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분열 편지

애인에게 편지 나누기


나는 기다리고있다, 나는 기대하고있다, 나는 놓친다. 그러나 나의 마음에는, 희미한 생각이있다. . . 어쩌면이 관계는 끝났을 것입니다. 나는 돈이 아니라 시간을 더 보내는데 신경 쓰지 않습니다. 물론 돈이별로 없습니다. 남자에게는 여러 얼굴이 있습니다. 당신에 대한 애착은 내 것 중 하나입니다. 얼굴, 더, 나는 또한 존엄성이 필요하고, 이해할 필요가있다. 어쩌면 나는 감정이별로 성숙하지 않았을 것이다. 어쩌면 나는 한 달 동안 너를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지만 나는 너를 걱정한다. 나는 너를 잘못 사랑하니? ? 나는 너를 만나고 틀리게 놀고 싶어?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가 틀렸다고 존중하니? 어쩌면, 당신을 위해, 틀렸어,하지만 난 내 공헌과 선택을 후회하지 않을거야. 이제 끝났어. 내 마음에 조각이있다. 아마도 시간이 잊혀지고 회복 될 수있다. 깊은 기억 속에서 저는 일찍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선택을 존중할 것이고,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모두가 받아 들일 수있는 것은 아니며, 어쩌면 우리는 정말로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돌보는 것은 혼란 스럽습니다. 더 많이 투자하면할수록 해를 많이 겪을 수 있습니다. 친구가 말한 것, 사랑의 상실로 사람들이 성장하게됩니다. 어쩌면 그가 말했듯이, 어쩌면 몇 년은 성숙 할 것입니다. 다른 관점에서 볼 때, 모든 것을 맛볼 수 있고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사실 9 월 이후로 나는 구원을 얻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고정 관념이 너무 깊었거나, 사랑의 마법의 화살이 망가졌으며, 저는 말하고 싶습니다 : 하느님. 좀 더 시간을주세요. . . . . . . .

· 고전적인 이별 편지 · 감정적 인 이별 편지 · 역사에있는 감동적인 이별 편지 · 재미 있은 나누기 편지 · 영어 분열 편지

저는 오랫동안 서로를 잘 모릅니다 만 반년 동안 만 그래도 고맙습니다. 나는 반년 동안 서로를 알고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나의 세계는 더 이상 차갑지 않고 햇빛과 비, 그리고 삶의 길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아직도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나는 당신의 삶에 서둘지 만, 저는 여전히 당신이 행복하고 당신이 행복하기를 희망합니다.
마지막으로, 한 마디 말하고 돌보아 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