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시에스 유수


· 산문은 실제의 의미있는 세계에 직면 할뿐만 아니라 우아한 언어 세계에 직면하도록 잘 작성되어야한다.

· 물론 산문은 거친 언어 나 낯선 언어로 쓰여질 수도 있지만 더 자주 나타나는 모양은 평범하고 평범해야합니다.

· Mo Yan은 사형 집행관이 유일한 사람으로 가질 수있는 내적인 폭풍에 대해 썼다.

· 그들은 광저우 출신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주에서 온 광저우에 온 지 수년간 이곳에 살았으며 도시와의 강한 정체감을 가지고있다.

· 나는 출판물의 겸손 함을 기억한다.

· Haizi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육체적 존재, 깨지기 쉬운 존재, 유한 한 존재, 구원의 필요성을 게을리하지만 자신의 오만함이 발달하여 자신의 사상을 창조하고 궁극적으로 그는 이런 생각으로 찢어졌습니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사람들은 자신을 제한하는 용기를 가져야합니다.

· 인간의 글쓰기는 인간의 한계를 표현하고 구원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의 내면의 목소리입니다.

· 지식인에게는 두 가지 가장 중요한 특징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하나는 독립이고 다른 하나는 창의력입니다.

진정한 현명한 사람은 그의 무지를 알아볼 수있는 사람입니다.

· 모든 것은 진화하고 있지만 우리 몸은 행복을 얻는 정상적인 기능을 상실하고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행복은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Xy Youshun의 인용문

· 치명적인 진화의 위기는 사람과 세상을 사물로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 기술은 사람들을 역사로 바꾸고 사람들의 가치가 역사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저속한 서사의 등장은 실제로 사람들의 단순화와 짓밟기입니다.

· 우리가 잊어 버렸던 중국의 전통에는 많은 부자가있다. 천국에 대한 공자의 생각과 마찬가지로, 천상과 인간에 대한 고대의 관념은 매우 아름답고 인간 지향적 인 생각이다.

· 우리가 잊어 버린 중국의 전통에는 하늘과 땅에 대한 공자의 생각과 마찬가지로 자연과 인간의 통일에 대한 고대의 생각은 매우 아름답고 인간 본성에 부합한다. --Xy Youshun의 인용문

· 지식인의 성격 독립은 맨 먼저 인간 문명의 최종선을 고수하는지 여부에 반영됩니다.

· 작가이자 시인인데, 그는 정치적 위치에 있어야 하는가?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이되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정치인 들과는 다르게 표현됩니다.

오직 한 가지만 바꿀 수 없으며 그것은 창조의 열정입니다. 이것이 변하지 않을 때에 만 우리는 정치적 변화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 확고하고 독립적이며 아무에게도 책임이없는 영혼은 비판적인 성격, 의심의 정신, 야생의 한계를 유지해야한다.

· 이상적인 사회라면, 지식인을 찬성으로 바꾸지 않고 지식인을 반대자로 만들지 말고, 그것들을 좌우가 아닌 독립적 인 그룹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Xie Youshun 유명한 단어들

· 중국인의 창조적 인 지혜는 대단합니다. 대인 관계 투쟁에서 소비되지 않는 한, 엄청난 힘이 반드시 응축됩니다.

· 잘못된 정치는 우리의 삶을 망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가 있은 후에는 그 기초가 여전히 존재하고 창조의 욕망이 여전히 남아 있기 때문에 삶은 그 힘을 다시 불러올 것입니다. 희망이 있습니다.

· 창의력을 과도하게 강조하고 전문성을 강조하면서, 나는 또한 그들이 기술자가되어 세상에 관심이없는 고정 관념이있는 사람들이 될 것이라고 걱정한다. 이것은 내 이상적인 지식인이 아닙니다.

· 도덕과 양심은 상식과 기초이며 창조 만이 그의 영원한 사명입니다. 나는 이것이 중국의 현실과 더 일치하는 지식인들의 견해라고 생각한다.

· 글쓰기는 개인의 언어 역사이기도합니다. - Xie Youshun 유명한 단어들

· 니힐리스트는 쉽게 파시스트가 될 수있다.

· 우리는 너무 많은 난처함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항상 이야기하고있는 것처럼,이 침묵은 빠져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귀 기울이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 현대인은 불완전하고 어색한 삶을 살고있다. 한편으로는 물질의 극단적 인 풍부함, 반면에 영혼의 점점 더 부조리.

· 하늘과 땅이 우리에게 매일 전화하고 있지만,이 먼 먼 목소리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 문학 세계는 항상 젊은이들에게 관심이있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현실은 너무 어렵고 사람들은 취약하다.

· 진정한 예술가, 그는 단지 환상 속에 살 수 있으며 허구의 예술에서 현실과의 화해에 도달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 문학은 영적인 사업이며 문학상은 기본적인 신념을 잃어서는 안됩니다.

현재 시적 생존 상태가 최선이 아니라면 가장 정상적이어야한다.

· 현재의 상황에서시의 발전은 특정 사회 운동에 의존 할 필요는 없지만 시인 자신의 글쓰기에 의해 직접적으로 촉진 될 수 있으며 그 의미는 과소 평가 될 수 없다. - Xie Youshun 유명한 단어들

· 좋은시는 모든 연령대에서 성장하고 발전 할 수 있습니다.

· 시인에게는 최고의 "황금 시대"는 항상 현재와 현재입니다.

· 실제로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은 역사상 이름을 남길 수없는 사람들 중 소수이지만, 그들의 마음은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때로는 독서와 사고보다 일상 생활의 미묘한 영향이 중요합니다.

· 언어는 말과 소리뿐 아니라 언어도 이데올로기입니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사람들의 삶은 사람들에 의해 강요당한 삶인데, 사람들이 여러 번 원했던 것이 아니지만, 그러한 삶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그것과 양립 할 수없는 모든 형태의 삶을 희생해야한다.

· 사회는 정치 사회가 되었기 때문에 정치적 언어가 중요합니다.

· 소설은 장점이 있으며 독자와의 합의에 도달하기 쉽다 :시, 독자와 독자 사이의 반대는 날카 로울 수있다.

· 소설 세계에 재능있는 인력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핵심은이 재능을 어떻게 발전시켜야하는지입니다.

· 당신은시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정의를 전복 시켰습니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작가의 가치는 시간과 시간의 동시성에는 반영되지 않지만 그와 시대의 차이와 탈락에 반영됩니다.

· 시대와 다르지 않고 탈선 한 작가. 시대에 버려지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 베스트 셀러 도서는 단기간의 빠른 성공을 의미하며 천천히 축적 될 때까지 기다릴 인내심이 없습니다.

· 그들은 스스로를 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 모든 국가의 지적 정신과 문화적 형태는 문명의 근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문학 작품의 좋고 나쁨은 당신이 만든 영적 공간의 크기와 깊이, 깊이와 폭과 관련이 있습니다.

· 현대 문학은 점점 더 흥미 로워지고 있으며, 큰 이유는이 작품들이 제공하는 영적 능력이 점점 더 작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 문학은 깊은 주제가없고, 작가가 더 높은 수준의 질문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영적인 구멍이 없습니다.

· 인류와 문학을 가장 오랜 시간 동안 괴롭히는 영원한 답할 수없는 질문이 있다면 그것은 시간이다.

· 오늘 우리는이 전임자를 볼 수 있습니다. 선배들은 미래 세대가 저를 이처럼 볼 수 있고 나를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Xie Youshun 유명한 단어들

· 시간 문제에 직면 할 때, 깊은 감정이 많이 있습니다.

· 우주와 시간, 과거와 미래, 거대한 우주 앞에서의 외로움, 무의미 함, 사람들의 무의미 함에 대해 쓰십시오.

· 20 세기 이래로이 소설은 어둠과 절망과 악을 썼으며 스릴과 함께 쓰여졌다. 인류의 심연에서 나온이 힘은 작가의 세계에 대한 자신감을 앗아 갔다. 그는 더 이상 소리와 충실, 힘이 넘치는 삶.

· 일부 사람들이 가치를 되찾고 짓밟 았던이 시대에 욕망의 세부 사항을 표현하고 신체 경험을 쓰며 속삭이는 삶을 사는 것은 더 이상 용기를 쓰는 상징이 아니며 폐허에서 패배 할 수있는 사람들은 다시 성립됩니다. 등장하는 글은 영혼적이고 존경할만한 글입니다.

· 산문은 이제 풍요로운 스타일입니다. 많은 작가들이 있으며, 출판물의 수가 놀랍지 만 전반적인 외관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특히 산문의 담론에서 스트레스가 많고 온화하며 개성이 강한 말은 많지 않습니다. 나는 산문의 언어가 본질적으로 우아하고 미학적이어야한다고 생각했다. 거칠고 과장된 것은 산문의 적이다. 그러므로 산문은 사실적인 의미의 세계에 직면 할뿐만 아니라 우아한 언어 세계에 직면해야합니다. --Xy Youshun의 인용문

·이 혼란은 그가 역사에 직면 한 순간에 종종 발생합니다. '역사'라는 단어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중요한 단어이며, 재료, 사실 및 철갑 상감의 장면이므로 역사적인 산문을 작성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임의의 문화적 자신감을 보입니다.

· 보완은 발견이다. 역사적인 연구와 다른 점은 역사에 직면 한 산문의 부족이 발견과 이해라는 것입니다. 수필가의 역사는 책이 너무 많으면 필연적으로 일종의 "쓰기"태도를 취할 것이고 반대로 작은 간격에서 들어가면 "이해 된"동등한 제스처와 역사적인 대화를 취할 것입니다.

· 나는 역사를 겸손히 "이해한다"는 사람들을 존중한다. 역사가 시작되기 전에 자신의 감정이 묶여 있지 않고 강한 호기심이 있음을 보여준다. "역사는 잔디와 풀이 무수히 많아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어느 모서리에 박제를 할 것인지 미리 알지 못합니다.

· 이론이 사고의 중요한 진술 인 경우 에세이는 삶의 세부 사항을 정리하고 사고의 단편을 정리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티베트는 고도가 높아서뿐만 아니라 그녀의 수수께끼와 순결 때문에 천국에 가장 가까운 장소 중 하나라고합니다. 나는 거기에 없었고, 나는 말로만 그녀에게 다가 갈 수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의 여행 기억이 실제로 티베트를 마음 속으로 묘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티베트를 몇 명이나 가지고 있습니까? 진정한 티베트는 결코 도달 할 수없는 곳이되었습니다. 티베트는 어디 있습니까? 눈 덮인 고원, 먼 하늘, 궁전, 벽화 및 전설 속 모든 사람들의 상상 속에서. 그녀는 말로 표현할 수없는 마지막 몇 곳 일 수도 있으므로 관광객 수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티베트인들은 여전히 ​​큰 침묵을 보이고 있습니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우리는 너무 많은 난처함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항상 이야기하고있는 것처럼,이 침묵은 빠져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귀 기울이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세속적 인 환희, 정보의 소음, 내면의 욕망의 소리는 세상의 주요 주제, 즉 영혼의 미묘한 움직임과 신중하게 듣고있는 것입니다. 현대인들은 불완전하고 어색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물질의 극단적 인 풍부함, 다른 한편으로는 영혼의 점점 더 부조리합니다.

· 그러한 발견은 실제로 일종의 즐거움을 나누는 것인데, 티베트에 관한 것이 아니라 현대인의 삶과 마음의 재확인에 관한 것입니다.

· 문학은 언제나 인간 마음의 비밀스런 사치 다. 이 화려한 생각은 문학의 본질이 항상 영적이라는 것을 결정합니다. 꿈과 환상의 형태를 지니지 만 그것은 마음의 가장 현실적인 이미지 여야합니다 - 과거의 문학은 우리를 너무 남겨두고 있습니다 그러한 위대한 이미지가 많기 때문에 복잡하고 건전한 규범을 지닌 문학에 직면하여 "문학의 호소"라는 고대의 명제를 다시 말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 실재는 실존이 문학의 영원한 모티브이며, 문학은 항상 인간의 기본 존재를 설명하고, 해석하고 차별하며, 이것이 근본적인 가치이기도합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존재감이 점점 희박 해지는 시대에 문학이 요구해야 할 문제에 직면하면서 나의 대답은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 문학은보다 민감한 사람들과 더 많은 탐구를 요구해야합니다. 그리고 질문자들. - 이것은 다른 문학 부족에 비해 가장 중요 할 수 있습니다.

· 1980 년대부터 밝은 단어로서 작가의 마음 속에 문학 혁명의 흐름이 수반되어 언어와 문학과 같은 새로운 세대의 작가들로부터 가치를 인정 받았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유감스럽게도이 질문에 대한 정신은 더 많은 중국 작가들이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세속화와 소비주의의 발전으로 중국 작가들은 새로운 글쓰기 축제의 안내를받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평온한 일상 속에서 산책을하거나 다른 무언가에 살며 기존 갈등은 중단됩니다. 그래서 현대의 현대 중국인의 영혼 상태는 외부와의 만남으로 단순화되고,보다 고유 한 질병과 위기가 그들의 작품에서 침묵을 지킵니다.

· 카프카의 딱정벌레, 작은 동물, 배고픈 예술가, 그리고 대관식에서의 시시프가 가장 강력한 실존주의 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인간 존재의 놀라운 측면, 즉 悖谬, 소외, 무의미한 것을 나타냅니다. 사람들의 부술 ... 그들의 저작에서 인간의 존재는 우리 앞에서 벌거 벗고, 숨을 곳이 없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중국 문학은 수 엑스 (Can Xue), 유화 (Yu Hua), 모 연 (Mo Yan), 겔 페이 (Ge Fei), 베이 쿤 (Bei Cun)과 같은 작가의 노력을 통해 한때 존재의 비전을 얻게되었고, 그들의 삶을 간단하게 보는 법을 알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작가들은 아직도 중국 현대 문학의 영적 한계를 구성하는 극단으로 그 존재를 밀어 넣을 수있는 용기와 힘이 부족하다.

젊은 세대의 작가들이 존재의 용기를 고집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 사회의 도래와 함께 문학은 쉽게 압도되며, 사랑 자체와 같은 존재 자체는 결국 피상적 인 소비재가됩니다. 소수의 작가 만이 소비주의 담론 정글에서 필요한 경계를 유지하고 존재에 관한 질문을하는 제스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사람들은 혁명적이거나 혁명적이지 않은 삶 인 게바라없이 삶을 배워야 만했다. 게바라는 이런 종류의 삶에 대한 최종 증거를 제공했다. 볼리비아 정부에 의해 삭감 된 후 하바나 광장에 안장 된 그의 손은 혁명적 인 측면과 혁명적 인 측면 모두를 확고히 증명한다. 양손에는 피가 묻어 있습니다. --Xy Youshun의 인용문

· 나는 Lu Xun에 접근하거나 현재 작문 세계에서 Lu Xun의 특별한 의미를 찾는 새롭고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했다. 고독하고 강한 개인으로서 루쉰의 생존에 대한 회복력, 주변 현실의 고통, 자신의 상황에 대한 자기 지식과 자기 검사는 오늘날 가장 부족한 영적 자원이되었습니다.

· 자유에 대한 자연스러운 갈망이 있지만, "좌뇌"에 대해 본능적으로 조심해야한다. 중국 문맥에서, 어떤 종류의 신성한 간판이 매달려 있더라도 상관없이, "좌파"는 걱정스러운 방향으로 빠지기 쉽습니다.

· 자유주의가 현재 중국에서 사치가 된 것 같고, 제한이 없다면 재앙처럼 될 것입니다. "신좌파"의 명백한 편견은 엄숙한 외투 일 것이고, 그것은 참으로 놀랍습니다. 이것이 시장 경제에 대한 현재의 반대, 실용 주의적 사회와 성장하는 민족주의 경향을 조롱하기 때문에 그것이 착취 될 수 있다고 말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자유주의"는 서구에서 형성된 사회 제도와 가치 체계이지만, 그 요소 중 일부는 우리 각자가 공통적으로 느끼는 매력이며 무시할 수 없다.

· 오늘날 경제 개혁 분야의 특정 연결에 대한 통제를 상실한 경제 시스템의 개혁으로 이어진 전력 시스템 개혁의 진지한 지연은 "새로운 좌파"를 공격으로 남겨두고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아이들을 목욕탕에서 쫓아 낼 수는 없습니다. 오늘날의 사람들은 철판의 사회 질서에 작은 자유 공간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비교적 자유로운 경제에서 벗어나기가 어렵습니다. 정의와 민주주의의 이름으로 자유의 틈을 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잔인합니다. 나는 불법적 인 이익 추구 자들을 변호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 정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장 메커니즘을 전복시키는 것이 아니라 시장 메커니즘의 모든 부분을 자유롭게 감독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권력의 겉으로는 과거의 의사 시장 상태, 즉 "블랙 박스 운영"을 제거하십시오. 그 궁극적 인 목표는 시장 메커니즘을 시장 자체의 법칙을 완전히 따르도록하고 시스템과 법률에 의해 제약을받는 것입니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시장 경제가 그 자체의 올바른 방향으로 돌아올 때만 모든 사람이 고용 선택권과 진정한 사유 재산권을 누릴 수있는 권리가 있기 때문에 정치 체제 개혁은 탄탄한 출발점과 토대를 가진다. 시장 경제 사회는 혁명시기의 사회보다 훨씬 실용적이며 심지어는 "새로운 좌파"가 "시민들의 정치 참여권"약화라고 잘못 해석하고있다. 시민들은 경제적 인 동물이되어 잃을 것으로 보인다. 정치 생활에 관해 말할 수있는 능력.

· "뉴 레프트"는 다시 한 번 상식적인 문제를 무시했다. 중국에서는 정치에 대한 국민의 열정이 너무 작지는 않지만 너무 많은 것이다. 이를 측정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외부 성과를 바라 보지 않아도됩니다. 즉, 국민 외부에 표시된 정치적인 것에 대한 무관심이 반드시 국민의 진정한 마음을 대표하는 것은 아니며 종종 무력합니다. 사실 거의 모든 중국인의 혈액에는 할 수있는 일, 할 수없는 일, 말할 수있는 것, 말할 수없는 것, 때로는 무엇을 말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어떤 것을 말할 수 있는지와 같은 강력한 정치적 민감성이 있습니다. 뉴스와 지도자들의 연설 뒤에 어떤 새로운 정치적 징후들이 드러나고, 심지어 사람들의 가장 낮은 수준 일지라도, 분명히 이해되고 모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중국인이 정치 투쟁과 닫힌 생활 환경에서 오랫동안 살았던 본능적 인 정치적 지혜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의 영혼의 분리 할 수없는 부분이되었습니다.

· 시민이 진정한 정치 의식과 시민 정신을 가지기 위해서는 "새로운 좌파"에만 의존함으로써 "정치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사람들의 능력"을 얻는 것이 어렵다. 과거의 역사가 시민들의 마음 속에 정치에 대한 관심이 결코 자유의 주장이되지 않는다는 것을 입증했기 때문에 그것은 더 많은 방어적인 본능입니다.

· 나는 또한 사람들이 벽난로 주위에 앉아 사랑의시를 낭송하는 먼 옛날을 기억했다. 그러나 속도, 양, 기술, 돈 및 성을 옹호하는 우리의 시대는 걸레를 잊어 버리는 것만큼 이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이 웜은 검색, 읽기, 채팅, 모든 것을 얻을 수 있고 점차적으로 정보에 찬사가 될 수 있습니다.이 정보 시대에는 너무나 가슴이 아픈 순간에 탐닉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

· 컴퓨터와 네트워크에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고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책꽂이에 침묵을 지켜야합니다. 이것은 책이 제공하는 정보의 양에 대한 불신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정보 시대에 책에서 논의 된 명제에 대한 권위있는 질문이기도합니다. 수백 년 동안이 책에 서술되어 있습니다. 변화, 믿을만한가? 과거에는 영원하고 확실한 것이 글쓰기의 가장 높은 요구 사항이었습니다. 현대 사회는 영원과 비교할 때 "변화"를 선택하고 변화를 진보의 상징으로 묘사했습니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많은 작가들은 이런 종류의 손실에 익숙하지 않고 현재 문학에서 만나는 것에 대해 슬퍼하기 시작한다. 그들은이 시대가 학대 당했다고 생각한다. 이런 종류의 사람은 종종 문학이 사람들 집단이 좋아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가상의 문학적 참고서를 가지고있다. 그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대변인, 계몽 자, 진리와 발견 자의 주인이라는 환상에 머물러 있으며 일반 대중이 점점 더 실용적이며 이상적인 색채가 없다고 생각하면서 문학의 쇠퇴의 책임에 대해 대중을 쉽게 비난합니다.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고는 전적으로 혁명 시대의 산물이며, 경제 발전을 해체하는 첫 번째 일은이 완고한 자아 중심의 의식이 작가의 환상을 완전히 깨뜨리는 것입니다.

· 작가 중 일부는 그렇듯 실제로 가치있는 문헌은 다른 곳에서의 삶을 기대하기보다는 인간적이고 인간적이어야한다. 그러나 현재의 위치와 경험을 보여주기를 거부한다. 한편으로는 정보가 고도로 발달 된 반면, 삶은 항상 사소하고 평평하며 일상적이며, 작가는 자신의 삶을 표현하는 방식, 즉 작가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실제로합니다. 우리는 그 순간의 진리를 어떻게 표현할 수 있습니까? 이 문제는 그 당시의 작가가 자신의 삶을 묘사하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과거에는 문제가되지 않았으며, 작가는 작가가 묘사 한 삶이 실제로 자연스럽고 자신의 작품에서 작가가 전한 삶이라고 믿는다. 인지와 이해는 또한 독자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 반면에, 미디어와 기술의 발전은 실제의 객관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왜냐하면 소위 현실이 쉽게 변조되고 원활하게 수행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정보화 시대는 우리의 생존을 디지털로 만들었으며, 동시에 우리의 상상력은 끊임없이 부족해졌으며, 우리의 마음은 무관심 해졌습니다.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문학을 놓치고 있습니다. 본문은 통신사가 대체 할 수없는 표현력, 특히 상상의 세계 묘사, 개인의 내면의 삶의 응고, 아름다움과시의 재생산 등 독특하고 특별한 것입니다.

수수께끼 인 것은 불과 몇 년 전, 서사의 탐구에 대한 열정이 중국 작가들의 마음 속에 식어 버렸다는 것입니다. 작가는 내러티브의 부담을 쉽게 풀어 냈고 소설을 현실과 사회로 되돌려주었습니다. 상업 주의적 분위기에서 이야기와 재미는 다시 한번 소비자 소설의 강력한 이유가되었습니다. - Xie Youshun 유명한 단어들

· 나는 현대 문학에서 한때 경험 한 내러티브 탐험을 방해 한 작가를 오늘 비난 할 생각이 없다. 나는 놀랍다. Ma Yuan과 다른 사람들이 개척 한 새로운 서사의 전통이 후반에 의해 너무 빨리 잊혀지고 버려진 이유는 무엇인가? 내러티브 예술은 오늘날의 소비 사회의 맥락에서 조용히 문화 산업으로 재 작성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피상적이고 거친 상업성이 현대 문학의 새로운 적이되고있다. 현재 서사 탐구의 전통과 언어 혁명을 열렬히 소중히 여기는 것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오늘날 현대 문학의 날에 진정한 백본은 여전히 ​​1980 년대에 자란 작가이며,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자신의 작품을 발표하지 않으며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감소되지 않았습니다.

· 소비자 사회의 부상은 서사를 끝낼뿐만 아니라 내러티브 시장을 크게 확장시켰다. 내러티브와 비즈니스 간의 결합은 영화, TV 시리즈 및 베스트 셀러 소설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것은 소비자 사회의 새로운 내러티브 그림입니다.

· 내러티브의 영역이 확대되고 서사의 영향도 강해지지만 내러티브의 예술성은 줄어들고있다. 소비자 사회의 내러티브 패러독스는 여기에 있습니다 : 진지하고 전문적인 예술적 창조물, 심지어 어렵고 지루한 학문적 생각조차도 소비자 사회에 의해 상업적 용도로 변형 될 수 있습니다.

• 서사는 현대 사회에서 언어와 예술, 재미와 비즈니스를 향한 두 가지 길을 가지고 있습니다. 1980 년대의 내러티브 혁명은 이전의 길을 취한 반면, 1990 년대의 내러티브 변화는 후자에 더 기울어졌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나는 1990 년대 이래로 새로운 경험의 핵심 내용이 역사적 전설, 일상 생활 및 신체 세부 사항이라고 믿는다. 이 3 가지는 현대 소설에서 경험 한 대부분의 유형을 거의 포함합니다. TV 드라마의 보급과 해석을 통해 역사적인 전설은 거대한 소비자 그룹을 창안했으며, 일상 생활의 서술은 "현재"라는 평범함에 단호하게 독자를 고정시켜 삶의 드라마와 이상적인 색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뇌졸중의 거리는 독자가 삶의 급류에서 삶의 진실을 느낄 수 있도록, 신체 세부 사항은 삶의 단순화, 쓰기 목표는 섹스와 욕망, 개인 내실 경험,보기의 눈에 띄는 소비 지점입니다, 독자는 이 독서에서, 자기 관리와 엿보고 사냥에 대한 열망이 모두 충족됩니다. 서사가 오래 지속되는 언어와 형식에서 벗어나 역사적인 전설, 일상 생활 및 신체 세부 사항 작성에 헌신하면 얼마나 많은 독자가 인사를해야할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 중국은 실제로 소비 사회에 진입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중국의 소비 지향적 인 경향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더 분석을하면, 문학적 내러티브의 상세한 묘사가 재미에 대한 독자의 갈증을 충족 시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재미는 소비자 사회에서 새로운 독서 표준이며, 문학적 서술에서의 삶의 예술적 및 의식화, 만족 기호와 의미에 대한 독자의 갈망입니다. - 예술과 의식은 실제로 상징입니다.

· 서사의 혁신은이 전반적인 담론에서 기대되어서는 안되며, 문학의 희망은 '작은 서사'의 증가와 차별화 된 가치의 증가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소비주의 문학 산업은 대부분의 작가들과 독자들을 약탈했지만 문학 탐구를위한 공간을 보존하고 서술 자체를 언어 자체 구조의 차원으로 되돌려 놓는 방법은 그 자체와 돌파구를 향한 문학적 추세이다. 딜레마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 서사와 소설, 언어 및 형식의 가능성은 전부가 아니며, 가능한 공간의 탐구를 포기하면 결국 현대 문학의 피상성과 평범함을 갖게됩니다. 이 상황을 바꾸려면 누군가가 문학에서 다시 검토하고 문학적 가치의 차이와 문학적 서술의 다양성을 재검토해야합니다.

· 문학이 너무 외향적 일 때 내향성이 필요하고 문학이 너무 현실적이면 언어의 유토피아가되어야하며 문학에 대한 모든 것을 결정할 때 "쓰기 방법"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문학적 내러티브가 단순화되면 이야기는 담론 건설의 능력을 되 찾을 필요가 있으며, "메타 - 서사"와 전반적인 담론이 문학의 지배하에있을 때 "작은 서사"의 공간과 다름 가치의 존재가 필요하며, 소비주의가 문학의 주요 경향이 될 때, 지속될 필요가있다. 외로움의 용기 ... 간단히 말해서, 진정한 문학은 우리 시대의 반대 증인이되어야합니다. --Xy Youshun의 인용문

· 신체의 복잡성과 중요성이 비정상적으로 드러난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새로운 세대의 작가의 글쓰기의 충동으로 신체는 문학에서 법적 지위를 찾고 싶어한다. 그러나 중국 문화에서 항상 시체에 대한 경멸의 전통이있어 왔지만, 오늘날이 전통을 깨고 신체가 문학을 바꾸게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 단어는 다른 세계에서 왔지만 반박 할 수없는 진리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목소리는 결국 약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정치화가 심화되는 현재 사회 상황에서 신체는 아직 2 차 또는 재판 위치에 있으며 대부분 문학계는 "Chi"에 대해 우려하고, 신체를 내부적이고 문학적으로 독립적으로 사용하는 대신 신체가 "사용"되는 것에 대해 우려했습니다.

· 이런 종류의 물리적 문헌을 정치 사회의 문학으로 부르며, 정치 사회의 표현과 거의 일치하거나 정치적 표현을 따른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Zhi", "Serving for politics", "Workers, peasants and soldiers"를 다루었으며 지금은 고향, 인본주의 정신, 기존 미학 등으로 변해 왔으며 문학의 의미가 바뀌었다. 그러나 문학 작품이 멸시 당했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문학 작품을 온톨로지로 되돌릴 수 있도록 하루 종일 고함을 지르는 매우 혁명적 인 작가들은 문학을 신체의 진정한 몸으로 되돌려 보내는 법을 결코 생각해 내지 못했을 것입니다.

· 몸을 우울하게하고 몸을 경멸하는 문화적 피해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중국의 육체적 인 발전의 역사에서 항상 시체를 억압하는 강력한 메커니즘이 있었고, 고대에는 거세와 발과 고문을 통해 현대는 정치적 비판과 도덕적 비난을 겪었습니다. 몸은 죄와 욕망의 원천이며, 억누르고 억압하며 심판해야합니다.

· 사람들은 신체의 소리를 듣고, 나는 욕망의 소리를 짧게, 내면의 광란을 말하고, 시체가 너무 크게 들릴 수 있다는 말을 듣거나 모든 주변 사람들을 침묵하게 만들 수있다. 완전한 삶과 밤, 낮의 삶을 살 수있다. 어떤 활동이라도, 사람들이 이러한 열정의 형태를 경험하지 않았다면, 즉 육체의 열정을 경험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아무 것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Xy Youshun의 인용문

· 신체의 문화적 중요성은 물론 중요하지만 저자의 서면이 육체와 욕망의 중개자를 생략하고 소위 문화적 의미로 곧바로 간다면이 몸체는 지식과 사회학의 몸통이되어야한다. 그것은 감각적이며 그러한 작품은 진정한 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아마도 신체 개발을 경멸하는 것에서 육체적 인 숭배에 이르기까지,이 문학적 혁명의 과정은 너무 짧고 빠르며, 젊은 작가들은 생각하고 깊이 생각할 시간이 없으며 서둘러 몸을 신격화하고 신체화하여 몸을 소홀히했습니다. 그것의 고유 한 결점, 부족 및 제한뿐만 아니라 그것의 부유.

· 그시는 영혼의 육체화를 강조하면서 영혼과 육체 모두라고 말하지만 나는시를 위해 너무 많은 물질, 콘크리트 및 재료를 요구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시는 시적으로 굶주림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이 결의 과정에서 나는 항상 글쓰기가 영적 자부심과 언어 자존감의 조합의 결과라고 믿어 왔습니다.

· 육체는 문학적 시적 변형을 완성하기 위해 영혼의 구석을 잡아야합니다. 나는 육체와 영혼의 이원론을 강조하는 대신에 이것을 말한다. 신체의 육체적, 육체적 인 윤리에 반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의도적으로 분리되어 있다면 오직 우리 몸 속에 살기 때문이다. 우리 몸의 무결성을 파괴 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추상적 인 방식으로 영혼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영혼이 육체로 구체화 될 때 영혼이 실제로 실현되고, 영혼이 구체화 된 몸 속에 산다. 반대로, 몸 속에 살지 않거나 영혼의 구체화 과정을 거치지 않는 글쓰기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세상의 모든 신이 죽었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예수님의 하나님 만이 진정한 이유 인 것 같습니다 예수님 만 살았고 육체로 돌아가 셨고 부활하셨습니다 영혼의 실현의 모든 과정을 경험하셨습니다. .

· 선구자는 오래된 명령에 대한 투쟁과 반란으로 이전 규칙에 구속되기를 원하지 않지만 새로운 자유와 새로운 현실에 도달하려고 시도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일단이 혁명의 충동이 예술의 실천에서 이루어지면 필연적으로 예술가의 내면에 적응할 수있는 새로운 형태가 생겨날 것이기 때문에 현대 미술의 형태는 복잡하고 은폐되어 현대인의 내면의 심장 때문이다. 그것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점점 더 예측 불가능 해지고 있습니다. --Xy Youshun 유명한 문장

· 개척자는 생명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으며, 삶을 표현하고 설명 할 권리를 되 찾으려 노력해야한다. 사실, 작가들이 차를 짓기 위해 문을 닫았을 때, 인생의 글쓰기 자료를 재검토하는 것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인생은 작가의 평범함을 만들 것이고, 인생은 작가를 위대하게 만들 것입니다.

· 문학적 딜레마를 갖는 것도 간단합니다. 토론은 대중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했고 진전은 없습니다. 하루 하루와 야간에 딜레마가 걱정되는 사람들은 많은 프로그램을 고안해 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단지 하나의 딜레마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작가는 자신의 개인적인 삶에 감수성을 잃고 자신에 대한 상상력을 잃습니다. 적어도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 중국 작가들은 언제나 위대한 기쁨의 전통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들의 작품에서 놀라운 명제에 관해 이야기하고, 큰 결론을 내었지만, 그들은 인간의 가장 작은 분위기를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경험 방식은 전체 론적이며, 그들의 작품은 근본적으로 당신의 손끝에있는 개인적이고 실제적인 사회 여론의 결과이며, 삶 자체의 희망이나 상처는 무기한으로 사라집니다.

· 그 외 무엇이 이것보다 혼란 스럽습니까? 글쓰기는 현재의 상황에서 자발적으로 그리고 헛되게, 아무 것도하지 않고, 실제 문학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작가들은 너무 가까이에있는 삶이 종이, 역사적인 기념물, 먼 마을, 열린 하늘, 서쪽으로 펼쳐진 책들과 같은 더미에 오는 것을 제외하고는별로 문학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면서 인생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박물관, Borges의 미궁, Proust의 프랑스 연구는 글쓰기를위한 자원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믿는 진실은 다른 곳에서 살고 있고 문학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이것은 전체주의, 집단 기억, 사회적 여론, 그리고 "시와 연설"로 쓰여진 결과입니다.

· 문학의 관련성은 무엇입니까? 나는 철학자 틸 리치 (Tillich)의 대답을 생각한다. 그는 예술이 "어쨌든 나와 관계가있는"것을 제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정한 개척자는이 "나와 관련된 모든 것"에 언어가 있어야한다. 약속. "나"의 상황에 민감하고,이 곳에서의 고통스러운 삶의 느낌, 그리고 어쨌든 나에게 관련이있는 것을 아는 것은 진정한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글쓰기의 자원은 종종 삶의 격차에서 발견됩니다. 민감한 마음이나 강한 정신적 경계가 없으면 찾을 수 없습니다. - Xie Youshun 유명한 단어들

· 우리는 인성이없는 소위 상상력에 지친 조각에 지친 피곤하고 말도없고 말도없고 말도없고 말도없고 말도없고 말도없는 작가가 자유롭게 쓰는 말에 지겹다. 필사적으로. 우리는 언제 가장 개인적이고 내부적인 분야에 와서 진리, 아름다움, 단순함, 세부 사항, 여기있는 삶, 책임있는 영혼 등과 같은 것들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되 찾을 수 있습니까? 문학은 언제 나와 관련이 있습니다. 희망이 자랄 것이다.

· 이런 의미에서 파이오니어는 인생의 바깥에 서서 창백한 상상력으로 살아가는 기술 찬미자가 아니며 삶과 인간 본성 안에서 존재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삶에 확고하게 설 때만 당신은 혁명의 기초를 가질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이 현재 상황에 민감하지 않다면 혁명은 진정한 가치가없는 단지 제스처 일뿐입니다. 개척자는이 세상에서 가장 민감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인생에서 지나간 메시지를 미리 알고 그들의 질문을하기 시작하면서 시대는 개척자라고 불렀습니다.

· 개척자는 진행중인 프로세스이며 고정 된 규칙이 없으며 항상 특정 유형의 사람에게 속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유에 대한 열망이 있기 때문에 개척자는 오래된 신념, 오래된 현실, 오래된 스타일에서 살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변화가 필요하고 새로운 자유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Ma Yuan 이후 Yu Hua가 있습니다. Ge Fei, Su Tong, Ye Zhaoyan, Bicun 등이 있으며 Yu Hua와 다른 이들 이후 Li Wei와 다른 사람들은 시대의 정신에 적응하기 위해 새로운 노력을하고 있습니다. 일정한 사람이 변화하는 시대에 선구적인 역할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현실에서 많은 유명한 중국 작가들이 많은 비현실적인 작품을 썼으며 멈추는 흔적이 없다고 느낍니다. 그들은이 세대의 상황, 무력감, 비관론을 표현했다고 생각했다. 사실, 이것은 단지 피상적 인 실재이며, 현대인의 내적 영적 본질은 다루어지지 않았다.

· 글쓰기가 없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글쓴이가 본 것은 사실이라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눈이 종종 우리를 속이기 때문입니다. 눈을 믿는 작품들은 유물론의 진정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으며, 그 뒤에있는 기초는 실증주의입니다. --Xy Youshun의 인용문

· 작가가 본 사실은 작가가 경험 한 진실 만이 아니다. 작가가 보는 것은 단지 현상 일 뿐이며 작가 자신의 경험, 기억 및 전통적인 예술적 습관에 대한 책임은 있지만, 발전한 시대의 정신에 대해서는 아마도 책임이 없습니다.

· 예술가가 과거의 기억을 잃어 버리면 현재의 분노를 잃어 버리고 미래에 대한 그의 상상력, 예술 생활의 끝을 잃는다. 대중의 감정은 일거리가 너무 멀리 가고, 두부에 화가 났으며, 대중의 상상력이 대부분 의류, 음식, 주거 및 여행을 중심으로 짧다고 걱정하는 것과 같이 매우 구체적입니다. 이들은 예술가의 관점에서 구체적이고 감각적 인 것들이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예술가들은 경계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초월성을 상실하기 때문입니다.

· 작가는 그 시대의 진실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얻어야 ​​하는가? 거의 모든 작가들이이 문제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현실은 현실이며, 작가와 현실 사이의 관계는 항상 긴장하고 당혹 스럽다. 실제 현실은 종종 복잡한 현상 뒤에 숨어 있고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소설은 가상의 예술이지만 작가는 허구의 이야기, 음모, 등장 인물, 현실과의 긴장감을 허구로 만들 수 없으므로 진정성이 구현됩니다. 우리가 비전의 예술이라고 부르는 것은 내면의 감정, 영혼, 현실과의 관계를 허구로 만든 결과입니다.

· 작가와 현실 사이의 긴장감은 양립 불가능한 것으로 보이며, 문학을 현실로 만드는 것은 갈등과 모순의 존재이다. 거짓은 감정, 서정성, 고의적 인 것, 모호한 것, 또는 이해할 수없는 척하는 것뿐만 아니라 작가가 현실과 올바른 관계를 맺지 못했거나 현실의 경험을 더 깊게 만들 수 없으므로 관련 존재에 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요 이슈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행해지 지 않습니다.

· 진정한 질문에 관해서 우리가 계속 추구한다면, 우리는 중요한 결론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거의 모든 예술 혁명은 본질적으로 진정한 아이디어에 대한 혁명입니다. 오래된 실제 사진이 붕괴되고 붕괴 된 후, 새로운 세대는 새로운 현실을 직면하게되고,이 새로운 현실은이 새로운 현실을 전달하는 새로운 예술 방식을 필요로하며, 혁명이 일어납니다. --Xy Youshun의 인용문

· 어떤 사람들은 다른 작가를 사실주의, 모더니즘, 포스트 모더니즘으로 분리하는 그런 변화를 기반으로 합니다만, 제 생각에 모든 작가는 현실 주의자입니다. 리더 또는 개척자가되는 방법은 자신을위한 현실입니다. 나는 발자크 스타일의 현실 표준을 구속하거나 요구할 수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 진리의 기본 원리 인 내부 정직을 경험하십시오. Borges와 같은 현명한 사람 에게서조차도 조용하고 객관적인 소설이 출현하면서 그는 계속해서 Borges의 무한한 제한된 갈등과 미궁의 미궁에 집중했다. 우리는 여전히 매우 현실적인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 작가는 현실을 표현할 때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인가? 아니오, 어려움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진정한 개념은 점점 더 흐려지고 있습니다. 많은 현대 작가들은 실제로 진리를 표현하면서 사실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 진정성의 문제가 잘 풀리기 전에 텍스트의 성격과 성격의 출현이 문학과 예술에 나타났습니다. 모든 것이 그럴듯하고, 심지어 많은 작가들조차도 거짓이 사실임을 증명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아무도 거짓에 직면하여 글을 쓸 수 없으며, 현실과 판타지가 존재할 때 판단 할 수 없을 때 언어로 확립 된 실제 장면으로 바꿔서 존재의 공포를 해소합니다. 버려.

· 글쓰기는 투쟁, 현실에 대한 투쟁입니다. 투쟁은 작가가 보는 진정한 비전을 창조하고, 작가가이 현실에서 추구하는 존재에 대한 의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나는 카프카가 딱정벌레와 성 등과 같은 진짜 물건을 발견했을 때 자신의 발견으로 충격을 받았을 것임에 틀림 없다고 생각한다. 그의 모순은 이것이 사실인지, 얼마나 딱정벌레가 아니라 사람이나 사람을 원하는지, 얼마나 인정하지 않을 지 모른다. . 카프카의 투쟁은이 출발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Xie Youshun 유명한 단어들

· 이러한 주인공에서 이러한 내부 부분을 읽으면 현실로 돌아가는 것이 더 이상 꿈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현대 미술의 혁명이 오래된 진리를 파괴 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현실과 새로운 가치를 확신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적어도 말해줍니다.

· 소설은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에 이르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공식 혁명의 직접적인 결과는 작가들이 더 이상 이야기를 신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개척자가 아니며 현대인이 아닌 것을 두려워했던 1980 년대 시대를 쉽게 상기 할 수 있습니다. 양식이 그 당시 가장 중요한 글쓰기 콘텐츠가되었습니다. 누구나 예술 분야에서 혁명적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반란군은 집단 이야기를 뒤집어 쓰고, 소설을 오만하고 밀교 적으로, 심지어 단편 소설로 만들려면 전문적으로 금식해야합니다.

· 나는이 완고한 예술적 몸짓에 한 번 매력을 느꼈다. 나중에 사실이 내 마음을 바꿨다. 나는 Borges가 작가들에 의해 끊임없이 모방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Tolstoy와 Dostoevsky는 절대로 모방 할 수 없다. 이것은 틀에 박히지 않으려는 사람이 개척자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음을 말해 주지만 고대 이야기의면에서 볼 때 그는 자신의 발걸음을 드러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독서 교육 부족으로 독자를 탓하는 것은 무리이며 소설가의 이야기를 기대할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나중에 나는 거의 모든 위대한 작가들이 이야기를하고, 적어도 그들은 이야기를 할 수 있음을 발견했다.

· 중국에는 이야기를하지 않는 두 종류의 작가가 있습니다. 하나는 말하고 말하지 않으며, 다른 하나는 전혀 말하지 않고 자신의 결점을 은폐하기 위해 언어, 구조 및 형태로 노는 것입니다.

· 아방가르드 작가들은 이야기에 대해 적대적이다. 이야기를 믿을 수없는 고립 된 논리가 자신의 야심을 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야기는 시간의 논리를 따라야하며 이것은 선형 논리이며 가끔 중단과 반복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의 무대는 공간 구조에서 엄격하게 합의되며, 등장 인물의 등장과 줄거리의 개발은 모두 공간에 의해 이루어지며, 이것은 영적인 자유와 극복 할 수없는 표현의 장벽을 추구하는 작가에게는 큰 한계가됩니다. --Xy Youshun의 인용문

· 형식과 이야기의 정반대의 관계가 조용히 확립됩니다. 사람들의 경험에서 양식은 이야기를 해체하는 것이고 양식은 언어 자체를 더 많이 참조하므로 일부 사람들은 언어에 대한시를 제안했습니다. 양식과 언어는 물론 중요합니다. 문제는 작성한 양식이 퍼즐 게임이 아니라 마음에 대해 어떻게 더 확인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글쓰기 스타일을 어떻게 정신으로 만드나요? 이 시점에서 저는 소수의 위대한 작가들만이 보리스 (Borges)와 같은 정신의 높이까지 형태를 승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미로 구조는 인간의 정신이 매혹의 상태에 어떻게 있는지와 같습니다. 여기 Ershis는 또한 인간 존재에 대한 진실을 관찰하는 확고한 비전을 얻었습니다.이 시각은 자아에서 시작하여 상상의 무한한 가장자리에 도달합니다. 그것은 유토피아입니다 - Borges는 허약 한 유토피아를 강해.

· 작가의 근본적인 사명은 인간 존재의 상황에 대해 깊은 통찰력을 갖는 것이다. 문제가 일단 중지되면, 글쓰기는 의심스러운 나르시즘이 될 가능성이있다. 가장 중요한 특징은 무관심입니다. 그러한 작가들은 칭찬도없고, 갈망도없고, 고통과 슬픔도없고, 그들의 마음은 작품에서 빈 종이 인 것처럼 보인다. 글쓰기는 기술적 인 작업이되고, 단 하나의 언어 형태의 공제이며, 그의 마음에는 동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오해는 일부 작가는 이야기에서 형식 감각을 형성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양식을 외부의 것으로 이해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사실, 진정한 형태는 내면적이고 심오해야합니다.

· 모든 형태의 실험이 끝나면 작가의 마음을 다시 열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 일 것입니다. 여기서 나는 이야기의 목적을 위해 글쓰기를 옹호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그 이야기가 또한 강력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형식과 완전히 다른 힘이다. 이야기는 일종의 정신 일 수도 있고 이야기는 방법 일 수도 있습니다. 제가 강조하는 것은 방법이 아닌 정신입니다.

· 현대 작가의 특성은 마음으로 돌아가 자신에게 돌아가지만 Dostoevsky와 비교하면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현대 작가의 열정은 예술에 더 많이 바쳐진다. 그들의 눈에는 예술의 진부함이 참을 수 없다.이 작가는 혁명적이고 자제심이 없다.

· 일련의 예술적 방법에서 구조는 소설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전통적인 소설의 시공간적 구조는 세계가 작가에 의해 인식 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세계는 작가의 눈에는 안정적이며, 흔적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시간과 공간의 정상적인 논리에 나타나며, 작가 또한 세계의 앞에있다. 자신감을 가지고 그는이 시간과 공간 단서를 따라 사람들의 존재를 탐구 할 수 있습니다. --Xy Youshun의 인용문

· 의식 소설의 흐름은 작가가 시간의 미확인 형태를 더 이상 믿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시간 기반 구조 모델에 반대한다. 우리는 모든 시간이 진짜라고 왜 믿는가? 시간의 감옥에서 글을 자유롭게하는이 혁명은 작가가 마침내 시간에 대해 말할 수 있고, 나는 자유 다.

· 불행하게도 중국 작가들이 소설의 구조에 관심을 갖기 시작 했음에도 불구하고 "구조"라는 단어는 많은 사람들의 명사에 지나지 않으며 공식적인 법을 완성하고 설명 할 수있는 체계입니다. . 이 새로운 체계의 수립은 전통의 해체를 포함하지만,이 체계에서 작가의 구조는 무엇인가? - 여기서 "구조"는 동사입니다. 해체 된 작가는 훌륭한 작가가 아닙니다. 진정으로 뛰어난 작가는 자신의 구조에 대한 새로운 예술적 질서와 정신적 진리를 해체하고 제시합니다.

· 나는 Borges에 대해서 다시 말하고 싶다. 그는 중국 작가들에게 큰 영향력을 가지지 만, 대부분의 중국 작가들은 미로 규칙의 일부를 배웠고 그의 소설에는 특별한 구조적 능력이 없다는 것을 보지 못했다. 우리는 그의 소설에서 보그 스를 뒤따 랐고 결국 엔 무한대에 가까워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르헤스는이 무한의 영을 그의 글쓰기 능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현대 소설에서는 현대인의 실제 현실과 영적 상황을 읽는 것이 어렵다. 의심 할 여지없이 혼란스러운 일이다. 나는 작가들이 현대의 현실을 경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현대의 글쓰기를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곧 오는 첫 번째 질문은 우리의 비전으로 가득 찬 것이 실제 삶이라는 것, 어떤 종류의 가치가 이러한 현실에 서서 현실의 진정한 본질을 드러내는가? 작가가 만장일치로 사회 선교의 부담을 포기하고, 사회학이나 문화 화학의 입장에 서기를 원하지 않으며, 새로운 가치가 아직 성립되지 않은 혼란스러운 시대의 시대이기도합니다.

· "새로운 리얼리즘"이 일어 났을 때 실제로 현대의 현실을 쓰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지 만, 사소하고 창백하고 방황하는 삶은 현대적이고 현대적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섹스. 일상과 현대의 차이는 하나는 생명을 쓰고 다른 하나는 생존을 위해 쓰는 것이며 하나는 감정을 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정신을 쓰는 것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현대 생활의 "새로운 리얼리즘"스타일은 동시대의 현대 환경이 아니라 현대 생활 환경만을 묘사합니다.이 사소한 삶은 더 넓은 정신적 배경과 박탈의 내부 근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생략되었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