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분열 편지

재미있는 이별 편지


친애하는

나는 너의 애인의 위치를 ​​그만두고 싶다.

1 년 이상 일한 후에 저는 공부하고 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감기에 걸려 조심하고 필요에 따라 추측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감정에 편안함을 제공하여 사랑받는 느낌을 갖도록하십시오.

행동에서 기다리고, 데리러오고, 동반자, 그리고 더 많은 것은 단지 기본 작업입니다.

비록 내가 재정을 관리하지는 않지만, 나는이 법안을 지불하는 모든 부담을 져야한다.

5시 방향에 있지 않으면 기쁘게하는 선물을 주어야합니다.

유능한 연인은 온화하고 사려 깊고 편견이 있어야합니다.

너의 관용과 다른 남자들에 대한 감사를 들으면, 너는 큰 일을 시작할 수 없다.

나는 사무실에있을 때 그것을 어떻게 다룰 지 몰랐다. 나는 약간의 실수를하고 감히 당신과 문제를 일으켰다.

당신이 나를 내쫓고 싶다면, 나는 그것을 다시 저 지르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간신히 또 다른 관찰 기간을 주실 수 있습니다.

요즈음, 많은 생각을 한 후에,이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나는이 입장을 취하기를 정말로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친구 부서로 다시 전출하기를 원합니다.

해당 부서의 동료들과 이야기하고 웃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일이 아니라면, 함께 모여서 조금 존중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근무 시간의 유연성, 전화 동반 불필요, 픽업 필요 없음,

지불 할 필요가없고, 선물도없고, 무관심 할 필요도 없습니다.

화창한 미소를보고 유머를들을 수 있습니다.

나는 애인이 부족하지만, 책임 증가를 제외하고 특별한 대우는 없다.

달콤한 말, 더 이상 걱정, 선물, 아니 ...

이 직책에서 사임하기로 결정했는지, 당신이 내가 부서를 조정하기를 원하는지,

모든 것은 당신의 판결을 존중합니다 .....


헌신적 인 직원이 그 소녀의 대답을 존중합니다.

〖처음 ┆ 文 文 网이 기사를 정리하고, 저작권은 원저자와 원천에 속한다.

친애하는

귀하의 양도 부서 제안에 관해서, 이사회의 부모 회의가 끝난 후, 다음 결의안이 귀하에게 설명 될 것입니다.

인터뷰 당시의 당신의 위치는 애인 이었기 때문에, 기준과 요구 사항은 처음에는 친구들과 다릅니다.

평가판 기간 동안의 실적은 거의 나 빠졌지 만 해고당했습니다.

그러나 떠나기 전에 개선하고 승진 할 수 있다는 귀하의 탄원과 성명서를 읽으십시오.

연인은 파트 타임 친구 부서와는 다른 풀 타임 직장에 속하며 물론 책임과 직업이 더 많습니다.

그러나 봉급과 수당 보장은 친구 부서보다 ​​낫습니다.

연인들은 마사지, 키스, 포옹, 수면, 가족 모임 및 저녁 간식 요리의 혜택과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남편, 아버지, 할아버지 등으로 홍보 할 수있는 좋은 홍보 채널이 있습니다. 이들은 분명히 친구입니다.

네.

마지막으로 현재 친구 부서에는 직업이 없기 때문에 연인도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사람 또는 작업 에이전트가 발견되어 핸드 오버가 완료되기 전에,

예비 타이어 부서로 이동하십시오.이 부서의 직원은 매일 상사와상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시적으로 책임과 압력을 완화 할 수 있어야합니다.

누군가가 연인의 위치를 ​​넘겨 줄 수 있다면, 당신은 지하 애인 부서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부서에 친구가 부족한 경우 친구 부서로 이전하거나 직장을 그만 둘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퇴직에 대한 퇴직금은 없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열심히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친애하는 이사회 대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