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장 샤오유


· 사랑은 언제나 천 바퀴 돌다. 버려진 적이 없으며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까?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어떤 사랑은 단지 환영 일 뿐이며, 우리는 그 사람을 떠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그를 떠나는 것이 내가 생각한 것만 큼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그를 잊기 위해, 그는 또한 거의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사랑은 환상이 아닙니다. 우리는 사랑의 시간이 너무 짧기 때문에 그 사람을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우리는 상상하기보다 그를 잊어 버리기가 훨씬 더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마른 눈물도없고, 후회도없고, 떠나는 사람들은 이별이 될 것이라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웃음을 지으며 떠나는 것은 가장 행복한 이별입니다. 기다리는 사람에게 남겨진 모든 실망. 어느 날이 끝나고 떠난 후에 내일 만날 것인가? 내일, 어쩌면 세상 끝입니다.

· 아마도 모든 여성들은 그의 인생에서 양 홍인 (Yang Hongnian)을 원할 것입니다, 쑤 웬지 (Xu Wenzhi). 하나는 만질 수없는 사람이고, 하나는 땅에 떨어지는 사람입니다. 하나는 당신에게 상처를 입히고 당신을 위해 고통을 겪습니다. 다른 하나는 당신을 슬프게 만듭니다. 하나는 연인에게만 적합하지만 다른 하나는 대기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불이고, 불타는 생명이며, 다른 하나는 물이며, 생명을주는 것입니다. 한 여자가 불을 질 수는 없지만 물을 마실 수는 없다. ---------- "3 월의 행복한 케이크"

· 사랑은 구워주는 것이지 저장하는 것이 아니다.

· 일부 실망은 피할 수 없지만, 실망의 대부분은 자신을 과대 평가하기 때문입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사람의 독선적 인 추억, 다른 사람들은 오랫동안 잊어 버렸습니다.

· 사랑은 다른 고귀한 사람에 의해 저하 될 수 있으며, 타락한 사람은 고귀 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이 지날수록 무덤은 그냥 지나가고, 우리는 서로를 모두 비교할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사랑은 당신의 행복을 찾기 위해 성취되고 완벽하다는 것을 이해하길 바랍니다 ...

· 사소한 삶은 또한 사랑의 일부이다.

· 한 남자는 당신이 그를 사랑하면, 그가 우세에 있기 때문에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 남자가 자신감이 부족할 때, 그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여자에게 말할 것입니다 - Zhang Xiaoyu의 인용문

· 마른 눈물도없고, 후회도없고, 떠나는 사람들은 이별이 될 것이라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웃음을 지으며 떠나는 것은 가장 행복한 이별입니다. 기다리는 사람에게 남겨진 모든 실망. 어느 날이 끝나고 떠난 후에 내일 만날 것인가? 내일, 어쩌면 세상 끝입니다.

· 불충실 한 사람들은 가난하고, 고의적으로 불충실하지 않으며, 외로움을 두려워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충성하는 데는 많은 사랑이 필요합니다.

· 사랑은 때로는 불길한 것입니다. 이른바 이성과 결단은 말도 안되는 자기 만족의 말입니다.

· 그러나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할 때, 고문조차도 일종의 행복입니다. 첫사랑은 최고이며, 그러면 그것은 나쁠 것입니다. 사랑을 낭비하지 마세요, 사랑은 다 소진 될 것입니다.

· 우리 모두는 너무나 자신을 사랑합니다. 너무 자신을 사랑하는 두 사람은 일어 서서 넘어갈 수 없습니다. 우리가 이기심을 깨달을 때,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때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밖에 없습니다. - 장 Xiaoyu의 인용문

· 여자는 노래, 춤, 약속 때문에 오랫동안 사람을 기억합니다. 한 남자가 여자를 오랫동안 기억합니다. 노래, 춤이 아니라 약속이 아닙니다.

· 남성과 여성 사이에는 종종 보상이 아니라 처벌입니다. 당신은이 사람을 만날 수있게 해 주신 하나님 께 감사하며 동시에 하나님 께서이 사람을 당신을 처벌하도록 보내신다는 것을 의심 할 것입니다. 왜 그분 만이 당신을 행복하게하고 고통을 줄 수 있습니까? 왜 그 분을 위해 기꺼이 변화 시키려고합니까? 왜 하늘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하지만 당신은 그를 두려워합니까?

· 사람들은 누군가를 만나기 때문에 자신을 바꾸지 않지만 내부를 바꾸고 싶을 때, 당신을 변화시킬 수있는 사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 순간에만 귀가 멀리서 전화를들을 수 있습니다. 불타는 욕망에서 벗어날 수 없으면 내면의 기쁨과 침착 함을 얻을 수 없습니다.

· 이전 사람들은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상을 포기하고 기회를 포기하는 등 많은 댓가를 지불합니다. 요즘 사람들은이 이단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별은 단지 더 나은 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 잎이 흩어지면, 꽃의 기쁨을 이해할 때, 당신은 젊음을 이해합니다 - 장 샤오 잉의 유명한 단어들

· 침묵은 은폐 할 수없는 손실입니다.

· 남자의 기억을 임의적으로 차지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더 잘 사는 것입니다.

· 한 남자를 남겨두고 싶다면 언제든지 그를 떠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 아마도 모든 여성들은 그의 인생에서 양 홍인 (Yang Hongnian)을 원할 것입니다, 쑤 웬지 (Xu Wenzhi). 하나는 만질 수없는 사람이고, 하나는 땅에 떨어지는 사람입니다. 하나는 당신에게 상처를 입히고 당신을 위해 고통을 겪습니다. 다른 하나는 당신을 슬프게 만듭니다. 하나는 연인에게만 적합하지만 다른 하나는 대기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불이고, 불타는 생명이며, 다른 하나는 물이며, 생명을주는 것입니다. 여자는 불이 나고 물은 없어.

· 왜 우리는 항상 우리 앞에있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는 지 알고 있습니까? 미래의 리허설에서 우리는 항상 상봉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재결합의 기회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미안하다고 말할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작별 인사가 모두 작별 인사라고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세상에서 마지막 한숨.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말

· 이별과 동창회는 인생에서 반복되지 않는 놀이이며, 익숙해지면 더 이상 슬퍼하지 않게됩니다.

사랑은 탐욕과 두려움 사이의 균형이 아닙니까? 더 많이 소유하고 싶을수록 쉽게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사랑은 소유권을 얻는 것과 가능한 한 손실을 피하는 것 사이의 균형입니다.

· 실망, 때로는 일종의 행복, 기대가 있기 때문에 실망 스럽습니다. 사랑이 있기 때문에, 기대가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실망 스럽더라도, 행복의 종류입니다, 이런 종류의 행복은 조금 고통 스럽습니다.

· 너를 울게하는 것들을 찾지 마라. 울지 못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 사랑은 언제나 천 바퀴 돌다. 버려진 적이 없으며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까?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사랑은 경험이며, 나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하늘의 다른 쪽이지만, 나는 당신 앞에 서 있지만,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당신은 모른다.

· 애정은 내가 감당할 수없는 부담이며, 사랑은 우연히 발생하는 거짓말이다.

· 사랑은 끊임없는 개선이 필요한 발명품이기도합니다. 그러나, 본 발명은 다른 발명과 다르며, 특허권이 없으며 언제든지 제거 될 것이다.

· 비밀스런 사랑의 가장 큰 행위는 성취이다.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지만 나는 너를 성취한다. 진정한 호감은 일생 동안의 경력이며 포기하지 않고 당신과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이런 감정이 없다면, 은밀한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 사람과 마찬가지로 고통이 없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어쩌면 오랜 고통,하지만 그가 내게 준 행복은 세상에서 가장 큰 행복이기도합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말

· 혼자라는 것은 태어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순간입니다.

너가 자유를 잃을 것을 알면서 이것이 일생 동안의 계약이라는 것을 알고, 너는 상대방을 얻고 서로를 행복하게하기 위해 약속을 기꺼이한다.

· 사랑은 자유를 추구하는 과정입니다. 당신이 너무 자유로워지는 것에 대해 책임이있을 때, 당신이 그를 사랑하지 않을 때입니다.

· 왜 당신은 사람을 그렇게 고통스럽게 잊을 까? 시간이 자연스럽게 잊혀 질 것이다. 시간이 없다면 잊지 말아야 할 사람들을 잊을 수 없습니다. 잃어버린 몇 해가되는 시점은 무엇입니까?

· 사랑은 희망으로 시작하고 절망으로 끝납니다. 당신이 죽으면, 내가 당신을 위해 가진 어떤 희망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불을 사랑하거나 재 점화해서는 안된다. 다시 생각해 보면,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은 아무 것도 아닙니다.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없다면, 나는 몸이 쇠약해질 때까지 그의 깊은 생각을 가지고 살 것이다. 그러나이 순간 나는 그를 싫어한다. 모든 즐거운 날들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누락은 습관 일 뿐이므로 누구에게도 익숙하지 않게됩니다.

· 대부분의 내 인생에서 동의어에 대한 약속이 의무화되어 있으므로 구속력이 있습니다.

· 몇 년을 잊어라, 고통을 잊어라, 나쁜 것을 잊어라, 우리는 결코 작별 인사를하지 않을 것이다.

· 사랑은 피난처가 아니다. 피난처에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너는 쫓겨날 것이다.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에게 무조건적인 헌신을 요구할 권리가 없습니다. 당신은 피 묻은 사람들이 당신을 지키고 있다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그런 깊은 애정을 가질 여유가 없습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사랑은 아름다운 먹잇감으로 밝혀진다. 나는 내 몸이 너를 수용 할 것이고 결코 분리하지 않기를 바란다.

· 사랑의 세계에서 언제나 우스운 일들이 일어나고 있으며, 후회할 수 있고 순수하게 살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면 그는 이미 끝까지 도달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사랑이 아니라 인생입니다.

· 잊을 수 없다면 잊지 마라. 정말로 잊지 마라,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다.

· 나는 사랑에 대한 욕심 때문에 모든 것을 잃을 까봐 두려워한다.

· 사랑은 사람들이 시간을 잊게하고 시간은 사람들이 사랑을 잊게 만듭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개는 놓치지 않기 때문에 엷어지지 않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희박해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생각으로 고문을 당하고, 생각에는 가난한 길잃은 개입니다.

· 모든 것은 가격이 있고, 행복의 댓가는 고통이다.

· 처음에는 항상 끝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 사랑은 아직 오지 않았고, 평온한 날이었습니다. 가장 고통 스럽지만 퀴즈와 시험이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많은 압박감을 느끼고 앞뒤로 보았지만 그 양은 적었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기다릴 운명이고 어떤 사람들은 기다릴 운명이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말

· 가장자리가 꺼져 있고, 가장자리가 약하며, 우리가 제어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짧은 시간을 소중히하는 것입니다.

· 만난 후에는 결코 만난 적이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 사랑이 끝나면 끝나게됩니다. 멈추지 않으려면 끝내지 못할 것입니다.

· 같은 사람이 너에게 똑같은 고통을 줄 수는 없다. 그가 계속해서 상처를 받으면 상처가 익숙해 져서 무감각해진다. 몇 번이나 상처를 입을지라도 첫 번째 상처보다 훨씬 고통 스럽다.

· 사랑, 그것은 독한 음료로 밝혀지며, 누군가를 사랑하기가 어렵고,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 장 Xiaoyu의 인용문

· 사랑이 오면 물론 행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행복은 지불되어야하지만, 실망과 상처를 입는 것을 배우는 것 또한 그 이후로 인생은 더 이상 순수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결코 사랑받지 못했고, 당신은 미래에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할 것입니다.

· 만나지 못할 때, 그들은 서로를 놓친다. 그러나 일단 만날 수있게되면 함께 걷고 서로를 고문하게 될 것입니다.

· 나는 좌절 할 때 내 눈물을 견딜 수있는 것을 찾고 싶다. 행복 할 때 나는 어깨를 물기도한다.

·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너 주위에 이성을 질투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자신감과 싸우는 정신을 잃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얼마나 좋은지.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그가 상처를 받으면 나는 과거의 좋은 추억으로 그를 용서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름다운 추억 또한 그날을 위해서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억의 기억 만 있습니다. 감기는 원래 매우 슬픈 질병입니다.

· 추구와 욕망, 행복, 좌절과 실망. 좌절과 실망 후에, 우리는 소중히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사랑받지 못했고, 당신을 미래에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 사랑은 복잡하지 않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나는 너를 싫어한다."그것은 "잊어 버려", "잘 있었 니?", "나는 미안하다."

· 늦게 미워하지 말고, 일찍 싫어합니다. 사랑은 바람과 눈의 문제입니다. 좌절 한 사람들은 평생 동안 삶을 사랑할 여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서둘러오고가는 긴 여정을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오래 머무르면 다른 비행을 떠나야합니다.

· 하나는 만질 수없는 사람, 하나는 땅에 떨어지는 사람입니다. 너의 세계에서 가장 불길한 거리 중 하나는 두 사람이 멀리 떨어져 있고 서로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갑자기 어느 날 그들은 만났고 사랑에 빠졌고 거리는 아주 가까워졌다. 그러던 어느 날, 더 이상 사랑에 빠지지 않았고, 아주 가까이에 있던 두 사람이 훨씬 더 멀리, 심지어 이전보다 더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너를 사랑해. 네 행복을 위해서 너를 포함한 모든 것을 포기 하겠어.

· 실망, 때로는 일종의 행복, 기대 때문에 실망하게됩니다. 사랑이 있기 때문에 기대가있을 것입니다. 실망하더라도이 종류의 행복은 조금 고통 스럽긴하지만 일종의 행복입니다.

· 행복을 함께하는 두 사람이 함께 고통을 덜어주는 것입니다. 더 이상 나를 행복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떠나기 만하면 아주 고통 스럽지만, 먼저 작별 인사를하기 때문에, 당신은 나보다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행복을 추구하는 첫 번째 일은 저입니다.

· 꿈꾸는자를 만나기 전에 하나님께서는 먼저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실 것입니다. 마침내 그 사람을 만날 때 우리는 감사해야합니다.

좋은 사랑과 나쁜 사랑은 구별하기 쉽습니다. 좋은 사랑은 끝없는 초원을 걷는 것처럼 광대 한 세상을 만듭니다. 나쁜 사랑은 너의 세계를 더 좁고 좁게 만들고 마침내 빗속에서 피난처가되는 처마 밑에 단지 한 구역의 땅이있다. - 장 Xiaoyu의 인용문

· 혼자가 태어난 것은 아니지만 순간부터 누군가와 사랑에 빠진다.

· 매번 사람을 놓칠 필요가 없으며, 서로를 소유 할 필요가 없으며, 서로를 파괴 할 필요가 없다. 생각할 필요도 없다. 자신의 목소리를 여러 번들을 수 없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는 날이다. 혼자있을 때 시간을 놓치지 않을까 걱정할 것이다.

· 잊어 버리는 것은 매우 고통 스럽다. 오늘날과 같았지만, 오늘은 기억이 안나서 고통 스럽다. 오늘의 고통은 잊을 수 없다는 두려움이다.

· 은밀한 사랑은 신성하며, 다른 사람의 행복에 의지해야합니다. 고통이 있으면 자신에게 맡겨야합니다.

· 오해, 명확하게 설명해야합니다. 맞춰라, 멈춰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두 사람의 문제입니다. 전쟁과 평화 사이에 불필요한 교착 상태를 만들지 마십시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사랑, 항상 두 사람을위한 무언가

· 사랑의 시작, 두 사람이 동시에 마음을 열어야 함

사랑의 출발은 양측을 놓아 둡시다.

· 반드시 다른 사람을 공격하지 않고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행복하게 행동하고, 예의없이 "아니오"라고 말하면서 얼굴을 서로 마주 보냅니다.

· 양측이 새로운 시각으로 서로를 바라 볼 수 없다면, 다시 만나게되면 새로운 에너지가 부족해질 것이다. 바람에 잔잔한 촛불처럼 오래된 점화의 느낌은 위험 할뿐만 아니라 쉽게 날아가 버리고 지속될 수 없습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깊은 사랑, 사람들은 기대에 부응하지 않는다. 타협과 삶의 감정을 교환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싶어합니다. 내가 기대에 부응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점차 작은 것에 화를 내지 않는다는 것을 배웠다. 양지 바르고 검은 연기와 질식의 여지가 없습니다.

· 관계를 떠나고 나서 필사적으로 되돌아 가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낫습니다.

· 충분히 긍정적이지 않은 남녀. "운명"은 종종 가장 좋은 변명이며, 서로를 놓쳤지만, 마음의 평화, 심지어 후회까지 완벽하게 숨길 수 있습니다.

· 진실로 사랑하면, 나는 이해할 것이다 : 사랑이 무지와 이성의 상실의 단계에 빠지면 피상적 인 사랑은 반드시 행복의 진리는 아니다. 마음이 깨어있을 때에 만, 사랑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영원히 소중히 여기는 행복입니다.

·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을 받아들이고,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방법을 아는 것은 여름의 온기에 지치지 않습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말

·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와 거리 -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하늘의 다른 쪽이 아니라, 나는 당신 앞에서 서 있지만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지 모른다."

· 왜 - "우리는 우리의 인격을 버리고, 성격을 놓아 버리고, 우리가 한 사람을 놓을 수 없기 때문에 완고함을 놓아 버린다."

· 행복 - "사람처럼 고통도없고, 사람을 사랑하고, 오랫동안 고통 스러울 지 모르지만, 그가 준 행복은 세상에서 가장 큰 행복이기도합니다."

겸손한 - "연인은 매우 겸손하고, 매우 겸손하며, 상대방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고통 - "행복을 가져다주는 사람은 고통을 가져올 수있는 사람"- 장 샤오 잉의 유명한 문장

· 나는 좌절 할 때 내 눈물을 견딜 수있는 것을 찾고 싶다. 행복 할 때 어깨를 만들 수있다.

· 시간이 지났을 때, 우리는 한때 망설임없이 한 사람을 사랑하고, 상냥함을 잊어 버렸고, 나를 위해했던 모든 것을 잊었으며, 나는 그를 느끼지 못했으며, 나는 더 이상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잊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우리의 사랑이 백년을 보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우선 사랑은 당신이 시간을 잊어 버리게하고, 시간은 당신이 사랑을 잊게 만듭니다. "

그는 이점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지만 큰 불이익을 가지고있다. 나는 그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이 단점은 충분히 크지 않은가? "

· 나는 또한 사랑이 모든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다고 믿으며 모든 어려움이 있은 직후에도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있다. 이것이 내가 더 믿는 것입니다.

· 좋은 사랑은 사람을 통해 세상을 보았을 때, 나쁜 사랑은 한 사람의 세상을 버릴 때입니다. - 장 Xiaoyu의 인용문

· 너를 울게하는 것들을 찾지 마라. 울지 못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울고 싶을 때, 나는 너를 원하지 않는다.

· 결코 사랑에 호감을 갖지 않은 사람들은 은밀한 사랑의 황폐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나는 결코 비밀리에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지 않는다!"라고 자랑스러워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비밀스런 사랑이 겸손하다는 것을 잘 압니다. 우리는 그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결코 비밀리에 다른 이들을 사랑한 적이 없다고 말할 것이다.

· 그 남자는 약하고 약한 여자가 발견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강한 것처럼 가장합니다. 여자는 행복하다고 가장하지만 남자가 슬퍼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 어느 날, 도로에서 다시 만난다. 나는 당신에게 말한다 : "나는 이제 매우 행복하다."나는 위장해야한다. 만약 당신이 함께 살지 않고 오직 당신과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어떻게 행복해질 수 있습니까? 내가 아주 행복하다는 것을 말하면서, 내가 정말로 슬프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 너와 함께하지 않을 수 없다. 네 잘못이 아니라 내 잘못이다. 네가 나를 사랑한 짧은 해에,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지 모르지만, 그 시대는 지나갔고 나는 머물러 있어야한다. 나는 사랑이 변호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다면, 나는 기다릴 것입니다. - 장 Xiaoyu의 인용문

· 당신이 누군가를 점점 더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은 점점 그를 잃을 까봐 두려워합니다. 나는이 압력에 참을 수 없어, 그래서 나는 그를 대단히 사랑하지 않는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당신이 그를 잃어 버리면 당신은 너무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 사랑을 키우고 사랑을 파괴 할 때.

· 사랑이나 물질에 직면했을 때, 이해할 수없는 것이 얼마나 절하다.

· 여자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나쁜 사람 일지라도 그녀는 여전히 당신을 좋아합니다. 그녀가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너는 선하고 좋다.

·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두 사람이 멀리 떨어져 있고 서로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갑자기 어느 날 만나서 사랑에 빠졌고 거리가 아주 가까워졌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더 이상 사랑에 빠지지 않았고, 아주 가까이에 있던 두 사람이 훨씬 더 멀리, 심지어 이전보다 더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사랑이 아닌 사랑이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의 정서적 인 삶입니다.

· 남자가 좌절 할 때 여자가 그와 함께 머물 수 없다면, 그녀의 사랑은 얼마나 가치가 있나?

· 나는 두려웠다 고 생각했다. 이별의 순간이었다. 나는 동등하게 동창회를 두려워했다.

· 사랑은 잃어버린 자의 일부를 찾아 재편성하고 완전한 채우기를 찾는 것입니다.

· 게으른 사람들은 더 행복하고, 찾기 위해 열심히 일하려고하지 않으며, 자연 스레 고통스럽지 않고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장 Xiaoying 유명한 단어

· 사람과 마찬가지로 고통도 없을 것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오래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 내가 상관하기 때문에 원본을 포기하고, 내가 그것을 따라갈 수 없다면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그러면 나는 단지 포기한다.

· 새로운 사랑은 오래된 사랑과 최고의 치료에 대한 복수입니다.

· 기억은 비교할 수 없다. 기억의 맛은 다시 찾을 수 없다.

· 삶의 전환, 그 당시의 모든 종류의 고난은 어느 날 갑자기 되돌아 왔고 이미 Qianshan으로 날아갔습니다.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것을 기억할 수는 없습니다 - Zhang Xiaoyu Quotations

· 여성은 속옷을 입기 위해 피팅 룸에서 짜낼 수 있지만 여전히 서로 질투하는 동물입니다.

· 때때로 모든 것이 때로는 가끔씩 사랑에 빠지기도합니다. 꽃이 피고, 자신의 시계, 새와 짐승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시간을 감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용 할 때, 당신이 두려워 할 때, 때로는 과거를 잊지 않을 것입니다. 떠나기를 꺼려한다면 맑은 하늘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 특별한 날이 올 때 감미롭고 아픈 기억을 불러라. 사람들은 여전히 ​​하늘과 외로움을 느낍니다.

· 나는 효소를 보내기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잘못하지 마라.

· 남자는 회전 목마를 계속 회전하며 장면 앞의 장면이 지나가고 장면이 사라지고 다시 나타난다. 흐름에는 고통이 없다. - Zhang Xiaoyu의 인용문

· 이별과 동창회는 우리의 노력의 대상이 아닙니다. 뗏목에는 꽃이 열리고 차가 열리 며 결국 꽃이 만발합니다. 오늘 밤, 별이 침대에 걸려 있고, 당신은 물의 마지막 부분을 표류하기 위해 동행 할 것입니다. 그러나 먼지는 단단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이 삶이 함께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마음 속에 감추어 질 수있는 감정이있다.

· 아무 이유없이 다른 사람을 사랑합니다. 조만간 저에게 돌아올 것을 알고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그에게 결코 슬퍼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우리가 기쁨으로 동창회를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

· 나를 사랑해 준 짧은 해에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지도 모르지만, 그 시대는 지나갔고, 나는 머물고 머물 수 없다.

· 성인 경로, 실패뿐만 아니라 성장에 대한 지침으로서의 사랑의 기간. 이런 식으로, 실패한 사랑은 더 이상 끔찍하지 않을 것입니다. 장 샤오 잉 (Zhang Xiaoying)의 유명한 말

· 지난 6 년 동안 나는 이야기에서 주인공에게 일어날 일에 대해 생각 해왔다. 사랑에 빠진이 작은 커플, 6 년 동안 어떤 운명이 될 것인가?

· 사랑은 크고 크지 만 작은 삶 속에서 종종 잃어 버리지 않습니다.

· 모든 여성, 다양한 단계에서의 사랑의 경험과 신념이 바뀔 것입니다. 6 년 전에는 사랑이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을 것입니다. 6 년 후 나는 사랑이 자기 개선, 학습, 성장의 과정으로 보았다.

· 우리가 가질 때, 우리는 항상 우리에게 아무것도 없다고 불평한다. 잃을 때, 우리는 항상 우리가 가진 것을 잊는다.

· 너를 정말로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도울 수 없다면 너는 여전히 너 자신을 어떻게 사랑하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 장 Xiaoyu의 인용문

· 당신이 좋아하는 삶은 아기와 같은 삶입니다. 잠자는 것, 우유 마시는 것, 사람들에 의해 체포되는 것, 체중 걱정없이 일할 필요가없는 것, 언제든지 울고 비웃을 수 있습니다. 슬픔도 걱정도 없습니다.

· 하나는 만질 수없는 사람, 하나는 땅에 떨어지는 사람입니다. 하나는 당신에게 상처를주고, 다른 하나는 고통을 겪고, 다른 하나는 당신을 슬프게 만듭니다. 하나는 연인에게만 적합하고 다른 하나는 장기간에 적합합니다. 하나는 불이고, 불타는 생명이며, 다른 하나는 물이며, 생명을주는 것입니다. 여자는 불이 나고 물은 없어.

· 사랑, 먼저 만남, 그 다음 선택.

· 사랑은 우아하지만 인생은 너무 음란합니다.

· 나는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미래를 기대하지 않지만, 우리는 몇 년과 몇 달을 함께 보냈다. 우리는이 도박에서 승리했다. - 장 Xiaoyu의 인용문

· 사랑은 항상 천 가지입니다. 절대 버려지지 않았고 다 치지 않았습니다. 누군가를 어떻게 사랑하는 지 어떻게 압니까?

· 누군가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최대한 빨리 그를 말하면서 그를 사랑하는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책임있는 행동입니다. 오만하지 마십시오. 상대방을 매우 고통스럽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재판 실패에 대한 사랑이며, 그것은 고통에서 멀고 멀습니다.

· 가장 위대한 발명은 우발적이지만, 가장 큰 사랑은 우발적 일 수 없다. 운명을 사용하여 성공 또는 실패를 요약하지 말고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 질문하십시오.

· 로맨스는 반드시 두 사람의 문제가 아니며 로맨스는 반드시 사랑에만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로맨스는 매일 밤 저녁에 노래를 연주하는 식당을 여는 돈이 될 수 있으며, 로맨스는 땀을 흘리거나 테이블을 요리하여 최종 가수를위한 테이블이 될 수 있습니다. 로맨스는 너무 광대 할 수 있습니다.

· 세상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고 믿을 뿐이며, 현재의 삶은 더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말

· 우리는 일정한 시간과 공간에서 양도하거나, 지나가거나, 서로 만나거나, 떠난 후에 놓친다. 우리가 사랑에 빠지기 전에 우리가 만났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모임이 미래입니다. 언젠가는 우리가 분리되어 있으며, 우리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함께 있습니다.

· 어쩌면 우리는 사랑이 사라 졌다는 것을 인정하기를 거부했을지도 모른다. 이 사람을 만났 든 말거나, 매일 더 오래 갈 것입니다. 왜 당신은 젊음을 늦췄다 고합니까? 너 자신을 늦췄다. 가장 현명한 투자는 추세가 사라진 것을 알고 나면 즉시 후퇴하는 것입니다. 원래 자본을 되 찾을 것을 기대하지 않으며 더 이상 투자하지 마십시오.

· 최고의 아름다움과 피부 젊어 짐은 행복입니다.

· 일어나는 일들이 너무 유사하기 때문에 때로는 사람이되는 것이 우울합니다. 사람이된다는 것은 때로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행복이 돌아올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 야생 첩자와 같은 전투기가 항상 있으며, 야생 첩자의 모양을 모방합니다. 가장 강력한 무기는 아니지만 공중에서 연료를 보급 할 수 있기 때문에 대기에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말

· 무고한 점수가 높으며 유머는 분명 지혜의 산물입니다.

· 한 여자가 야생 첩자를 남자에게 준다.

· 우리는이 세상에서 바퀴벌레를 찾고 있으며, 결국 당신이 사랑이나 빚이든간에, 당신을 찾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찾고있는 사람들보다 수색 된 사람들이 더 행복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 우리는 몇 년을 두려워하지만 살기가 얼마나 행복한 지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생존이 지루하다고 믿으며, 많은 사람들이 삶과 죽음 사이에서 고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진 것에 대해 언제 감사 할 의향이 있습니까?

· 그는 그녀가 그를 사랑한다고 생각했고 그녀는 다른 남자를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10 년 동안 그를 보냈다. 그는 그녀의 인생 전체 였지만, 그는 그의 존엄성을 박탈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동급생이 내 몸의 냄새를 맡았고, 나는 그녀에게 [허니 부처]의 활석 가루라고 말했다. 나중에, 그녀는 또한 구입, 더 이상 고유하지 않으며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 원래 사랑에는 단지 두 가지 결과가 있습니다 - 당신은 많은 존엄성을 갖거나 많은 존엄성을 상실합니다.

· 그는 70 대 여름에 그녀를 사랑한다고 약속했고 여름이 지나갔습니다.

· 사랑은 원래 웃고 마시는 유독 한 포도주, 간은 분리 할 수 ​​없으며 결코 후회하지 않습니다.

· 자신의 존엄성을 잃은 야생 두더지가 떠났고, 그는 떠났고, 그녀는 자신의 존엄성을 부여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압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그는 세상의 모든 물질이 사라지지 않고 또 다른 물질로 변형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 남자가 죽었고 여자의 피부에 먼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 그녀는 그가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먼저 작별 인사를 한 사람이 항상 승리 할 것입니다.

· 그녀의 모든 사랑과 열정을 지닌 한 여인이 동물에게 상처를주는 소리를냅니다.

· 다만 사랑하고 상처를 입고, 년에 잃을 것이다.

· 누군가를 사랑해, 너는 조금 미워해야한다. 너와 그를 분리 할 수 ​​없도록 그를 미워한다. - 장 Xiaoyu의 인용문

· 우리는 우리의 존엄성을 버리고 개성을 버리고 고집 스러움을 버리십시오. 왜냐하면 우리가 누군가를 놓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사람과 마찬가지로 고통이 없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어쩌면 오랜 고통,하지만 그가 내게 준 행복은 세상에서 가장 큰 행복이기도합니다.

· 사랑은 있지만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는 있지만 사랑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이됩니다.

· 나는 너와 사랑에 빠졌고, 나는 생각의 맛, 이별과 질투의 고통, 끝없는 소유 성을 경험했다. 왜 당신은 내 마음과 영혼을 매 순간 움직이게합니까? 왜 나는 항상 시간이 흐르고 남은 생애 동안 너와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 인생에 대한 사랑으로 살 수는 없지만, 사람들은 서둘러서 오랜 여행을하고있다. 아무리 오래 머물러 있어도 다른 비행기를 타야한다. 떠나고 난 후에, 나는 당신이 1 개의 것을 잊으면 안된다라고 생각한다 : 나를 그리워하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이 나를 그리워 할 때, 나는 당신도 그리워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누군가를 사랑하면 너 자신을 사랑할 것이다.

· 헌신은 남자와 여자의 레슬링, 때로는 행복, 대부분의 경우 다 상처입니다.

· 우리는 몇 년을 두려워하지만 살기가 얼마나 행복한 지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생존이 지루하다고 믿으며, 많은 사람들이 삶과 죽음 사이에서 고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진 것에 대해 언제 감사 할 의향이 있습니까?

너가 자유를 잃을 것을 알면서 이것이 일생 동안의 계약이라는 것을 알고, 너는 상대방을 얻고 서로를 행복하게하기 위해 약속을 기꺼이한다. 사랑은 자유를 추구하는 과정입니다. 당신이 너무 자유롭다고 비난하면, 당신이 그를 사랑하지 않을 때입니다.

페르시아는 장미가 열릴 때마다 노래하고 사랑이 가득 찰 때까지 기다리고 로즈의 향기에 취하게되고 장미 가지 아래로 떨어지게된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나이팅게일은 장미가 꽃의 여왕으로 알랭의 신에 의해 봉인되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매우 행복했기 때문에 장미 가까이에있는 것처럼 향기로운 장미에 날아 갔으며 장미의 가시가 가슴을 찔렀다. 꽃잎은 빨간색으로 물들어있다.

· 오늘날 페르시아인들은 밤새 밤새 비명을지를 때마다 빨간 장미가 피는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 벌레라는 웜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누에 고치는 일생 동안 잎으로 만든 코트에 살았고 집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배가 고팠을 때 잎은 회전하고 먹습니다. 짝짓기기에는 외투에서부터 머리와 가슴을 내밀고, 수컷 나방이 올 때까지 기다리고, 짝짓기를하고, 농부의 코트에서 죽어갑니다.

· 왜 우리는 항상 우리 앞에있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는 지 알고 있습니까? 예측 불가능한 동창회에서 우리는 항상 상봉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항상 재결의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나는 항상 미안하다고 말할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작별 인사를 할 때마다, 그것은 세계의 마지막 한숨 일지 모른다.

· De Damien은 신화 속의 인물이며, 어떤 사람들은 그가 왕이라고 말하지만, 대부분 목숨을 잃은 소년이라고합니다. Ndee Mein은 너무 아름다워요. 그가 무리를 지키면 Luna Xining이 보입니다. 그는 그와 사랑에 빠졌고, 하늘에서 내려와 키스했고, 영원히 지키기 위해 그 옆에 누워 있었고, 달신 신령은 그를 영원히 잠들게했다. 산속에 누워서 죽은 것처럼 몸은 여전히 ​​따뜻하고 신선합니다. 매일 밤에 달이 그를 만나 그를 키스 할 것입니다. Nedmeien은 은빛 달빛이 자신에게 쏟아지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냉혹 한 루나는 그를 영원하고 고통스럽게 사랑합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말

· Yunsheng : 언젠가 우리가 길에서 만난다면, 나는 당신에게 말한다 : "나는 지금 매우 행복하다."나는 위장해야한다. 만약 당신이 함께 살지 않고 오직 당신과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어떻게 행복해질 수 있습니까? 내가 아주 행복하다는 것을 말하면서, 내가 실제로 매우 슬프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 당신이 더 단단할수록, 당신이 더 깊이 사랑합니다. 얇은 입술, 얇은 감정

· 사랑은 언제나 천 바퀴 돌다. 버려진 적이 없으며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까?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사랑은 경험입니다. 사람들이 오랫동안 그걸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느낌이 무엇입니까?

· 사랑은 자신의 완전이며, 나는 더 이상 무언가를 놓치지 않습니다.

· 다시 떠나지 말고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누군가를 사랑하기가 어렵고,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 사랑은 모든 것을 극복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녀는 때때로 힘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사랑이 인생의 후회를 채울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더 후회를 만드는 것은 사랑이다. 음과 음은 부족하고 사랑의시기에 반복됩니다. 누군가를 변경하면 파란색이되지 않습니다.

· 사라. Brightman의 노래는 우아한 동양 음악을 섞어 다른 느낌! 당신은 항상 단어의 라인에서 자신의 감정에 대한 해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자신에 대한 최고의 요약을 발견했다는 것을 안심입니다.

·이 단어들은 사람들이 세계에서 투표 할 수있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단어 사이의 진정한 감정은 연인들이 읽을 수있는 행복입니다.이 아름다운 단어는 인간의 사랑에 많은 색을 더합니다. 장 샤오유는 정말 좋습니다!

· 이처럼, 나는이 노래를 계속해서 반복 듣고 싶다. 여기에있는 텍스트를보십시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문장

· 세상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있는 것은 내가 당신 앞에서 서있다는 것이 아니라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는 없습니다.

· 나는 당신의 공간이 정말로 좋으며, 난초 향이 가미 된 산들 바람처럼 신선합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공간입니다.

· 사랑은 필사적으로 외로움과 절망에 강합니다!

· "한 남자가 더블 침대가 아니다"라는 구절은 수년 동안 나를 충격에 빠뜨렸다. 조숙 한 아이가 진지한 것을 배우게하십시오. . .

· 아무 이유없이 다른 사람을 사랑합니다. 조만간 저에게 돌아올 것을 알고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그에게 결코 슬퍼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우리가 기쁨으로 동창회를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네가 나를 사랑한 짧은 해에,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지 모르지만, 그 시대는 지나갔고 나는 머물러 있어야한다. - 장 샤오 징의 유명한 말

· 아무 이유없이 다른 사람을 사랑합니다. 조만간 저에게 돌아올 것을 알고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그에게 결코 슬퍼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우리가 기쁨으로 동창회를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내 주변 사람에 관해서는, 그것은 단지 실수이며, 내 인생에 머물러있는 사람, 나는 그를 더 사랑할 수 없습니다.

· 한 여자가 야생 첩자를 남자에게 준다. 그는 그녀가 그를 사랑한다고 생각했고 그녀는 다른 남자를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10 년 동안 그를 보냈다. 그는 그녀의 인생 전체 였지만, 그는 그의 존엄성을 박탈했다. 사랑에는 단지 두 가지 결과 만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신은 많은 존엄성을 갖거나 많은 존엄성을 상실합니다. 그는 70 대에 대해 그녀를 사랑한다고 약속했고 여름이 지나갔습니다. 사랑은 원래 유독 한 포도주, 간과 창자를 마시는 미소이며 결코 후회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존엄성을 잃은 야생 두더지가 사라졌다. 그가 떠날 때, 그녀는 그녀의 존엄성을 준 사람 이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세상의 모든 문제가 사라지지 않고 또 다른 물질로 변형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 남자가 죽었고 여자의 피부에 먼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그가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먼저 작별 인사를하는 사람이 항상 승리 할 것입니다.

· 그녀의 모든 사랑과 열정을 지닌 한 여인이 동물에게 상처를주는 소리를냅니다. 다만 사랑하고 상처를 입고, 년에 분실 될 것이다.

· 시간이 지났을 때, 우리는 한 번 망설임없이 한 사람을 사랑하고, 그의 온유함을 잊어 버리고, 그가 나를 위해 한 모든 것을 잊어 버린 것을 잊었다. 나는 그에게 더 이상 느끼지 않는다, 나는 그를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우리의 사랑은 몇 년 동안 사라 졌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첫 번째는 사랑은 당신이 시간을 잊게하고 시간이 당신을 사랑을 잊게 만드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