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사과 편지

여자 친구 한테 사과하는 편지


제 1 조 :
정말로 요즘 많이 변한 걸 알지 못했습니까?
매일 같이 행복하고 행복합니다.
내 마음이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내 작은 결정은 행복 할거야.
내 작은 결정은 더 행복해 질 수있어. ...
어쩌면 제가 생각한 수준에 이르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내가하는 일 때문에 나이의 원인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그것은 단지 사람의 성격에 대한 이유 일뿐입니다 ... 내 성격은 내 성격을 결정합니다 ... 사실, 나는 내 성격을 당신이 좋아하는 것으로 바꾸기 위해 스스로 변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
안 그래?
징 .. 오늘은 정말 틀린 걸 압니다 ... 나는 너무 과하게 부끄럽다. 나는 친구에게 문장을 만들었고, 너무 화가났다. 너무 슬퍼, 너무 슬프다. 미안하다 ... 미안 ....하지만 정말 그 뜻이 아니야, 나를 용서해, 알았지?
나는 정말로 그것을하지 않았지만 나를 용서해 주시겠습니까?
너를 나중에 보게되어서 너무 불행 해. 내가 게임에서 너무 귀여웠다 고 했잖아. 두 눈이 돌고 돌았 다. 그래서 나는 죽었다고 생각했다. 너는 행복 할 수있다.
사실, 당신은 나를 죽지 말라고 부르지! ~ 멈 췄어. 나는 로프를 타고 싶었지만, 붙어있어, 쓰러졌다. 나는 죽었다. ~~~~
미안 해요, 정말 미안 해요 ... 슬퍼하지 마세요, 알았어요 .//// 정말로 유감입니다.
당분간 당신을 괴롭힐 수는 없지만, 당신이 행복하기를 희망합니다 ~


2 장 :
내가 너를 만난 이후로 나는 많은 결점이 있음을 깨달았다. 나는 잠시 동안 내 귀를 믿을 수 없어 내 잘못을 믿을 수 없었다. 일련의 일이 일어난 후에 점차 그것이 나의 잘못이라고 깨달았지만, 비판을 받고 두려운 말투로 인해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하면서 그 당시에 당신을 인정하고 용기를 줄 용기는 없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좋은 약이 질병에 좋고 그 말은 귀에 좋았어"라고 말한 것은 매우 합리적이다. 또한 진정한 감정을 확인할 수있다. "귀를 거꾸로한다"는 말을들을 때마다 나는 불편 함을 느낀다. 네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때, 네 자신을 통제 할 수 없으므로, 종종 네가 완고함 때문에 내면의 감정을 생각할 수 없으며, 서로의 감정에 심각한 상처를 입히는 것을 말한다. 여기, 진심으로 당신에게 말한다. 소리 : 아내, 미안 해요! 그것은 나에게 좋지 않아, 그건 내 잘못이야!

사건 후, 얼마나 유감 스럽습니까, 자기 비난, 나는 여전히 당신 앞에서 그것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실수를 인정하는 용기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종종 사람들이 책임감을 느끼고, 책임을지고, 실수를하고, 성실해질만큼 용감해야한다는 말을 듣는다. 아마도, 당신의 마음 속에는 감정적 인 겁쟁이입니다. 감당할 수 없는데, 감당할 수 없는데, 어떻게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당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미래의 남편이 될 수 있습니까? 어떻게 가족을 부양 할 수 있습니까?

예, 당신의 염려가 제 관심사입니다. "패배를 인정하지 마시고 부드럽지 마시오."나의 인물은 긍정적 인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있는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지만 잘못의 경우 잘못은 인정하기가 어렵고 내 인생의 단점이있다. 이제 나는 내 자신의 문제를 분명히 인식하고 있으며 그러한 "높은 프로필"을 없애고 진실한 성실을 이루고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습관은 어릴 때부터 재배되기 때문에 담배를 끊고 술을 삼키려하는 것과 같지만, 나는 그와 같은 결점을 바꾸고 갈등을 피할 때 이미 내 마음을 고쳤다. 맹세 하겠지만, 너와 결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거야, 자기야!

나는 내 자신을위한 마감 시간을 정했습니다. 앞으로 1 개월 이내에 제 성격, 말하기의 태도 및 당신에 대한 태도를 조정할 것입니다. 나는 더 잘하고 싶다! 나는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하고 싶다. 왜냐하면 너는 내 마음 속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너는 내 유일한 것이다. 나는 너를 가장 염려한다. 나는 너와 내 삶이 엉망이 아니라면 너를 참을 수 없다!

부인, 사랑해!

3 장 :

어쩌면 내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 내 잘못입니다. 아마도 모든 것이 천천히 놓쳐 졌을 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당신의 이해와 관심을 고대합니다!

당신은 화가 난 것처럼 보이고, 내 마음은 좋지 않습니다! 이 실수를 범하면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용서 못하면 나 자신을 용서할 수 없어!

나는 너를 더 이상 화나게하지 않을 것이다 너가 행복하지 않을 때 너를 행복하게 해줄 것을 약속한다 너가 행복하면 너는 결코 행복을 스캔하지 않을거야 너는 동쪽으로 가라고 나에게 말했어 나는 결코 서쪽으로 가지 않을거야 너는 나에게 전화했다. 나를 용서 하지마, 나를 용서해?

자기야, 너의 목소리를들을 수가 없어. 조용해. 당신이 이미 내게 속해 있기 때문에, 내 마음이 울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놓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간이 칼이라고 말하며, 사랑을 포함하여 어떤 것도 그것에 의해 끊어 질 것이라고 말하며, 나는 그 시간이 모든 결점을 걸러내는 필터라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용서해 줘, 알았지?

충동적인 충동 때문에 나는 내 인생에서 후회 한 것을 만들었습니다. 자, 정말로 말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상황이 몇 초를 넘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너 내가 무엇이되고 싶니, 나를 용서할 수 있니?

모든 불쾌한 것을 잊어 버려, 우리는 항상 친구가 될거야, 맞아!

미안 해요, 당신 생각을 그만 둘 수 없어요. 당신을 잊지 못하게 해요. 당신 없이는 살 수 없어요. 그래서 계속해서 당신을 괴롭히 겠소.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종종 당신을 걱정하게 만듭니다. 나는 종종 당신을 화나게하고, 당신의 이해와 보살핌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고백 : 나는 두부로 죽이고 국수에 매달 렸지만 모두 실패했다. 나를 뭐라고 부르니?

내가 강하고 고의적이라면 나는 우연히 너를 해칠 것이다. 나는 너무 걱정 스럽지만, 나는 당신을 그리워 할까 봐 두려워합니다. 사랑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아마도 그것은 운명이며, 우리는 가장 상처받지 않을 마음을 상하게하려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당신을 믿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서로를 소중히 생각하십시오!

미안해! 미안해! 나는 틀렸다! 신경 쓰지 마! 나는 항복했다! 나는 그것을 견딜 수 없다! 용서해 줘!

나는 당신을 사랑 했었습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입니다. 일단 고통 스러울 때, 그것은 사실이며 여전히 고통스럽고 진실입니다. 돌아와, 널 사랑해!

너 오늘 밤 하늘에 별이 없어, 내가 너를 그리워하는 것처럼! 너를 화나게 만들려고 한게 아니야, 나 한테 돌아와, 알았지?

어쩌면 내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 내 잘못입니다. 아마도 모든 것이 천천히 놓쳐 졌을 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당신의 이해와 관심을 고대합니다!

내 생각에, 내가 한 실수는 너무 크지는 않지만, 평생에 걸친 설명이 당신에게 있습니다.

네온이 밤에 하늘을 찢어 버리고, 눈 앞에서 양심의 가책이 흐릿 해집니다. 네가보고 싶어.

내가 진리를 진심으로 말하면 나는 아무것도하지 않는다고 느끼지만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관심이 없다고 생각한다.

화가났다면 저에게 소리 지르십시오. 눈물을 흘리지 마십시오. 그러면 내 마음이 수천 개의 조각으로 나뉩니다.

내 실수로 밤에 잠들 수 없었고 자정에 당신에게 말했다 : "나는 너에게 용서가 없으면 내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서 잠을 잘 것이다."

사랑에 빠지면 내 마음이 좁아 지는데, 내가 너를 너무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있다.

내가 내 속죄를 말하면, 나는 아무것도하지 않는다고 느끼지만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관심이 없다고 느낀다.

당신은 화가났습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하하하, 정말 행복합니다! 네가 나를 행복하게하길 원치 않으면 화 내지 마라.

나는 정말로 너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지만 나 자신을 도울 수는 없다. 이해해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너의 노기를 다시 태어나지 않았다. 열린 마음으로 존경받는 나 같은 사람들은 분명히 용서할 것이다. 너는 여전히 나에게 화가 난다!

어쩌면 내 어린애 같은 찌르는 것이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입니다! 나는 정말로 너를보고 싶어서, 나는 내 마음 속 깊이 관심을 갖지 않는다. 용서해 줘, 알았지?

즉시 전화를 받으십시오. 성실한 마음으로 고백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나는 너와 함께 너의 머리카락을 날려 버리고, 내가 너에게 준 불쾌감을 날려 버리고 너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눈물의 힌트로 아름다운 얼굴을 바라보며, 내 마음도 아프다, 내가 말할 게 : 모두 가자!

용서해 줘! 그것이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용서할 수 없다면, 계속 전화하십시오! 나는 너에게 나이가 들었다.

어떻게 나에게 용서해 주겠니? 당신은 길을 그어 세트를 만들고, 구 덩이를 파 내고, 나는 또한 안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