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분열 편지

중단 문자를 쓰는 방법


누가 해체의 음모는 항상 시끄럽고 울고, 마지막 두 패로 가득한 세 번째 사랑의 영화 다리와 같다고 말했습니까? 지금 변경하십시오! 관계가 사라지면 감정을 정리하고 예전 연인에게 움직이는 분별있는 편지를 쓰고 사랑을 아름다운 결말로 보내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관계를 끝내기 위해 애인에게 이별 편지를 쓰려고 했습니까? 당신이 싸울 때 출구에 대한 책임을 버리십시오, 실망에 대한 비난, 오후를 조용한 방에 앉아서 명확하게 생각한 다음, 당신의 사랑에 대한 요약을 적으십시오.

분열 편지는 전자 우편, 수기, 엽서, 특수한 무늬의 편지지를 골라 낼 수 있으며, 심지어는 상처를 입은 사람의 마음을 꺾을 수도 있습니다. 분장 편지의 내용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긴 기사를 쓰고 일부는 단편을 쓰고, 일부는 백서를 보냅니다. 장, 어떤 사람들은시를 쓰고, 어떤 사람들은 편지지에 줄임표가 붙어 있고, 어떤 사람들은 순서대로 헤어지는 이유를 쓰고, 어떤 사람들은 감정적으로 흥분하기 때문에 글쓰기를 멈출 수 없습니다 ... 분열 편지의 역할은 다릅니다 : 때로는 연인들에 대한 기대와 꿈, 때로는 과거와 미래를 대면하고, 때로는 용서와 이해를 표명하고 때로는 석방하고 견책을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연령대가 다른 평범한 여성들로부터 얻은 다음의 6 가지 진정 편지는 ​​자신의 감정을 혼란스럽게 할 수 없을 때 침착하게 첫발을 내딛을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해체 상황 1 : 그가 당신의 필요를 이해하지 못할 때 ...
해당 질병 : 여성들은 종종 남성에게 그들이하는만큼의 돈을 지불하도록 요청하거나 상처를 입습니다. 그러나 그가 관계에 대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물론 당신의 필요를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너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을 남겨두면, 그에게시를 숙고하는시를 줘라.

글쓰기 요령 : 모든 여성은 시인이므로시를 어떻게 쓰는지 생각하지 마십시오. 한밤중에 당신의 진심 어린 울음 소리가 녹음됩니다.

다시 내게 줘,
세 명 모두,
심장, 영혼과 달.
그 당시 나는 얼마나 당황 스럽습니까?
이 달처럼.
기억 해 봤어?
그날 나는 당신에게 달을주었습니다.
나는 또한 두 가지 선물을 더 줄 것이다.
나는 네가 나에게 영혼을 돌려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주었다.
당신은 그것을 가져 갔지만 그것은 나를 가볍게했습니다.
나는 내 모든 것을 다시 갖고 싶다.
시간은 모든 것을 고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나의 것입니다.

나는 이해한다.
네가 나를 이해하지 못하면 어떻게 나를 돌볼 수 있니?
나는 그것을 깨달았다.
서로에게 주어진 선물은 반환 될 수 없습니다.
─Francesca

해체 상황 2 : 그가 너무 늦게 일할 때 ...
적용 질병 : 그는 회복하기 전까지 항상 눈을 멀게했습니다. 너는 그 사람 말을 듣기에는 너무 게을 렀고 그에게 또 다른 기회를주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그날 당신에게 깊은 연극을 했습니까? 반응하기 전에 편지 보내기!

글쓰기 요령 : 평소에 당신에게 관심을 두지 않는 자신의 감정을 적어두고, 차가운 가마에서 고통 받고있는 왕 바오 쉔 (Wang Baozhen)을 경기에 나서는 여자가 없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나는 침묵 할 수 없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나는 네가하는 것처럼 침묵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 나는 당신이 하루를 끝내기를 기다리지 않았다, 나는 문을 무겁게 닫았다. 나는 더 이상 당신의 설명을 듣고 싶지 않아, 나는 계속 너와 논쟁하고 싶지 않다.

· 고전적인 이별 편지 · 감정적 인 이별 편지 · 역사에있는 감동적인 이별 편지 · 재미 있은 나누기 편지 · 영어 분열 편지

왜 내가 제 자신을 억제 할 수 없는지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 진노가 얼마나 큰지, 내 사랑이 얼마나 깊은 지 아십니까? 외롭고 소화되지 않은 저녁 식사를 어떻게 먹었는지, 동반자없는 밤이나 침대 같은 꿈을 꾸는 밤을 보내는 법을 아십니까? 당신이 내 질문에 대답하지 않을 때, 나와 이야기하는 것을 거절 할 때, 어떤 이유없이 집에 가지 않을 때, 언제 ... 미안, 말할 수 없다. 나는 너에게 범죄 물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침묵을 무기로 사용했고, 나는 당신과 관련이 없습니다. 나는 다시 시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어떻게 다시 시작할 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어쩌면 그것은 운명 일 것입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살 용기와 확신이 없습니다. 사랑은 가시적 일뿐 아니라 미래이며, 당신과 과거, 미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 인생을 다시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사랑을 찾고 싶습니다.

─ Susu

해체 상황 3 : 아무도 먼저 열려고하지 않을 때 ...
해당 질병 : 당신의 관계는 낯선 사람이되었습니다. 종이와 연필로 말하면 좋겠어 용감한 여자가되기로 결정하는 것은 잘못한 여자보다 행복하다.

작문 요령 : 약한 원본을 적어보고 결정한 이유를 적어 두십시오. 이렇게하면 생각을 정리하고 길을 잃지 않게됩니다.

나는 너와 헤어질 수있는 용기가 충분하며, 너와 함께하는 많은 추억을 지울 수 없다. 너를 떠나고 난 후에 나는 두려움과 외로움과 고통을 직면해야한다.

나는 기운을 북 돋우려고했지만, 내 마음은 내가 약하고 무력했을 때 던지던 무관심한 눈에 계속 머물러 있었고, 우리는 서로를 때리고 군중 속에서 낯선 사람이 될 때까지 서로를 때렸다. 내가 마지막으로 만났던 것을 기억하고있다. 나는 거기에 있었고, 너를 안고 싶어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우리 관계를 점점 더 단단하게하지 않기 위해서, 나는 포기하기로 결심해야만합니다. 당신이 말하지 않더라도, 나는 이것이 처음 누가 말하는지의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용감한 여자가되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이 관계에서 자라나 서로를 다시 인식하고 미래에 진정한 친구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사랑해, 너 행복을 영원히 바래.
─ 키위 손 상황 4 : 당신이 그의 눈에서 사라지기로 결심했을 때 ...
해당 질병 : 장기간의 줄다리기, 당신은 돌아 가지 않고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마지막 순간에 편지를 남기고 싶지 않고 단순히 편지를 남기고 새로운 삶을 살아 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작문 요령 : 과거에 대해 너무 많이 불평하지 말고 인생에 대한 새로운 계획을 세우십시오. 그는 충격적이고 유감스럽고, 당신이 이미이 문장을 쓸 때 당신은 이미 자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할 말이 많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한 페이지 씩 썼다. 나는 너에게 내 마음을 읽어주기를 원하지만, 나는이 말만들을 수있다. 나는 너와 헤어지고 싶다.이 편지를 읽을 때, 나는 집을 나왔다. 예,이 집에서 20 년을 보낸 후에 저는 떠나고 있습니다.

아십니까? 그게 내가 한거야. 나는 1 년 전에 당신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45 세가되면 내 삶을 바꿀 것입니다."처음에는 혼란스러워 보였고, 내가 무엇을 말했는지는 알지 못했고, 그 다음 미소 지으며 나에게 물었다. 원하는게 뭐야? 아니, 어디로 가고 싶니? "

나는 1 년 동안 생각해 왔고 나의 계획은 나를 위해 익었습니다. 나는 과거의 모든 것을 버리고 내 삶을 다시 시작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내 인생을위한 새로운 페이지이며, 내 삶을 다시 통제 할 수있는 조정입니다. 나는 내 인생을 끝낼 때까지 평생 동안 혼자 살고 싶다. 너를 위태롭게하는 내 일은 너 앞에서 절대 나타나지 않을거야 너는 홀에 가서 책장이 비어 있음을 확인하고 내 책상 서랍을 열면 너는 찾을거야. 그 안에는 펜과 종이 한 장도 남아 있지 않으며, 내가 옷장에서 수집 한 더 이상 잘라낸 부분이 없을 것입니다. 집 구석 구석을 자세히 보면 눈을 내려다 보지 못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쓰레기"라고 불렀지 만, 내 인생을 채우고 행복을 가져다 준 폐기물은 당신이 모른다.

당신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나는이 "눈"을 당신을 위해 깨끗하게하겠습니다. 나는 그들이 당신이 차지하고있는 공간을 남겨 둘 것입니다. 나는 오직 내가 좋아하는 책, 신문 삽관 및 에세이만을 빼앗아 갈 것입니다. 앞으로는 나를 위협하기 위해 버리지 않아도됩니다.이 집을 혼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 드리고 싶은 또 다른 문장이 있습니다. 우리 둘 사이에, 당신은 "내가해야 할 일을 모르는 사람"입니다. 나는 사람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알고 있기 때문에!
- 제인

해체 상황 5 : 너 사이의 격차가 너무 커지면 ...
해당 증상 : 두 사람의 생활 방식과 관심사는 완전히 다르며 함께 사랑해야하지만 자유를 희생하지 않으려 고하는 결과는 절반 정도입니다. 함께 모일 편지를 쓰거나 열지 않으려 고합니다.

글쓰기 요령 : 진실성은 최고의 지침입니다. 당신을 변화시키지 않으므로 그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좋은 기억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의 사랑에 빠진 것이 있습니다. 불완전하기 때문에, 그것은 반쯤갑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 사이의 추억을 잃어 버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 사진에서 조금 읽을 수 없으며, 머리는 기울어 져 있고, 몸은 강하고, 일부는 시원합니다. 나는 왜 당신이 불만인지 모르겠다. 당신은 그 당시에는 아직 어렸을 적에요. 물론 당신은 여전히 ​​젊습니다.

그날 당신의 전화 소리가 주저하고 떨리는 것을 기억합니다. 당신이 내게 웃으며 나를 구걸한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말을 담대하게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웃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무모함과 무례 함이 점차적으로 내 마음의 안개를 열었습니다. 나는 의자에 앉아서 벽을 바라 보았습니다. 갈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반복해서 반복하고, 나는 떨리고, 나는 알고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감히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나는 너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그것을 인정할 수 없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나는 네 자신을 사랑한다.

나는 당신 앞에서 매우 온화하지만, 떠나고 난 후에 나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피곤했다고 종종 느낍니다. 당신은 당신이 살고있는 세상, 당신이 익숙한 생활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좋아하는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멀리 떨어져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내 세상에 살면 물고기가 물을 떠난 것처럼 여러 가지 부작용과 질식을 일으킬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의 생소한 물에서 수영하는 물고기와 같고, 물이 흐르는 것을 유지하고, 몸은 균형을 잡지 못하고, 어떤 기둥도 잡지 못합니다.

요즈음 나는 의도적으로 당신을 보지 못하고, 당신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제 자신의 삶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 앞에서 미소 짓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돌아 서서 울고 싶다. 한숨을 쉬어 라. 내가 너를 사랑하는 동안 너 자신을 다치게하고 싶지 않아. 나는 아직도 내 자신의 바다로 돌아가 진정으로 자유로운 물고기를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한다.
─ 물고기는 울지 않는다.

해체 상황 6 : 그가 반복적으로 아무 말도하지 않았을 때 ...
적용 가능한 질병 : 당신은 그가 옳지 만 큰 왕이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당신은 그를 다치게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떤 단어는 명확하게 작성해야하지만 너무 못생긴다고 할 때 편지를 쓰면 모두가 당황 스러울 수 있습니다.

글쓰기 요령 : 당신이 자신의 감정을 실망시키는 나쁜 여인이라는 인상을 남기지 말고, 그에게 문제를 분석하지만, 아이러니 컬 한 단어를 사용하지 말고, 그를 축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편지와 함께이 패키지의 내용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나는 이것을해야하는데, 나는 이것을해야만한다.

당신이 사랑에 관한 많은 생각과 의견에 대해 이야기했음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그것들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하는지 생각합니다. 그러나 내가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고심하는 동안 당신은 그 모든 것을 잊어 버린 것처럼 보입니다.

자신의 신념을 적어두고 믿는대로하십시오. 열정적 인 섹스를 한 후에도 침착하게 생각하는 한, 모순이 여전히 존재하고 이해해야한다고 느낄 것입니다. 지난 며칠 동안, 나는 당신을 점점 더 분명하게 보았습니다. 나는 단지 당신의 손상과 고통을 최소화하고자합니다.

당신이 나를 생각할 때 당신이 그 고통을 기억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함께 행복한 시간을 기억해주십시오.
─ 샤오 ion

하이라이트
"사랑은 눈에 띄지 만 미래, 그리고 너와 아무 것도 없다. 과거도 미래도 없을 것이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내 인생을 다시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사랑을 찾고 싶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