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사과 편지

애인에게 사과 편지


파트 1 : 여자 친구 인 Fan Wenwen 에게 사과 하십시오.

아이에게 : 혼돈을 통해 봄과 가을, 당신은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여성이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기도합니다. 저는 항상 세계의 삶과 화려한 불꽃 사이의 장기적인 관계라고 생각합니다.이 삶의 기간은 나를 평생 동안 꿈꾸게 만들었습니다.이 삶의 기간은 제 삶에 대해 생각하게하고 제 삶을 유지하게합니다. 1 년 3 일의 삶에서 나는 당신을 무수한 시간 동안 화나게했습니다! 그리고 너는 그 포용적인 마음으로 계속 나를 용서해. 하지만 어떻게 회개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 아시나요? 나는 많은 생각을했고, 나는 오랫동안 울었다! 나는 나 자신을 정말로 싫어한다. 선한 사람은 사랑하는 여인을 잘못하지 못하게합니다! 그러나 나는 너를 몇 번이고 다시 실망시켰다! !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금 그렇게하겠다고 약속 했습니까? 아직도 항상 의심스럽고 당신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생각에 불편하다. 나는 너를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이 일은 내게 잘못되었습니다. 나는 심각한 실수를했습니다. 용서할 수없는 실수입니다. 나는 당신을 무시하고, 감정을 무시하고, 당신을 매우 잘못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이 아내에 대한 심각한 위반에 대해 매우 느끼고 있습니다. 불쾌감과 후회, 그리고 상심 한, 구강 습관의 일부를 수정하기로 결정, 특히 아내와 성인의 감정을 무시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아내에게 엄숙하게 말했다. 나는 잘못했다, 미안하다!

이 소송의 실수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의사 소통의 헌법 원칙 위반 : "첫째, 부인은 항상 옳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유익하기 때문에, 둘째, 항상 서로를 신뢰해야합니다. 셋째, 질문이 있으시면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헌법"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기 위해, 오랜 세월에 우리는 함께 걷고, 나는 두 가지 일을하기로 결심했다. "아내가 한 모든 결정은 확고하게 유지됩니다. 제 아내의 지시는 항상 따라야합니다! "나는 당신의 개인 정보를 존중 하리라. 나는 의심스럽지 않아야한다. 나는 너를 믿어야한다. 나는 미래에 없을 것이다. 네가보기를 원한다고해도, 너는 동의해야한다. 철저한 재검토를 통해 다음과 같은 행동을 철저히 준수 할 것입니다 : 1. 나는 당신에게 상처를주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행복하게해야합니다. 2, 아내를 돌보는, 사려 깊고, 세심한 것. 당신의 아내를 불안하게 만들 수있는 일을 위해서, 아내와 할머니에게보고하고, 아내를 해칠 수있는 일은하지 말고, 아내의 사생활을 방해하지 마십시오. 3, 개인의 말과 행동은 아내와 성인의 지시에 따라 말하고, 생각하기 전에 말을해야합니다. 4, 시어머니의 나쁜 습관을 단호하게 정정하십시오! 5. 일단 당신이 그것을 위반하면, 당신이 나를 처벌하든 상관없이 나를 처벌하게하십시오! 위의 내용이 나의 시정 조치입니다. 부적절한 사항이있을 경우 제 아내와 성인에게 심각하게 비판 해 줄 것을 요청하십시오.


제 2 장 : 여자 친구에게 사과 편지

내 여자 친구의 공개 사과 편지 : 나는 1 년 넘게 내가 한 것을 매우 부끄러워했다. 이제 나는 말할 수있다 : 미안, 당신이 나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잘못입니다. 담배를 피우거나 술을 마시거나 연기를 싫어하기 때문에 담배를 피우거나 술을 마시는 법을 배워서는 안됩니다. 나는 당신의 친구들의 서클에 녹아들 수 없으며, 나는 그와 같이 더러워 질 수 없습니다. . 내 잘못이야. 내 친구들이 함께 살 때 그들과 얘기해서는 안돼. 나는 집주인의 우정에 가지 않았다. 그것은 내 잘못입니다. 당신에게 100 조각 이상을 소비하지 않는 화장품을 항상 사지 않아야하며, 나는 항상 그것을 삽니다.하지만 당신이 좋아하는지 물어 보지 마십시오. 그것은 내 잘못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불규칙한 생리, 내분비 장애, 다른 곳으로 가서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아야 만합니다. 특히 Ejiao 혈액을 먹어서 먹으십시오. 피부가 흰 색과 붉은 색이되지만 다른 부위는 피부에 영향을받습니다. 화이트가 더 분명해. 그래서 나는 항상 아무것도 사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한다. 너무 어리 석다. 나는 너에게서 배울 필요가 없다. 나는 이성 친구와 함께 돌아와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했다. 나는 너와 네 친구들이 당신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물을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이 한 번도 물어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너무 어리 석다. 나는 네가 배우지 않고 같은시기에 11 ~ 2 번 놀기 위해 이성 친구에게 가지 않았다. 너는 이렇게 말했다고 말했기 때문에, 아무 것도 잘못이 아니었다. 나는 너와 오랫동안 낚시를 해왔다. 나 언니의 등록비를 지불하면 안된다. 언니의 책을 사기 위해 돈을 빌려서 돈을 아끼지 않고 돈을 아끼지 않고 돈을 아끼지 않고 돈을 아끼지 만 돈은 거의주지 않았다. 지금 사기 위해 슈퍼마켓에 갈 수있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그것은 나쁘다. 나는 음식을 요리해서는 안된다. 나는 그것에 익숙하지 않다. 비록 짠맛이 있더라도, 그것은 옳다. 아주 맛있어. 제가 잘못했기 때문에 식사를 마친 후에는 접시에 씻기 전에 음식을 씻을 책임이 있다고 항상 말하지 않아야합니다. 그것은 잘못되었습니다. 남자 친구가 여자 친구에게 돈을 주어야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남자 친구의 일을 위해 돈을 버는 법은 여자 친구의 문제가 아닙니다. 여자 친구는 남자 친구가 진짜 남자 또는 여자 친구가되기 위해 기다릴 필요없이 집에 있어야합니다. 그런 남자 친구는 유능합니다. 나는 틀렸어. 내 감정과 고민을 컴퓨터에 쏟아 부으면 안된다. 너와 동행해야하고, 컴퓨터 놀이를하고, 선원의 달을보아야한다. 왜냐하면 나는 전혀 문제가 없어야하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이 1 년 동안 당신의 젊음을 낭비했다는 것을 용서한다고기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당신에게 인정한 세 번째 예입니다. 앞으로는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그런 나쁜 남자 친구에 대한 1 년간의 관용에 감사드립니다.

P3 : 여자 친구에게 사과 편지

내가 너를 만난 이후로 나는 많은 결점이 있음을 깨달았다. 나는 잠시 동안 내 귀를 믿을 수 없어 내 잘못을 믿을 수 없었다. 일련의 일이 일어난 후에 점차 그것이 나의 잘못이라고 깨달았지만, 비판을 받고 두려운 말투로 인해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하면서 그 당시에 당신을 인정하고 용기를 줄 용기는 없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좋은 약이 질병에 좋고 그 말은 귀에 좋았어"라고 말한 것은 매우 합리적이다. 또한 진정한 감정을 확인할 수있다. "귀를 거꾸로한다"는 말을들을 때마다 나는 불편 함을 느낀다. 네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때, 네 자신을 통제 할 수 없으므로, 종종 네가 완고함 때문에 내면의 감정을 생각할 수 없으며, 서로의 감정에 심각한 상처를 입히는 것을 말한다. 여기, 진심으로 당신에게 말한다. 소리 : 아내, 미안 해요! 그것은 나에게 좋지 않아, 그건 내 잘못이야!
사건 후, 얼마나 유감 스럽습니까, 자기 비난, 나는 여전히 당신 앞에서 그것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실수를 인정하는 용기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종종 사람들이 책임감을 느끼고, 책임을지고, 실수를하고, 성실해질만큼 용감해야한다는 말을 듣는다. 아마도, 당신의 마음 속에는 감정적 인 겁쟁이입니다. 감당할 수 없는데, 감당할 수 없는데, 어떻게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당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미래의 남편이 될 수 있습니까? 어떻게 가족을 부양 할 수 있습니까?

예, 당신의 염려가 제 관심사입니다. "패배를 인정하지 마시고 부드럽지 마시오."나의 인물은 긍정적 인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있는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지만 잘못의 경우 잘못은 인정하기가 어렵고 내 인생의 단점이있다. 이제 나는 내 자신의 문제를 분명히 인식하고 있으며 그러한 "높은 프로필"을 없애고 진실한 성실을 이루고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습관은 어릴 때부터 재배되기 때문에 담배를 끊고 술을 삼키려하는 것과 같지만, 나는 그와 같은 결점을 바꾸고 갈등을 피할 때 이미 내 마음을 고쳤다. 맹세 하겠지만, 너와 결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거야, 자기야! 나는 내 자신을위한 마감 시간을 정했습니다. 앞으로 1 개월 이내에 제 성격, 말하기의 태도 및 당신에 대한 태도를 조정할 것입니다. 나는 더 잘하고 싶다! 나는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하고 싶다. 왜냐하면 너는 내 마음 속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너는 내 유일한 것이다. 나는 너를 가장 염려한다. 나는 너와 내 삶이 엉망이 아니라면 너를 참을 수 없다!
부인, 사랑해!


제 4 장 : 여자 친구에게 사과 편지

네가 아주 유감 스럽다는 느낌이들 때가 있는데, 나는 너와 헤어지는 것을 생각했다. 나는 네가 합당하지 못하다고 느낀다. 너는 훌륭하고, 친절하며, 아름답다. 나에 대해? 나는 하루 종일 할 일이 없다, 너는 또한 열심히 공부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너를 듣지 않는다. 너는 압니까? 다른 애들과 이야기하는 걸 보았을 때, 나는 죽음만큼이나 좋지 않아요.이게 조금 이기적이라는 것도 압니다. 이제 우리가 사흘 만에 우리는 또 다른 해에 헤어질 것입니다. 그때 우리는 여전히 함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애들을 데려 갈거야? 나도 몰라, 네가 나랑 계속할 수있는 이유가 없다는 것을 안다. 네가 헤어질 경우 더 행복해? 나는 너를 행복하게 만들고 싶어. 나는 매일 밤 늦게 이야기하는 것을 기억하고 토요일에 "나쁜 일"을하기 위해 나섰다. 다른 사람들이 선생님이 사무실에 전화했다는 사실을 알게하지 마라. 나는 생각할 때 항상 슬프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맹세하는 것을 볼 때마다 내 마음은 정말로 불편하지만, 어떻게해야합니까? 너는 단지 편에서 서서 혼자서 고통을 겪을 수밖에 없다. 나는 너를 너의 남자 친구로 보호 할 수 없기 때문에 괴롭힘을 당할 수있다. 나는 너를 그렇게 위로하지 않았고 너무 많은 눈물을 아프게했다. 나는 자격이 없다. 남자 친구, 너를 행복하게 만들 수 없어. 여름 방학 동안 나는 난닝에 갔다. 나는 너와 함께하고 싶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갔다. 갈 때 후회한다. 너를 떠나야하는 것이 얼마나 고통 스럽 냐. 너는 말했다. "난닝은 아름다운 여성들이 많다. 돌아와서 보여줘! "라고 말했어."오케이! "오, 화가 났어! 너는 나에게 열정적 인 소설들을 보라고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을 찾을 수 없었다. 그 당시에, 너는 말했다. "나는 그런 어리석은 남자 친구를 원하지 않는다."나는 너에게 어리 석고 똑똑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다. 뇌는 오랫동안 사용되지 않았고 녹슬 었으므로 설명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없으므로 용서해주십시오! 학교에서, 나는 항상 다른 여자 아이들을 쳐다 본다. 나는 모두에게 색을 띠고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 나는 너를 괴롭 히고 싶다. 나는 항상 수업 중에 네 엉덩이를 걷어차. 뒤돌아 보면 정말 귀여워! 그건 그렇고, 지난 학기 수업을 들었을 때 항상 저를 경멸하고 싶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가운데 손가락을 세우는 두 개의 작은 손을 보면서, 나는 미소 지을 수 없다. 나는 너를 위해 미안한 것을 했어야 만한다! 이번 학기는 내게 아주 차갑다. 리앙 웨이 펭 (Liang Weipeng)과 항상 이야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것을 볼 때 불편 함을 느낍니다. 이제 내가 결정 했으니 열심히 일해야한다 언젠가 나는 네 것이되고 네 진짜 남자 친구가되어 영원히 너와 함께 할 가치가있다. 결과가 무엇이든, 적어도 시도해 보겠다. 결과에 관해서는, 당신을 위해 싸울 수 있습니다, 그냥 날 봐! 이 기회를 주시겠습니까?


제 5 장 : 여자 친구에게 사과 편지

네 여자 친구 한테 사과 편지. 옳고 그름,이 아름다운 날,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서 우리의 지인이 하늘의 준비의 운명이라면 처음부터 시작합시다. 모든 이유와 설명은 제 여자 친구에게 창백하고 사과하지 않습니다. 나는 용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안 해요,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용서해주세요. 평생 동안 널 해칠 것이고, 보상으로 널 사랑해! 이 문제로 인해 완전히 무효화시키지 마십시오. 최소한 60 년간 집에 머물게하십시오. 감히 네 얼굴을 보지 못한다.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너는 성인이 많다. 나를 용서해라, 알았지? 여러분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은 회개하고 있습니다 ... 화를 내고 싶다면 나에게 많은 아이들을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처벌, 처벌". 여러분을 받아 들일 수있어서 기쁩니다. ^ _ ^ 어렸을 때 실수로 많은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정말 사과드립니다. 데이터 공유. 1 "미안하다"가 모든 분개를 해결할 수 있다면 나는 진실하지 않으며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가 모든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고 말하면 거짓말이 아닙니다. 2 너는 행복하고 걱정이 없다, 나는 정말로 너에게 매료되어있다. 나는 너의 고뇌에 대해 걱정한다, 나는 상처 받았고, 내 마음을 바꾸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의심하지 않기를 바란다. 너는 의도하지 않는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3 나를 용서하라! 나는 틀렸다고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용서할 수 없다면, 계속 전화하십시오! 나는 너에게 뽑힐 용의가있다! 4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너야, 너를 아프게하는 사람이 나야, 너의 상처를 기꺼이 치유하고, 기꺼이 손을 잡고 ... 5 너가 화가났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네가 화를 낼 때마다 나는 두려워하고 이해한다. 나, 알았지? 용서해 줘, 알았지? 6 작은 여자지만,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너를 더 이상 화나게하지 않을 것이고, 너를보고, 너를 읽고, 미워할 것이다! 7 나는 그것을 완전히 알아 냈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에게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매우 씁쓸하고 피곤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