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수 미터


· 모든 슬픔은 언제나 기쁨의 흔적을 남기고 모든 후회는 항상 완벽한 구석을 떠날 것입니다. 나는 얼음 꼭대기의 깊은 바다에서 틈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깨어나면 나는 아름다운 햇살을 볼 수 있습니다.

· 나는 이제는 포기하는 법을 항상 알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당신 중 일부는 전혀 통제 할 수 없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잡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잊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은 우리가 사로 잡힌 과정에서 잊혀진다.

· 잊지 않겠습니까? 나는 거품과 같은 동화를 지키고, 행복은 이제 막 시작되었고, 슬픔은 이미 잠잠했다.

· 나는 항상 절망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놀라움을 만난다.

· 안경을 쓰는 사람은 대개 고정 된 특수 표현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렌즈를 통해이 성가신 세계를보아야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 유명한 문장 몇 미터

· 우리 삶의 운명은이 인생에서 받아 들여서는 안되는 어떤 길을 택할 운명입니다.이 세상에서 나는 할 수없는 일을 사랑해서는 안되는 사람들을 사랑하지만, 최종 결과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우리는 사랑을 추구하고, 단지 우리 자신의 일부를 발견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고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압니다.

· 사람을 만나는 데 1 초가 걸리며, 누군가를 알기까지 1 분이 걸리며, 누군가를 좋아하는 데는 1 시간이 걸리며, 한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데는 하루가 걸리며, 누군가를 잊기 위해서는 평생을 필요로합니다.

· 깊은 우물에 떨어지면서 나는 구출을 외쳤으며 기다렸다 ... 어둡고 갑자기 내려다 보니 물이 반짝 반짝 빛나는 별들로 가득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항상 가장 절망에 빠진 가장 아름다운 놀라움을 만난다.

· 모든 슬픔은 항상 기쁨의 힌트를 남깁니다. 모든 후회는 항상 완벽한 코너를 떠날 것입니다.

· 얼어 붙은 심해에서 희망의 틈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자정에 일어 났을 때 나는 갑자기 아름다운 달빛을 보았다. - 몇 미터의 인용문

· 저항없는 세계, 드라마 긴장감을 덜어주는 세계.

· 우리가 경험 한 감정은 우리 삶의 미묘한 세부 사항입니다.

· 때로는 1 분이 길고 때로는 짧습니다. 때로는 세상을 이해할 수 있고 때로는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을 사랑하면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당신이 당신을 비난하면 인생은 회색이됩니다. 왜 기쁨 후에 슬픔이 있습니까?

·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가 왜 쉬운가?하지만 슬픔은 홀로 만 맛볼 수 있는가?

· 나는 외로움이 어디에서 오는 것인지 모르지만, 나는 정말로 외롭다. 당신도 외롭습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외롭지 만 모든 사람들의 외로움은 다릅니다. - 몇 미터의 인용문

· 옥외는 맑고 집은 계속 비가 내린다. 나는 미소 지으며 행복하다는 뜻은 아니다. 나는 비를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들고 있습니다. 너 내가 뭘 생각하는지 모르 잖아. 나는 모든 사람을 받아들이고 싶지만, 나는 먼저 자신을 받아 들여야한다. 이미 당신을 용납하고 있기 때문에 저를 용납하십시오.

· 내 마음이 눈이 내리기 시작하고, 눈이 모든 것을 조용히 덮고, 혼란과 자만과 슬픔을 몰아 내고, 모든 것이 침묵으로 넘어지면 세상이 갑자기 분명해진다. 그러니 나에게 슬퍼하지 마라. 나는 내 아름다움을 가지고있다.

· 배고프다, 나는 먹기 시작하고 충분히 먹기 시작한다. 나는 졸린 기분이 드는 것을 생각하기 시작한다. 잠자고 눈을 뜨고 밤에 쓰러지는 순간을 생각해 보라. 사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 나중에 그들은 하늘의 틈에서 비밀의 정원 입구를 발견했다.

· 때때로, 나는 1 초, 1 초, 1 초, 1 초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 나는 내가 통과하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 죄송합니다! 우산을 들고있을 수 없으면 젖게하십시오.

· 우리는 노아의 방주를 놓치고 타이타닉을 놓치고 모든 스릴과 스릴을 놓치지 않고 계속 그리워 할 것입니다.

· 나는 로봇에서 큰 엄마 였지만 여전히 당신을 사랑하고 항상 당신을 사랑합니다 ...

· 나는 강철 케이블을 걷고, 프리즈 비에 파이어 서클을 뛰어 넘고, 사과를 던져 날으는 칼을 쏘았다. 행복 걷기, 행복 점프, 행복 돌리기, 외로움 잃기, 우울함 연습

· 바람이 바람을 불고, 고리 버들이 흔들리고, 돌이 낡은 이끼로 덮여 있었고, 호수 바닥이 오래된 죽은 잎으로 덮여 있었고, 물고기는 맑은 물로 서로 쫓아 다니고, 새들은 노래하고 있었고, 공기는 ​​과일로 가득 차 있었고, 그것은 동화 같았습니다. 그러나 내 마음은 걱정이됩니다. 집에 갈 때 어머니에게 어떻게 말하면서, 나는 사랑스러운 작은 빨간 신발 한 벌을 실수로 떨어 뜨 렸습니다. - 유명한 단어 몇 미터

· 자주 감정적 인 플라잉 빗자루, 너무 감상적이다.

· 물론 내가 원하는 사람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나는 틀린 개를 가져 갔고, 틀린 안경을 가져 갔고, 틀린 모자를 가져 갔다. 신선한 쇠고기가 여전히 가정에서 스토브에 서서히 끓고 있다는 것이 더욱 의심 스럽습니다. 나는 그것을 켜거나 끄지 않았다. 당연히 당신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찾고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 안경을 쓰는 사람은 대개 고정 된 특수 표현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렌즈를 통해이 성가신 세계를보아야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 나는 악마, 악마의 자식, 그리고 물론 악마이다. 악마의 진실한 얼굴을 제시 할 때, 그것은 일반적으로 선을 보인다. 나는 그것을 당시에 보았다 ... 나는 비명을 질렀다. 나는 전혀 겁 먹지 않았다, hehe! 한밤중에 3시에 호텔의 일부 사람들이 장난을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세입자의 초인종을 누르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서 새벽까지 재빨리 숨어서 웃으며 게임은 매일 밤 행복한 경기를 그만 두었다.

· 침대 밑에있는 악마, 참을성없는 침대, 지루한 대화, 사랑을 고치는 습관, 그들은 지루해하며, 보았을 때 똑같은 비명을 지르고, 지루함을 느끼는 동일한 격렬한 표정을 짓는다. 움직이기로 결정했습니다 - 몇 미터

· 내 친구 A B는 자신의 컴퓨터가 인간이고, 사려 깊고, 컴퓨터에 영혼이 있다고 진지하게 말했습니다.

· 이봐! 한쪽 눈꺼풀의 유령이 이중 눈꺼풀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무덤에서 춤을 추며 아름다운시를 쓰고 떠돌아 다니는 영혼이 행복한 행복을 느끼게합니다.

· 누구든지 책을 떨어 뜨리고 싶다면 누구든지 책을 읽어야한다.

· 요리 한 오리가 날아 갔고, 큰 주방장의 마음은 너무 자극적이었습니다. 그는 믿지 않았고 채식을 먹기 시작했다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 유명한 단어 몇 미터

· 그는 하루 종일 걱정했고, 어린 학생들은 독서와 슬픔을 멈추었으며, 나중에 헛되지 않았습니다.

· 그들은 45도를 올려다보고 하늘을 올려다 보는 데 익숙합니다.

· 당신이 그리워 할 때, 저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까?

· 우리는 빛 가까이에 머무르면서 분위기를 따뜻하게하려고 노력해야한다.

· 올바른 일을하고 잘못된 일을하는 것만큼이나 마찬가지입니다. - 유명한 문장 몇 미터

· 나는 손을 들고 질문을하고 있었지만 아무도 대답을하지 못했다.

· 고양이를 감싸고 행복하게 행복하게 움직이면서 갑자기 격렬하게 분노하며 종종 무죄라고 나는 정말로 의미하지 않았다.

· 세상은 번화하고 아름답지만, 나에게는 종종 비현실적인데, 내가 잘못하면, 나는 열심히 노력하고 내 태도를 유지해야한다.

· 슬픔이 슬프면 어떻게 친구가 그림자없이 사라질 수 있습니까?

· 나를 사랑하고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 내 꿈 속의 음모가됩니다. - 유명한 문장 몇 미터

· 3 일과 3 박의 눈 속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를 발견 할 수는 없습니다. 어쩌면 진짜 일 수도 있고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 물고기는 물고기가 아니며 물고기는 새가 아니며 물고기는 새가 아니며 조류는 사람의 행복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가? 새는 사람이 아니며 사람들은 새가 아니라 조류의 자유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가? 나는 물고기의 깊이를 이해할 것이고, 물고기가 인간이 아니라면 어떻게 그 사람의 유치함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만일 내가 아닌 사람이라면 어떻게 나를 이해할 수 있을까?

· 나뭇잎은 없어졌고, 나무는 동면 상태입니까? 머리카락은 없어졌고, 머리는 동면 상태입니까? 잎이 없어지면 봄이 자라며 머리카락이 없어져서 운이 좋지 않습니다.

· 잃어버린 밤, 집으로가는 길을 잃어 버렸고 친숙한 길은 사라졌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어리둥절하게하게되지 않는다. 친숙한 친구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갑자기 사라지지만,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 것입니다. 나는 별의 안내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길을 찾고있다. 그리워하는 사람들을 그리워한다.

· 시상식 음악이 들릴 때 나는 기분이 좋다. 첫 번째 사람은 과다 흥분하여 응급 처치를 위해 병원에 충격을 주었고 상을받을 수 없었습니다. 두 번째 사람은 확신하지 못했으며 상금을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네 번째 사람은 상위 3 명이 아니기 때문에 보너스를받을 얼굴이 없습니다. 다섯 번째 사람은 말했다 : "네 번째 사람은 상을받지 못하고 나는 상을 받아들이기에 너무 당혹 스럽다." 세 번째 사람은 정말로 외롭습니다. - 유명한 문장 몇 미터

· 무지개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태양이 떨어지는 소리, 눈이 떠 다니는 소리,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바람과 풀 소리, 나는들을 수 없다. 늑대의 소리, 사냥꾼의 총소리, 천사의 외침. 나는 들리지 않는다, 나는 잔디에서 앞뒤로 달리는 외로움만을 듣는다.

· 차라리 뱀이 물고, 꿀벌이 물고, 코끼리를 밟고, 뚱뚱한 돼지를 때리고, 코뿔소를 쓰러 뜨리며, 야생마가 걷어차 며, 큰 곰이 밟았으며, 작은 손으로 잡히지 않았습니다. ~합니다.

· 달에 가장 가까운 날에 달이 비밀을 말하면서 그녀는 실제로 태양이라고 말했고, 달에 가장 가까운 날에 나는 달에 비밀을 말했고, 나는 두려웠다 고 말했다. 항상 자신 앞에서 자리를 잡고 사랑에 빠져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누구인지, 나는 어떻게 사랑하는지 모른다, 나는 얼마나 오래 내가 사랑할 수 있는지 모른다. 사랑을 기다리고, 어쩌면 아무도 영원히 기다릴 수는 없지만 이런 종류의 기다림은 사랑 그 자체입니다.

· 그녀는 항상 그녀가 관용에 결여되어 있고, 최선을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 마지막으로 떨어지는 빨간 사과는 보통 시큼합니다. 그리고 스릴 넘치는 큰 사랑은 대개 기다리지 않습니다.

· 바람과 비가 오면, 포기하고 싶지 않은 아이디어를 계속 지키기를 바란다. - 유명한 단어 몇 미터

· 조용히 내면을 들으면, 행복한 멜로디 사운드가 종종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하고, 깊고, 서정적이고, 시끄 럽습니다 ...

· 현실의 잔인 함과 행복의 매혹. 보이지 않는,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기억해라,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인가?

· 사랑의 간증을 지닌 작은 나무가 큰 나무로 자랐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광신적 인 로맨스는 바람에 휩싸였습니다. 작은 표가 커다란 흉터가됩니다. 바람이 불 때, 나는 숲 전체의 한숨을 들었다.

· 나는 궁극적 인 것을 사랑한다, 나는 장님이되었다. 행복의 절정에, 여전히 사랑의 신의 전화 번호를 기억하며, 여전히 많은 흥미로운 날들을 기억합니다.

· 우리는 가장 게으른 태도로 세계를 대면해야한다는 데 오랫동안 동의 해 왔습니다. - 몇 미터의 인용문

· 미로와 같은 도시, 사람들은 같은 경치를 보면서, 같은 길로 가면서 같은 목적지로가는 데 익숙합니다.

· 나는 레몬 치즈 케이크 한 잔을 들고 산을 건너 크릭 (Creek)을 건너다. 그러나 케이크 조각은 집으로 안전하게 돌아 가지 않았다.

· 나는 읽을 수없고 둘러 보지 못한 영화를보고 다른 사람들이 집중하고 술에 취한 것을 발견했다. 나는 갑자기 외로움이 무엇인지 깨달았다.

· 나는 피지 않는 꽃, 나는 피는 법을 배웠다. 나는 죽는 법을 배웠다.

· 다이빙을하고 있었지만 만나지 않은 고양이를 만났습니다. 나는 등반을 만났지 만, 나는 너를 만나지 않았다. 나는 여름에 눈을 만났지 만, 나는 너를 만나지 않았다. 나는 겨울에 태풍을 만났지만, 나는 너를 만나지 않았다. 나는 돼지를 만났고 그물을 터는 법을 배웠지 만, 너를 만나지 않았다. 나는 모든 특별한 사람을 만났지만 결코 만난 적이 없다. - 유명한 문장 몇 미터

· 겨울은 특히 추운 날씨를 보였으며, 도시 전체가 습기 찬 비가 내렸다. 회색 하늘, 태양이 보이지 않는 곳, 거리에서 걷는 불가항력 한 좌절감, 눈물 어린 충동이 ... · 겨울은 항상 지나갈 것이고, 봄은 항상 올 것이다.

· 사람을 만나는 데 1 초가 걸리며, 누군가를 알기까지 1 분이 걸리며, 누군가를 좋아하는 데는 1 시간이 걸리며, 한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데는 하루가 걸리며, 누군가를 잊기 위해서는 평생을 필요로합니다.

· 나는 이제는 포기하는 법을 항상 알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당신 중 일부는 전혀 통제 할 수 없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잡을 수는 없습니다.

· 누구나 하나님이 물린 사과입니다. 결함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큰 결함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특히 그의 향기를 사랑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 사과는 와인 잔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 때로는 흰 구름의 그림자, 편안한 거리에서 구름을 걷는 새 등 모든 것에 저항 할 수는 없습니다. 새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유명한 문장 몇 미터

· 같은 눈은 다른 견해를 가지고있다. 같은 귀에 듣는 방법이 다릅니다. 같은 입에는 다른 말이 있습니다. 같은 마음에는 다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같은 삶은 애도가 다릅니다.

· 꽃이 피었을 때 가장 낮은 위치에 있지만 꽃의 아름다움을 볼 수는 없지만 꽃잎이 떨어지면 바람에 날아 다니는 낭만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 언제나 행복 할 때 나는 약간의 공포를 느낀다. 내가 웃었을 때 나는 감정의 눈물을 흘렸다. 나는 순수한 행복을 믿을 수 없다. 슬픔과 삶의 기쁨은 평온하고 불안합니다.

· 보이지 않는 것은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어쩌면 단지 두꺼운 구름으로 덮여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바람과 모래가 날아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너를 볼 수는 없지만, 나는 여전히 따뜻하게 느낀다.

· 물고기가 새와 사랑에 빠지거나 고양이가 마우스, 공룡 개구리, 왕자, 공주님을 좋아한다는 것을 보자. 철 나무의 꽃을 보면서 유성이 날아간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기적과 사랑에 빠질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저를 생각하고, 저를 사랑하고 저를 사랑하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꿈속에서 줄거리가됩니다.

· 선택되지 않은 별은 항상 가장 밝습니다. 빠져 나온 작은 물고기는 항상 가장 아름답습니다. 누락 된 영화는 항상 최고입니다. 잃어버린 애인은 항상 나를 가장 잘 압니다. 나는 이것이 무엇인지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 인생에는 많은 우연의 일치가 있으며 두 평행선이 만나는 날이있을 수 있습니다. 인생에는 항상 많은 사고가 있으며, 손에 든 연은 갑자기 줄을 끊을 것입니다. 이 익숙하고 익숙하지 않은 도시에서, 이상하게 친숙한 이상한 그림을 찾습니다.

· 그들은 서로 만날 수 있도록 즉각적인 열정이 있음을 서로 확신합니다. 이 결정은 아름답지만 변화는 더 아름답습니다. Theyer는 갑작스러운 열정이 그들과 합류했다는 것을 확신했다. 그러한 확실성은 아름답지만 불확실성은 여전히 ​​더 아름답다.

· 너는 나를 좋아할 때 나는 너를 좋아하지 않아 너와 사랑에 빠지면 너를 좋아해 너는 나를 떠나면 너를 사랑해. 너는 너무 빨리 걷고 있니, 그렇지? 당신의 발자취에서 우리는 노아의 방주를 놓치고 타이타닉을 놓쳤으며 모든 스릴과 스릴을 놓치지 않고 계속 그리워 할 것입니다 외로움이 어디에서 오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외로움을 느낍니다. 당신도 외롭습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외롭지 만 모든 사람들의 외로움은 다릅니다.

· 창문이 깨끗했고 집은 계속 비가 내렸다. 나는 미소 지으며 행복하다는 뜻은 아니다. 나는 비를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들고 있습니다. 너 내가 뭘 생각하는지 모르 잖아. 나는 모든 사람을 받아들이고 싶지만, 나는 먼저 자신을 받아 들여야한다. 이미 당신을 용납하고 있기 때문에 저를 용납하십시오. 항상 자신 앞에서 자리를 잡고 사랑에 나선다. 나는 그것이 누구인지, 나는 사랑하는 법을 모른다. 나는 얼마나 오래 내가 사랑할 수 있는지 모른다. 사랑을 기다리고, 어쩌면 아무도 영원히 기다릴 수는 없지만 이런 종류의 기다림은 사랑 그 자체입니다. - 유명한 문장 몇 미터

· 사랑의 간증을 지닌 작은 나무가 큰 나무로 자랐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광신적 인 로맨스는 바람에 휩싸였습니다. 작은 표가 커다란 흉터가됩니다. 바람이 불었을 때 나는 숲의 한숨을 듣고 ... 나는 그것을 극도로 사랑하며, 나는 눈이 멀었다. 행복의 절정에 아직도 많은 흥미로운 날들을 기억하고있는 사랑의 신의 전화 번호를 기억하고있다. 어쨌든 옷은 말라서 잊혀 질 수있는 것들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날 밤, 별들로 가득차 서, 당신이 저를 부르지 않았 음을 확신합니다. 왜 나 한테 전화하지 그래? 더 멀리, 나는 그것을들을 수있다. ..

· 나는 이해할 수없는 영화를보고 주위를 둘러 보았고 다른 사람들이 집중하고 술에 취한 것을 발견했다. 나는 갑자기 외로움이 무엇인지 깨달았다.

· 날개가 있으면 새가되어 버린 후에는 자유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새가 될 것입니다. 요즘에는 기대하고있는 날개로 작은 공간에서 날아갈 수 있고 자유를 잃을 수 있습니다.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 것은, 날개, 날기, 또는 자유, 또는 단지 비행의 추구 감각을 원한다는 것입니다.

· 나는 결코 거품이 사라지기 시작하고, 행복이 시작되고, 슬픔은 이미 잠잠했다는 꿈을 지킨다.

· 바깥 쪽이 헛된 것은 가짜 비어 있고 내 손이 펜을 잡고 열심히 노력할 때만 나는 가장 강하다. - 유명한 문장 몇 미터

· 질병이 없다면 나는 무엇이든하고 싶어할지 모른다. 그러나 병이 들었을 때 나는 오직 한 가지, 즉 그림을 그리는 것, 창조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리하여 나를 매우 예리하게 느낀다. 이 질병의 썰물 때문에 저에게 또 다른 절정을 안겨 줬습니다.

· 나는 애인처럼 애정 어린 고양이 같은 충성스러운 개 같은 인내심을 가지고있다. 그녀는 항상 웃는 표정을 지니고 ...

· 나는 숲속에있어 도시에서 너에게 전화를한다. 자동 응답기는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가능한 빨리 연락 드리겠습니다." "부드럽게 불고있는 소리가 들리는가요? 나뭇잎의 소리가 천천히 떨어지는 것을 들으신가요? 산의 소리와 내 심장이 뛰는 소리가 들립니다. 가능한 빨리 연락하십시오. 작별 인사. "

· 그녀는 도시 외곽에있는 오래된 아파트 건물에 살고 있는데, 어디를 가든 언제나 떠난다. 그는 도시 외곽에있는 오래된 아파트 건물에 살고 있는데, 어디를 가든 언제든지 나가서 항상 오른쪽으로갑니다. 그는 결코 그녀를 만난 적이 없다. 그러나 ..... 미로와 같은 도시, 사람들은 같은 길을 가면서 같은 목적지를 바라 보는 데 익숙합니다. 사람들을 더 이상 변화시키지 않는 습관이 있습니다. 습관은 사람들에게 설명 할 수없는 안정감을 주지만, 일종의 불가사의 한 외로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습관으로 인해 당신이 그리워 할 것입니다.

· 보이지 않는 것은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기억해라,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인가? 각각의 황혼 이후, 모두는 걱정스럽게 기다렸다. 그러나 달이 올 때까지 결코 기다리지 않았다. 조수가 천천히 진정되었고, 바다가 어두운 물 거울로 굳어졌습니다. 달이없는 밤, 세상은 차갑고 조용 해졌습니다. 그러나, 가장 깊은 밤이지나 가려고하고 있습니다, 달이 나옵니다 - 유명한 단어 몇 미터

· 그들은 서로 만날 수 있도록 즉각적인 열정이 있음을 서로 확신합니다. 이 결정은 아름답지만 변화는 더 아름답습니다. Theyer는 갑작스러운 열정이 그들과 합류했다는 것을 확신했다. 그러한 확실성은 아름답지만 불확실성은 여전히 ​​더 아름답다.

· 나는 그것을 볼 수 없다. 여름의 바람은 부드럽게 날아 갔고, 과거에는 사라져 버렸습니다. 기억합니다. 바닥에서 약간 흔들리는 흐릿한 나무 그늘 ... 보이지 않는 것,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어쩌면 단지 두꺼운 구름으로 덮여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바람과 모래가 날아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너를 볼 수는 없지만, 나는 여전히 따뜻하게 느낀다. 기억해라,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인가? 나는 거품과 같은 약한 꿈을 지키고, 행복은 시작되고, 슬픔은 이미 잠잠 해졌습니다. 보이지 않는, 톱. 여름 바람은 부드럽게 날아 갔고 잔디는 펄럭이났다. 과거에는 기억하십시오. 어두운 구름이 서서히 퍼지면서 부드러운 달빛이 창문에 떨어졌습니다.

· 우리는 얼마나 운이 좋은가, 우리가 어떤 세계에 살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 우리가 살고있는 세계의 종류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것은 대단히 행운입니다.

· 사람들은 물고기가 아니며 물고기의 슬픔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물고기는 새가 아닙니다. 어떻게 새의 행복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새가 인간이 아니라면 어떻게 사람의 부조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 새가 아니며, 어떻게 새의 자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새가 물고기가 아니라면 어떻게 물고기의 깊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물고기는 인간이 아닙니다. 어떻게 사람들의 유치함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네가 나를 몰라. 어떻게 나를 이해할 수 있니?

·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임을 기억 하는가? 나는 거품과 같은 약한 꿈을 지키고, 행복은 시작되고, 슬픔은 이미 잠잠 해졌습니다. - 유명한 문장 몇 미터

· 언제나 행복 할 때 나는 약간의 공포를 느낀다. 웃을 때 감정의 눈물을 흘리십시오. 나는 순수한 행복을 믿을 수 없다. 삶의 흥망 성쇠는 평온하고 불안합니다.

· 고양이 다이빙을 만났지만 만나지 않았다. 나는 등반을 만났지 만, 나는 너를 만나지 않았다. 나는 여름에 눈을 만났지 만, 나는 너를 만나지 않았다. 나는 겨울에 태풍을 만났지만 너를 만난 적이 없다. 내가 만난 돼지조차도 그물질이 될 것이지만 나는 너를 만난 적이 없다. 나는 모든 특별한 사람을 만났지만 평범한 사람을 만나지 않았다.

· 그날보다 키가 크고 작은 마우스 만 있고 고양이보다 키가 크고 지금은 펭귄보다 키가 크고 미래에는 얼룩말처럼 키가 크고 천천히 기린처럼 키가 크다. 공룡보다 키가 크다. 엄마는 내가 개처럼 키가 크면 꿈을 꾸고 거짓말하고 자랑하는 것을 배웠다. 그러나 내가 자랑하지 않았을 때, 나는 단지 결백했다.

· 사람들은 끊임없이 떠나거나 삶에 들어가기 때문에 보지 못하고 기억하고 잊어 버린다. 삶에는 끊임없이 이익과 손실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이지 않고, 보았고, 잊혀졌으며 기억되었습니다.

· "슬픔"이 불행과 같다고 느끼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슬픔"은 일종의 행복이 될 수 있습니다. 왜 지금 행복하게 행동해야합니까? 저는 정말로 슬퍼요.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 거짓말하고 싶지 않다 ... - 몇 미터의 인용문

왜? 때로는 전 세계에서 유일한 돼지가되고 싶습니다. 때로는 평범한 사람이되고 싶습니다.

· 인생에는 항상 많은 우연의 일치가 있습니다. 평행선 두 군데에는 항상 많은 사고가 있습니다. 손에있는 연은 갑자기이 익숙하고 생소한 도시에서 낯선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익숙한 그림. . .

· 모든 슬픔은 항상 변화에 대한 단서를 남기며, 모든 후회는 항상 완벽한 구석을 벗어날 것입니다.

· 어린 소녀는 일종의 기술로 태어나서 소년들의 트릭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어린 소년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척하는 노력을 교묘하게 연습했습니다.

· 거미는 아침에 문제가 있습니까? 아니면 사람들이 절단과 혼란을 겪게 만듭니다! - 몇 미터의 인용문

· 왜 내가 여기로 가야하는지, 어디로 가는지 항상 알아낼 수는없는 것일까? 당신이 전속력으로 달리고 싶을 지 아니면 긴급 브레이크를 할지를 시간에 판단 할 방법이 없습니다. 오 ~ 내 머리는 너무 단순하지만 인생의지도는 너무 복잡합니다! - 거미의 머리가 조금 밖에 없는데 왜 강하고 아름다운 그물을 짜낼 수 있니?

· 왜 우리는 행복하고 슬프고, 선악과, 젊고, 외롭고, 사교적이며, 바보 같고, 영리하고, 겁 많고 용감하며, 부끄럽고 위엄이 넘을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내가 천국에 가서 지옥에 갈 수 없습니까? ? 왜 천국의 길을 영원히 찾을 수 없습니까?

· 별들은 매일 밤 수천의 무력한 인간이기적이고 자기 연민을 듣지 않으면 안된다. 어떻게 효소가 될 수 있을까? 감사합니다, 나는 별이 아니며 소원을 빌어야합니다.

· 귀가 없어서 음악을 들었습니까? 모양이 부족합니다. 여전히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콧 구멍을 잃어버린 채 아직도 향기가 나죠? 왼손이 누락 된 경우, 오른손을 긁는 법? 손을 놓치고 누가 디저트를 먹을까요? 누락 된 발, 누가 아름다운 신발을 신지 않으시겠습니까? 시체가 누락 된 경우 손이 어디에서 쉬고 있습니까? 큰 머리를 놓치면 모든 문제가 사라졌습니다.

· "미로와 같은 도시, 사람들은 같은 길을 가면서 같은 목적지로가는 동일한 풍경을 보는 데 익숙하다 습관은 사람들의 삶을 더 이상 변화시키지 않는다 습관은 사람들에게 설명 할 수없는 안정감을 준다. 그러나 일종의 설명 할 수없는 것이있다 외롭고 너는 절대 알지 못한다. 너의 습관 때문에 너는 뭔가를 그리워 할 것이다. "- 유명한 문장 몇 미터

· 거품과 같은 약한 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복은 이제 막 시작되었고 슬픔은 이미 잠잠 해졌습니다.

우리가 잃을 때 우리는 잃어버린 것들을 잊어 버린다. 우리는 몇 년을 두려워하지만 우리는 얼마나 행복한 지 모른다. 우리는 생존이 더 이상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이 삶과 죽음 사이에서 투쟁한다.

· 인생의 아름다움은 재현 될 수 있지만 반복 될 수는 없다. 과거 다. 그래서 감정이나 물질 이건간에 우리가 아름다움을 경험할 때마다, 그것은 우리의 삶에있어서 처음이다.

· 아침에 미소 지으며 출발했다. 정오에, 우리는 그 자리에서 돌았고, 스타일을 강하게 유지했다. 황혼에는 같은 풍경과 일몰이 보입니다. 밤에는 우리 자신을 위로하고 우리의 노력이 헛되지 않습니다.

· 그는 나를 위해 우산을 들고, 손을 잡고, 별의 방향을 말해주고, 잠시 동안 나를 동반 할 것이다. - 유명한 단어 몇 미터

· 모든 슬픔은 언제나 기쁨의 흔적을 남기고 모든 후회는 항상 완벽한 코너를 떠날 것입니다. 나는 얼음 꼭대기의 심해에서 틈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어날 때 나는 아름다운 햇살을 볼 것입니다. 나는 포기하는 법을 배울 줄 몰랐다. 실제로, 당신 중 일부는 전혀 통제 할 수 없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잡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잊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은 우리가 사로 잡혀있는 과정에서 잊혀진다. 잊지 않겠습니까? 나는 거품과 같은 동화를 지키고, 행복은 이제 막 시작되었고, 슬픔은 이미 잠잠했다. 나는 항상 가장 절망에 빠진 가장 아름다운 놀라움을 만난다. 안경을 쓰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고정 된 특수 표현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렌즈를 통해이 성가신 세상을보아야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우리는이 세상에서 벗어나지 말아야 할 길을 택할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이 세상에서 우리는하지 말아야 할 일을 사랑해서는 안되는 사람들을 사랑합니다.하지만 최종 결과는 여전히 그렇게합니다. 우리는 결코 자신을 사랑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사람, 우리는 사랑을 추구하며, 우리 자신을 일부러 발견합니다. 우리는 사랑과 사랑으로 자신을 압니다. 우리가 사랑한 사람들은 단지 삶을 키우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만나고 한 사람을 알기까지는 1 초도 걸립니다. 1 시간을 보내는 사람처럼 하루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사람은 잊지 만 평생을 보내십시오. 깊이 내리십시오, 나는 소리 쳤다. 구조를 기다리고있다. 갑자기 물이 가득 찼다. 그것은 깜박이는 별빛입니다. 나는 항상 가장 절망에 빠진 가장 아름다운 놀라움을 만난다. 모든 슬픔은 항상 기쁨의 힌트를 남깁니다. 모든 후회는 항상 완벽한 코너를 떠날 것입니다. 나는 얼어 붙은 심해에서 희망의 틈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자정에 일어 났을 때 나는 갑자기 아름다운 달빛을 보았다. 저항없는 세상에는 감동적인 드라마 장벽이 없습니다. 우리가 경험 한 감정은 우리 삶의 미묘한 세부 사항입니다. 때로는 1 분이 길고 때로는 짧습니다. 때로는 세상을 이해할 수 있고 때로는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을 사랑하면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당신이 당신을 비난하면 인생은 회색이됩니다. 왜 기쁨 후에 슬픔이 있습니까? 다른 사람들과 행복을 공유하는 것이 왜 쉬운가?하지만 슬픔 만 홀로 맛볼 수 있습니까? 나는 외로움이 어디서 비롯되는지 모르지만 나는 외로움을 느낍니다. 당신도 외롭습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외롭지 만 모든 사람들의 외로움은 다릅니다. 그것은 햇볕이 잘 드는 바깥에 있었고 집에서 계속 비가 내렸다. 나는 미소 지으며 행복하다는 뜻은 아니다. 나는 비를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들고 있습니다. 너 내가 뭘 생각하는지 모르 잖아. 나는 모든 사람을 받아들이고 싶지만, 나는 먼저 자신을 받아 들여야한다. 이미 당신을 용납하고 있기 때문에 저를 용납하십시오. 내 마음이 눈이 내리기 시작하고 눈이 모든 것을 조용히 덮어 혼란과 자만심과 슬픔을 멸망 시켰습니다. 모든 것이 잠잠 해지자 갑자기 세상이 분명 해졌습니다. 그래서, 슬픈 나를 위해, 내 아름다움을 가지고, 시작하려고 ... 나는 배가 고프다, 나는 충분히 먹고 먹기 시작, 나는 당신이 졸린 생각을 시작, 잠을 자 시작, 당신의 눈을 뜨고, 당신의 밤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 폭포. 그 순간, 사실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 그리고 하늘의 틈에서 비밀의 정원 입구를 발견했습니다 ... 때로는 1 초, 1 초, 1 초, 1 초를보고 싶어합니다 ... 나는 상관하지 않고 도울 수 없지만 미안해! 우산을 들고있을 수 없으면 젖게하십시오. 우리는 노아의 방주를 놓치고, 타이타닉을 놓치고, 모든 스릴과 스릴을 놓치지 않았고, 여전히 그리워 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록 내가 로봇의 큰 엄마 였지만,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하고 항상 당신을 사랑합니다 ... 나는 강철 케이블을 걷고, 프리스비에 불의 원형을 뛰어 넘고, 날으는 칼을 쏘기 위해 사과를 던지기를 연습했다. 돼지는 행복하게 걷고 행복으로 뛰어 들었고 외로움을 잃었으며 호수 위로 불고있는 우울한 바람, 흔들리는 고리, 낡은 이끼로 덮힌 돌, 죽은 잎으로 덮힌 호수 바닥, 맑은 물에서 서로를 따라 잡은 물고기, 노래하는 새, 공기는 과일로 채워지고, 그것은 동화 나라 같다. 그러나 내 마음은 걱정이됩니다. 집에 갈 때 어머니에게 어떻게 말하면서, 나는 사랑스러운 작은 빨간 신발 한 벌을 실수로 떨어 뜨 렸습니다. 빗자루가 날아 다니는 것은 종종 감정적인데, 한 눈에 볼 수있어서 너무 감상적이어서 내가 찾는 사람을 결코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틀린 개를 가져 갔고, 틀린 안경을 가져 갔고, 틀린 모자를 가져 갔다. 신선한 쇠고기가 여전히 가정에서 스토브에 서서히 끓고 있다는 것이 더욱 의심 스럽습니다. 나는 그것을 켜거나 끄지 않았다. 당연히 당신은 한눈에 내가 원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찾고자하는 사람을 보통 고정 된 특수 표현으로 안경으로 찾습니다. 그들은이 피곤한 세계를 보면서이 렌즈를 보면서 지겨워합니다. 나는 악마, 악마의 자식, 물론 악마입니다. 악마의 얼굴을 드러 낼 때 대개 선량이 나타납니다. 나는 그 때 그것을 보았습니다 ... 나는 비명을 질렀습니다! 나는 전혀 겁 먹지 않았다, hehe! 한밤중에 3시에 호텔의 일부 사람들이 장난을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세입자의 초인종을 누르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서 새벽까지 재빨리 숨어서 웃으며 게임은 매일 밤 행복한 경기를 그만 두었다. 침대 밑에있는 작은 악마, 참을성없는 침대, 지루한 대화, 사랑을 고치는 습관, 그들은 지루해하며, 그들을 보았을 때 똑같은 비명을 지르고, 지루함을 느끼는 동일한 두려운 표정을 짓고, 결정합니다. 내 친구 A B를 옮기고 싶습니다. 그의 컴퓨터가 인간이고 생각이 있으며 컴퓨터에 영혼이 있다는 것을 진지하게 말합니다. 이봐 요! 한쪽 눈꺼풀의 유령이 이중 눈꺼풀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아름다운시를 쓰려고 무덤에서 춤을 추었고 방황하는 영혼이 행복을 잃어버린 것처럼 느끼게했습니다. 누구든지 책이 떨어지면 누구든지 책을 읽어야합니다. 요리 한 오리는 날아 갔고, 큰 주방장은 마음 속에 엄청난 선동을 품었습니다. 그는 믿지 않았고 채식을 먹기 시작했다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하루 종일 걱정했고 어린 학생들은 독서를 멈추었으며 그의 슬픔은 나중에 그것이 헛된 것이 아님을 증명했습니다. 그들은 45도를 올려다보고 하늘을 올려다 보는 데 익숙합니다. 네가 그리워 할 때 나를 그리워 할거야? 우리는 빛에 가까이 다가 가려하고 기분을 따뜻하게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이 옳은 일을하고 네 인생에서 잘못된 일을한다면, 그것은 그만큼 될 것이다. 나는 계속 손을 들고 질문을하고 있었지만 아무도 나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고양이는 분명히 행복하고 감동하지만, 갑자기 격렬한 분노, 종종 무죄, 나는 세상이 떠들썩하고 아름답더라도, 정말로 의도적으로하지 않는다. 나를 위해, 그것은 종종 비현실적이다. 당신의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합니까? 슬픔이 슬픈 때, 어떻게 친구가 그림자없이 사라질 수 있습니까? 나를 사랑하고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 내 꿈 속의 음모가됩니다. 3 일 3 박의 눈 속에 누워서 아무도 보이지 않는 세계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진짜 일 수도 있고 사람들이 물고기가 아니라는 것이 사실이 아닙니다. 어떻게 물고기의 슬픔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물고기는 새가 아닙니다.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조류가 인간이 아니라면 인간의 부조리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새가 새가 아니라면 어떻게 새의 자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새가 물고기가 아닌 경우 물고기의 깊이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물고기가 인간이 아니라면 인간의 유치함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나 아니야, 내가 어떻게 알 수 있니? 나뭇잎은 없어졌고, 나무는 동면 상태인가? 머리카락은 없어졌고, 머리는 동면 상태입니까? 잎이 없어지면 봄이 자라며 머리카락이 없어져서 운이 좋지 않습니다. 길 잃은 밤, 집으로가는 길을 잃어 버렸고 친숙한 길은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어리둥절하게하게되지 않는다. 친숙한 친구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갑자기 사라지지만,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 것입니다. 나는 별의 안내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길을 찾고있다. 그리워하는 사람들을 그리워한다. 보너스 음악이 들릴 때 나는 기분이 좋다. 첫 번째 사람은 과다 흥분하여 응급 처치를 위해 병원에 충격을 주었고 상을받을 수 없었습니다. 두 번째 사람은 확신하지 못했으며 상금을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네 번째 사람은 상위 3 명이 아니기 때문에 보너스를받을 얼굴이 없습니다. 다섯 번째 사람은 말했다 : "네 번째 사람은 상을받지 못하고 나는 상을 받아들이기에 너무 당혹 스럽다." 세 번째 사람은 정말로 외롭습니다. 나는 무지개의 소리를들을 수 없으며, 태양이 떨어지는 소리, 눈이 떠 다니는 소리, 들리지 못하는 소리, 바람과 풀 소리, 나는들을 수 없다, 늑대의 소리, 사냥꾼의 총소리, 천사의 소리, 나는 들리지 않는다, 나는 잔디에서 앞뒤로 달리는 외로움만을 듣는다. 차라리 뱀이 물고, 꿀벌이 물고, 코끼리를 밟고, 뚱뚱한 돼지를 때리고, 코뿔소를 쓰러 뜨리며, 야생마가 걷어차 며, 큰 곰이 밟았으며, 작은 손으로 잡히지 않았습니다. 달에 가장 가까운 날에 달이 내게 비밀을 말했고, 그는 실제로 태양이라고 말했고, 나는 달에 가장 가까운 날에 달을 비밀로 말했고, 나는 두려웠다 고 말했다. 항상 자신 앞에서 자리를 잡고 사랑에 빠져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누구인지, 나는 어떻게 사랑하는지 모른다, 나는 얼마나 오래 내가 사랑할 수 있는지 모른다. 사랑을 기다리고, 어쩌면 아무도 영원히 기다릴 수는 없지만 이런 종류의 기다림은 사랑 그 자체입니다. 그녀는 항상 그녀가 광채가 부족하다고 주장 해 왔으며 최선의 것이 참을성있게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 마지막으로 떨어지는 빨간 사과는 보통 시큼합니다. 그리고 스릴 넘치는 큰 사랑은 대개 기다리지 않습니다. 나는 항상 바람과 비가 올 때, 나는 포기하고 싶지 않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조용히 내면의 목소리를 듣고, 종종 행복한 멜로디 소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하고, 깊고, 서정적이고, 시끄러운 ... 현실의 잔인 함과 행복의 소멸 일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기억해라,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인가? 사랑에 대한 간증을 지닌 작은 나무는 커다란 나무로 자랐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광신적 인 로맨스는 바람에 휩싸였습니다. 작은 표가 커다란 흉터가됩니다. 바람이 불 때, 나는 숲 전체의 한숨을 들었다 ... 나는 극단을 사랑했고, 나는 장님이되었다. 행복의 절정에 여전히 사랑의 신의 전화 번호를 기억하고 있으며, 여전히 많은 흥미로운 날들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