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유니버설 리뷰 북 6


유니버설 리뷰 북 1

이번에는 실수를 많이했는데 많은 것을 생각해 봤지만 나는 또한 매우 화가 났고 학교에 철의 법칙을 어기고 나는 실수의 심각성과 실수를 깊이 이해합니다. 나는 부끄럽다.

학교는 세 번 다섯 번 배우기 시작했고, 반복적으로 학교 규칙을 위반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학교 규칙과 규정을 강조했다. 그러나 나는 학교와 선생님의 말을 염두에 두지 않았고, 교사의 말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학교에서 공포 한 중요한 문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얼굴을 때 리거나 말았다. 그것은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교사에게는 무례합니다. 교사가 말한 단어는 명심해야하며 학교에서 발행 한 학교 규칙 및 규정을 명심해야합니다.

그 후에 나는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이 시간에 실수 한 것은 나 자신에게 문제를 일으킬뿐만 아니라 연구를 지연 시켰습니다. 또한, 저의 행동은 학교에 나쁜 영향을 미치고 학교의 경영 시스템을 파괴 시켰으며 학생들에게 부정적 영향을 미쳤습니다. 실수를 저 지르므로 다른 학생들도 수업에 따르고 수업 규율, 학년 징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학교 규율에 대한 규율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는 자신에게 큰 기대를 가지고있는 선생님에게 해가됩니다. 또한 다른 학생들의 부모에게는 무책임합니다.

모든 학교는 학생들이 배우고, 모든 방법으로 발전하며, 좋은 이미지를 만들고, 학교에 좋은 이미지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모든 학생들은 또한 학교에서 공부하고 생활 할 수있는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나 자신을 포함하여 나는 좋은 학습 환경을 유지할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모두가 함께 유지하는 좋은 학습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좋은 환경을 파괴하기 위해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아닙니다. 모든 학생이 이와 같은 실수를하면 좋은 학습 환경이 없으며 학교 규칙을 위반 한 학생을 처벌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나는 반세기 동안 집에 있었기 때문에 많은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큰 손실을 초래할 경우, 내가 만든 실수에 대해 지불해야하며, 기꺼이 부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핵심적인 대학에서 교육받은 사람들에게 부담스럽지 않지만 책임감이 크지 만,이 실수의 주된 책임은 피할 수 없어야합니다.

나는 진심으로 비판을 받아들이고 학교에서 주어진 대우를 받아 들일 용의가 있습니다.

유니버설 리뷰 북 II

죄송합니다, 선생님! 나는 심각한 원칙 문제를 저지르고있다. 나는 선생님이 나의 학교 규칙에 매우 화가났다는 것을 안다. 또한 학생들이 징계를 위반하지 않고 자신의 일을하도록 학교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 것이 기본 책임이자 기본 의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가장 기본적인 것을하지 않았습니다. 자, 큰 실수를 저질렀다. 깊은 후회를했다. 이 사건을 거울로 사용하여 수시로 자신을 확인하고 비판하고 교육하며 의식적으로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저는 부끄러워하고 부끄러워하며 앞으로 나아가며 상황을 치유하고 부끄러워하며 열심히 공부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또한 사고와 이해를 향상시키고 책임 성 측정을 강화하기 위해이 사고를 전달하고자한다. 나는 여전히 열심히 공부하고 싶다. 배우는 것이 내게 가장 중요한 일이며, 미래의 생존과 고용에있어 매우 중요하다. 나는 지금 아주 작다, 나는 아직도 열심히 싸울 수있는 능력이있다. 나는 한 번 싸우고 싶다. 그리고 나는 한 번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선생님이 나에게 좋은 일을 할 수있는 기회를 주길 바란다. 나는 그것을 조심스럽게 바꿀 것이다. 나는 진지하게 공부할 것이다. 나는 인생이 넘쳐서 집에서 길을 잃을 것이다. 과정은 매우 단단하며 배우기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미래의 학습 생활에서 저는 열심히 공부할 것이며, 모든 반은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학교에 처음 입학했을 때, 교장 선생님과 부교공 선생님은 저에게 큰 기대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학업에는 문제가있었습니다. 학교 3 학년과 5 학년의 철분법에 따라 학교의 환경은 엄격했습니다. 다음으로, 나는 심각한 실수를 저질렀다. 학교는 나를 심하게 처벌해야한다. 나는 큰소리로 교장 선생님이 몇 번이나 말했는지 모르겠다. 나는 틀렸다. 엄마, 아빠, 내가 틀렸어. 내가 틀렸다.

1 2 3 4 5

이 반달 동안, 나는 거의 2 년 동안 학교에서의 내 인생을 생각하면서 매일 정각에 일어났습니다. 나는 학교에 깊은 감정을 가지고있다. 미래에 나는 학교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일 것이며, 학교에 나타나고, 학교와 학년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고, 선생님은 흑인이 될 것이다. 학업이나 다른 분야에서든 학교 규칙을 엄격하게 요구하며 나는이 기회를 포착 할 것입니다. 그것을 인생의 전환점으로 생각하십시오. 선생님은 우리가 사회의 기둥이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미래의 학교 생활과 삶에서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교사가 가르쳐주는 지식뿐만 아니라 어떻게 행동하고 실수를하는지 배우게 될 것입니다. 부모님이 저의 기대에 큰 타격을줍니다. 부모님은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살 수 있으며, 더 나은, 우리가 전심으로 배움에 헌신하도록합시다. 그러나 내가 한 실수는 부모의 뜻을 위반하고 부모의 노력을 부정했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당혹 스럽다. 선생님은 제가이 사건에 깊은 후회를 한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후회, 제 행동은 선생님의 규율에 도전하지 않는 것이고, 저의 순간 오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이 저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실수는 두 번째로 다시는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나는 내 성찰을 더 요약하고 깊게 할 것이다. 나는 교훈을 배우고, 실수를 바로 잡고, 미래에 나의 노력을 배가 할 수 있다고 선생님에게 믿어달라고 촉구한다. 동시에 선생님이 계속 나를 돌보고 지원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지만 적절한 경우 내 문제를 다룰 것입니다.

유니버설 리뷰 북 III

친애하는 선생님 :

오늘 나는이 나쁜 책을 학급에서 바로 잡으려는 나의 깊은 결단과 결심을 보여주기 위해 너와 나의 후회와 함께이 리뷰 책을 쓰고있다. 당신은 3 개의 주문과 5 개의 신청서를 작성했으며, 전체 수업이주의 깊게 듣도록 반복적으로 강조했습니다. 선생님은 그 말은 여전히 ​​귀에 들어 왔고 진지한 표현은 여전히 ​​내 앞에 있었다고 진술했다. 나는이 문제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알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고 선생님의 힘든 일.

신중하게 경청하지 않는 것에 대한 심각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교사가 내 공부에 대해 걱정하게하십시오. 나는 수업에주의 깊게 귀를 기울여야했는데, 할 수 없었고, 교사가 산만하게하고, 학생들이 더 심각한 결과를 낳았습니다.

2, 학생들에게 나쁜 영향을 끼쳤다. 내 실수로 인해 다른 학생들이 수업을 듣고 수업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다른 학생의 부모에게는 무책임한 행동이기도합니다.

3, 개인의 포괄적 인 수준의 개선에 영향을 미치므로 부모의 소원과는 달리 본능적 인 개선의 조건 하에서는 개선 될 수 없습니다.

요즘 나는 큰 실수를 깊이 회고합니다. 심오한 리뷰, 내 생각에 숨겨진 치명적인 실수에는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이데올로기 의식이 높지 않고 중요한 일에 심각한 관심을 기울인다. 지식이 있더라도 실제로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2, 낮은 인식의 근본 원인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선생님은 가르치기가 너무 어렵지만, 나는 당신의 노동을 존중할 수 없습니다.

3, 일반적으로 라이프 스타일 게으른입니다. 게으름, 부주의, 메모리 부족으로 인한 것이 아닌 경우 전화를 끄는 것을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위의 내용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개인적인 수정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교사의 요청에 따라, 품질과 수량에 대한 리뷰를 지불하십시오! 철저하게 자신의 실수의 뿌리를 파헤쳐 초래할 수있는 심각한 결과를 인식하십시오.

2. 게으른 삶과 부주의의 단점을 심각하게 극복하고, 좋은 시험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좋은 성적으로 내 잘못을 메꾸는 학습 계획을 세우십시오.

3. 학생들이 나를 감독하게하십시오. 위의 오류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보장

저의 단점을 바로 잡고 더 큰 진전을 도울 수 있도록 계속 교사와 반 친구들을 돌보십시오!

유니버설 리뷰 북 IV

나는 틀렸어, 틀렸어, 유죄 야 부모님의 기대와 교사의 가르침, 학교의 훈련에 실패 했어 학생들은 내 자신의 것이 어야지 의무를 기억하고 저급하고 지루하고 어리석은 실수를 저 지르지 마라. .

앞으로는 강의와 문제 해결을위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지식과 학습과 무관 한 쓰레기 수첩은 읽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제 행동은 학교 동급생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고 학교의 이미지를 훼손했습니다. 학생들은 서로 배우고 서로를 격려해야하며, 성적이 나빠서 학교와학과의 건설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동시에 학교의 이미지에 약간의 손상을 입혔습니다. 그것은 항상 사람들의 마음 속에 학문적으로 엄격한 학교였으며, 우리는 파괴하지 않고이 이미지를 유지해야합니다! 선생님은 나에 대해 매우 염려하고 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앞으로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선생님의 요청을 완전히 이해하고 비슷한 일이 없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그리고 교사가 수업에서 상호 도움과 학습의 감각을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선생님께서는 우리 사회의 기둥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선생님은 우리가 사회의 기둥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학교의 미래 연구와 삶에서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지식을 잘 가르 칠뿐만 아니라 선한 사람이되고 올바른 일을하는 법을 배웁니다. 사회적으로 유용한 사람들, 정직한 사람, 선생님을 안심시키려는 좋은 학생, 선생님은 우리를위한 부모님의 사랑만큼이나 이기적이기 때문에 선생님의 사심없는 정신을 우리에게 전하기를 원합니다. 선생님의 철분과 강철을 싫어하는 느낌이 매우 당황 스럽다는 것을 느낍니다.이 심오한 교육에 대해 선생님 께 매우 감사 드리며, 미래의 삶의 길에서 내 길을 찾는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인생 전체에는 말로 표현할 수없는 역할이 있으며, 실수의 본질은 심각합니다.

저는 진심으로 비판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받아 들일 용의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나는 내 성찰을 더 요약하고 깊게 할 것이다. 나는 교훈을 배우고, 실수를 바로 잡고, 미래에 나의 노력을 배가 할 수 있다고 선생님에게 믿어달라고 촉구한다. 동시에 선생님이 계속 나를 돌보고 지원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지만 적절한 경우 내 문제를 다룰 것입니다.

유니버설 리뷰 북 5

친애하는 교사 Du :

우선 아침에 실수 한 것을 깊이 후회했습니다. 오늘 아침에 나의 게으름 때문에 1-2 중국어 고전을 놓 쳤고, 수업에 심각한 영향을주었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을 듣고 나 자신을 알았습니다. 그 실수는 내가 당황스럽고 내 행동에 화가 났던 곳이다. 내가 처음이 학교에 입학하자마자, 학교와 대학은 이미 3 차례의 오더와 5 번의 신청을했다. 나는 대학생으로서 수업이 늦으면 안된다고 반복적으로 강조했다. 수업 시간에 빠져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학교에 결석합니다.

선생님은 그 말은 여전히 ​​귀에 들어 왔고 진지한 표현은 여전히 ​​내 앞에 있었다고 진술했다. 나는이 문제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알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래서 나는이 문제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하고 선생님을 따라갈 수 없다고 반복해서 말했다. 나는 근면하지만 실제 삶에서 개인 관성 때문에 교사의 가르침을 나 뒤에두고있다. 저는 학교에서 훈련 된 프로그램의 필요성 때문에뿐만 아니라 오늘이 리뷰를 썼습니다. 그러나 더 정확하게, 저는이 리뷰를 사용하여 교사의 가르침을 염두에두고 경보를 울리도록했습니다.

나는 틀린 이유가 있기 때문에 틀린 것입니다. 탈출해야 할 이유를 발견하면 더 깊고 깊게 가라 앉을 것입니다. 이동하는 책임은 쉽게 습관이 될 수 있으며,이 습관을 바꾸는 것은 어렵습니다. 수업을 결석하는 것은 사소한 일이 아닙니다. Du 선생님이 나에게 이야기했을 때, 저는 선생님에 대해 매우 당혹스럽고 가족에 대해 더 걱정했습니다. 대학에 입학 한 후 저는 매우 신선하고 기분이 강한 기분을 느낍니다. 세계에서 실패와 같은 것이 없기 때문에 인생과 공부에서 나는 엄격하지 않고 자신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벽에 붙어있는 잡초처럼 바람이 어디로 가나? 잠깐 내려 가고 싶다 기분에 관심이 있는데 내가하고있는 일에 바쁘다. 항상 열이 3 분이며 가장 중요한 학습조차도 줄어들고 규율도 엉망이다. . 이 상태는 계속되었으며, 나는 2 학년이며 지금 나는 깨어있는 느낌이 들었다. 이제는 재난에 시달린 지역에 수업료를 줄이기 위해 신청할 때, 나는 더 엄격 해져야했습니다. 나는 쓰러졌습니다. 나는 바보이기 때문에 매우 부끄럽습니다. 결국이 도움을 받기를 원한다면 열심히해야합니다. 훌륭한 학업 성적을 가진 학생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신에 대해 심도있게 검토하게됩니다.

전에 이런 상황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선생님의 비판을 받았다. 그래서이 마음은 매우 불편하다. 나는 선생님의 가르침에 실패했고 선생님의 힘과 시간을 낭비했다. 나는 정말로 그러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선생님 나는 나에게 화를 내지 않았고 내게 내 실수를 깊이 생각하게 해달라고 참을성있게 설득했다. 나는 매우 당혹 스럽다. 이런 종류의 내성은 특히 중대하다. 나는 실수를 바로 잡는 것이 시급한 문제라고 생각하게한다. 나는 다음과 같은 행동으로 나의 실수를 인정하기 위해 교사에게 내 결심을 표명하기로 결정했다 :

1. 교사에게 실수를 인정하고 시험 책을 씁니다. 나는 실수를했기 때문에 그것을 직면하고, 실수를 인식하고, 미래에 똑같은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2. 징계를 개선하십시오. 나는 학교의 학교 규칙과 규칙을주의 깊게 공부해야하며, 나는 의식적으로 그들을 준수 할 것입니다. 늦지 마라, 일찍 떠나지 말아라, 수업을 놓치지 마라. 교사로부터 먼저 뭔가를 가져와야합니다.

3. 자신의 이데올로기 의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각 과정에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학습과 생활 양식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문제를 올바르게 처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미래에는 일을하기 전에 모든 것을 두 번 생각해야하며, 여러 각도에서 장단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충동으로 행동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사람이나 사람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이전의 실수의 심각성을 이미 심각하게 깨달았습니다.이 리뷰를 자세히 살펴보고 교사가 비판하게하고 교사의 용서를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내가 다시는 결석하지 않을 것이라면 나는 위의 실수를 다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생님 께 확신시켜주십시오. 선생님이 저에게 그것을 교정하고 선생님의 비판과 가르침을 받아 들일 수있는 기회를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선생님이 미래에 나를 감독하고 저를 상기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나는 교사를 다시는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5. 학습 계획을 세우고, 인생의 게으름과 부주의의 단점을 진지하게 극복하고, 시험을 시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좋은 성적으로 내 잘못을 메꾸십시오.

나는 많은 사람들처럼 위선적 인 리뷰를 쓰고 싶지 않다. 리뷰는 단지 죽은 물건 일 뿐이다. 실수를 바로 잡는 것은 리뷰를 쓰는 것이 아니라 연기하는 것이다! 정말로 실수를 인식 할 때만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과정이 있으며, 실수를 바로 잡는 과정도 있습니다.이 검토는 나의 감독과 경고이며, 단계별로 실수 한 부분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감독합니다! 동시에 선생님이 저에게 저를 이해할 수있는 기회를 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 실수로 인해 내게 벌을주지 마라. 나는 깨달음을 증명하기 위해 내 자신의 행동을 사용해야하며, 분명히 당신의 고통에 부응해야한다.

유니버설 리뷰 북 6

이것은 매우 심오한 검사입니다. 나는 이번 실수를 매우 당혹스럽게 생각합니다. 선생님의 말씀에주의를 기울여서는 안되며, 선생님의 말씀을 어 기고해서는 안되며, 선생님의 말씀을 학생으로서 듣고, 이번에는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에별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죄송합니다. 교사가 실수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후회는 정말 심오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항상 실수를합니다. 물론 나는 이것을 변명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러한 실수를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저의 변심을 믿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손을 놓친 사람들이 있고 말들이 발굽을 잃었다." 저의 나쁜 행동은 교사의 훈련에 도전하는 것이 아닙니다. 교사는 실수로 실수를하고 싶다면 실수하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당황 스럽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선생님의 저에 대한 태도가이 사건에 대해 매우 깊은 후회를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이 사건에 그 중요성을 부여하고 선생님이 실수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미래에 없을 것이라고 선생님 께 확신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있습니다.

요즘 나는 실수를 아주 깊이 깨달았습니다. 선생님이 말한 것을 듣지 못하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선생님이 뭔가를 말하면, 들어야 만했을 것입니다. 선생님의 말은 분명히 그녀의 약속을 이행 할 것입니다. 우리 학생들은 선생님의 규율에 도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학생들입니다. 선생님과 이야기 할 수있는 능력이 없다면, 우리는 불순한 생각을 가질 것입니다. 학생들이 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교사의 말을 듣고 잘 배우는 것입니다. 교사가 교사가 신뢰할 수 있음을 확신 할 수 있도록

이 사건에 대해 정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교사가 저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실수를 인정하는 태도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실수를 심각하게 반영했습니다. 교사가 저에게 실수를 바꿀 기회를 주길 바랍니다. 또한 반 친구들도 나를 이끌고 나 같은 어리석은 실수를해서는 안되기를 바랍니다.이 수업은 정말 큰 것입니다.

친애하는 선생님, 안녕하세요! 여기에서 나는 매우 무거운 분위기에서 당신과 심오한 리뷰를 할 것입니다. 이전의 리뷰에서, 수업의 교사들은 영혼의 깊이를 만질 정도로 심오하지 못했다고 비판했습니다. 이를 위해 처음으로 "Student Code"를 다시 배웠으며 많은 기사를 읽었으며 많은 기사를 심각하게 위반했습니다. 저녁에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졌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한 후에, 나는 내 마음을 씻고 새로운 사람이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이 어떤 이유로 든 잘못되었음을 이해합니다.

침실에서 바쁘다해도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은 잘못입니다.

대학에 기여하더라도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토치를보고 싶다고해도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오늘 나는 수업을 건너 뛰는 나쁜 행동에 대한 깊은 이해와 수업을 다시 건너 뛸 결단을 보여주기 위해이 검토 책을 당신과 나의 후회와 함께 쓰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주된 임무는 배우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 이름으로 바쁘신 것처럼, 그 일은 잘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은 잘못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검토해야한다!

실제로 나는 수업에서 탈퇴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옳지 않다는 것을 또한 알고 있습니다. 나는 리뷰 북을 썼기 때문에 내가 그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시간 엄수와 신뢰는 중국 민족의 훌륭한 전통적 미덕이며 현대의 대학 생리학이 갖추어야 할 자질입니다. 나는 하루 동안 수업을 들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문제를 반영하면서 수업의 날이었다!

이것이 나의 결석의 이유가 될 수 없다. 미스터 Lu Xun 말했다 ... 괴테 또한 말했다 ... 우리는 심각하게보고, 실수 뒤에 깊은 뿌리를 찾고, 문제의 본질을 인식하여 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계몽 된 사람들이 과거를 통해 ...

예를 들어, 봄과 가을 기간에는 Li Li라는 사법 공무원이있었습니다. Li Li는 이렇게 죽었습니다. 그의 앞에 나는 너를 도울 수 없어, 나는이 검을 받기를 기다릴 수 없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