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분열 편지

그의 여자 친구에게 헤어지는 편지


헤어지자. 나는 오랫동안 생각했지만 여전히 헤어질 이유가 없습니다. 너는 여전히 너야, 아마도 바뀌지 않았을거야. 변경, 그냥 내 마음의 상태.
"왜"물어볼 것입니다. 아마도 내가 너에게 줄 수있는 유일한 이유는 너에 대한 내 감정이 악화 된 것이고 나는 너와 계속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누가 그다지 좋지 않은가, 그것은 나다, 그것은 내 마음 속에있는 느낌이다.
미안하지만, 나는이 관계를 시작했지만 성숙한 후에이 사랑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용서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당신 앞에서이 말을 할 용기가 없었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당신에게 말하기를 선택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싫어하든 관용적이든간에. 우리가 침착하게 헤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국 우리는 함께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과 사랑은 두 가지입니다. 느낌이 바뀌어 더이상 너와 사랑에 빠질 수 없어. 이 사랑은 시간의 흐름 속에서 성실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삶의 행복과 성실을 기원합니다. 우리가 미래에 친구이든 낯선 사람이든, 당신은 내 인생 최고의 추억입니다.
당신은 항상 내 말을 들었습니다. 한 번 들어 주시고, 이유를 묻지 마시고, 이유를 묻지 마시고, 저와 동행하여이 사랑에 대한 선고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