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사과 편지

급우에게 사과 편지


제 1 부 : 급우에게 보내는 사과 편지

안녕! 아침 말하기, 나는 말하기 힘들다. 사실, 처음 영어 수업을 듣고 평소처럼 사무실에서 숙제를하고 친구들과 놀고 싶었습니다. 나는 문을 닫으 려 할 때 그 순간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갑자기 내 생각이 유령 아이디어에서 나왔습니다. 당신은 나오지 않았고, 문을 잠그고있었습니다. 어쨌든, 당신은 홀로 있습니다! 그래서, 유령이 지퍼를 문에서 당겨서 만들었습니다. 사실, 나는 단지 당신을 놀리고, 농담을하고, 복수 나 나쁨이 없기를 바랄뿐입니다. 그러나 문제의 실수는 아직 진행 중입니다. 제 잘못을 정정하지 않았습니다. 선생님 께 무언가를 열망했기 때문에 나는 그 문제를 완전히 잊었다! 벨이 울릴 때까지 나는 놀이터에서 많은 재미를 느꼈다.

방과 후 캠퍼스는 조용합니다. 수학 선생님이이 수업의 내용을 설명하기 시작하면서 신중하게 들어 줬습니다. 그러나 오늘 선생님은 주 밖에서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어떻게 창문을 항상보아야합니까? 내가 당혹하게되었을 때, 교사는 갑자기 뭔가가 일어난 것처럼 급하게 달아났다. 끔찍한 점은이 시점에서 나는 여전히 집에있는 당신을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교사는 당신의 울음 소리를 듣고 시간 내에 당신을 구출했습니다. 당신의 얼굴에 눈물을 흘리며 울고있는 수업의 뒤를 들여다 보니 정말 깨달았습니다. 나는 틀 렸습니다! 그 시간이 거슬러 올라갈 수 있기를 정말로 희망합니다. 정말이 일이 일어나기를 바란다. 당신이 나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2 부 : 급우에게 사과 편지

샤오 : 우선,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미안하지만, 퇴근 당일에 당신과 이야기해서는 안됩니다. 오랫동안 내 기분은 평온 할 수 없습니다. 용서를 구합니다. 나는 그날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결과를 보았을 때 기본 능력이 없었습니다. 좋은 시험, 나는 전혀 시험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어. 사실 그 후에 시험을 치른 후에 내 영어가 상처를 받았어. 나는 주에 있지 않았지만, "네가하는 말에 상관없이 나는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나는 그 당시에 화가났다. 왜 내가 그를 잘 테스트하지 않았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았다. 나는 말문이없고 슬 was다. 나는 그를 따라 가고 싶을 때마다, 그는 항상 나를 해 쳤다. 나는 이유를 모른다. 사실, 나는 항상 당신을 존경 해 왔으며, 당신은 매우 훌륭합니다. 당신은 급우들에 대해 매우 열정적입니다. 당신은 저와 다릅니다. 당신은 모든 측면에서 뛰어납니다. 때때로 그것을 보여주지는 않지만, 당신은 좋은 학생이되고 싶습니다. 나는 다르다. 배워야 할 너무 많은 압력이 있지만, 나는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다. 나는 약간의 진전을 이루고있다. 나의 시작점은 멀고, 생각할 능력이 없다. 고등학생 학습은 나를 매우 어렵게 만든다. 나는 내가 작다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나는 실패를 받아 들일 수있다. 나는 무력감을 느낀다. 나는 키가 낮다는 것을 배우기 시작했고, 나만큼 좋지 않은 누군가를 비웃지 않을 것이다. 물론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이것을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다른 이들을 두려워한다. 내가 가장 취약 할 때 나를 해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나를 농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자신을 통제 할 수 없습니다. 정말 미안합니다. 곧 고등학생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더 이상 같은 반 친구가 아니지만, 항상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조금 어색하고, 앞으로 많은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제 3 장 : 급우에게 보내는 사과 편지

XX : 편지보기! 이 편지를 볼 때, 당신이 무자비하다는 이유로 나를 비난 할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나는 너를 너무 깊이 상처주고 싶지 않다. 그래서 나는 선택을 말해야한다. 나는 너의 선택을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 말을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사실입니다. 당신의 마음을 이해시키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내 마음 속에서, 당신은 급우의 위치 만 차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급우의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는 격려와 당신이 과거의 학업 생활에서 나에게 줬던 것을 도우면서 매우 감사한다, 나는 당신의 이익을 기억할 것이다. 나는 너를 특별한 친구로 대할 수 없기 때문에 그를 제외하고 아무도 내 마음 속에 들어갈 수 없다. 나는 그의 깊은 사랑을받을 가치가있는 그 사람의 자리에는 아무 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를 사랑할 이유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것이 제 자신의 견해입니다. 서로 만날 때까지 인터넷을 통해서만 만났지만 나는 그를 정말로 사랑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나와 나와 함께 데려온 운명 일 것입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어려운 일입니다. 나는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영원히주의 깊게 돌보아야합니다. 내 기분을 이해하길 바래! 나는 전화와 QQ로 그와 연락을 유지했지만, 나는 그가 내 사랑에 합당한 매우 성실한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 할 수있다. 저와 그 사이의 사랑은 돈과 이익과 섞이지 않고 순수한 사랑입니다. 당신과 저의 진정한 사랑을 축복 해 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당신에게 밝은 미래를 기원하며 매일 좋은 기분을 선사합니다! 저와 그 사이에이 감정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4 장 : 급우에게 보내는 사과 편지

Zhu Zhengtao,여보세요! 오늘 내가 너에게 소리 지르고 있기 때문에, 너의 회신으로 인해 그는 너를 Yuheng에게 타격으로 이끌 것이다. 제발이 일을 마음에 새기지 말라. 여기, 나는 너에게 간다. 그것을 사과 해 주셔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네가 몇 수갑을 남기지 않아서는 안된다 결국은 사소한 일이기도하고 순간의 분노와 순간의 경박 때문에 내가 너를 화나게해서는 안된다 결국 나 때문이다. . 당신이 장난을 좋아하지만 : 다른 사람들의 뒤를 때 리거나, 누군가의 입에 크리스탈 진흙을 넣고, 다른 사람들이 마시도록 물에 침을 뱉으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많은 흥미로운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친구, 물건에 대한 충성 당신이 그것을 스스로 지니고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고 탈출구를 찾을 수있는 "의심"이있을 것입니다. 언젠가는 미래의 어느 날, 우리는 시국을 생각할 것입니다. 사소한 문제로 인해 많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되돌아 볼 때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그러므로 우리는 현재의 우정을 소중히해야하며 우린 여전히 좋은 친구입니다. 가슴에 상처가 여전히 상처지만. 진심으로


제 5 장 : 급우에게 보내는 사과 편지

안녕! 너는 나를 알지 못한다.하지만 너를 안다. 네가 나에게 묻겠다. 너를 어떻게 알 수 있니? 사실, 어렸을 때 "河"라는 단어를 알았을 때 당신을 알았습니다! 나는 오늘 미안합니다. 나는 지난 주에 당신에게 몇 봉지를 던 졌기 때문에 어제 몸에 종이 세 장을 던 졌기 때문에 매우 유감 스럽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하수구를 쏟았습니다. 나는 상반기에 있었기 때문에 말할 수는 없습니다. 말할 것도없고, 정말로 당신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신을 더럽고 더러워지게 만듭니다. 나는 또한 청소부들에게 매우 유감 스럽다. 나는 그들에게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귀중한 수자원을 오염시키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에게도 유감입니다. 나는 그것을 매우 후회한다, 나는 후회한다. 나는 어린 시절로 돌아 왔을 때, 내가 당신에게 하수를 부어주지 않을 것이고, 나는 당신에게 쓰레기를 던지지 않을 것을 희망한다. 그러나 모든 것이 늦었고, 늦었어요, 나는 더 이상 아이가 아닙니다. 나는 당신에게 쓰레기를 버리고, 쓰레기를 버리고,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나는 잘못을 보상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쓰레기를 던지지 않겠다고 약속합니다. 하수가 튀었습니다. 나는 모범을보아야하고, 급우에게 이야기하고, 형제와 자매에게 강간을해서 유감을 나타내라고 말하지 마라. 그러나, 나를 믿어주세요, 나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강에서 울고 싶지 않아, 강에서 화를 내지 마라, 강에서 슬퍼하지 마라, 당신은 행복해야한다, 우리를 믿으십시오, 당신은 더 아름답게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