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분열 편지

애인에게 편지 나누기


지난번에 다시 키스해라, 너와 헤어지고 싶다! 생리적,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킨 후, 당신이 숨을 연상케하면서 미묘한 느낌으로 사라진 후에, 당신은 은밀히 마음을 정돈합니다 : 헤어지게하십시오! 헤어지자! !

예, 수년 동안 함께,이 결정을 내리는 것은 정말로 어렵습니다. 아마도 원래의 지인은 잘못된 시작이었을 것입니다. 물론, 나는 당신을 비난 할 권리가 없습니다. 나는 나의 의지가 너무 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호기심에 홀로 남겨 둘 수는 없습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가느 다란 신체를 연주 할 때마다 본능적 인 충동이 몸 전체에 퍼지고 만족은 단명 한 쾌감에 불과합니다. 시간과 시간, 매년, 우리는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아내와 사랑에 빠져 그녀는 우리의 비밀을 발견했다. 그녀는 "우리의 미래를 위해 그녀를 떠나라."라고 약속했다. 그것은 우리의 첫 번째 이별이었습니다. 나는 그 때 당신의 기분을 알지 못합니다. 어쨌든, 저는 당신을 천천히 잊기 전에 몇 달 동안 고통스러워했습니다. 나는 종종 만났지만, 당신을 보지 않은 척했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떠났다 : 떠나라, 고통은 가격이다.

우리가 결혼하고 자녀를 가질 때까지, 우리는 평화롭게 지 냈습니다.

평온한 2 년이 지났습니다. 나는 술 취함이 우리를 함께 데려 올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날 술을 마셨다. 그래서 나는 내가 누구인지 몰랐고, 내 약속을 잊어 버렸고, 다시 한번, 나는 친구들과 소란을 피웠다.

솔직히 말해서, 몇 년 사이의 격차, 우리가 서로 적응하지 못하게하자. 그러나 그것은 한때 당신 이었지만 완전히 다른 느낌이었다. 나는 심지어 희미한 고통을 느꼈다. 집으로 돌아가서 아내는 내게 냄새를 맡으려고합니다. 사람들은 그 여자의 냄새 감각이 가장 민감하다고 말합니다. 제 아내는 매우 놀랐습니다. 솔직히 설명해 주자 그녀는 말했다 : 과거는 지나갈 것이고, 앞으로는 그렇게하지 않을 것이기를 희망한다. 그녀의 관용을 들으면서, 나는 내가 거의 눈물을 흘 렸기 때문에 너무 감사 했었습니다. 그날 밤, 저는 제 아내에게 약속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만지지 않을 것입니다!

속담처럼, 욕망은 악마입니다. 다시 만났을 때, 나는 나 자신을 쫓아 낼 수 없으며, 나는 몰래 다니고 있었고, 내 아내가 발견 할 수없는 모든 곳에서, 우리가 남긴 발자국이 있습니다. 아내도 그것을 느꼈을 것으로 추산됩니다. 처음에는 다시 선의를 상기시켜주었습니다. 나는 구두로 동의했지만 양은 망가졌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이것에 화가 났고, 나는 항상 거부하고 구속을받는 모습을 가장했습니다.

· 고전적인 이별 편지 · 감정적 인 이별 편지 · 역사에있는 감동적인 이별 편지 · 재미 있은 나누기 편지 · 영어 분열 편지


그날 밤까지, 아내는 집에서 우리를 보았고 나는 그것을 알아 보았습니다. 어쩌면 나는 그녀가 적응했다고 생각 할지도 모르겠다. 내가 너없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지도 모르겠다. 내가 병을 부러 뜨려 부러 뜨릴 수도있다. "아내, 미안합니다."그녀는 말했다 : "당신이 그것을 바꿀 때까지, 당신은 좋은 동지입니다."나는 말했다 : "변하기가 어렵습니다."그날 나는 처음으로 복잡한 아내의 표정을 보았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더 오만했습니다. 거실, 주방, 집안의 침실조차도 귀하의 상표를 남겨 두었습니다. 아내가 나를 화나게했다. 제발 그녀와 아이를 대면하지 마라. 나는 이것이 아내의 관용에 대한 최종 결론이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는 오랫동안 함께 해왔고 우리가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를 사랑하기 위해서, 그것은 또한 나 자신을 위해, 당신은 당신과 헤어지자! 어쩌면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어쩌면 그것은 불편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주저없이 아직도 결정했다! !

아니, 내 애인 --- 담배!

금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