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마담 퀴리


1. 폭풍우가 몰아 치는 정서적 충동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한다면 실망 할 것입니다.

2. 과학의 기초는 건강한 몸입니다.

3. 나는 내 인생을 과학적 꿈으로 바꾼 다음 현실로 꿈을 바꾼다.

4. 인간이 볼 수없는 세계는 판타지 환상이 아니라 과학의 광채의 실제 존재이다. 명예는 과학의 힘입니다.

5. 과학적으로 중요한 것은 연구자 인 "개인"이 아니라 연구 대상인 "사물"입니다.

6. 우리는 삶을 과학적 꿈으로 바꾼 다음 꿈을 현실로 바꾸고 싶다.

7. 과학의 기초는 건강한 몸입니다.

8. 우리는 우리의 삶을 낭비해서는 안되며, "나는 내가 할 수있는 일을했다."라고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9. 당신이 이상과 함께 살고 자유와 인내와 정직과 자기기만의 정신을 따라갈 수 있다면, 당신은 완벽의 입장에서 살 수있을 것입니다.

10. 나는 당신이 이상주의로부터 영적 힘을 찾아야한다고 믿는다. 이상주의가 없다면,이 이상주의는 우리의 희망과 환상을 매우 높일 수 있습니다.

11. 인간은 또한 이상적인 사람들이 필요하다. 그러한 사람들에게 사심없는 사상 발전은 너무나 매력적이어서 자신의 개인적인 관심사에 관심을 갖지 못합니다.

12. 인간은 또한 이상적인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그러한 사람들에게 사심없는 사상 발전은 너무나 매력적이어서 자신의 개인적인 관심사에 관심을 갖지 못합니다.

13. 사람들은 특히 자신감을 가지고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14. 사람들은 인내심을 가져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아무 것도 성취하지 못한다.

15. 나는 결코 운이 없었고 앞으로도 운을 기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가장 큰 원칙은 : 결코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십시오!

16. 우리의 삶은 쉽지 않은 것 같지만, 무엇이 중요합니까? 우리는 인내심, 특히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17. 명예는 완구와 같아서 만 연주 할 수 있으며 영원히 보관하면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가능합니다.

18. 귀하의 보너스를 명예 대출로 사용하여 예비적인 명예를 얻었습니다. 대부금은 반환되어야하며, 더 큰 영예를 위해 싸우겠다고 결정한 다른 가난한 청년들에게 보내주십시오.

19. 명예는 나를 더 멍청하게 만든다. 물론,이 현상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즉, 사람의 실제 상황은 종종 다른 사람이 생각하는 것과는 매우 불균형합니다. 예를 들어, 내가 속삭 때마다, 그것은 혼의 솔로가됩니다.

20. 대중의 행복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어떤 부서에 있든지간에 국경에 의해 단절 될 수 없다. 그들의 노동 결과는 한 국가에 속하지 않고 전체 인류에 귀속된다.

21. 당신이 이상과 함께, 진정한 자유의 정신, 용기와 인내, 그리고 정직과 자기기만 속에서 살아갈 수 있다면, 당신은 최선을 다하여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22. 약한 사람들은 기회를 잃어 버리고 강한 사람들은 기회를 만들고있다.

23. 인간은 이기적인 발달에 매료되어 자신의 물질적 관심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몽상가를 필요로한다.

24. 나는 우리를 자랑스럽지 않게 만들고 우리가 희망과 꿈을 고귀한 상태로 가져올 수있게하는 이상주의로 영적 힘을 찾아야한다고 생각한다.

25. 우리는 인내심을 가져야하며 특히 자신감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재능이 뭔가를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믿어야하며, 아무리 비싸더라도 이런 종류의 일을해야합니다.

26. 인생을 환상으로 바꾸고 환상을 현실로 만든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낭비하지 말아야하며, "나는 내가 할 수있는 일을했다."라고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인내심을 가져야하며 특히 자신감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재능이 아무리 비싸더라도 무언가를하기 위해 사용된다는 것을 믿어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일을해야합니다.

29. 인생을 환상으로 바꾸고 환상을 현실로 만듭니다.

30. 우리는 우리를 자랑스럽지 않게 만들고 이상한 국가에 희망과 꿈을 가져다 줄 수있는 이상주의로 영적 힘을 찾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31. 당신이 이상과 함께, 그리고 성실과 자유의 정신, 용기와 인내, 그리고 정직과 자기기만에 대한 생각으로 살 수 있다면, 당신은 최선의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32. 우리 폴란드는 국가가 노예 상태에있을 때 고향을 떠날 권리가 없습니다.

33. 조국은 삶에 더 중요하며 우리의 어머니, 우리 땅입니다.

34. 우리 폴란드는 국가가 노예 상태에있을 때 고향을 떠날 권리가 없습니다.

35. 자발적이고 지속적으로 일하는 살며 조심스런 누에들은 정말로 나를 만졌다. 나는 직장에서 잘 조직되지는 않았을지라도 나는 그들을 보았고 나는 그들과 똑같다고 생각했다. 나는 또한 참을성있게 탁월한 목표를 향해 영원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인생이 짧고 깨지기 쉽고, 다른 것을 남겨 둘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다른 사람들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음을 알고, 내 노력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보장 할 수는 없지만, 나는 여전히 그렇게합니다. 나는 이것을했는데, 누에가 그것을해야했던 것처럼 내가 이것을해야만했던 이유는 틀림 없다.

36. 나는 우리를 자랑스럽지 않게 만드는 이상주의에서 영적 권력을 찾아야하지만, 우리가 희망과 꿈을 높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37. 우리의 삶은 쉽지 않지만 무엇이 중요합니까? 우리는 특히 자신감을 가지고 인내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재능이 아무리 비싸더라도 무언가를하기 위해 사용된다는 것을 믿어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일을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