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사과 편지

동료에게 보낸 사과 편지


제 1 부 : 동료들에게 사과 편지

동료 : 훈련에 참석할 때마다 기분이 좋았지 만, 내가 돌아 왔을 때 나는 항상 불편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좋은 재배를하지 못했습니다. 나 또한 파트너를 떠나야했습니다. 나는 더 잘하지 못해서 자신을 비난합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미안하다. 내가 따뜻하게 느끼면, 나는 떠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아직도 향수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떠나지 않을 것이다. 미안하지만, 나는 잘하지 못한다. 당신이 신뢰를 얻으면, 당신은 그것을 놓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희망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안, 나는 그것을 잘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출발하는 파트너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나는 그것을 잘해야한다. 어느 날 내가 끝내고, 다시 와서 싸워라.

함께 일하는 파트너는 비록 우리가 모순을 가지고 있긴하지만 차이점은 있지만, 때로는 서로 의사 소통을 할 수 없다고 느끼기는하지만, 피곤할지라도 서로의 삶의 경험이 있지만 불안 할지라도, 그러나 우리는 함께 걷고, 우리는 가족이고, 우리 가족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 위로하고, 위로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를 사랑하고, 떠나지 말고, 감정을 쉽게 키울 수 없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우정을 소중히하고, 시간을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가족과 연인 외에, 우리는 가장 오랫동안 함께 있었던 사람들입니다. 이번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할 한, 우리는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


제 2 부 : 동료에게 사과 편지

이 사과 편지를 듣고 유감입니다. 요즘에는 너무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압도 당하지 않아야합니다. 오늘의 매우 심각한 결과를 가져 오기 위해 자신의 뜨거운 성미와주의 깊은 눈의 볼륨을 결합했습니다. 내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나는 정말로 자신을 매우 싫어한다. 나는 큰 사람이고, 나는 심지어 소녀가 없다. 남성은 넓은 가슴과 관용도를 갖는 것입니다. 이상적이고 야심적이고 야심적인 사람은 진짜 사람이라고 불립니다. 사실, 나는 그것이 문제의 크기의 50 %를 견딜 수있는 한, 우주선의 가슴을 수용 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나는 심지어 사람의 신분으로 이것을 할 수 없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슬프다. 그래서, 오늘 저는이 회사의 Zhao Xili 동료들처럼 사과하고 싶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어린 소녀, 이런 종류의 악당으로 용서해주십시오. 당신이 잘못하도록하십시오.


제 3 부 : 동료에게 보내는 사과 편지

XX : 요즘은 깊이 생각해 봤는데 내 행동이 충동적이고 무모하며 무책임하고 진실하게 당신의 이해를 얻기를 바랍니다.


제 4 장 : 동료에게 보내는 사과 편지

친애하는 회사 리더 : 안녕하세요. 나는 깊은 사과로 당신에게 사과의 서면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바쁜 일정으로 내 비즈니스를 처리하도록 유감입니다. Wu 동료와 5 월 15 일에 싸움을 벌였으며 신체적 갈등이 발생한 사건과 관련하여이 문제는 대략 동일했다. 우 협력자가 접촉 한 고객은 회사 주문의 세부 사항에 만족하지 않아 주문을 재 편집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회사의 비즈니스 규칙에 따르면, Wu 동료는 너무 많은 문제를 다시 수정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바꿀 수 없다. 나는이 상황을 본다. 나는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Wu 동료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재 편집 할 것을 촉구했다. 의견이 다를뿐 아니라 동료들과 데이트하기 시작했습니다. - 다툼의 과정은 대략 이와 비슷합니다. 이 사건에 대한 응답으로 나는 그 영향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선, 이런 일은 고객 앞에서 발생합니다. 이는 회사의 이미지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두 번째로,이 사건은 내가 우 동료들과 의견이 분분하다는 것을 드러내었고 마침내 그러한 대담을 깨뜨렸다. 지도자, 정말 여기 미안해. 전반적으로, 이것은 여전히 ​​나의 첫 번째 움직임이다. 이를 위해, 나는 너에게 사과하고 싶다. 나는 네게 맹세한다. 나는 미래에 나의 동료들과 결코 다투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한다. 나는 앞으로 큰 변화를 가져올 수있는 한 걸음 뒤로 물러 설 것이다. 나는이 실수에 대해 생각하고 가능한 빨리이 잘못된 수표를 제출해야합니다. 이 페이지를 더 빠르고 더 빨리 바꾸기 위해 Wu 동료와 협력하여 좋은 회사 업무 및 동료 관계를 복원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제 5 장 : 동료에게 보내는 사과 편지

이틀 동안 너는 좋아 보인다. 나는 또한 축복의 이틀을 즐겼다. 오늘, 나는 내 문제에 대해 생각했다. 실제로, 잘 지내는 것은 당신을 위해 혼자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어쩌면 당신이 표현하고자하는 것이 내가 이해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나는 너무 예민하고 때로는 너무 극단적인데, 이것이 이유입니다. 그러나 나는 종종 내 자신의 문제를 보지 않고 가끔씩 만 반영합니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당신이 제 감수성에 대해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미이 문제의 심각성을 깊이 인식하고 있지만, 짧은 시간에 그것을 변경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도있다. 나는 그것이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기 때문에 내 실수를 기꺼이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좋을 때, 그것은 예외적입니다. 예를 들어, 오늘. 이 말은 실제로 당신에게 직접 말해 져야하지만 나는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너무 오래되어 실수가 너무 창피하다는 것을 인정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요컨대, 우리가 잘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매일 얼굴을 스트레칭하는 걸보고 싶지 않아. 내가 올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계속 웃어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