게 우리의 미래를 예언 할 수는 없지만, 과거의 시대에 항상 만족해야합니다! 우리의 삶은 충분히 달콤하지 않습니까?

37. 인생이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 가치 있다고 여겨지면, 인생의 모든 것이 정당하고, 당신이 바라는 것을 즐기며, 당신이 그것에 영향을받지 않는다는 것을 적어도 이해해야합니다. 모든 끈기는 포기해야합니다. 너무 오래 전부터 사용했기 때문에 포기해야합니다. 알았어, 잃을 수있는 기회를 줘라. 잃으면, 인생이 의미있는 곳을 알 수있다.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잃는다면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있다.

38. 당신의 운명을 위해 또 무엇을기도 할 수 있겠습니까? 수천 권의 책을 읽지 않고도 완일로드는 이미 끝났으며, 끔찍한 외침과 같은 것은 없지만 인생의 은밀한 맛이 아닙니다.

39. 우리는 우리가 상상 한 것만 큼 행복하지도 않으며, 상상도 못할 정도로 불행한 사람은 아닙니다. 가장 평범한 사람들이 만나는 가장 흔한 왜곡 일뿐입니다. 슬퍼 할 가치가있는 것이없고, 과시 할 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삶이 우리에게주는 모든 것을 즐기고 이것보다 나은 운명을 가져야합니까?

40. 사람의 죽음은 일회성 과정이 아니라 지속적인 과정이므로 약간 죽은 것입니다. 먼저 죽는 것이 꿈이고, 그 다음에 열정, 식욕과 수면, 마지막으로 호흡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