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분열 편지

슬픈 헤어 편지


유성을 좋아하니?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그 귀중함이 플래시라고 생각한다. 나는 많은 사랑 이야기를 들었고, 최종 결과는 피곤하고, 울고, 상처 받고 멈추었 기 때문입니다. ~~~~~~~~~~~~!
이런 슬픔은 나에게도 일어 났는데, 그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어두운 날이었습니다. 나는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지만 내 인생에서 빛나는 유성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최소한 우리가 조금 후회를 할 수 있고, 후회가 없을 것임을 기억한다 ~!
나는 당신이 내 성격을 수용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매우 열심히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친구입니다! 우리는 오래 동안 지낼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혼자 사는 데 익숙해 졌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의 행복과 행복을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여자 친구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할 시간이 없다고 생각하면서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인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일종의 운명입니다 ~! 욕망 ~!
〖처음 ┆ 文 文 网이 기사를 정리하고, 저작권은 원저자와 원천에 속한다.
아무리 길거나 짧든 추억은 깊숙이 있습니다. 나를 생각할 때 추억을 꺼내 줄 것입니다 ~~~~~~~~!
어쩌면 내가 이해할 수없는 것, 용서해주세요!
나는 네가 행복하기를 바란다 ~! 나는 너를 행복하게 보지 않으려한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