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학생 검토 도서 에세이


늦게 도착한 수요일은 성장하는 강에서 많은 슬픔을 안겨주었습니다! 이제 저는 매우 슬프고 후회합니다!
학교가 시작된 이래로 나는 늦게까지 두 번이나 쓴 적이 있는데, 이것은 세 번째입니다. 교사의 장기적인 목표에 따라 실수를 깨달았지만, 계속해서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수요일에 다시 늦었지만 선생님이 발견했다.
시간 엄수와 신뢰는 중국 민족의 전통적인 덕목입니다. 훌륭한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시간을 존중하기를 원하기 전에 먼저 다른 사람들의 시간을 존중해야합니다. 공동으로 다른 사람들을 지키는 것. 사회주의에서 태어난 젊은 학생으로서, 젊은 정당은 우리에게 "이상, 도덕, 문화, 훈육"을 가진 새 이주자가되도록 교육 시켰습니다. 젊은 운동가로서 나는 모범을 보이지 않고 학교 교칙을 위반하는 데 앞장 섰고 교사가 말한 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나는 학교에서 발표 한 중요한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나는 선생님의 말을 귀가 멀고 선생님을 무시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또한 학교에 나쁜 영향을 끼치고 학교 관리 시스템을 파괴하며 교사의 정상적인 작동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실수로 인해 다른 학생들도 수업 규율, 학년 징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학교의 규율은 또한 불충실 한 파괴의 일종입니다. 교사가 저를 위해 위대한 부모님의 열렬한 희망을 실망시키면서, 슬프고 실망한이 사건에 대해 몸을 상하게하십시오. 학교에서 공부하는 데 낭비하는 시간을 낭비합니다. 이것은 효도가 아닙니다. 급우들 사이에 나쁜 영향을 미치고 모든 반 친구들의 마음 속에 내 이미지가 뒤집혔습니다. 이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 리뷰를 쓰는 시점에서, 나는 깊이 무지하고 그것을 후회하게 느꼈다. 대학에서 교육받은 사람으로서, 나는이 실수에서 회피 할 수없는 주된 책임을 져야합니다. 저는 진심으로 비판을 받아 들여 중후 한 서평을합니다.
나는 내가 정말로 잘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순진하고 독선적이어서는 안됩니다. 나는 늦어서는 안되며, 내 자신의 창백한 이유 때문에 그것을 설명해서는 안됩니다. 마지막으로해야 할 일은 인생에 대한 나의 태도를 교정하고 선생님과 급우들의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 오늘 나는 많은 것을 생각하고 많은 것을 반영했으며, 나는 또한 매우 화가났다. 나는 나 자신에게 매우 화가났다. 나는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 할 때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미래에 큰 손실이다. 또한 실수의 진지함을 깊이 이해하고 실수를 부끄럽게 여긴다. 오늘날에는 큰 실수가 있었고, 회개하는 동안 나는 스스로를 회상합니다. 내 마음 속에 숨어있는 치명적인 실수는 주로 이데올로기 의식이 높지 않고 중요한 문제에 심각한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식이 있더라도 실제로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낮은 인지도의 근본 원인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가 선생님을 더 존경한다면 30 분 전에 학교에 올 것이고, 그 실수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런 작은 사소한 일에서 나는 사려하는 법을 모르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을 모른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실수로 많은 선생님들과 나를 걱정하는 친구들에게 상처를주었습니다. 깊은 사과를드립니다! 앞으로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일을 배우고 자신을 바꿀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이 사건을 거울로 사용하여 수시로 자신을 확인하고 비판하고 교육하며 의식적으로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저는 부끄러워하고 부끄러워하며 앞으로 나아가며 상황을 치유하고 부끄러워하며 열심히 공부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또한 사고와 이해를 향상시키고 책임 성 측정을 강화하기 위해이 사고를 전달하고자한다. 엄밀히 말하면, 나는이 기회를 잡을 것이다. 그것을 인생의 전환점으로 생각하십시오. 선생님은 우리가 사회의 기둥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므로 학교의 미래 연구와 삶에서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교사는 지식을 가르쳐 줄뿐만 아니라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배우게됩니다.
반 친구들과 교사가 실수를 용서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러한 사고가 네 번째로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나는 내 성찰을 더 요약하고 깊게 할 것이다. 나는 교훈을 배우고, 실수를 바로 잡고, 미래에 나의 노력을 배가 할 수 있다고 선생님에게 믿어달라고 촉구한다. 더 이상 늦지 않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