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주앙 지


· 지혜로운 자와 현자는 걱정한다. 무능한 자에게는 아무것도 묻지 않는다.

· 春 枯, 어류와 땅, 젖은 쪽과 반대편, 강과 호수를 잊는 것이 낫습니다. 그것을 맹세하는 것보다는 잊어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 이전 Zhuhou Zhou 꿈은 나비이고, 나비는 또한 자구심이 있고 Zhou를 알지 못한다. 너가 느끼면, 너는 Zhou 같이 느낄 것이다. 나는 나비의 꿈을 알지 못한다. 나비의 꿈은 주이다. 주와 나비, 가지가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materialization이라고합니다.

· 북해는 큰 날아 다니는 분노를 가지고 있으며, 날개는 하늘을 날고 있으며, 물은 3 천 피트를 치고, 보보의 꼭대기는 90,000 마일이다.

· 주머니를 때리는 죄를 범하는 도둑이 사진을 찍고 쪼그라 든 것입니다. 이 세대의 이른바 지혜도 있습니다. 그러나, 도둑이 도착하면, 스미스는 폭로하고 서두르고 있습니다. Teng Teng이 단단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하는 경우에, 소위 현명한 남자는 무엇입니까? - 반 지능, 일 Zikai : 작은 적의 적, 적의 적.

· 삶의 세계 사이에 공백이 간격에 있다면, 갑자기 이미 - Zhuangzi 유명한 문장

· 천국에는 아름다운 아름다움이 있고 말은 아니다 .4시에는 명확한 법칙이 있으며 아무런 토론이 없다. 모든 것은 정당하며 ​​말하지 않는다. 현자, 원래의 천국의 아름다움, 모든 것의 진실.

· 필사자는 하늘을 알고 위험합니다.

· 간과 담낭을 잊어 버리고, 눈과 귀를 내버려두고 먼지 이외에는 할 일이 없다. 오래 걸리지 않고 도살되지도 않는다.

• 일출에서 일하고, 세계를 들어오고 나가고, 마음과 영혼을 즐기십시오.

· 불행한 삶, 슬픔, 영광, 추함, 세상에 유익 없음, 그것은 사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왕 Tianxia에게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명백합니다. 모든 것은 집이고, 삶과 죽음은 같습니다. - Zhuangzi Quotations

· 남편과 남편도 멀리 떨어져 있으며 신사의 우정은 물만큼 가볍다. 신사는 가볍고 가깝고, 작은 사람은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 Feng Yu Feng Yu, 그는 또한 Dezhi. 그것은 내세에서 볼 수 없습니다. 세상에는 성도들이 전갈이되고, 세상에는 길이 없으며 거룩한 삶은 어색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 슬픔은 죽음보다 크고 죽음은 두 번째입니다.

• 나는 하늘과 땅을 걸쇠, 태양, 달을 걸쇠로, 보석 같은 별들과 걸쇠로 모든 것을 가져 간다. 나는 장례식에 갈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까?

영리한 사람은 걱정을 알고 있으며, 무능한 사람은 아무것도 묻지 않습니다. 당신이 음식으로 가득차 있고 여행 중이라면, 보트가 아니라면, 당신은 가상의 사람이 될 것입니다. - Zhuangzi Quotations

· 큰 남자가 나를 운반하고, 나는 살아 있고, 나는 늙고, 나는 죽었다. 그러므로 살기 좋은 사람들도 죽기에 능숙합니다.

그러므로 남편은 무지하고 무죄는없고 세상은 평평하고 도덕적 인 면도 있습니다.

· 모두는 유익 하, 현자는 동일한 이름, 현인은 아직도이고, 성자는 귀중하다.

· 자신의 것을 잃어 버리고 저속한 사람들에게 자신을 잃는다.

· 髅髅 曰 : "죽음, 왕이 없다. 아무도 장관이 없으며, 남쪽 왕 Le는있을 수 없지만, 세상은 봄과 가을 이니, 4 시간도 없다."- Zhuangzi 유명한 단어

· 물고기 안에 물고기가 있고, 물고기는 잊혀지고, 발굽은 토끼 안에 있고, 토끼는 잊혀지고, 연사는 걱정하고, 잘난 척하고 잊는다. 나는 말하는 것을 잊어 버리고 그것을 말하는 사람입니다!

· Wei Wei의 중심부에있는 강과 바다 위에 형성되어 수천 년 동안 생각하고 조용히 움직여 수천 마일을보고 조용히 명상.

· 개구리는 바다와 대화 할 수 없으며 여름 웜은 얼음과 대화 할 수 없습니다.

· 진정한 진실. 세련되고 정직하지 않고 움직일 수 없습니다.

· 난징 (Nanming)에서의 펭 (Peng)의 이동은 물이 3 천 마일을 치고 쪼그리고 앉는 것이 90,000 마일이됩니다. - Zhuangzi 유명한 말

· 박테리아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나는 봄과 가을을 모른다.

· 세상은 인정 받고 설득력이 없다. 세상은 그것에 덧붙이는 것이 아니라 내부와 외부의 포인트에 의해 결정되며, 그것은 명예와 불명예의 문제이다.

· 둥지는 깊은 숲에 있지만 하나의 가지, 두더지는 강을 먹지만 배가 가득합니다.

· 아무도없고, 신도없고 성도도 없다.

· 승려는 치유되지 않지만 시체는 족쇄로 대체되지 않습니다. - 장쩌민 유명한 문장

· 지도자는 기사의 시선에 관심이 없으며 지도자는 종소리에 관심이 없습니다. 남편이 알고 있습니다.

· 유휴 상태를 아는 것, 아는 것이 적음. 큰 말은 뜨겁다, Xiaoyan Zhan Zhan.

· 푸 다 대성은 부르지 않고, 큰 논쟁은 자비가 호의적이지 않으며, 큰 것은 겸손이 아니라고, 용감하지 않다는 것이 부끄러움을 말하지 않습니다. Dao Zhao는 말하지 않았지만 진술을하지는 않았다. 그는 잘하지 못하고 믿지도 않았지만 믿지 않았다.

· Xiaocheng에는 Tao가 숨겨져 있으며 Ronghua에는 단어가 숨겨져 있습니다.

· 송곳니 Shengfang 죽으면, 송곳니 Fangfangsheng, 송곳니 케팡 수 없습니다. - Zhuangzi 유명한 말

· 아닌 손가락을 언급하지 비표준 이외의 비 참조를 참조하지 않는 비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Ma. 하늘과 땅도 한 손가락이며 모든 것이 또한 말입니다.

· 세계는 Qiu Hao의 끝 이상이고 Taishan은 작습니다. Mo Shou는 전갈이고 Peng Zu는 전갈입니다. 하늘과 땅은 나와 함께 태어 났으며, 모든 것이 나와 함께 있습니다.

· 마오 릴리 (Mao Lili), 사람들의 아름다움, 물고기가 깊숙이 보이고, 새가 날으는 것을보고, 엘크가 결승전을 보았고, 네 명이 세계의 진실 된 색을 알고 있습니까?

· Fang Qimeng, 나는 그의 꿈을 모른다. 꿈에서 그는 악몽을 꾼다. 그리고 그는 꿈을 알고있다.

· 이전 Zhuhou Zhou 꿈은 Hu Die이고 Hu Hu 또한. 자기 가치 있고 야망! 저는 Zhou을 모른다. 너가 느끼면, 너는 Zhou 같이 느낄 것이다. 나는 Zhou의 꿈이 Hu Die인지 모르겠다. Hu Die의 꿈은 Zhou입니다. ? 저우와 후진타오는 분열 될 것이다. 이것을 materialization이라고합니다. - 장쩌민 유명한 문장

· 내 인생도 무한하며, 아는 것은 무한하다. 세상 끝 무렵에는 끝이 없으며, 당신은 이미 지식인이되었습니다.

· 축제에는 일부 사람들이 있고, 칼날이 두껍지 않아서 두께를위한 공간이없고, 회복 할 여지가 있습니다.

· 선함에 가까운 이름은 없으며 악에 대한 형벌은 거의 없다. 주지사는 고전이 보존 될 수 있고, 삶이 가득하며, 친척을 기르고, 수년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좋은 시간이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 남편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의 팔의 분노는 틀림없이 일어날 것이지만, 그는 자신이 무능하다는 것을 알지 못하며, 그의 재능의 아름다움도 알지 못합니다. - 장쩌민 유명한 문장

고대로부터 사람들에게, 먼저 자신을 구원하고 그들을 구하십시오. 소유하고있는 것들은 미결정이며, 사람들의 살인은 무엇입니까!

· 방해가되기 쉽습니다. 사람들이 거짓임을 알기가 어렵고 천사가 거짓임을 알기가 어렵습니다.

· 주문 직전에 얼음을 마셔야합니다.

· 의미는 거기에 있고 사랑은 죽었다. 부주의하게 할 수 있니?

· 산의 나무, 자칭, 크림 화재, 자기 튀김. Gui는 먹을 수 있으므로 잘릴 수 있으므로 페인트를자를 수 있습니다. 모두는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있고,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른다. - 장쩌민 유명한 문장

·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볼 때, 간은 점점 더 대담 해지고 있으며, 같은 사람이보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동일합니다.

· 사람들은 흐르는 물을 생각하여 물을 달리 생각하지 않습니다.

· 분진은 제한되지 않지만 분명한 것은 분명하지 않다. 현자와 오랜 시간 같은 것은 없습니다.

· De는 길고 길을 잃었습니다. 사람들은 잊어 버린 것을 잊지 않고 잊지 않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 모호함이 얕다. - Zhuangzi 유명한 말

· 春 枯, 어류와 땅, 젖은 쪽과 반대편, 강과 호수를 잊는 것이 낫습니다.

· 악당은 유익하며, 학자는 신체의 이름이고, 의사는 가족이며, 성도는 세상이다. 그러므로 사람의 수와 원인은 다르며 평판은 다르며 신체의 결함입니다.

· 세상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는 신사이기도하지만 악당이기도합니다. 반면에, 신사 숙녀 여러분, 그리고 그들이 망쳐 있다면, 도둑들은 또한 망가져 악당들이 사악 해집니다!

· 거짓말하는 사람이 유에게 물었다 : "당신은 도둑이 있습니까?"그가 말했습니다 : "왜 악은 존재하지 않는가? 남편은 방에 있고, 성자는 방에 있고, 성자도있다. 용기는 첫 번째 장소에있다. 알고 있는지 아닌지 아는 것, 평균을 나누는 것, 렌도 .5 명은 준비되지 않았고 도둑이 될 수 있습니다. 세상은 할일이 없습니다.

· 선한 사람들은 성도를 대변 할 수 없으며 성도를위한 방법은 없습니다. - Zhuangzi Quotations

· 입술이 차고, 포도주가 얇고 둥글며 성스러운 삶이 시작됩니다.

· 도둑은 맹세하고 도둑은 왕자이며 왕자의 문은 의롭다.

· 따라서 간단하고 손상되지 않습니다. 흰 비취가 파괴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색합니다! 도덕성은 폐지되지 않으며의는 취해집니다! 기질은 분리되지 않으며 의식은 사용됩니다! 5 가지 색상은 혼란스럽지 않고 문학적입니다! 5 개의 소리는 혼란스럽지 않고, 6이되어야합니다!

· 뜨는 것, 무엇을 묻는 지 모르겠다, 미쳐라, 무엇을해야하는지에 관해 모른다, 방문자는 무죄를보기 위해, 얼굴에서 뺨을 때린다.

· Liuhe에 대한 액세스, 큐슈 여행, 혼자가 독창적입니다. 독특한 사람은 너무 비쌉니다. - 장쩌민 유명한 문장

· 그것은 침묵에 의존하여 침묵에 달려있다. 그것의 한가운데서 나는 그것을 혼자서 보았으며, 침묵 속에서 나는 혼자 그것을 들었다. 그러므로 그것은 깊고 깊으며, 신들은 세련 될 수 있습니다.

· 누가 큰 바보가 아니라 바보인지 아십시오, 유혹받는 사람을 아는 것은 큰 혼란이 아닙니다. 수수께끼 같은 사람은 인생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며, 큰 바보는 영원히 살 수 없을 것입니다.

· 아무 말도 할 수 없기 때문에 일반적인 말도 좋습니다.

·이 거북이는 뼈에 머물기에는 다소 비쌉니다? 도중에 Ning Qisheng과 꼬리 꼬리? ... 나는 그 길을 갈 것입니다.

· Zhuangzi와 Keiko는 광선에 수영한다. Zhuang Zikai : "오징어는 여유롭고, 물고기의 기쁨입니다."Keiko : "아들은 물고기가 아니고 Anzhi 물고기의 음악인가요?"Zhuang Zikai : "나는 물고기가 아닌가? 주앙 지 유명한 문장

· "오늘, 전갈은 어렵지만 아이의 문앞에 있지 않습니다. 나는 관대 한 집에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 개들은 선을 잘하지 못하고, 사람들은 좋은 말을 잘하지 못한다.

· 1 피트, 하루는 절반이고, 세상은 무한하다.

· 하늘은 그것을 덮을 수없고 그것을 옮길 수 없다. 땅은 덮을 수 없으며 도로는 논쟁 할 수 없다.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해야 할 일이 있기 때문에, 선택은 끝나지 않고, 가르침은 아니며, 타오는 아무도 아닙니다.

· 동일한 종류, 동일한 소리, Gu Tianli 또한 - Zhuangzi 인용에 비교해

· 새천년을 잡으려고 신중히 조심 스레 수천 년 동안 우주선을 운전하십시오.

· 심장을 듣지 않고 귀를 듣고, 심장을 듣지 않고 심장을 듣고, 귀를 듣고, 심장은 기호에서 멈춘다. 화를 낸 사람도 상상의 사람입니다. Weidao가 가상을 설정했습니다. 가상의 사람, 심장도 있습니다.

· 세상에는 성도들이 슬픔에 빠지며 세상에는 길이 없으며 거룩한 삶도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처벌이 면제됩니다. Fu는 깃털이며, Mo Zhizhi는 그것을 가지고있다.

· 현자는 죽지 않았고 도둑은 제한되지 않았습니다.

· 아이가 미덕의 세계를 아는가? ... 때가되면 사람들은 밧줄을 묶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은 기꺼이 아름다운 옷, 행복한 관습, Qiju, 이웃 나라, 닭과 개 소리를 듣고 사람들은 죽고 죽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치료 될 것입니다. - 장쩌민 유명한 문장

· 그 단어는 무엇입니까? 하늘과 사람이 있습니다. 무고하고 존중하는 천국은 또한 피곤하면 인간입니다. 주님, 천국의 길, 장관, 인류. 천국과 인류는 서로 멀리 떨어져있다.

• 하늘과 땅은 크지 만 그들의 수도는 동일하며 많은 것들이 있지만 그 규칙도 하나이다. Junyuan Yude는 하늘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고대 세계의 고대 왕이었고 활동하지 않았으며 미덕이있었습니다.

· 호랑이 늑대, Ren Ye. "..." "아무도 없다." "

· 슬프고 슬픈, 악령, 슬픈, 도교, 선과 악, 마음의 상실

· 과거의 슬픔에 대해 알고있는 사람들 : "자기 파괴자가 망가졌고, 배우가 어색하고, 이름은 패자 다."- Zhuangzi의 유명한 문장

· 나 몰라? 사람들은 나를 주유라고 부릅니다. 알아? 내 몸에. 당신이 호의적이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며, 자비는 나를 반대 할 것입니다. 네가 의롭지 않다면, 네가 그를 해할 것이다.

· 웬 Huijun에 대한 Kenting은 손의 손, 나머지의 어깨, 발의 발, 소리의 한가운데에 기절 칼을 기절, 놀란의 무릎, 기절; 그것은 중앙위원회의 첫 번째 모임이었다. 원자바오 Huijun 말했다 : "이 봐, 좋은! 기술 커버는 무엇입니까?"

· Zee는 열 단계, 한 단계 음료를 가지고 있으며 Fan Zhong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왕 이시며 좋지 않습니다.

· 闄 跂 离 脤 脤 脤 脤 脤 脤 脤 脤

· 남지나해의 황제는 전갈이고, 북해의 황제는 가짜이며, 중앙 정부의 황제는 혼란 스럽다. 혼돈스럽고 죄 많은 곳을 만날 때, 당신은 아주 좋을 것입니다.

양치기는 좋은 건강, 후자의 두 채찍을 보아라.

· 春 粕, 어류와 땅, 呴 呴 呴,,,,,,,,,,,,,,,,,,,,,,,,

· 원래 세계의 아름다움, 모든 것의 원리

· 도둑은 맹세하고 도둑은 왕자, 왕자의 문은 의인이다.

· 먼지 저쪽에, 공업은 아무것도에서 멀리 없다 - Zhuangzi 고명 한 문장

· 하늘과 땅의 정신으로 홀로 있으라. 모든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말라.

· 해와 달, 우주, 더러움

· 천국은 나와 함께 태어 났고, 모든 것은 나와 연합되어있다.

· 둥지는 깊은 숲에 있지만 하나의 가지에 있으며, 첩자는 강을 빨고 배는 가득합니다.

· 전갈 총에 산과 신이있어 집안에 살고있다. 피부가 눈과 얼음이라면 처녀라면 곡식을 먹지 말고 바람을 빨고 마셔 라. 유 Feilong 구름을 타고 네 바다 밖에서 수영 - Zhuangzi 인용문

· 물고기는 강과 호수에서 잊혀져 사람들은 도교를 잊어 버린다.

· 나는 예속 상태에 대해 확신하지 못했지만 어떻게 돌아갈 지 모른다.

· 그렇습니다 또한 그는 또한 있습니다. 그는 또한 옳고 그름이며 이것은 또한 진실이고 거짓입니다.

· Liuhe 너머에 성도들이 구원을 얻었고 여섯째 성도들은 토론되지 않았다.

·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두 알고 있지만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는 - Zhuangzi Quotations

· 죽음과 죽음, 가난하고 부유하고 현명하고 무언가가 망가져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 본성 때문에 좋거나 나쁘게 몸을 해치지 마십시오.

· 병사의 현자의 사용은 또한 죽고 심장을 잃는다.

· 강과 호수에가는 것보다 서로 잊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 족쇄, 파멸로 죽음 - Zhuangzi 유명한 문장 으로 태어난

· Artworm과 세상의 원인 인이 세상의 자비로운 사람들

전갈의 새를 6 개의 막대기 바깥으로 가져 와서 광야에서 수영하십시오.

· 직진 목재 첫 번째 절단, Ganjing 처음 피곤

· 堕 堕 黜 黜 黜 黜 黜,, 堕 堕 堕天 堕 堕 堕 堕 堕 堕

· 마음을 찾고 있다면 인사를하지 않을 것이므로 숨기면 안되므로 상처를 입히지 않고 물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삶의 세계 사이에 공백이 틈을 넘으면 이미 있습니다.

· 큰 삶을 살아 가기 쉽습니다.

· 당신이 그것을하지 않으면, 당신은 하나 이상의 세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한다면 세계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세상은 비싸지 만 나는 아직도 비싸지 않으며 비싸지 않다. 따라서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눈에 보이고, 모양과 색상도 있고, 청취자는 소리가 나고, 이름도 소리입니다.

· 도교에서 사물은 비싸지 않다. 사물에 관해서는 자기 만족이다. 그 차이에 비추어 볼 때, 그것이 크고 크기가 크므로 모든 것이 크지 않기 때문에 작고 작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작지는 않습니다. - Zhuangzi Quotations

·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그것을 키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천의 높이는 충분히 깊지 않습니다. 걸쇠가 걸린 시간, 10 년 9 마일, 물이 부풀어 오르면 수프는 8 년 7 번 가뭄이되고 절벽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남편은 몇 번의 진보와 피정이 아니라 오랫동안 변하지 않을 것이며, 이것은 또한 동중국 해의 커다란 기쁨입니다.

· 추에 거북이가 있다고 들었는데, 그 죽음은 3 천년 전입니다. 성전은 성전으로 덮여있다. 이 거북이, 왜 뼈에 머무르는 것이 비쌀까요? 닝 Qisheng과 그림의 중간에 스토킹?

· 내 인생도 무한하며, 아는 것은 무한하다. 세상 끝날 무렵에는 끝이 없습니다. 그것은 이미 알려져있다, 그것은 어색하다! 주지사는 경전이 육체를 보호하고, 평생을 살며, 친척을 키울 수 있으며, 수년간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모든 것은 아무것도 아닌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서 그것을 보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안다.

· 물이 두꺼우면 부정적 보트가 약해진다. 물 컵은 조상 홀에, 겨자는 보트입니다. 컵을 풀로 붙이면 물이 얕고 보트가 큽니다. - Zhuangzi Quotations

· 상황은 천국의 아들, 반드시 비싸지는 않으며, 가난한자는 남편이며 반드시 어색하지 않습니다. 귀족의 구별은 선의 아름다움에 있습니다.

· 동일한 종류, 동일한 소리, Gu Tianli에 또한 비교하십시오.

· 우울한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덕의 조합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