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마윤


·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결코 포기하지 않는 정신이 있어야합니다. 포기하는 법을 배우면 진보하기 시작합니다.

· 의심 할 여지없이 강력한 원수가 당신의 노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떠난 이베이가 떠난 후, 나는 내 마음 속에 강력한 적을 찾고있었습니다. 나는 종종 Sun Yuyu에게 이렇게 말한다 : 한국과 일본도 Taobao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그들에게 처음으로 인수 계획을 수립 할 것이다. 지난 2 일에 있었던 소위 한국의 도오 바오 (Taobao)는 한국 화장품 전문 온라인 상점 일 뿐이며 여전히 중국 본토에 있습니다.

· 개미가 잘되고, 코끼리가 그를 죽일 수 없다.

· 오늘은 잔인하고, 내일은 더 잔인하다, 내일은 아주 좋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일 밤에 죽는다, 내일 이후의 태양을 볼 수 없다!

· 오늘은 잔인하고, 내일은 더 잔인하다, 내일은 아주 좋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일 밤에 죽는다, 내일 이후의 태양을 볼 수 없다! ! !

· 성공하면,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이 진리입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폭죽을 던지고 폭탄을 던져야합니다. 폭죽을 던지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적을 혼란시키는 것이며, 폭탄을 던지는 것이 나의 진정한 목적입니다. 그러나 폭죽을 던질 때와 폭탄을 던질 때를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은 환상적이어서, 당신은 행복합니다. 게임에서 고통을 느끼면 게임 플레이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나는 관계가없고 돈이 없다, 나는 조금 위로있다, 나는 관계가 특히 신뢰할 수 없다고 믿는다. 비즈니스는 관계에 기반 할 수 없다. 비즈니스는 영리 할 수 ​​없다. 비즈니스는 가장 중요한 것이다.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을 이해하고, 실제로 만들어야한다. 가치, 그것에 충실 해. 세상에서 가장 신뢰할 수없는 것은 관계입니다. "

· 오늘 무우처럼 심어 놓으십시오. 묘목을 끌어 올리면 무우가 자랄지를 확인하고 무우가 얼마나 오래 자랄지 볼 수 있습니다. 무우 인 한, 항상 무우로 자랄 수 있습니다.

· 각 사람의 재능을 실제로 일하게하는 방법, 우리는 차를 당기는 것과 같다. 어떤 사람들이 여기 끌어 당기면 어떤 사람들은 거기 당겨서 서로 서로 엉망이된다.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 석다. 너는 매우 고통 스러울 것이다. 너는 가장 행복하고 먹고 자고 바보가 된 50 명의 바보들이있다. 똑똑한 사람이있을 때, 너는 매우 정력적이다. 50 명의 현명한 사람들이 실제로 가장 고통스럽고 아무도 확신하지 못합니다. 회사에서의 나의 역할은 많은 뛰어난 재능을 묶어 한 곳에서 열심히 일하는 시멘트와 같습니다.

· 야후 차이나를 인수 한 이래로 나는 중국의 인터넷 산업 전체에 박살났다. - 마윤 인용문

· 오늘은 잔인하고, 내일은 더 잔인하고, 내일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일 밤에 죽고 내일 이후의 태양을 볼 수 없습니다. 기업가들은 왼손으로 자신의 오른손을 따뜻하게하는 법을 알아야합니다 ........

· 두 가지 선택이있는 경우 : 하나는 일류 팀, 세 번째 실행 능력, 두 번째는 세 번째 팀, 일류 실행 능력입니다. 나는 오히려 후자를 선택할 것입니다.

· 한 남자의 모습은 종종 그의 재능에 반비례합니다.

· 오늘은 잔인하고, 내일은 더 잔인하고, 내일은 아주 좋을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일 밤에 죽는다. 그러나 그들은 내일 이후의 태양을 볼 수 없다. 우리는 마윤 (Ma Yun)의 말을 항상 고맙게 여긴다. 어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마윤 (Ma Yun)을 요약했지만 그 타격을받은 사람은 단 하나 뿐이다.

· 가고 싶다. 아무도 그만 둘 수 없다. 나는이 회사를 바꾸기 위해 떠났다. 아무도 그걸 막을 수 없다. 투자자는 중국에서 우리의 말을 들어야한다. - 마윤 인용문

· 우리는 돈이 부족하지 않으며 상장은 돈이 아니어야합니다.

· 사업을 성공적으로 시작하면 중국 젊은이의 80 %가 사업에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왜 회사는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임무!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확신한다.

· 인터넷은 30 년 동안 사람들의 미래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3,000 미터 달리기이며, 토끼처럼 빨리 달리고 거북이처럼 달려야합니다.

· 신입 사원에게 우리가 미쳤다고 생각하면 떠날 것. 시장에 나와 있다면 떠나라. 우리는 80 년 동안 사업을 할 것이다. - 마윤의 유명한 단어들

·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변화하기 전에 스스로를 변화시켜야합니다.

· 전자 상거래와 TV의 차이는 전자 상거래가 수단이기 때문에 여전히 매우 크다. 원격 제어를 사용하지 말고 기술을 잘 사용하는 방법이다.

· 나는 가재가 풍부하다는 소식을 들었고, 포경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 나는 또한 자유로운 것을 좋아하지만, 무료 물건은 종종 가장 비쌉니다. 여아가 너와 잘 지내고 너와 결혼하고 싶지 않다면, 그 고난은 커진다. 이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실제로 성장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낫습니다.

· 과거에 영어를 배웠고, 영어가 많이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좋아하는 한,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당신이 좋아하는 한 무엇이든하십시오. 문제가 매우 실용적이라고 생각하면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 마윤의 유명한 단어들

· 함께 우리는 불만의 문화가 아닌 팀 문화를 구축합니다.

·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고 이해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우리가 부족한 것이 칼슘이 아니라 사랑이라는 사실을 우리는 종종 발견합니다!

· 모든 사람들은 진지하게 일을하고 관대함을 배워야한다.

· 중국 회사는 Shaolin Kid에서 Tai Chi Master까지의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Shaolin 아이는 몇 시간을 놀 것이다 Taiji 주인은 장과 법률이 있고 yin와 양이있다, 중국 회사는 첫번째날에서 Taiji 실행의 아이디어가 있어야한다.

· 신입 사원은 실적이 좋지 않습니다.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가치를 위반하여 고객을 속이는 경우, 한 번에 이야기해서는 안됩니다. 너 죽지 않을거야. - 마윤 유명한 문장

· 전국의 회사 벽에는 가치가 없습니다. 물건이 벽에 붙어 있고 그것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 세상은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기 때문에가 아니라, 무엇을해야만 하는가.

· 창의력은 비즈니스 운영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모든 부분이 아니라 일부분이므로 모든 작업을 실천해야합니다.

· 너 자신을 세우고 사심을 추구하십시오.

· 직업을하고 좋아하는 일을하는 것이 좋은 사업입니다. - 마윤의 유명한 단어들

· 귀하의 회사가 어디에 있는지, 때로는 귀하의 마음이 어디에, 어디에서 귀하의 비전이 더 중요한지.

· 장군이되고 싶지 않은 군인은 좋은 군인이 아니지만 나쁜 군인 인 장군은 훌륭한 장군이되어서는 안된다.

· 기업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귀하의 가장 큰 재산이며 귀하의 완전성입니다.

작은 회사의 전략은 생존하고 돈을 벌는 두 단어입니다.

· 나는 5 년 후에 사업을 시작하고 다시 사업을 시작할 것이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생존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잘하는 것, 커지지 않는 것입니다.

· 기업가의 책이 너무 많이 읽혀도 상관 없으므로 나는 사회에서 공부하지 않을까 걱정된다.

· 오늘날의 쇼핑몰에는 비밀이 없으며 비밀은 핵심 경쟁력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패하는 이유는 너무 적은 돈이 아니라 너무 많은 돈입니다.

· 기업가는 열정과 혁신을 가지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좋은 시스템, 시스템, 팀 및 좋은 수익 모델이 필요합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프로젝트는 고유 한 비즈니스가 아닌 비즈니스와 같은 것으로 느껴집니다.

· 가장 좋은 모델은 종종 가장 단순한 것입니다.

· 돈을 많이 벌면할수록 패턴이 없습니다.

· 회사를 설립 할 때 좋은 가치를 지니고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판매하는 것을 생각하면 경로가 꺼져있을 수 있습니다.

· 사람들은 집중할 대상이 있어야합니다. 사람들은 계속해서 일생 동안 더 많은 도전을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매일 바뀌면, 나는 당신을 두려워합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벤처 캐피탈을 찾을 때는 위험을 벤처 캐피탈과 공유해야하며, 벤처 캐피털을 취득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 관계는 특히 신뢰할 수없고, 비즈니스는 관계를 기반으로 할 수 없으며 비즈니스는 영리하지 못합니다.

· 탐욕스럽지 마라,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한 상대 나 역할 모델을 만나게되면 도전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보상해야한다.

· 세상에는 좋은 생각이 없다. 오직 지구에 대한 결과 일 뿐이다.

· 좋은 점은 종종 명확하지 않으며, 종종 명확하게 말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 마윤의 유명한 단어들

· 프로젝트, 아이디어가 충분히 독특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을 끌어 들이기가 어렵습니다.

· 많은 책을 읽으면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시험해 보도록하십시오.

· 전략의 가장 금기 사항은 모든 것을 다루는 것인데 핵심 혁신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리소스는 승리하기 전에 어느 시점에서 돌파 할 것입니다.

· 중소기업은 큰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대기업은 세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 모든 기업가는 다른 사람들이 실패하는 방식을 배우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 마윤 인용문

· 상대방에게 집중하는 것이 전략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렇다고해서 반드시이기는 것은 아닙니다.

· 전략은 결과와 목표에 구현 될 수 없으며 빈 이야기입니다.

· 많은 것을 고려하기가 어렵고 개념을 고려하기 어렵지만 결과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 대다수의 기업가는 일부 사람들의 필요를 발견하고 사람들의 그룹에 밀어 넣음으로써 마이크로에서 거인으로 나아 간다.

· 80 년대의 사람들은 1960 년대의 사람들과 경쟁해서는 안되며, 미래와 함께, 그리고 1990 년대의 사람들과 경쟁해서는 안되며, 따라서 당신은 승리 할 가능성이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사업 계획은 확실히 판매 계획이 아니며 셀 수없는 세부 사항과 무수한 재능의 운영입니다.

· 전략은 결과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전략이 공식화 된 후에도 결과는 여전히 멀고 갈 길이 멀습니다.

· 시장과 고객의 요구를 먼저 이해하고 관련 기술 솔루션으로 이동해야 성공 가능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 핵심 문제는 시장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핵심은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입니다.

· "마케팅"이라는 단어는 "판매"와 "대대"모두 결과와 프로세스를 추구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전략은 많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소기업의 전략은 간단하고, 살아 있으며, 삶이 가장 중요합니다.

· 가게를 열고 좋은 가게를 열려면, 가게는별로 없지만 괜찮습니다.

· 남자의 마음이 불쾌감을 느끼고, 조금 더 잘못됐으며, 기분이 덜해질수록 행복해질 것이다.

· 흰 토끼라고하는 기업은 없으며 흰 토끼가 많은 기업에게는 재앙입니다.

· 무결성은 분명히 깊고 빈 개념이 아니라 일종의 판매가 아니라 실제적이고 간결한 세부 사항입니다. - 마윤 인용문

· 문화를 바꾸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소설을 읽는 습관을 바꾸기를 희망하는 푸른 하늘 pdf 소설 네트워크를 설립했습니다.

· 1 등석의 창조적 인, 3 단계 임원으로서, 나는 일류 경영진, 3 등급 창조물을 선호합니다.

· 결과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고 절차에 박수를 보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문제가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 품질은 단순한 팀이 아니라 문화, 시스템, 전체적인 것입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홍보는 부산물로서,이를 해결 한 후에 점차 퍼지기 때문에 홍보가 가장 적합합니다.

· 단명 한 열정은 쓸모 없으며, 오직 지속적인 열정 만이 돈을 버는 것입니다.

• 똑똑한자는 현명한 천적이며, 어리석은자는 입으로 말하며, 현명한 사람은 머리로 말하고, 현명한 사람은 그의 마음으로 말합니다.

· 사업을하는 것은 기사가 아니지만 종종 아기의 러브 송에 무료 등록 코드를 제공합니다.

· 항상 상대방을 매우 강력하다고 생각하십시오. 매우 약할지라도 상대방을 매우 강력하게 생각해야합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나는 종종 경쟁자들 사이에서 뛰는 사람을 기꺼이 고용하지 않을 것이다.

· 팀이란 무엇인가? 팀은 다른 사람이 실패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습니다. 팀의 어느 누구도 실패하지 못하게하십시오.

· 미래에 매우 큰 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MBA에 초대 한 것을 포함하여 조금 건조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혼자하고 있습니다. CEO가 가능한 한 나를 사용하면 더 좋을지도 모릅니다.

때로는 고등 교육이 반드시 일을하기 위해 자신을 가라 앉히는 것은 아닙니다.

· 자선 사업은 상업적 프로그램으로 수행되어야하며, 상업적 형태로 수행되어야하며 자선 사업은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 마윤의 유명한 단어들

· 다른 직원들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 시작하는 동안 스타 팀을 찾지 마십시오. 이미 성공한 사람을 찾지 마십시오. 최고의 사람이 아닌 최고의 사람을 찾으려면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 가장 큰 도전과 돌파구는 사람들의 사용에 있으며, 사람들을 고용함에있어 가장 큰 돌파구는 사람들을 신뢰하는 데 있습니다.

· 회사 내에서 자신을 능가 할 수있는 사람들을 찾습니다. 이것이 재능을 찾는 방법입니다.

· 자신이하고 싶은 모든 것,이 세상을 끝낼 수는 없습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항상 옆 사람이 당신보다 더 똑똑하다고 믿습니다.

· 모든 비즈니스는 돈을 벌어야하며 무료는 좋은 전략이 아니며 지불하는 가격은 매우 큽니다.

· 리더쉽이 좋은 시대에 나올 때, 모두가 나올 수 있고, 역경에 처할 때만 진정한 리더십이 있습니다.

· 재난이 발생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고객이고, 두 번째는 직원에 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상대방입니다.

때로는 항상 죽을 기회가 있습니다. - 마윤 인용문

· 모든 성공은 실패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고, 좋은 교훈을 얻지 못할 때마다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불안감은 열린 마음이 불안하거나 불안정하기 때문에 어떤면에서 과민 반응입니다.

· 어리석은 사람은 당혹스럽지 만 바보이기 때문에 너는 너무 탐욕 스럽다.

· 한 사람은 당신이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두 사람은 당신이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할 때, 당신은 반성해야하며, 어떤 문제가 있어야합니다.

성공적인 기업가, 세 가지 요소, 비전, 정신력. - 마윤 인용문

· 다른 사람들은 내 모델을 복사 할 수 있고, 고통을 복사 할 수 없으며, 열정을 복사 할 수 없습니다.

· 사람들은 첫날의 꿈을 절대 잊어서는 안되며, 당신의 꿈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것, 즉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돕는 것입니다.

· 기업가의 열정은 표면에 있으며, 일부는 마음 속에 있습니다.

· 자원의 양에 관계없이 항상 상대방을 조금 더 강하게 생각하십시오.

결과가 반드시 성공적인 것은 아니지만 결과가 실패가 아니어야합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좋은 프로세스가 없으면 아무도 성공할 수 없습니다.

· 항상 다른 사람들의 비판을 기억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잊어 버릴 것입니다.

· 무엇이든하려면 돌파구가 있어야하며, 돌파구가 없다면 부정을 의미합니다.

· 권위는 다른 사람에게 권력을 부여 할 때 실제 권리를 가질 수 있고, 듣는 방법을 알고, 존중하는 법을 알며, 책임을 져야 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듣고 권위를 갖습니다.

· 나는 상대방을 망원경으로 볼 수 없다. 나는 누구와 경쟁하고 있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 Ma Yun 유명한 단어들

· 오늘은 잔인하고, 내일은 더 잔인하고, 내일은 아주 좋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일 밤에 죽는다. 그 진정한 영웅들만이 내일의 해를 볼 수있다.

· 우리는 상대방을 상대방으로 데리고 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을 상대방으로 데려 간다면, 우리는 살인자입니다.이 사람을 죽이면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 나는 망원경으로 상대를 찾을 수 없다.

· 훌륭한 사람의 위대한 매력은 평범함에서 비롯된다.

· 어쩌면 내 리뷰가 약간 가혹한 것일 수도 있지만 모두 사실입니다. - 마윤 인용문

· 나는 오랜 세월 동안 너무 많은 효소에 직면 해 왔지만, 좋은 것이있는 한, 나는 매우 행복해 할 것이고 왼손은 내 오른손을 따뜻하게 할 것이다.

· 남성의 외모와 IQ는 반비례합니다.

· 사람들의 친절, 당신의 결심, 당신의 프로젝트가 될 수는 있지만, 너무 많이 보아라, 당신이 더 크게 갈수록,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크면 빠를수록 빠르다.

· 때로는 장기를 숨기는 것이 좋으며 약점을 드러내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것이 제 제안입니다.

· 가장 큰 위험은 자신에 대한 신뢰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 마윤 인용문

· 물론 돈을 투자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모든 시간과 경험, 모든 것을 투자하고 다른 사람들이 신뢰하게됩니다. 이것은 내일 가기 전에 위험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 인터넷은 맥주와 같으며 거품이들 때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1980 년대에 수입은 용기에 의존했고, 1990 년대에는 관계에 의존해 이제는 지식에 의존해야합니다!

· Taobao의 주요 사업은 경쟁사와 경쟁해서는 안되며 대신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 ebay는 바다의 상어 다. Taobao는 양쯔강 악어로 바다에서 상어와 싸우며 상어에게 양쯔강을 알릴 수 있습니다. - 마윤의 유명한 단어들

· 모든 기업가들에게 항상 자신에게 한 마디를 말하십시오 : 사업 첫날부터 어려움과 실패에 매일 직면하고 성공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아직 가장 힘든시기에 도착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확실히 도착할 것입니다. 어려움은 피할 수 없으며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위해 싸울 수 없습니다. 9 년간의 기업가 정신의 경험은 어떤 어려움도 자신에게 직면해야한다고 말합니다. 기업가들은 어려움에 처해있다.

· 3 년 전, 나는 MBA에 동료를 보냈다. 나는 졸업 후에 배운 것을 잊어 버렸다면 이미 졸업했다고 말했다. 매일 배운 내용에 대해 아직도 생각한다면, 아직 졸업하지 않은 것입니다. MBA 지식을 배우고 MBA의 한계점을 뛰어 넘습니다.

· 제 생각에는 세 가지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 사업가 만들기 : 사업가 만들기 : 뭔가를하고 뭔가를하십시오. 기업가 : 사회에 대한 책임을 져라. 기업가는 사회를위한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기업가는 혁신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 한 우리에게는 여전히 기회가 있다고 믿는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여전히 세상에 꿈이있는 한, 열심히 일하면서, 배우는 것을 계속하는 한, 사람의 외모가 종종 자신의 재능에 반비례하는 경우에도 성장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오늘은 잔인하고, 내일은 더 잔인합니다. 내일은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내일 밤에 죽어서, 오늘 모두는 포기하지 않아야합니다.

· 영감을 구할 수는 없습니다. 영감은 오면 Duan Yu의 육중 한 칼처럼옵니다. - 마윤 인용문

· 아직 안 왔을 때, 언제?

· 초기 새가 벌레를 먹지 않으면 다른 새들도 먹을 것입니다.

· 출발 총이 울렸을 때, 상대방이 어떻게 달렸는지 볼 시간이 없다. 내일은 경쟁자뿐입니다.

· 왜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첫 번째는 돈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는 인터넷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고 세 번째는 바보처럼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 우리는 주유소와 같다고 말했고, 주유소에 가지 않으면 멈추고 갈 수 있습니다. 계속 가야하고 계속해야합니다. - 마윤 인용문

· 아마존은 세계에서 가장 긴 강이며, 8848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이며 Alibaba는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보물입니다. 좋은 회사는 수혈을 통해 살아 있습니다. 핵심은 피를 만드는 것입니다.

· 우리는 그 당시 소수의 스쿼트를 노크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을 포위 할 수있을 때 우리는 모두 노크하고 트릭은 좋지 않습니다. 모든 꽃을 두드리는 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 중국 전자 상거래 사람들은 일어 서서 걸어야한다. 항상 손을 잡는 대신 항상 손을 잡고 끝내야한다.

· 기업가는 현재 환경에서 이러한 환경, 불만 사항, 불만 사항의 ​​사용을 개선하고 있습니까? 국가가 지금 다루어야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실패는 오직 자신을 비난 할 수도 있고, 모두가 실패 할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가 성공하고 실패하면, 자신을 비난 할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운이 좋지 않더라도, 당신은 옳지 않습니다.

· 우리는 사람들에게 인어가 아니라 생선을 가르친다. - 마윤의 유명한 단어들

· 인터넷 회사는 실수를해야하며 실수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회사의 가장 큰 실수는 같은 장소에서 멈추는 것입니다. 가장 큰 실수는 실수를하지 않는 것입니다. 열쇠는 모든 종류의 실수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요약하고, 내일을 위해 잘 달리고, 실수를 저지르고, 핵심은 같은 실수를하지 않는 것입니다.

• 인터넷에 한 마디가 있습니다. 맨발로 신발을 신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인터넷에서의 실패는 자신에 의해 야기되거나 뇌가 뜨겁거나 뇌가 뜨겁지 않고 너무 추워서는 안됩니다.

· 우리와 경쟁자 간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들이하는 일을 알고 있고 우리가하고 싶은 것을 모르는 것입니다. 우리가하고 싶은, 모두에게 알릴 필요는 없습니다.

· 오늘 온라인에서 운을 쌓기 위해서는 기회가별로 없지만 오늘날의 네트워크는 많은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이 세상 어느 누구도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는 없으며 투자와 투자, 지출, 투자, 인터넷에 투자하고 인터넷에 투자하면 네트워크로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돈을 얼마나 벌 수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돈을 벌면 미래의 비즈니스가되어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마윤의 유명한 단어들

· 기초를 세우는 데 2 ​​년이 걸렸습니다. 어떤 건축물을 다루고 싶습니까, 도면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우리집이 얼마나 나쁜지에 대해 이미 논평하고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좋은 집을 가지고 있지만 기초가 불안정하고 강한 바람이 불 때 떨어집니다.

· 인터넷은 4m × 100m 릴레이 경주이며 훌륭한 경주 만 할 수 있으며 청소년에게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

· 스프린트의 첫 100 미터에서, 3 킬로미터 길이의 달리기 때문에 상대는 아무도 없습니다. 거리를 열 수 있기 전에 4 ~ 5 백 미터를 달리고 도망 쳤습니다.

· 직원이 한 문장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 기본 요소를 요약 할 수 있습니까? 오늘날 Alibaba 직원은 성실성, 학습 능력, 낙천주의 및 변화 태도 포용이 필요합니다!

· 저희 회사는 6 개월에 한 번씩 평가됩니다. 귀하의 업무는 매우 열심히하고 훌륭하지만, 당신은 마지막 것입니다. 매우 유감입니다, 당신은 떠나야 만합니다. 두 사람과 200 명의 사람들 사이에서 나는 두 사람에게 잔인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토끼 10 마리를보고 있는데, 어느 토끼를 잡을까요? 어떤 사람들은 잠시 동안 토끼를 잡아 당분간 토끼를 잡고, 결국에는 그것을 잡지 못합니다. CEO의 주된 임무는 기회를 찾는 것이 아니라 기회에 대해 NO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기회가 너무 많고 단 하나입니다. 나는 오직 토끼를 잡을 수 있고, 더 붙잡을 수 있고, 모든 것이 사라질 것입니다.

· 직원이 첫 번째이고 고객이 두 번째라고 생각합니다. 그들 없이는 그런 웹 사이트가 없을 것입니다. 그들이 행복 할 때만 우리의 고객은 행복 할 것입니다. 그리고 고객의 말과 격려에 힘 입어 우리 웹 사이트가 계속 발전하게됩니다.

· 30 %의 사람들이 당신을 결코 믿을 수 없습니다. 동료가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내버려 두지 말고, 동료들이 우리의 목표를 위해 일하고, 함께 일하고, 하나의 공동 목표하에 단합 시키도록하십시오. 그것은 한 기업가 아래 연합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그래서 우선,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하는 대신에, 우리는 공통의 이상에 동의하도록 모든 사람을 설득해야합니다.

· 우리는 가격, 경매 및 매매의 이러한 모델을 채택 할 것이며 물론 eBay가 실행하기 시작하는 무료 전략을 채택 할 것입니다. 시간이 맞으면 아마도 3 년 후에 청구될 것입니다.

· 인터넷 회사는 앞으로 두 가지를 판단 할 것입니다 : 첫째, 팀, 두 번째는 기술, 세 번째는 개념을 지니고 있어야하며, 존재를 위해 필요합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우리는 지역 승리를 얻는 세계적 비전이며, 우리의 주먹은 해외 포지션을 쳤다. 우리가 다시 싸우면, 힘이없고 빨리 돌아와. 우리가 돌아올 때, 지역에서 승리하고, 문화를 형성하며, 우리 자신의 힘을 형성하고 싸울 것이다. 우리가 중국에서 이길 수 없다면, 우리는 해외로 표류 할 것입니다. 우리가 예방하기를 원하는 상대는 중국 본토가 아니라 전세계입니다. 중국에서는 인터넷이 실제로 2 ~ 3 년 동안 큰 돈을 벌어야합니다.이 2 년 동안 벌어 들인 돈으로 만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지만 매우 편안하고 매우 불가능합니다. 이제는 중국 본토 밖의 300 ~ 500 명으로 구성된 팀을 모을 수 없으며 비용이 너무 비싸다. 수입은 지출에 비례하지 않으며 홍콩이나 대만에서는 불가능하다. 중국 본토에서만 가능하며 계속 개발 될 수있다. 자라.

· 글로벌 기업가, 노인 및 동료, 오늘은 매우 잔인하고, 내일은 더 잔인합니다. 내일은 매우 좋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일 밤에 죽습니다.

· Alibaba는 도로에 작은 금을 발견했는데, 그것이 계속 올라 오면, 그것이 가득 찼을 때 움직이지 않을 것이고, 금 광산의 꼭대기까지 도달하지 않을 것이며, 그것은 산 꼭대기로 곧장 갈 것입니다.

· 지도자는 외롭다.

· 스타 팀을 구성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팀은 자신의 실전을 바탕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 마윤 인용문

· 좋은 일은 종종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 Sun Zhengyi는 저와 같은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계획은 일류 아이디어와 세 가지 스트림의 구현입니다. 다른 하나는 일류 구현, 세 번째 아이디어, 더 좋을까요? 우리는 일류 구현, 세 번째 평가 아이디어를 선택합니다.

"사실, 때때로 사람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그가 옳다는 것입니다."

· 자신의 명성에 관심을 기울이고, 열심히 일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약속을 지키면 커리어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다른 사람들이 일을하도록 돕겠다 고 약속 한 것 뿐이다. 그들은 끝내었을뿐만 아니라 그들이 원하는 것보다 더 잘했다. 그들이이 약속을 완료했을 때, 흥분의 감정은 말할 수 없었다. ... - 마윤 유명한 문장

· 서비스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제품이므로 최상의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며 최고의 서비스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 다른 사람들보다 절대로 운이 좋지 않다.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운이 좋다는 것을 결코 생각하지 못했고, 나는 그들보다 더 힘들어 질지도 모른다. 가장 어려운시기에 그들은 뒤로 물러 설 수 없다. 나는 1 초 2 초를 보낼 수있다.

· 오늘 베이징 대학에서 이야기하게되어 특히 기쁩니다. 저는 항상 베이징 대학의 학생들을 제 우상으로 여겼지 만, 나는 그들을 시험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언젠가는 베이징 대학에 가야만한다고 생각합니다.

· 기업가들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않아야하며, 포장에 대해 너무 많이 신경 쓰지 않아야합니다.

· 리 카 싱은 말했다 : 그의 다각화 된 사업은, 그것은 항상 세 번째를 시작하는 영원히 돈을 벌기 위해 하나 또는 두 가지 것입니다 - 엄마 윤 유명한 문장

· 학교에서의 5 년간의 가르침에서, 나는 격렬하고 진지하고, 조금씩 조금씩하는 것이 좋다. 기업가 정신은 성급한 것이어야합니다.

· 나는 계획하고있는 큰 요정을 정말로 믿지 않는다. 나는 맹뉴와 리틀 양이 계획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견고한 제품, 서비스 및 시스템이다. 제품, 품질, 서비스 등이 모두 비어 있습니다. 이것은 제 의견입니다.

· 단명 한 열정은 쓸모 없으며, 오직 열정 만이 돈을 버는 것이고, 열정은 상처받을 수 없다.

· 세상에는 좋은 생각이 없다. 오직 지구에 대한 결과 일 뿐이다. 아이디어는 가치가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진정한 부가가치는 당신이 창안하는 가치입니다.

· 내부 재능을 채굴하는 문제에 대해 생각합니다. 회사 내에서 자신을 뛰어 넘는 사람을 찾고 회사 내에서 자신을 능가 할 수있는 사람을 찾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이것이 재능을 발굴하는 방법입니다. - 마윤의 유명한 단어들

· 기업가는 미래에 어떤 일이 있어도 성실의 성격과 성격을 잃지 않습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 내년에 비행기를 세우면 달에 직접 갈 수 있다고 나에게 말했어. 아주 좋다고 말했어. 너 내가 너에게 투자하게 만들었 어.

·이 개념은 더 이상이 시대에 돈을 팔 수 없으며, 작고, 매우 구체적이며, 매우 구체적 일지라도 구체적인 계획이되어야합니다.

가장 지적인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이 자신보다 똑똑하다고 믿습니다. 똑똑한 사람들은 지혜의 천적입니다.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현명하지 못합니다. 옆에있는 사람이 당신보다 현명하다는 것을 믿는 사람 저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똑똑하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나의 충고입니다.

·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예술입니다. 경쟁자에게서 배우는 사람들 만 진전을 이룰 것입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기업가, 사업가 및 사업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업가는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있으며 사업가에게는해야 할 일이 있고 기업가는 사회의 책임을 져야하며 가치를 창출하고 사회를 개선해야합니다.

· 무결성은 초석이며 가장 기본적인 것들은 종종 가장 힘든 일입니다. 그러나이 일을 잘하는 사람은 아주 오래 갈 수 있습니다.

· 보이지 않는, 보이지 않는, 이해할 수없는, 그리고 따라갈 수없는 귀하의 비즈니스 상대를 다루는 실수는 종종 발생합니다.

· 강한 상대를 만났을 때,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것을 도전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할 수없는 일을하고 잘 복무하며 생존을 추구 한 다음에 싸우십시오. 이것이 모든 쇼핑몰의 기본법입니다.

· 비즈니스 커뮤니티는 실제로 매우 복잡한 사회이며 자신이 파악할 수있는 정직합니다. 정직하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더 복잡한 일이 될수록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 마윤 유명한 문장

· 차라리 3 등 독창성과 일류 성취를 원하고 3 등급 성취는하지 않을 것입니다.

· 세부 사항이없는 전략은 폐기물 종이 더미와 같습니다.

· 모두가 내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불가능합니다. 포지셔닝은 정확해야하며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당신을 포함하여 모든 기업가들에게 제안을하고, 더 많은 일을하고, 더 많이하고, 더 욕심을 피우지 않으며, 그것을 정교하고 철저하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기업가는 먼저 훌륭한 전문직 관리자의 성격을 가져야하며, 전문직 관리자는 진정한 전문 관리자가되기 위해 기업가 정신과 비전을 가져야하므로 다른 사람의 시간, 에너지 및 자원 만 제공해야합니다. 그는 자신의 시간, 에너지 및 자원을 활용할 때 진정으로 훌륭한 기업가이자 전문 관리자가 될 것입니다. - 마윤의 유명한 단어들

· 계정에 관계없이 세금을 납부해야하므로 이는 나에게 경고입니다.

· 고객이되지 마십시오. 고객은 당신을 좋아하지 않으며, 이유와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나는 기업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사람들을 상대하는 법을 배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통해서만 팀을 통해 자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사업을 시작할 때 가장 쉬운 일, 가장 쉬운 일, 큰 것을 선택하지 말 것을 제안합니다. 회사는 항상해야 할 일을합니다. 정부에 가지 마십시오. 그것은 매우 피곤할 것입니다.

· Xiong Xiaoge가 돈을 벌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CEO는 그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나라에서 가장 단순한 말을하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