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위안 콴 유명한 단어


1. 감히 말하면, 그것은 내가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고, 외로움은 내 친구와 같다.

2. 어려운시기에, 누구든지 만나는 사람은 부정확하며 누가 그 사람에게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추운 날과 거친시기에 옛날은 사치의 신화입니다. 내가 만난 순간, "어쩌면 너는 나를 위해 작은 마음을 갖게 될지도 모르지만 나는 너를 위해서 작은 마음을 가질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따뜻합니다.

3. 메뉴, 요리의 소리, 요리 할 때의 대화, 부담없이 말한 약속 중 일부는 달성하기에는 너무 늦으며 약간의 흉부 운동은 무시됩니다. 인생, 왜 너무 늦은 후회가 있니?

4. 우리는 무대의 인물들과 함께 자랐으며 우리의 개인적인 삶에서 새로운 무대를 경험했습니다. 무대에서 2 시간 30 분의 삶에서 경험 한 것과는 상관없이 내 마음의 열기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무대의 마법 일 것입니다.

5. 모두가 그렇게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수년간의 연구 끝에 ... 인턴쉽 ... 나는 여전히 믿기를 선택하고이 사랑의 증명서를 기꺼이 받겠습니다. 손을 잡고 서로를 소중히여십시오!

6. 사랑의 보전의 비밀은 인생의 모든 작은 행복을 소중히하고 서로에게 "땀을 흘리며"기억하는 것입니다.

7. 애지중지 함은 일방적 인 것이 아니라 상호간에 관대하고, 이해하고, 서로에게 공간을주고, 상대방이 필요할 때 서로를 돌보는 것입니다.

8. 연극은 인생보다 낭만적이며 무대에서는 결혼하라는 느낌을받을 수 있으며 매일 거기에 있습니다. 배우들에게는 큰 즐거움입니다.

9. 그렇습니다. 실제로 비관론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나는 외로움의 존재를 인정한다. 이런 종류의 인식 후에, 외로움은 중요하지 않으며, 나는 그것에 의해 두려워하거나 패배하지 않는다.

10. 자기 판단력을 잃을 때 나는 두려워 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나를 평가하는 방법은 실제로 내게 무관심합니다.

11.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내면의 감정을 보았다면, 당신이 서로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더라도, 그것은 말이되지 않습니다.

12. 고통은 매우 심각한 단어입니다. "고통"의 수준에 도달하면 감정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통증은 얕지 않습니다.

13. 행복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 당신의 경력이 얼마나 성공했는지에 관한 것이 아니라 감사와 감사의 마음을 갖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연인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서로에게 충분한 공간을 제공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