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주 저래


·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종종 잘 끝나지 않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은 정직한 사람 만이 사실과 역사를 시험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정직한 사람입니다.

· 우리는 우리 민족을 사랑한다. 이것은 우리 자신감의 근원이다.

·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종종 놀지 않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 가장 정직한 사람입니다. 정직한 사람들 만이 사실과 역사를 시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사실에 충실한 사람 만 진리에 충실 할 수 있습니다.

· 슬러지로 오염되지 않고 부르주아 설탕으로 코팅 된 껍질에 의해 침식되지 않는 가장 훌륭한 혁신적인 품질입니다.

· 우리는 자신감의 원천 인 우리 민족을 사랑합니다. - 주인래의 유명한 문장

· Dajiang 노래는 동쪽 머리를 끄고 비밀 그룹은 가난합니다. 벽의 벽은 10 년 동안 벽을 통해 부러졌습니다.

· 혁명은 항상 희생 될 것입니다. 우리는 한숨을 쉬는 한 생존자입니다. 우리는 당을 위해 일해야합니다!

· 충실한 사실 만 진리에 충실 할 수 있습니다.

· 실수가 있으면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동지들에 대한 감독과 도움을 얻을 수 있으며 동지들에게 거울을 줄 수 있습니다.

· 세상은 가장 고통스럽고 정직은 가장 행복합니다. - 원 저래 견적

· 우리는 마르크스주의 도로를 도로로 간주하고있다.

· 우리는 중국인이 오르막길을 좋아하고 미국인들이 내리막 길을 가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 펜에 관해서는 이야기가 길다. 이것은 북한 친구의 반미 트로피이며 나에게 선물로 선물했다. 내가 확신하지 못한다면 나는 거절 할 것이다. 북한 친구들이 말했습니다. 기념탑을 만들어 봅시다. 나는 당신 나라의 펜을 떠나면서, 의미심장하다고 느낍니다.

· 학습을 강화, 센터를 파악, 닝 징 혼합하지, 닝 특별하지

· 모두는 영웅 세대가 되려는 야심을 가져야합니다! 선구적인 세대 여야합니다. - 원 저래 견적

· 정의, 거짓말을하고 가짜 증언하는 사람들을 분명히 내릴 것입니다.

· 우리는 공산주의의 원인에 온 몸과 마음을 두어야하며 국민의 고통에 대해 걱정하고 세상의 미래를 생각해야한다.

· 우리는 남은 생애와이 시대의 사람들을 위해 다음 세대를위한 사회주의 행복을 더 잘 누리기 위해 조금 더 돈을 지불한다.

· 중국은 세계 인구의 거의 4 분의 1을 차지합니다. 그러한 큰 나라가 문화적으로 세계에 공헌 할 수없고 경제적으로 더 빨리 발전 할 수 없다면 우리는 세계의 사람들과 조상들까지 살 수 없습니다.

· 우리는 죽은 순교자들 앞에서 눈물의 슬픔이 필요하지 않지만 죽은 순교자들의 운명을 계속하고, 죽은 순교자들의 피를 따르고, 열심히 일하고, 싸우는 것을 계속하기 위해 더 고통스럽고 결단해야한다! - 주 저래 유명한 단어

· 매끄러운 항해로 사람들을 돌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과학을 존중하지 않으면 명령을 내릴 것입니다.

· 우리의 국가 간부는 국민의 공무원이며 국민과 동일한 운명을 공유해야한다. 사진을 즐기거나, 어려움을 두려워하거나 뒷문, 전문화가 두려워하면 대중의 분노가 유발 될 것입니다.

· 우리 공산주의자는 결코 그들의 신념 및 목적을 고백하지 않으며 언제든지 변화하지 않는다. 전에 말했듯이, 우리는 똑같이 요구하고 있습니다. 다르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공통점에 대한 우리의 탐구의 기초는 무엇입니까? 즉, 우리는 모두 중국인이며, 그들은 Xuanyuan 황제의 자손입니다! 태양의 발자취를 맞이한 중국 국가는 삶과 죽음의 시점에 있으며, 우리는 노예가되고 싶지 않습니다! "

·. 사람들 만이 세계사 창조의 원동력입니다. 우리는 양국 국민의 이러한 공통의 열망이 언젠가 실현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 주 저래 유명한 단어

· 미국 국민은 위대한 사람들입니다. 중국 사람들은 위대한 사람들입니다. 양국 국민은 항상 친절했습니다.

· 중국에는 2 개의 화장실, 남성 화장실 및 여성 화장실이 있습니다.

· 바다에 떠 다니는 보트, 즉시 쿤룬.

· 우리는 모든 민족과 동등해야하며 모두를 번영하게해야합니다. 모든 국적의 번영은 국가 정책에서 우리 사회주의의 근본적인 입장입니다.

· 우리 국민의 민주적 독재는 공산당 지도부의 국민 민주주의 전선의 정치 권력이다. 우리는 연합 전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한다. - 주인래의 유명한 문장

· 주권과 영토의 존중, 상호 침략, 서로의 내정 간섭, 평등과 호혜에 대한 상호 존중의 원칙에 따라, 다른 사회 시스템을 가진 국가들은 평화 공존을 달성 할 수있다.

· 자동차의 두 바퀴처럼 경제 건설과 문화 건설은 서로를 보완합니다.

· 농촌 근대화, 산업 현대화, 국방 근대화, 과학 기술 근대화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조국을 사회주의 세력으로 건설하는 것이 과학 기술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 현재 세계에서 우리가 강하게되지 않고 사회주의 현대 국가를 건설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제국주의에 ​​속아야한다.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은 우리 정치 생활의 기본 원칙이다. - 주 저래 유명한 단어

· 국민의 힘은 무적이다.

· 진실을 말하기 위해서는 먼저 진실을 듣고 거짓을 반대하고 싶습니다.

· 혁명을위한 투쟁의 역사, 당신이 그것을 스스로 파괴하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지울 수 없다.

· 진리에 충실 할 때만 진리에 충실 할 수 있습니까?

부르주아 설탕으로 덮인 껍질에 오염되지 않고 슬러지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가치있는 혁신적인 본질이다. - 주인래의 유명한 문장

· 실수가 있으면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동지들에 대한 감독과 도움을 얻을 수 있으며 동지들에게 거울을 줄 수 있습니다.

· 자신의 강점을 올바르게 개발하고 단점을 수정하십시오.

• 젊은 사람들은 몇 안되는 머리를 심었고 손톱 몇 개를 만지지 않았습니다. 손톱을 만진 후에는 낙담하지 마십시오.

· 책을 쓰면 살아가는 사람들이 과거의 실수에서 배울 수 있도록 내 인생의 실수를 쓸 것입니다.

· 중국과 미국의 사회 시스템은 근본적으로 다르며, 중국과 미국 정부 사이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차이가 중국과 미국이 주권과 영토의 상호 존중, 상호 비 침략, 서로의 국내 문제에 대한 상호 간섭, 평등과 호혜 및 평화 공존에 대한 상호 존중의 기초 위에서 정상적인 국가 관계를 수립해서는 안된다. 전쟁. - 주인래의 유명한 문장

· 모든 국가의 강점에서 배울 수있는 도전은 가장 자신감과 자기 존중입니다. 그러한 국가는 또한 자립적 인 국가 여야합니다.

· 노인을 위해 살고 노인을 배우고 노인으로 변화하십시오.

·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의 결점을보고 그들의 힘을보기 쉽다. 반대로해야 할 일은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보고 그들의 결점을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진전시킬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진보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 오늘날의 현실은 충분하지 않지만 현실의 현실은 우리 모두가 함께 만들어야합니다.

· 우리의 다음 세대는 항상 열심히 일해서 열심히 먹을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의 혁명적 정신은 어려움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 주인래의 유명한 문장

· 우리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것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알고있는 것을 안다"는 정직한 태도를 고수해야하며, 그것을 이해하는 방법을 알지 않아야하지만, 이해가 아닌 것으로 바뀌어야한다.

·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은 정직한 사람 만이 사실과 역사의 테스트를 통과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정직한 사람입니다.

· 누구든지 실수를 저지르고 태어난 날부터 사람들은 실수를 계속한다.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서 실수는 당신과 함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혜로운 사람에게는 여전히 상실감이 있습니다! 문제는 실수를 어떻게 다룰 것인가? 비 인식주의를 채택하는 것이 강경 한 것인가? 그것은 족쇄인가? 표지인가? 자백인가 아니면 책임인가?

· 실수의 두려움은 진리를 피하는 것입니다!

· 우리는 나의 민족을 사랑한다, 이것은 우리 자신감의 근원이다. - 주 저래 유명한 단어

· 오늘까지는 어머니에게 영감을 주신 어머니 께 감사해야하며, 사랑이 없으면 배울 열망의 길로 나아 가지 않습니다.

· 어머니는 항상 방에 없다. 내 조용한 인물이 그녀에게서 물려 받는다.

· 어머니는 저에게 대운하에있는 저택으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일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배웠습니다.

· 우리는 축구를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에 봉사하기 위해 시체를 연습하는 것이다!

· 몸을 정련 할 수있는 한, 몇 개의 공을 잃어 버려! - 원 저래 견적

· 중국의 이륙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 중국의 주인이 되려는 맹세

· 너의 삶을 경험하게 해줄 까?

· 일이 참을성이 없어, 시간이 강제적으로 강하고, 구름이 강하고, 힘든 가을입니다.

· 莽莽 州 州,,,,,,,,,,,,,,,,,,,,,, 약한 왕관을달라고 부탁하고, 닭고기 냄새를 맡고, 춤을 추고, 나라 사람들이 부정적이되지 않기를 바란다. - 주은래의 유명한 문장

· 이상은 필요한 것이고 우리가 향하고있는 방향입니다. 현실은 미래를 가질 수있는 이상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는 진정한 노력으로 현실주의를 달성해야합니다.

·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 파티를 견뎌야한다.

· 자유로운 봄에 가고, 경계를 뛰어 넘고, 용감하게 달리다.

· 진정으로 민주주의를 위해 일하는 중국인과 모든 당사자가 진정한 평화와 민주주의를 위해 싸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중국의 대만 성에서 중국 매춘 여성 - 주은래 유명한 문장

· 중국 인민 은행의 화폐는 무엇입니까? 18 위안, 8 점, 8 점이 있습니다.

· Mr. Li Zongren이 다시오고 있습니다. 환영합니다. Cheng Siyuan 씨가 돌아옵니다. 우리도 환영합니다. 이것은 해외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 큰 것은 없으며 숲에있는 나무, 나무에있는 잎.

10 위안, 5 위안, 2 위안, 위안, 5 각도, 2 각도, 1도, 5 포인트, 2 포인트, 1 포인트, 총 18 위안 및 8 센트의 종파와 함께 중국 인민 은행이 발행 한 주요 및 보조 인민폐 10 종류 8 점 ...

· 용감한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아무 말도하지 않고 읽는다. - 주은래의 인용문

· 몸을 향상시키고 합리적이고 규칙적인 삶을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자기 재배를위한 물질적 기초입니다.

· 용감한 사람들과 협력하고 말을하지 않고 읽으십시오.

· 중국의 부상에 대한 연구.

· 용기가 있고 말로부터 읽지 않는 사람들과 협력하십시오.

· 중국은 고대 국가이며 용감한 국가입니다. 중국 국가는 용기와 노력이라는 두 가지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랑스러운 나라가 얼마나 사랑스러운 지, 우리는 우리 민족을 사랑합니다. 이것은 우리 자신감의 근원입니다. - 주인래의 유명한 문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