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사과 편지

선전 부서의 새로운 작업 요약


파트 1 : 선전 부서가 새로운 작업 요약 에세이를 모집합니다.

강렬하고 질서있는 채용 작업이 끝났습니다. 많은 것을 배웠고 매우 깊게 느껴졌습니다. 이제 새로운 일자리 모집에 대한 저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I. 조기 채용시기 조기에 새로운 선전을 공동으로 모집하기 위해 여섯 명의 대학생을 조직하여 포스터 제작 및 홍보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1. 포스터 제작을 위해서는 새 주제를 간결하고 강하게 강조하고 노동 분업을 명확히 정의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홍보 활동을 철저히해야합니다. 주된 문제는 이모가 기숙사에서 추방되는 것을 방지하여 1 층에 홍보의 위험이 가장 큰 것입니다. 장래에, 기숙사 1 층을 홍보하여 ​​대부분의 홍보가 이루어 지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효율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광고를 할 때 학교 소녀에게 세부 사항을 설명 했으므로 승진 할 마지막 그룹이었습니다. 직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승진 할 바닥이 많아서 간단하고 강력한 세트를 구성해야합니다. 언어를 홍보하고 학교 친구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하게 메시지를 전달하십시오.

둘째, 새로운 중간 중기 나의 주요 직업은 면접 1, 인터뷰의 첫날, 나는 분명히 거기에 약간의 긴장, 가스 부족, 언어가 간단하고 강력하지 않다는 느낌, 소리가 충분히 크지 않습니다. 나는 적극적인 면접관이 지배적 이었기 때문에 나를 매우 수동적으로 만들고 그녀가 더 많은 인터뷰를 받았다고 느꼈다. 면접관은 학생회 이미지를 가장 먼저 표현하기 때문에 인터뷰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긍정적이고, 효율적이며, 유익한 인상을 남겨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역할 모델을 연구하고 더 공부할 수 있습니다. 여동생이 학생 조합에 가입했습니다. 2. 인터뷰 2 일째에는 다른 사람들과의 인터뷰에 대한 경험과 느낌이 있었기 때문에 첫날의 문제를 극복했지만 면접자는 거의 없었습니다. 선 플라자의 모든 조직이 홍보했습니다. 그러나 신입생이 꽤 많아서 다음날의 기대치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3. 오후 면접에서는 면담 교실에서 수업을 듣고 담당자와의 연락을 통해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고 모집 활동을 정상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분명한 분업은 우리를보다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있게합니다. 4. 그 다음날을 요약 할 때 언급 된 책임자는 학생회를 홍보하기 위해 다른 조직을 악의적으로 부추 기지 않고 말합니다. 우리 각 학생 조합원에게 강조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생 조합에 가입하기 때문에 학생 조합을 대표합니다. 학생 조합의 스타일은 양질의 조직이어야합니다. 5. 인터뷰 3 일째 나는 다른 사람들과의 인터뷰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었고, 선전 부분에 관해서는 등을 사용하여 기술을 배양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면접자의 열정과 팀워크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책임감과 근면은 많은 사람들의 퇴각이 끝나기 때문에 면제 자의 책임감과 인내심을 유지할 수 있으며, 우리 팀의 일은 팀에 의해 이루어 지므로 그룹에 통합 할 수있는 팀이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일하는 사람들.

셋째, 새로운 후기 단계 1을 모집하십시오. 제 경우에, 사후 작업이 직면하는 문제는 회원들이 퇴각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아직 정례회의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일하기 전에 이미 제가 은퇴하기를 원한다고 말한 두 명의 멤버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미 전도사에 참여하고 작은 언어를 가르쳤 기 때문에입니다. 너무 바쁩니다. 다른 하나는 학생회의 도전 과제에 직면 할 용기가 없었기 때문에 부서 내 작은 학생 개발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설득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만약 당신이 부서를 떠나고 싶다면, 당신이 그를 간신히 떠나면, 그것은 학생 노조의 나중 작업에 약간의 문제를 가져올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신규 모집 활동을 통해 저는 부서의 기능, 필요한 재능, 학생회의 역할 모델, 머물기에 대한 의지 등을보다 깊이있게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따라서 다음 업무에서 우리는 그렇게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 신임 장교에게 학생 연합 간부의 좋은 이미지를 제공한다. 부서의 발전을 위해 간부와 대화하고, 새로운 장교를 데리고 부서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게한다. 3. 간부급은 정신으로 가득해야한다. 신임 장교의 열정을 증진시키는 일에 열정적으로 참여하십시오.


2 부 : 선전 부서의 새로운 작업 요약

2009 년 10 월 14 일 저녁, Mingde 공학 자원 봉사자 협회는 2 층 6 층에서 임시 채용을 실시했습니다. 모집 전의 기밀 유지가 좋았으며, 학교 자원 봉사 단체가 그 활동을 알리고 신청서를 배포하고 수집했습니다. 낮의 정오가 될 때까지 우리 임원들은 학교에서 새로운 일자리를 모으는 것에 대해 배웠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준비도 부족했지만 몇 가지 결점을 보완하고 새로운 학생들의 열정을 줄이지 못하고 감기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첫째, 자원 봉사자 협회 (Volunteer Association of Schools)는 대학 분류에 따라 신청서를 대학에 배포 할 것이며, 학생들의 지원 부서별로 구분할 것입니다. 09 신입생은 기본적으로 90 명으로 실내 활동에 익숙하며 선전 부서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선택할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 선전 부서의 큰 부분입니다. 인터뷰 장소로 여러 회원들에게 통보했을 때, 신입생들은 약간 흥분하고 빡빡 해졌고 적어도 대학에서의 첫 인터뷰 일 것입니다. 우리는 즉시 인터뷰를 요구하지는 않았지만, 모든 신입생들이 교실로 가서 그들의 지위를 조정하고 다가오는 인터뷰를 쉽게 처리하도록했습니다. 우리가 모집 한 회원은 학생 임원과 선전 노동자 다. 당연히 이미지와 작업 능력의 두 가지 주요 측면을 평가해야한다. 우리는 먼저 지원서 양식을 비교하고 학생들에게 성장 환경 및 업무 경험을 포함하여 잠깐 소개하도록 요청합니다. 둘째, 자원 봉사자의 이해, 선전 부서에 대한 이해 및 그들이 가져야 할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게하십시오. 그들은 개인적인 능력이나 강점에 관해 질문합니다. 한 개인의 인상은 그가 들어오는 순간과 그가 말하는 방식, 또는 겸손, 오만 또는 말 또는 시장이 개인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할 때가 많습니다. 또한 우리가 혁신 정신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도 우리 조사의 초점입니다. 선전 부서의 조사관이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부서에 "사람들을 사로 잡기"위해 임무를 부여해야했지만 이것은 또한 업무 조정의 필요성이 아니며 아무도 의견이 없습니다. 금광이 빛나는 곳으로 어떤 부서의 재능도 뛰어나며 열정적 인 자원 봉사자는 선전 부의 진지한 초청을 거부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우리는 내년의 변화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일하지 않을 것이며 뛰어난 능력과 책임감을 지닌 우수한 회원을 찾고 모집하기 만하면 새 학년도에보다 원활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완성과 다음 세션을위한 개발 목표의 선택은 Mingde Engineering Volunteers Association의 미래를 더 유명하게 만들 것입니다. 신입 회원들은 필연적으로 우리 선전 부서에 새로운 피를 주입 할 것이고 우리는 노인들의 지도력하에 그들의 재능이 완전히 실현 될 것이라고 믿을만한 이유가 있으며 우리는 선전 부의 업무를보다 만족스럽게 마칠 것입니다.


파트 3 : 선전 부서의 새로운 작업 요약

지난 한 달 간 우리 부서는 주로 신입 사원 모집, 신입 사원 모집 및 제 25 회 아카데미 게임에 참여했습니다. 오리엔테이션과 신병 모집의 오리엔테이션에서 나와 책임있는 부서의 공동 노력으로 책임을 맡은 일이 아주 잘 수행되었으며, 게임에서 우리는 새 임원과 함께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의 초기 단계에서 우리 부서는 주로 새로운 포스터에 대한 책임이 있었고 다음으로베이스 캠프의 레이아웃에 참여했습니다. 당시 우리 부서는 사우스 게이트에서 리셉션을 열고 나중에 다른 부서의 작업을 지원했으며 마지막으로베이스 캠프를 피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끝났고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부서와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직업을 모집함에있어, 우리 부서는 새로운 포스터를 모집하고 새로운 장소를 준비하고 대피시킬 책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우리학과가 여전히 성공적이지만이 기간 동안 많은 문제가 있었지만 신청자가 매우 많았지 만 홍보가 부족하여 등록한 남녀 비율이 예상보다 떨어졌습니다. 다른 부서의 조정. 이 시간에 모집 된 신임 장교는 매우 유능하지만, 면접 동안 질문 할 질문이 너무 적습니다. 마침내 선택할 때 어느 것을 선택할 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므로 미래의 일에있어서 일하기 전에 당신은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충분히 준비해야합니다. 게임의 예비 작업에서 우리 부서는 커다란 포스터, 홍보 게시판 및 스코어 보드를 제작하는 책임이있었습니다. 큰 포스터를 만들려고 시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홍보 게시판 및 스코어 보드의 측면에서 경험과 능력이 부족하여 칫 솔질 작업을 수행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지 만 그 효과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주로 브러쉬 바닥의 색상 그라디언트로 집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주로이 영역에서 연습을 강화해야합니다. 이 브러시 바닥에서 색상 그라디언트에 대한 경험도 있고, 언니에게서 더 많이 배울 것입니다. 내 부서 모두가 기본 캠프의 레이아웃 및 대피에 참여하여 임원이 직접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의 작업은 매우 훌륭하지만 앞으로는 더 많은 부서에서 커뮤니케이션을해야하며 동시에 운동 선수들에게 더 많은 지원과 보살핌을 제공해야합니다. 바쁜 달이 지나고 작업이 전반적으로 훌륭하게 진행되었지만 많은 세부 사항이 아직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일하기 전에 더 생각해야하며 신중하게 모든 측면을 고려하고 좋은 직업 계획을 세우고 팀워크의 정신을 강화해야합니다. 다음 과제에서는 우리 부서에 새로운 훈련이 더 어려워지며, 우리는 적극적으로이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파트 4 : 선전 부서의 새로운 작업 요약

이번 학기가 끝나고 이번 학기가 끝나면 새로운 감독과 신임 장교는 새로운 기회와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회장의지도하에 기회를 포착하고 도전에 직면하여 성공적으로 완료하게됩니다. 다양한 작업. 아래에서는이 학기의 연구 결과를 키워드 형태로 요약 해 보겠습니다.

[키워드 1 : 환영합니다] 환영 포스터 프로모션 : 신입생 입학시 핸드 페인팅 포스터 디자인 작업을 신중히 완료하고 신입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마케팅 사회의 직무 및 기능을 홍보하고 전시 보드 형식을 사용하여 다양한 시점에서 전시했습니다. 홍보를 강화하십시오.

[키워드 2 : 군사 훈련 포스터] 대통령령에 따라 우리 선전 부서는 새로운 군사 훈련 중에 선전과 조위를 수행했다. 우리는 아직이 시간에 새로운 일자리를 모집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일은 우리의 세 명의 이사들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또한 정보부 (Ministry of Information)가 많은 도움을 주었고 많은 일을 해내는 데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키워드 3 : Departmental Restructuring] 새 학기에 배운 일부학과가 개편되었지만학과는 개입하지 않았지만 사회가 가족이기 때문에 설명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직원들은 새로운 장학생을 모집하기위한 다음 단계를 위해 통일 된 분업을 수행하기 위해 더 친밀한 친밀감을 형성하고 학교 시작시 부서 회의를 가졌습니다. 저는 선전 부서가 주로 담당했던 일과 일의 성격과 일의 세부 사항에 대해 진지하게 논의했으며, 원래의 장점과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해 진지하게 논의한 후 이번 학기의 주요 작업에 대해 처음 논의했습니다. 연습의 한 학기 후에, 우리는 선전 부의 관리들이 천천히 당신과 나와 관계없이 열심히 일하는 매우 응집력있는 조직으로 합병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키워드 4 : 모집] 첫째, 신입 사원 모집 전에 새로운 계획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논의하고 새로운 일자리를 모집하는 업무를 명확히했으며 선전 부서를보다 잘 구축 할 수있는 몇 가지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제안을 듣는 동안, 그것은 또한 각 신입생의 공평성과 정의를 보장합니다. 이 부서의 특수성에 따르면 새로운 일자리를 모집하기위한 평가 기준은 크게 네 가지 측면으로 나뉩니다. 후보자가 선전 부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 서비스 부서에 동기 부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후보자의 전문적 수준, 즉 서예를 그리고 최고의 전문 능력을 발휘할 수있는 능력을 조사하십시오. 후보자의 조직 계획 능력이 부서의 활동에 대한 생각을 갖고 있으며 건설적인 제안을 할 수 있는지 조사하십시오. 후보자의 혁신 및 팀워크 인식 및 의사 소통 기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모집 기간 동안 게시판을 배치하고 전단지를 배포하는 것 외에도 기숙사를 방문하고 신입생 기숙사를 일괄 방문하여 배운 상황을 소개하기를 원했고 매우 좋았습니다. 판촉 효과. 어떤 이유에서 인력의 최종 모집이 충분하지 않았지만 계획은 중단되었지만 선전 부서에 신선한 피를 주사하고 대학에 쇼를 제공하기 위해 정력적이고 동기 부여가 된 새로운 임원 그룹이 모집되었습니다. 자기의 무대.

[키워드 5 : 임원 연수] 회장단의 노력으로 뛰어난 임원 그룹을 모집 한 후, 우리는 경제 경영 대학원 광고 부서에서 교육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 기회는 매우 드문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것은 각 선전 부서가 실천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대학에서는 실습이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가장 부족한 것은 실습의 기회입니다. 마케팅은 매우 실용적인 공동체입니다. 모든 임원 훈련에 대해, 비록 모든 사람들이 게으르며 늦게 자고 싶어하더라도, 모든 임원은 정시에 도착합니다. 물론, 우리는 장교들과 훈련하고 있으며, 우리에게는 이것은 드문 기회입니다. 경찰관 중 몇 명은 포스터 서체와 포스터 배경에 대해 글쓰기와 그림을 숙달했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경제 및 경영 대학원 광고 부서의 여러 장관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작은 장교를지도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키워드 6 : 마케팅 스타즈 신규] "마케팅 스타"는 마케팅 협회의 브랜드 활동입니다. 선전 부서로서 각 사회 또는 조직의 선전 부서가 이벤트의 리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활동 때문에 가시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선전을해야합니다. 우리가 취하는 방법은 게시판과 크로스바입니다. 포스터는 표현의 아주 경제적 인 형태입니다 - 좋은 홍보를 얻기 위해 최소한의 정보를 사용합니다. 사실, 배너와 포스터는 같은 효과가 있지만 다른 분야에서만 작업해야합니다. "마케팅 스타 (Marketing Star)"모집은 우리 업무의 공식적인 시작을 의미합니다. 두 광고 게시판 제작, 장교 공식적인 작업을 시작했다. 이것은 처음 시도했을 때의 첫 번째 시도입니다. 광고판은 오후에 보냈고 첫 번째 광고판은 모두가 완성했습니다. 효과를 향상시켜야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성공적인 광고판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미래에 더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동시에, 우리 선전 부서는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중대한 내성을 수행했습니다. 선전 부는 여전히 많은 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열심히 일할 것이며, 단계적으로 나아가 함께 성장하는 법을 배웁니다.

[키워드 7 : 마케팅 스타] "마케팅 스타"는 긴 과정입니다. 대회 등록, 예비 경연 대회, 예선전, 재 시합, 결승전에서 선전 부는 경기 승격에 책임이있다. 주요 프로모션 방법은 광고판, 포스터, 배너 등입니다. 손으로 그린 ​​포스터의 각 조각 제작은 우리의 노력입니다. 선전 부서의 모든 구성원의 노력입니다. 각 대회에서 우리는 전체 사진 촬영을 실시했습니다. 정보부에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Propaganda Department는 마케팅 스타 콘테스트의 무대 레이아웃, 프로그램 전단지 제작, 손으로 그린 ​​포스터 제작 및 스코어 보드와 같은 소품 제작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파티 당일 공연장 마련. "마케팅 스타"는 모든 길을왔다. 나는 모든 도시 사람이 우리 선전 부서뿐만 아니라 많은 노력을했다고 믿는다.

[키워드 8 : 아웃룩] 지난 학기를 보면서 항상 작품 앞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의 장면을 되돌아 보면서 알지 못하고 눈을 풍부하게합니다. 1 학기의 서두가 끝났습니다. 손가락으로 톡톡 치고 과거를 재검토하고 수업을 요약하면 현재를 더 잘 파악하고 미래를 기대합니다. 인내심을위한 우리의 결심은 절대로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응원하고 전체 부서가 학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광산, 파기, 희망을 풀어주기를 기다리는 끝없는 에너지를 부여받으며, 내년에는 선전 사역을 홍보하고 결점을 피하고 공동체의 다른 부서와 협력하고 협조하며 편지 및 통제 대학 학생 조직을 창설합니다. 더 나은 내일.


제 5 장 : 선전 부서의 새로운 일의 요약

한 학기가 끝나고 있습니다. 청소년 리그위원회와 국의 지도력과 지도력하에 선전 부서는 기본적으로학과의 업무와 업무를 완료했으며, 장관과 모든 임원들의 공동 노력하에 선전, 조직 및 조정에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유스 리그위원회와 국 및 여러 기능 부서에 의해 확인되고, 학기 초에 공식화 된 작업 계획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음은 해당 연도의 선전 담당 부서가 수행 한 작업을 요약 한 것입니다.

새로운 작업으로의 첫 번째 이동 부서의 발전은 항상 더 오래 가고 더 중요하기 위해 신선한 혈액을 주입해야합니다. 신입 사원 모집을 통해 다양한 힘이 최적화되고 조직이 개선되어 부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입생들이 학생회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학생회의 새로운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본학과에서는 학생회의 전반적인 구성에 따라 다음과 같은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1. 홍보를 확대하기 위해 포스터와 공지가 게시되었으며 부서에서 새로운 발표를했습니다. 2. 정식 모집 전 2 주 동안 여유 시간을 사용하여 학생 연합의 모집 과정, 부서 및 일상 활동의 설정을 참을성있게 설명하십시오. 그리고 선전으로 새로운 학생들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3. 토목 공학 연구소 (Tivil Engineering Institute) 입구에 새 지점을 만들고 공식적으로 새로운 지점을 모집합니다. 4. 충분한 질문을하고 2 차례의 인터뷰를 실시했다. 업무에 대한 반성 :이 새로운 준비가 초기 단계에서는 충분하지만, 여전히 그 자리에 있지 않습니다. 주된 성과는 서예 기술을 가진 장교가 충분하지 못하다는 것이 었습니다. 나중에 한 명을 고용 했음에도 불구하고 서예 기술을 가진 많은 신입생은 아직 선전 담당 부서에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교육 담당관이 학생회에 입단하는 두 번째 중요한 측면은 능력을 발휘하고 향상시키는 것이므로 담당 부서에서는 직원의 훈련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임원 훈련을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1. 평가 시스템 개선 작업 초기에 우리 부서는 활동 참석, 정기 출석, 특별 기부 등을 포함한 평가 양식을 작성했습니다. 우리는 시스템에 따라 임원을 엄격하게 선정하고 개방성과 공정성을 확보하여 임원의 열정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팀 분할 학생회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임원을보다 잘 관리하기 위해 임원을 5 개 그룹으로 나누고 그룹 리더를 지명 한 후 그룹 리더가 월간 선거 시스템을 시행했습니다. 이것은 팀 구성원과 팀 구성원 간의 경쟁을 야기하며 그룹과 그룹 간의 경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룹 및 다른 그룹, 팀 구성원 간의 팀웍이있을 때. 이 목적은 임원 간의 경쟁 감과 팀웍을 조장하는 데 있습니다. 3. 정기 회의 시스템 부서는 2 주마다 정기 회의를 개최합니다. 정기 회의의 중요한 의미는 목사와 임원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의를보다 의미있게하기 위해, 우리는 신중하게 근무 경험과 경험을 경관과 공유 할 준비를했습니다. 그리고 상임위원회 상임위원회에 강연을하도록 초청했습니다. 일에 대한 반성 : 그룹을 나누는 효과는 생각만큼 좋지 않았고, 일부 임원들의 열정은 그룹 리더의 지명에 의해 타격을 입었습니다. 더욱이 팀 구성원과 팀 구성원에 대한 팀워크 인식은 여전히 ​​불충분합니다.

제 3 전시 회, 원고 및 사진 작업
1. 행사 전 홍보실에서는 각 행사가 끝날 때까지 열심히 노력하여 전시실 계획을 세우고 홍보 계획을 확장하며 학생들의 시야와 연설장의 하이라이트가되고 학생들에게 깊은 기억을 남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인상. 예를 들어, 대학의 학생 조합은 새로운 포스터, 기숙사 장식 콘테스트의 보드 설정 및 농구 경기 홍보를 모집합니다. 2. 원고 각 행사 전에 예비 아이디어가있을 것이며, 원고는 행사가 끝난 후 시간 내에 제출 될 것입니다. 나는 보통 뉴스를 읽고, 자료를 적극적으로 준비하며, 글쓰기의 수준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단점은 처음에 원고가 제출되지 않았고 작업에 몇 가지 실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3, 사진 찍기 활동으로 사진을 찍는 원칙으로 학생 연맹의 모든 활동이 중단되었습니다. 전문 사진 작가가 아니기 때문에 때로 사진 촬영의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적극적으로 책에서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그 지역에서 그러한 특기를 가진 학생들에게서 배우고 사진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네 번째는 형제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입니다. 형제 부서는 활동을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합니다. 예를 들어, 이벤트 전의 홍보 게시판 인 스포츠 성 (Ministry of Sports)의 New Basketball Game은 임원이 응원하고 행사에서 주문을 유지하도록 조직합니다. 많은 활동을 통해 여러 부서의 임원들의 감정이 깊어지고 협력 공간이 넓어졌으며 형제 부서의 업무가 실제적인 행동으로 뒷받침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학기의 일을보고 학기의 작업 내역을 검토 할 때 우리 부서에는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 학기의 연구에서 다음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해결 됐어. 2. 부서의 활동을 혁신하기 위해 준비하고, 처음에는 사진 경연 대회를 개최 할 계획입니다. 학생회가 주최 한 모든 활동, 응원 때마다 그리고 모든 미소는 우리와 같은 배에있는 청소년 리그의 선생님들과 분리 할 수 ​​없으며 학생 연합의 모든 구성원의 지혜와 땀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지원합니다. 지난 학기에는 무지개를 경험했지만 폭풍을 경험했지만, 우리는 여전히 청소년 리그위원회의지도와 모든 회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선전 부는 미래에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수하고, 모든 사람의 신뢰를 얻고 진정으로 "활동의 창"이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