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분열 편지

남자 친구에게 해체 된 편지


루이, 미안, 나는 떠나기로 결심했다.
당신이 밤에 죽었을 때, 당신은 잠자리에 들었고, 정직하게 자신을 바라보고, 당신이 당신에게 얼마나 투자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 보았습니까? 그 날부터, 당신을 우는 것 ... 당신은 미소를 지었고 편안했습니다 ... 나는 당신에 대해 아주 기분이 좋다. 나는 네가 네가 언젠가 너를 가질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너는 내 눈이 너무 좋기 때문이다 ... 내가 네가 맘에든지 모르겠지만 ... 그 느낌 ... 그것은 나를 아주 끌어 당겼다. ...
당신이 말할 때 : 아무도 너를 원해, 나는 너를 원해 ...이 순간부터, 너 혼자 있고 싶지 않아. 너가 불행 해지면 나에 대해 생각해라. 모든 것이 너무 자연 스럽다. 기억하세요? 처음에 당신이 나를 사랑하고, 공황 상태에 빠졌으며, 행복한 눈으로 보았을 때, 나는 황홀했습니다. 그래서 ... 매일 당신은 장거리 전화로 몇 시간 동안 나와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당신은 너무 열정적이고 온순합니다 ... 그 친구의 시야는 시기심이 시기심합니까? 나는 단지 당신이 당신에게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단지 행복한 작은 꿀 ... 당신이 당신의 손바닥에 가지고있는 아기처럼 ... 나는 다시 시작합니다. 사랑의 당황 ...
매일 밤 당신의 목소리를 들으려고 귀를 기울였습니다. 나는 아침에 당신의 부름으로 깨어났습니다. 나는 행복감에 사로 잡혔습니다. 당신은 내 마음 속에 살며 미래에 대해서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계획을 듣고, 정말입니다. 상상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 조용히 뒤에 서서 집중하지 못하게하는 것 ... 촬영할 때 구석에서 멀리 떨어진 각 캐릭터의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공제 ... 아니면 대본을 도와 드릴 때 ... 당신은 침대에서 졸릴 것입니다 ...
나는 마침내 만났습니다 ... 비록 당신이 사진만큼 잘 생기지는 않지만 ... 그러나 내 마음 속에는 당신의 위치를 ​​대체 할 수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 저는 당신이 내 손을 잡고 길을 걸었다는 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밑에있는 약속은 영원한 것이고, 이것은 어색하지 않고 오래되고 늙었으며 사적인 삶입니다. 그때부터 나는 오직 당신에게만 속할 것입니다. 사랑이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당신의 귀에 속삭이 계속있을 것입니다. .. 너는 항상 네가 나를 잘못했다고 말했어. 사실, 나는 전혀 잘못 생각하지 않아. 네가 주변에서 가지고있는 가장 큰 행복이야. 아마도 너는 모를 수도 있겠지. 가장 즐거운 목소리는 열쇠로 문을 여는 소리 야. 가장 잘 듣는 것은 당신의 목소리 ...
터미널에서, 당신은 나를 쳐다 보았습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 내 모습을 드러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나가서 다시 만나지 않을 까봐 두려운가? 보안 선을 통해 당신의 눈물을보고, 내 마음은 갑자기 깨졌어 ... 너의 눈물은 내 마음의 가장 깊은 부분에있다. 그때부터, 너는 다른 사람들을 용인 할 수 없다. 너는 너의 시선에서 보살핌을 볼 수있다. 이것은 나를 위해 가장 중요한 물건이다.
너의 시야에서, 그러나 너의 끊임없는 생각으로 떨어졌다 ... 나는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마음에 두지 않는다 ...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를 사랑하고, 포기하지 않고, 얼마나 많은 바람과 비가 있는지를 신경 쓰지 않는다.
내가 너에 대해 너무 걱정하기 때문에 나중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모르겠다 ... 모든 것은 우연의 일치이지만 너무 잔인하다 ... 나는 회복 할 여유가 없다 ... 나는 당신을 선택하는 방법이 당신을 당혹스럽게 만든다는 것을 안다. ..
나는 개인적으로 대답을 찾았고, 당신이 속임수를 쓸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사실, 여러 번 나는 너를 변명 할 여러 가지 이유를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내가 생각하지 못한 유일한 것은 당신이 내게 거짓말을 할 것이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두 사람이 함께하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하는 것입니다 ... 귀는 여전히 우리가 처음 동의했을 때 말한 것을 상기합니다. 언젠가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사전에 말해야합니다. 번개로 놀 수없고, 실종 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의 힘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나는 정말로 슬프다. 지난번에 당신을 보러 갔을 때. 사실, 나는 최악의 계획을 이미 세웠다. 나는 마지막 편에서 만나고 다시 돌아와서 헤어질 것을 부탁한다. 왜냐하면 ... 나는 네가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보고 싶지 않다 ... 너는 항상 나를 이해한다고 말한다. 사실 너는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또한기만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이것 때문에 가장 슬프다 ... 나는 너무 좋았다. .. 이제 너는 내게 기꺼이 거짓말을한다. 나는 너를 위해 다시 울었다는 것을 인정한다 ... 나는 이것이 마지막 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내 감정을 속이고 있었고, 나는 너무 순진하다 ... 하지만 내가 너에게주는 모든 것은 아주 간단하다고 약속한다 ... 나는이 단순 행복을 간절히 원한다.
나는 너에게 담배를 피우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기를 바란다. 너 자신의 몸을 소중히하는 법을 알지 못할 까봐 걱정된다.
사실, 평가하는 법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 적어도 그는 나를 사랑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그는 어린 시절 위험을 감히하지 않습니다. ... 그는 여성의 젊음이 매우 귀중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 저는이 잊지 못할 인생을 통해 저를 동반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짧지 만, 나는 진지하고 헌신적입니다 ... 겨울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 밤 인사말을 보냈습니다 ... 달콤한 말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것은 더 실제적인 느낌입니다 ...
버스는 5 분, MRT는 10 분, 우리의 감정은 내 인생에서이 수업 만 있습니다 ... 저는 부처님이 며칠 동안이 삶에서 교환하기를 간절히 빌었습니다. 지금은 운명입니다. 도망 간다 ... 나는 그것을 말하고 싶지 않다 ... 나는 너에게 개인적으로 그것을 내야 만한다. 루이에게,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 그러나 너를 너무 사랑한다. 나는 너를 놓아 줄 수 없다. 행복해, 너를 행복하게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너의 무대를 그만둬야한다. 나는 너의 유지와 죄책감을 묻지 않는다 ... 나는 네가 나없이 정말로 행복해지기를 바란다 ... 너는 나보다 더 나을 것이 틀림 없다. 행복 ... 감동은 훌륭하게 희생되어야합니다 ... 이것은 내 인생의 마지막 시간입니다 ... 가장 유감 스럽지만, 저는 당신과 함께있을 수 없으며, 당신의 미소를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 ... 나는 그것을하고 싶지 않다. .. 나는 열심히 노력했다. .. 그러나 기회를 가지지 않고 있었다. ..
당신이 나와 함께 할 때, 그것이 쉽고 행복하기를 바라기 때문에 당신과 논쟁하고 싶지 않을 때마다, 나는 머리를 들어 올리려고 노력하고 눈물을 흘리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네가 만나는 그 소녀가 나보다 낫기를 바란다. 너를 행복하게 해줄거야. 그애 같은 소녀가 있다면, 그녀를 소중하게. 소녀의 마음은 매우 약해서 상처 받기 쉽다. 배워라. 그녀를 소중히하고, 그녀를 소중히하고, 그녀의 몸을 보호하십시오. 그녀를 내버려 두지 마세요. 그녀를 믿는 법을 배우십시오. 항상 당신의 의견을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녀는 생각이 없기 때문에 당신과 논쟁하지 않습니다. 깊이 잠긴 눈썹.
사랑하고, 자비와 만지기는 사랑이 아닙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녀를 보내 줘요. 그녀의 남자 친구를 기다려야합니다.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그녀에게 떠날 수있는 기회를주지 말고, 그녀의 정신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물론 당신의 선을 돌보아주세요 ... 누군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 모든 것을 사랑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강점과 약점에 상관없이, 우리는 신이 아니지만 사랑은 우리가 관용적임을 배우게합니다.
친애하는, 세상의 많은 것들이 처음의 아름다움으로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나는 볼 수없는 곳으로 후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매우 행복하고 미소 지었다고 들었습니다. 죽음은 도울 수없는 고통이며, 나는 그 순간에 돌아 서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꺼이합니다.
Dear, 당신은 단순히 많은 일을하고 자신을 부려 먹고 죽지 않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하루 만난다면 미소를 지어야합니다.
루이 선생님, 유감입니다. 나는 너를 지키고 싶지 않아! 나는 내가 간직하고있는 모든 말들이 창백하고 약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당신은 도망 가기를 침묵으로 선택한다. 당신 자신의 이유 일 수도있다. 당신이 가져온 행복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고마워요. 내가 돌봐 줬어! 눈물이 나를 다시 익사 시켰어 이번엔 너 때문 이었어 ... 내가 몇 달 전에 한 번 슬퍼하지 않을 거라 기대하지 않았어. 또 울고있어. 나는 상한 마음을 사랑하기 때문에 ... 나는 강한 척하는 법을 모른다! 와인이 정말로 사라질 수 있다면, 나는 잊어 버리고 잊을 수 있기를 정말로 바란다. 다시는 꿈에 나타나게하지 마라. 어쩌면 나도 어리 석다.하지만 나 자신에게 거짓말을했다. 그러나 나는 후회가 없다는 것을 안다. 나는 눈을 감고 우리가 가진 행복에 대해 생각하면서 눈물을 흘리며, 내가 쓰고 일기를 지울 수있다. 사진, 이전 채팅 기록 삭제 ...하지만 우리가 가진 행복을 지울 수는 없지만, 내 마음 속에 남은 눈물을 어떻게 지울 수 있습니까? 어젯밤에 부르 자. 네가 마지막으로 남편에게 전화했을 때, 네가 돼지를 마지막으로 부르던 때, 그것은 나에게도 가장 인상적이었다. 나는 너를 다시 그리워한다. 네 걱정에 대해 너는 마지막으로 걱정한다. 너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너를 더 이상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 자신을 잊어 버릴 것이다. 나는 내 인생이 없이는 너를 잊을 수 있기를 바란다. 행복, 너는 매일 행복해 질 수있어 매우 만족해! 만약 네가 잘못하면 나 잊지 말아라. 아, 미안, 너를 사랑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