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톨스토이


중요한 것은 지식의 양이 아니라 지식의 질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많이 알고 있지만 가장 유용한 것을 모릅니다.

· 이상적인 책은 지혜의 열쇠입니다.

· 선생님이 원인에 대한 사랑 만 갖고 있다면 그는 훌륭한 선생님이됩니다. 교육으로 인한 사랑과 학생들의 사랑을 결합하면 완벽한 선생님이됩니다.

성공적 교습은 강압이 아니라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려는 욕구입니다.

· 문명의 수립은 기계가 아니라 아이디어이다.

· 삶의 모든 변화, 모든 매력. 모든 것은 빛과 그림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톨스토이의 유명한 문장

· 돈은 슬픈 일이지만, 돈이 너무 많이 들면 슬픈 일입니다.

· 개인은 점수 인 것처럼 보이고, 실제 능력은 분자와 같고, 자신의 평가는 분모와 같습니다. 분모가 클수록 점수의 값은 작습니다.

· 예술은 공예가 아니라 예술가가 경험 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 환경이 더욱더 어려워 질수록 인내심과 자신감이 필요하며 여유있는 해악이 커집니다.

· 선행은 열심히해야하지만 몹시 노력해야한다. - 톨스토이의 인용문

• 조국에 유용 할 수있는 사람에게 가능한 한 훌륭하게하십시오.

· 위선과 속임수보다 낫다.

·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주는 일이 많을수록 묻는 것이 적을수록 자신이 더 좋으며,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주는 것이 적을수록 더 많이 묻는다.

· 조국을 사랑하고 조국의 심각한 고통을 겪고 적을 미워할 때만이 싸움과 승리의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공공 복지를 돌보는 일은 상당한 교육을받은 모든 사람들이 나누어야합니다. - 톨스토이의 인용문

· 천재의 10 분의 1은 영감이며 10 분의 9는 피와 땀입니다.

· 인생 이래로, 모든 재미있는 삶이 나 앞에서 열리고 왜 좁고 닫힌 내각에서 싸우고 일하기를 귀찮아합니까?

· 행복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산다.

· 배고프 때 먹는 것이 유익하며, 사랑이있을 때에 만 같은 사람에게가는 것이 유익합니다.

· 사람들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하는 것에 너무 익숙하므로 억압없이 사회 조직을 고려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 톨스토이의 유명한 말

· 그런 재능은 용감하다.

· 나는 러시아의 고통스러운 영혼의 목소리를 들었다.

· 환경이 더 어렵고 힘들수록 더 많은 인내와 자신감이 필요하며 여유있는 해악이 커짐을 기억하십시오.

· 인생은 게임이 아니므로 우리는 스스로 포기할 권리가 없습니다.

· 인생이 죽음에 직면 할 때만 심각하고 의미 있고 진실로 풍부하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 톨스토이의 유명한 단어들

· 예술은 수공예가 아니며, 이론가가 경험 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 이상적으로는 신호가 이상적이지 않으면 방향이 없으며 방향이 없으면 생명이 없다. (Leo Tolstoy, Russian writer) 이상 신호는 신호를 의미한다. 이상이 없다면 굳은 방향은 없으며 방향이 없으면 생명이 없다.

· 한 발로 무덤에 들어갔을 때, 나는 여자들에 대한 진실을 말하면서 관에 뛰어 들어서 '砰', 뚜껑을 --다. 나를 잡아라.

· 자신감은 인생의 원동력이다.

· 인류의 가장 큰 비극은 죽음이 아니라 의미있는 삶이다 - 톨스토이의 유명한 문장

· 환타지는 현실보다 더 나은면을 가지고 있으며, 현실은 환상보다 낫습니다. 완전한 행복은 전자와 후자의 일치가 될 것입니다.

· 지식은 바우처보다는 긍정적 인 생각에서 나온 지식 일뿐입니다.

· 사람들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하는 것에 너무 익숙하므로 억압없이 사회 조직을 고려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 현명한 생각이 없다면 초롱을 사용하지 않는 등잔과 같다.

· 이상적인 책은 지혜의 열쇠입니다. - 톨스토이의 유명한 단어들

· 인생은 일종의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무거운 직업입니다.

· 과학의 원인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이다.

· 영웅주의는 신앙과 진리를 위해 희생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열심히 일하는 사람, 팔다리를 자주 움직이지 않으면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 평생 목표, 평생 목표, 기간 목표, 무대 목표, 1 년 목표, 1 개월 목표, 1 주 목표, 1 일 목표, 1 시간 목표, 1 분 목표. - 톨스토이의 유명한 문장

· 당신이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지 않았고 그것을 두어 보지 못한 시간은 결코 돌아 오지 않습니다.

· 기억하십시오 : 오직 한 번만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금입니다! 우리가 변화를 일으킬 때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