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분열 편지

분열 편지


천국은 어머니의 날입니다. 오늘, 그녀는 나를 생각 나게하기 위해 전화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그녀는 기억하기를 원하는 것이 더 이상 기억이 아니라 다른 누군가가 기억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며칠 전 헤어지자 편지를 썼다. 나는 그것을 보내면 기꺼이 보내지 않았다. 왜냐하면 내가 보내면 아무 것도 사라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간과 시간의 실망은, 나는 그것을 여기에 남겨두기로 결심했다. 사실, 말로만하면된다. 우리는 헤어진다. 그게 충분 해. 과잉, 사실, 그것은 여전히 ​​자신의 실망입니다.
어머니의 날 깨는 것은 발렌타인 데이보다 낫습니다.
다음은 편지의 내용입니다 :
나는이 편지를 언제 볼 수 있는지, 그녀가이 편지를 보았을 때 무엇을하고 있었는지도 모르지만 모든 것이 나와 관계가 없다.
아내, 내가 너를 이렇게 부르던 마지막 시간이야! 이 종이에 첫 번째 펜을 떨어 뜨렸을 때, 나는 당신을 떠나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지금 정말로 혼란 스럽다. 나는 많이 생각한다. 나는이 일을 잘하고 있는지 모른다. 나중에 내가 얼마나 후회 할 지 모르지만, 나는 정말로 힘이 없다. 나는 정말로 피곤하다. 사랑해, 나는 지쳐있다.
저는 2 년 이상 당신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함께 행복한 사람들, 그 장면은 기념품이라고 불려지지만, 불행히도 이제는 잊어 버릴 수밖에 없어요. 내 인생 전부를 갖고 싶고, 평생을 보내고, 행복하게 지내고 싶어요. 그리고 행복!
온라인에서 여자가 마음을 바꾸는 이유 중 하나는 신선함이 없기 때문에 피곤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이 같은지 모르겠지만, 당신이 나를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나를 걱정하지 않습니다. 다시 나를 사랑해! 관심 없이는 사랑이 없으면 사람들은 흩어져 야합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니, 정말 가슴 아프다.
항상 누군가를 사랑하려면 그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어야합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그래도, 나는 내 인생을 감당할 수 있다고해도 나는이 행복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내가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무수한 상처를 입은 후에도 나는 네가 네 행복이 내 안에 있다고 생각한다면 네가 올 때까지 너를 기다릴거야 네가 오는 한 나는 오직 한가지 일을한다. 네가 오는 한 너를 행복하게 해준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어려움이 있더라도 그것이 얼마나 힘든 지, 나는 돌아올 것이다, 당신은 단지 행복해야만한다. 나는 항상 남자의 가장 큰 행복은 그의 여자의 행복이라고 생각했다.
너에게 행복과 행복을 줄 수 없다고 생각하면, 나는 기꺼이 내 손을 놓을 수 있으며 너는 너에게 속한 행복을 발견하게 할 자유가있다.
아십니까? 내가 전화하기 전에 얼마나 행복 했어! 제 기숙사 전화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누군가의 기숙사에 가서 나에게 왔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나에게 미소를 지으며 하나님이 신이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나는 정말로 행복하다. 나는 네가 나 앞에서 나타날 수 있다면 하나님이라고 불렀다. 언젠가 언젠가 너는 나 앞에서 갑자기 나타났다. 아십니까? 당신의 말 때문에, 나는 오랫동안 흥분되어 왔으며, 정말로 당신이 올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나와 함께 부드러운 테스트를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십니까? 당신이 부드러운 테스트에서 나를 동반 한 날은 가장 행복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십니까? 당신의 문장 때문에, 매일 매일, 기숙사에 들어가는 매 오후마다, 나는 당신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올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오늘 오후까지 너는 말했다. 너는 오지 않을거야. 매우 고통 스럽다.
다가오는 것이 멈추지 않을 것이며, 걷기는 계속 될 수 없습니다. 아마, 당신은 정말로 내 것이 아니에요, 아마, 당신에게 행복을 줄 수는 없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일은 조용히 떠나는거야.
나는 항상 네가 나를 해칠 까봐 두려워했고, 내가 깨뜨렸다 고 말할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너를 슬프게하지 않기 위해서 너와 거의 간다. 너는 알 수 있니? 나는 당신이 너무 불행 해지는 것을보기가 더 불편합니다. 누군가가 부상을 당해야한다면, 나는 올 것이다. 나는이 모든 일이 있은 후에 다시 연락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나는 다 치지 않을까 걱정된다. 나는 그것을 지금 할 수있다, 쉽지 않다.
5 년 전, 우리는 편지를 통해 서로를 알아야했고, 우리에게 다가 가자! 이 모든 일이 끝나기 전에 다시 전화 해주세요. 아내!
얼마나 오래 슬퍼 질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는 아주 좋을지 모르겠다.하지만 나는 너를 잊고 과거를 잊어 버리려고 노력할 것이다.
나는 펜을 떨어 뜨리고 싶지 않다. 나는 모든 것이 빨리 끝나기를 원하지 않지만, 내가 할 수있는 다른 것을 정말로 모른다. 나를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 정말로 나를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당신을 잘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싶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사랑을 이해하지 못합니다.이 모든 일이 끝나면 사랑하는 법을 알게되기를 바랍니다.
좋아, 끝은 항상 끝났어. 축복해, 축복해!
마지막으로,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 죄송합니다!
미안, 나는 네가 내 손을 놓을 때까지 너의 손을 놓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미안하지만, 나는 너에게 행복을주고 싶다. 나는하지 않았다.
미안하지만, 나는 평생 동안 너와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그렇게하지 않았다.
죄송합니다 ...
나는 너를 아주 사랑한다.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