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맑스


· 자기 파괴, 이것은 항상 쇠퇴하여 영혼에 머물러있는 유독 한 뱀이며, 영혼의 신선한 피를 빨아 들이고 세계의 독주와 절망을 주입합니다.

· 이제 우리는 파티 규율을 완전히 유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진흙에 빠지게됩니다.

· 과학은 결코 이기적인 즐거움이 아닙니다. 과학 연구에 헌신 할만큼 운 좋은 사람들은 먼저 자신의 지식으로 인류애에 봉사해야합니다.

· 작가는 물론 살고 쓰는 데 돈을 벌어야하지만 돈으로 살고 쓰지 않아야합니다.

·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전반적인 생활 방식에 의해 결정됩니다.

· 우리는 개인이 약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전체가 힘이라는 것을 압니다. - 마르크스의 유명한 문장

· 이제 우리는 파티 규율을 완전히 유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진흙에 빠지게됩니다.

· 노동 계급의 단일성은 노동자의 승리를위한 주요 전제 조건이다.

· 육체 노동은 모든 사회 바이러스를 막는 훌륭한 소독제입니다.

·이 책은 ... 나의 노예이며, 나는 나의 뜻에 순종해야한다.

· 화려한 코트로 장식하는 대신, 지식으로 자신을 무장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 마르크스 인용문

· 민주 국가에서는 법이 왕이며, 권위주의 국가에서는 왕이 법입니다.

과학에 평평한 도로가 없다. 힘든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가파른 산길을 등반하는 사람들 만이 영광의 절정에 도달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 과거를 후회하고, 앞으로 갈등하는 것이 낫다.

· 철학은 사람들이 결론을 믿을 필요는 없지만 용의자를 시험 할뿐입니다.

· 인생은 바다와 같고 강 대한 사람 만 상대방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 마르크스 인용문

· 진실을 바위와 비교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두들겨 맞을수록 더 화려하게 빛납니다.

· 모든 절감액은 최종 분석에서 시간을 절약합니다.

· 작가는 물론 살고 쓰는 데 돈을 벌어야하지만 돈으로 살고 쓰지 않아야합니다.

· 인간의 가치는 인간의 재능에 달려있다.

· 역사는 대중의 복지에 헌신하고 고상하고 고귀한 사람들이 위대하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경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행복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으며, 그는 또한 가장 행복합니다. - 말스 유명한 단어

· 인간 복지에 가장 적합한 직업을 선택하면 모든 사람에게 헌신적 인 부담이되기 때문에 부담은 우리를 압도 할 수 없으며 당시 우리가 느끼는 것은 가난하고 제한적이며 이기적인 쾌락이 아닙니다. 우리의 행복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속할 것이며, 우리의 대의는 침묵 할 것입니다. 그러나 영원한 존재는 계속 존재할 것이고, 우리의 재에 직면하여 고귀한 사람들이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

· 내 생각에, 진정한 사랑은 연인의 우상에 대한 암묵적이고 겸손하고 심지어 수줍어하는 태도로 드러났으며 열의와 조숙 한 친척들에게는 절대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 철학은 사람들이 그것을 믿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사고에 관한 것입니다.

· 모든 사람의 자유로운 개발은 모두의 자유로운 발전을위한 조건이다.

· 내가 아는 한, 나는 맑스주 의자가 아니다. - 말스 유명한 단어

· 역사 자체가 자주 반복되며, 첫 번째는 비극이며, 두 번째는 극한이됩니다.

· 치명적인 무기는 무기에 대한 비판을 대신 할 수 없다.

· 나는 종을 심었지만 나는 벼룩을 수확했다.

· 항상 배움은 아무에게도 도움이되지 않으며 혜택을 가져 오지 않을 것입니다.

· 화려한 코트로 자신을 꾸미는 대신, 지식으로 자신을 무장시키는 것이 낫다. 마르크스의 유명한 문장

· 사람들은 동시대를 완성하고 행복을 위해 일함으로써 자신 만의 완성을 이룰 수 있습니다. ---- 맑스

· 나는 언제든지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부를 많이할수록 불만이 심할수록 지식이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 훌륭한 사람들이 위대하게 보이는 이유는 쪼그리고 앉고 서 있기 때문입니다.

· "특별한 인격"의 본질은 인간의 수염, 피, 추상적 인 몸의 본성이 아니라 인간의 사회적 특성 ...

· 통제는 다른 반을 억압하는 계급을위한 도구입니다. 잃는 것은 시간과 모든 미래입니다. - 말스 유명한 단어

· 과학에 대한 왕도가 없으며 피로한 상승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 만이 무서운 정상 회담을 갖습니다 과학에 평평한 도로가 없으며 견고한 도로를 따라 올라갈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 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 빛나는 꼭대기.

· 모든 경제는 궁극적으로 시간 경제로 귀결됩니다.

· 시간은 인간 발달을위한 공간이다.

· 젊음의 영광, 이상에 대한 열쇠, 삶의 의미, 심지어는 인류의 생존과 발전 ...이 두 단어에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 투쟁! 고투만으로 우리는 과거의 상처를 치유 할 수 있고 오직 투쟁 만이 우리 민족의 희망과 빛입니다. - 마르크스 인용문

· ...... 투쟁! 고투만으로 우리는 과거의 상처를 치유 할 수 있고 오직 투쟁 만이 우리 민족의 희망과 빛입니다.

· 진실을 바위와 비교하는 것이 낫다. 두들겨 맞을수록 더 빛나게된다.

· 사람들의 삶은 우정과는 분리 할 수 ​​없지만 진정한 우정을 맺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우정은 항상 심기에 충성해야하며, 관개에 열정을 기울이고, 배양하기위한 원칙을 사용하고, 보살핌에 대한 이해를 사용해야합니다.

· 우정은 아침에 안개만큼이나 순수하고, 아첨은 그것을 얻을 수 없다. 우정은 오직 충성심으로 단결시킬 수있다.

성실하고 합리적인 우정은 인생의 소중한 보물입니다. - 마르크스의 유명한 문장

· 우정의 배는 삶의 바다에서 매끄럽게 항해 할 수 없으며 때로는 어두운 구름과 폭풍과 마주 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우정은 한 가지 또는 다른 방식으로 테스트되어야합니다.이 어두운 구름과 폭풍, 우정 그것은 더 강화 될 것이고, 진정한 우정은 어떤 상황에서도 새로운 빛을 발산 할 것입니다.

· 우정은 언제나 충성심으로 뿌려 질 필요가 있으며, 열정으로 관개되고, 원칙으로 배양되며, 이해심으로 다루어 져야한다.

· 우정은 아침에 안개만큼이나 우호적이며 아첨은 우정이 될 수 없으며 우정은 충실하게 단결 될 수 있습니다.

성실하고 합리적인 우정은 인생의 소중한 보물입니다. 당신은 친구들에게 충실 할 수 있고 항상 그에게 합당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당신의 영혼, 성격, 심리학 및 도덕성을 시험하는 최고의 시험입니다.

· 직업을 선택할 때 우리가 따라야하는 주요 정책은 인간의 행복과 우리 자신의 완벽입니다. - 마르크스의 유명한 문장

· 과거를 후회하면 미래에 어려움을 겪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