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싸움에 도서 검토


파트 1 : 싸움에 대한 검토

오늘, 나는이 슬픔과 슬픔으로이 복습 책을 쓰고 있습니다. 나는 심히 슬프고 싸우는 나쁜 행동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나는 오늘 오후에 xx와 함께 스쿼 크를 보았다 유혹에 충격을 받았는데 나는이 싸움에 대한 큰 책임이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통제력을 잃고 충동을 제어하도록 내게 자극해서는 안된다. 무력은 동료 간의 갈등을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일찍이 내가이 공장에 들어서 자마자 당신은 이미 세 회사가 전체 공장 동료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고 반복적으로 강조했다는 것을 강조했다. 당신은 나를 찾을 수 없다. 당신은 사람들을 만들 수 없다. 당신은 사회적으로 참여할 수 없다. 사실, 당신은 반복적으로 당신의 말을 가르 칠 수있다. 깊은 충격을 받았으므로이 문제의 중요성을 이미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문제를 리더십을 파악하고 열심히 일하기 위해 최우선 과제로 삼을 것을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마술에 대한 언어 적 느린 생각은 내게 훨씬 더 분명합니다. 그러나 골키 (Gorky)가 말했듯이, 당신이 한 가지를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 할 때, 어려움과 실패가 차례로 발생합니다. 나는 용서할 수없는이 시간을 저질렀습니다. 이 작은 계급 실수의 실수는 당신을 가르침에서 이끌어 내고 당신과 제 동료들이 저에게 희망을 불어 넣는 것을 저지 시켰습니다. 나는 결코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나는이 사고를 통해 사고력과 이해력을 향상시키고 책임을 강화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올바른 결정을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장 :

학교는 세 번 다섯 번 배우기 시작했고, 반복적으로 학교 규칙을 위반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학교 규칙과 규정을 강조했다. 그러나 나는 학교와 선생님의 말을 염두에 두지 않았고, 교사의 말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학교에서 공포 한 중요한 문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얼굴을 때 리거나 말았다. 그것은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교사에게는 무례합니다. 교사가 말한 단어는 명심해야하며 학교에서 발행 한 학교 규칙 및 규정은 긴급해야합니다.
그 후 오랫동안 생각해 보았습니다. 이번 실수로 인해서 혼자 어려움을 겪을뿐만 아니라 저의 행동이 학교에 나쁜 영향을 미치고 학교의 경영 시스템이 훼손되었습니다. 나쁜 영향을 끼쳤다. 실수를 저 지르므로 다른 학생들도 수업에 따르고 수업 규율, 학년 징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학교 규율에 대한 규율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는 자신에게 큰 기대를 가지고있는 선생님에게 해가됩니다. 또한 다른 학생들의 부모에게는 무책임합니다. 모든 학교는 학생들이 배우고, 모든 방법으로 발전하며, 좋은 이미지를 만들고, 학교에 좋은 이미지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모든 학생들은 또한 학교에서 공부하고 생활 할 수있는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나 자신을 포함하여 나는 좋은 학습 환경을 유지할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모두가 함께 유지하는 좋은 학습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좋은 환경을 파괴하기 위해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아닙니다. 모든 학생이 이와 같이 실수를하면 좋은 학습 환경이 될 수 없으며 학교 규칙을 위반 한 학생을 처벌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나는 아주 많이 생각하며 매우 심각한 실수를 저 지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큰 손실을 입을 경우, 제가 한 실수에 대해 지불해야하며, 제가 감당할 수없는 책임, 특히 주요 대학에서 교육받은 사람들을 기꺼이 부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회피의 주된 책임. 나는 진심으로 비판을 받아들이고 학교에서 주어진 대우를 받아 들일 용의가 있습니다.
선생님 께 진지한 원칙 문제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나는 선생님이 나의 학교 규칙에 매우 화가났다는 것을 안다. 또한 학생들이 징계를 위반하지 않고 자신의 일을하도록 학교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 것이 기본 책임이자 기본 의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가장 기본적인 것을하지 않았습니다. 자, 큰 실수를 저질렀다. 깊은 후회를했다. 이 사건을 거울로 사용하여 수시로 자신을 확인하고 비판하고 교육하며 의식적으로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저는 부끄러워하고 부끄러워하며 앞으로 나아가며 상황을 치유하고 부끄러워하며 열심히 공부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또한 사고와 이해를 향상시키고 책임 성 측정을 강화하기 위해이 사고를 전달하고자한다.
학교 3 학년과 5 학년 신청서의 철칙법에 따르면 연의 명나라 학교 규율의 일반적인 환경에서 나는 심각한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학교는 나를 위해 가혹한 처벌을 받아야합니다. 집에있을 때 나는 집에서 몇 번이나 말했는지, 선생님, 나는 틀 렸습니다. 나는 틀 렸습니다. 엄마, 아빠, 내가 틀렸어. 내가 틀렸다. 그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또한 부모님의 기대에 큰 타격입니다. 부모님은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배우는 데 전심적으로 헌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한 실수는 부모의 뜻을 어 기고 부모의 노력을 부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당혹 스럽습니다.


3 장 :

오늘 저녁 수업을 들었을 때, 나는 다시 말하고 실수를 다시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복습 중이다.
사랑의 과정은 이것과 같습니다 오늘은 언어, 저녁 수업은 종이에 관한 것입니다. 반은 수업을 마친 후에 말을하지 않았습니다. 누가 말했는지 모릅니다. 어쨌든, 나는 웃었습니다. 나는 웃으며 몇 마디했습니다. . 불행하게도 나는 언어 선생님의 말을 들었습니다. 나는 첫 번째 줄에 앉아 있었고, 그녀가 쉽게 알아낼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매우 화가 났으며 나는 첫 번째 방에 앉아서 계속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복도로 가야 만했다. 반복되는 요청에 따라 선생님은 나에게 앞에 서서 나에게 기회를 주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소중히하지 않았습니다.이 기회를 놓치고 나서는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때 선생님은 우리에게 풍부한 중국 지식,시,시 등을 주셨습니다. 시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나는 두 단어 만 먹고 "屎"이라는 두 단어를 생각해 내고 나는 언어 선생님의 말을 들었습니다. 그녀의 원칙, 그리고 마침내 Ban Renke 씨를 찾으러 갔다. 나는 또한 매우 유감 스럽다. 선생님이 전한 기회는 소중히 생각하지 않으며, 마침내 그 문제는 심각하다.
나는 수업에서 두 ​​번 말하지 않았다. 나는 다시 한번 그것을 바꿀 수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내가 수업을 들었을 때, 내가 한국의 한가운데있을 때 이미 형성되었으므로, 그것을 바꿀 수있는 날이 아니며, 이틀 후에 바뀔 수 있습니다. 사라 졌어요.하지만 제가 확신 할 수있는 것은 지금 제가 수업 시간에 아주 지루한 단어를 말하지 못하게했습니다.하지만 가끔씩은 말하지만, 나는 이미 그것을 제거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니 선생님 께 좀 더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천천히 변화 시키십시오. 이런 식으로 만 학습 할 때, 우리는 더 조심스럽게 배울 수 있고, 학습의 본질은 견실 할 것입니다.


4 장 :

실수를 한 후에 나는 깊은 행동을 비난했다. 심한 반역 후에 나는 내 실수를 후회하고 나 자신에게 매우 화가났다. 나는 학교의 철칙을 위반하고 내가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당신이 저지른 실수를 부끄럽게 여긴다.
학교는 세 번 다섯 번 배우기 시작했고, 반복적으로 학교 규칙을 위반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학교 규칙과 규정을 강조했다. 그러나 나는 학교와 선생님의 말을 염두에 두지 않았고, 교사의 말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학교에서 공포 한 중요한 문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얼굴을 때 리거나 말았다. 그것은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교사에게는 무례합니다. 교사가 말한 단어는 명심해야하며 학교에서 발행 한 학교 규칙 및 규정은 긴급해야합니다.
그 후 오랫동안 생각해 보았습니다. 이번 실수로 인해서 혼자 어려움을 겪을뿐만 아니라 저의 행동이 학교에 나쁜 영향을 미치고 학교의 경영 시스템이 훼손되었습니다. 나쁜 영향을 끼쳤다. 실수를 저 지르므로 다른 학생들도 수업에 따르고 수업 규율, 학년 징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학교 규율에 대한 규율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는 자신에게 큰 기대를 가지고있는 선생님에게 해가됩니다. 또한 다른 학생들의 부모에게는 무책임합니다.
정말로 실수를 인식 할 때만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과정이 있으며, 실수를 바로 잡는 과정도 있습니다.이 검토는 나의 감독과 경고이며, 단계별로 실수 한 부분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감독합니다!


5 장 :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 선생님! 이번에는 학교에서 내 싸움에 대해서. 나는 이미 원칙적인 오류의 심각한 문제를 저질렀다. 나는 학교가 학생들이 싸움에 참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하게 명시하고있다. 선생님은 또한 내 실수에 대해 매우 화가났다. 또한 학생이 학교 규칙을 어 기고 학문을 위반해서는 안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일을해야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인 책임이며 가장 기본적인 의무입니다.
그러나 나는 가장 기본적인 것들도 없이는 그것을 할 수 없다. 이제 나는 큰 실수를 저질렀다. 그리고 나는 매우 후회했다. 내 실수를 확인하기 위해이 위반을 거울로 사용해야합니다. 비판하고 자신을 교육하고 의식적으로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나는 수치심을 알고 나를 깨울 필요가있다. 나는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으며,이 사고로 이데올로기 의식을 높이고 책임 의식을 강화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학교의 철분 규율을 준수하고 학교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나는이 시간에 학교에서 싸우고 상처를내는 실수를 각인하고 싶다. 실수를 명심하고, 열심히 일하고, 모든 종류의 과학적, 문화적 지식을 한 마음과 한 마음으로 배우십시오.
제가 학교에서 한 첫 번째 일은 제가 개인적인 자기 훈련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둘째, 동급생을 돌보지 않는 것이기도합니다. 모든 학생들은 이모에게 태어납니다. 누구나 존경을 받아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반 친구들에게 짜증이 났기 때문에 그에게 총을 맞았는데, 그렇게해서는 안된다. 그것은 어린 시절과 어린 시절의 공연이기도하다. 나는 유치함 때문에 내가 만든 실수에 대해 분개로 움직입니다.
나는 나의 행동을 진지하게 검토해야한다는 것을 안다 : 첫째, 나는 성질과 성격에 대한 깊은 생각과 리뷰를 가지고있다. 내 기분이 정말 안좋아. 나는 평온하지 않다. 나는이 사건을 통해 내 실수를 분명히 이해해야했고, 나는 앞으로 그것을 분명히 시정 할 것이다. 둘째로, 나는 단합하고 사랑해야합니다. 앞으로는 동급생들과 싸울뿐만 아니라 동급생들과 서로 사랑하고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학생들이 다른 분야에서 어려움을 겪는다면, 나는 그들의 능력 안에서 그들을 도울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