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사과 편지

회사 사과 편지


파트 1 : 회사 사과 편지 Fan Wen

우선, 중 - 이태리 캔디 그룹의 과정에서 중 - 이태리 캔디에 대한 지속적인지지와 사랑에 감사 드리며, 중국과 이탈리아 캔디와 함께 수년간 함께 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8 년 7 월 29 일 중 - 이태리 캔디 (Chino-Italian Candy)와 선도 브랜드 전략 조직의 "결혼"과 "Hunting"및 "Wake Up"신상품 출시가 딜러 친구로부터 "중국 - 이탈리아 캔디 2008 전략 세미나" 그들의 깊은 인정. 세미나가 끝난 후, 딜러의 주문은 적극적으로 열심히 주문되었으며 총 주문량은 1 억 6 천만 위안에 달했다. 2008 년 8 월 한달 동안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289 % 증가했으며, 2008 년 8 월의 누적 판매량은 작년 동기 대비 18.7 % 증가했습니다.

높은 매출 증가율로 인해 중국 - 이탈리아 캔디 그룹의 생산 능력이 압박을 받고 제 시간에 친구에게 전달 될 수 없었으며, 8 월에 회사는 제품을 관리하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Sino-Italian Candy Group은 전국의 전문 미디어 잡지에서 전국의 상인 및 친구에게 진솔한 겸손 함을 표했습니다. 중국과 이탈리아 이사회는 8 월 초 생산량과 출하량의 불일치 문제로 긴급 이사회를 개최했다. 4 개의 새로운 생산 라인을 제 시간에 출시하기로 결정하고 세계 500 대 독일 BOSS 기계와 계약을 체결하여 자동화 생산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원 생산 라인의 모든 변형을 수행했습니다 .1 개월 반 동안의 생산 라인 설치 및 시운전 후에 생산 능력이 이전 닛산에서 변경되었습니다. 20 톤의 단일 품목이 50 톤으로 증가했습니다! 전술 한 생산 설비 개선 이후, 중 - 이태리어 회사는 상인 친구의 배달 요구를 완전히 충족시킬 수 있고, 8 월과 9 월에 빚진 물건이 제때에 발행되었습니다. 친구들에게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서 다시 사과 드리며 Sino-Italian Candy Group과 더 가까이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2 장 : 회사 사과 편지 팬 웬

이 기사는 2006 년 11 월이 웹 사이트에 실렸다. 기사의 내용은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다. 공안 부서가 조사 단계에있다. 공의 의심을 받는가? 이 범죄는 결정적인 것이 아니며 공 웹 사이트에서 Gong이 도둑질을 수행하기 위해 지위를 사용했다는 내용의 기사가 독자에게 오해의 소지가되어 Gong의 사회 평가가 줄어들 기 때문에 기사의 작성과 게시는 공의 명성에 대한 침해 우리 회사는 이로써 공과 독자들에게 그 영향을 제거하고 그들의 명성을 회복시키는 것에 대해 사과합니다.


파트 3 : 회사 사과 편지 Fan Wen

친애하는 Dragon Tree Door Dealer : 전시회가 끝난 후 너무 많은 주문으로 인해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아 배송 기간이 연장되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7 월 쇼가 끝난 후 주문은 35-45 일 동안 배송되며 원래의 나무 문과 오크 문은 60-65 일 동안 배송됩니다. 주문 납기는 9 월에 정상으로 돌아 왔고 복합 문은 30-35 일, 오크 문은 40 일, 원래 나무 문은 45 일이되었습니다. 회사는 9 월 이후 긴급 주문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긴급 주문이 있으면 주문을주의하십시오! Dragon Tree 고객과 소비자의 대다수가 설명하기를 바랍니다! Longshumen Company의 신뢰성과 무결성 보장! 고마워!


제 4 조 : 회사 사과 편지 Fan Wen

우선, Zhenxin Furniture는 모두에게 미안하다고 말했다! 최근 유리 및 기타 원료 문제로 인해 배송 속도가 영향을받습니다! 우리는 유리가 공급 될 수 있다면,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에게 그것을 전달할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제 5 장 : 회사 사과 편지 팬 웬

진황도 Yichengtong 기술 유한 회사, 존경받는 고객 : 진황도 관광 연례 티켓의 판촉 정보를 인쇄 할 때 우리 회사의 약한 법적 개념으로 인해 진황도 관광 연간 티켓의 발행인은 "Qinhuangdaoyi"의 발행인입니다. "청통 기술 유한 회사"의 명칭이 "진해도 해 생명 문화 전공 유한 공사"로 대체됨에 따라 관광객들에게 혼란을 주었고 진황도 이흥 텅 과학 기술 유한 회사에 엄숙하게 진황도 이성 텅 기술 유한 회사에 피해를주었습니다. 회사의 직원 및 관광객 대다수는 깊은 사과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우리는 당신에 대한 우리의 무지의 영향으로 심히 혼란스럽고, 당신을 용서해달라고 요청합니다. 발생한 상해의 사실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미 발생한 손실을 보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진황도 Yichengtong Technology Co., Ltd. 및 고객에게 사과 편지를 보내어 진황도 Yichengtong Technology Co., Ltd.가 진황도 관광 연례 패스 카드의 유일한 발행인이라는 사실을 방문자가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하이 라이프 컴퍼니는 상인 중 단 한 명입니다. 진황도 관광 연간 패스 카드 발급 기관이 아닙니다. 2. 적어도 일 개월 동안 관광 연례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하이 라이프 컴퍼니가 설립 한 웹 사이트의 중요한 위치에 사과 편지를 연결하십시오. 3. 진황도 관광 연간 패스의 실제 모델을 웹 사이트의 눈에 띄는 위치에 표시하십시오. 4. 게시되지 않은 홍보 자료를 모두 복구하고 태우십시오. 5. 인쇄 된 판촉물은 인쇄하기 전에 진황도 이흥 텅 과학 기술 유한 회사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위해 다시 한 번 사과하며 진황도 이흥 텅 과학 기술 유한 회사에 기인 한 손실을 자발적으로 부담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