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대학 시험 부정 논평 도서


2019 년 1 월 8 일 저녁 시장 조사에서의 상황에 관해서는 다음을 검토 할 것입니다.
수업 중주의 깊게 듣지 않았기 때문에 수업 후에 크게 진지하게 검토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험에 대한 확신이 없습니다. 또한 좋은 성적을 거는 허영심이 있었기 때문에 두 가지 메모를 준비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시험을 보았을 때 미끄러짐에 개념이 있다는 것을 기억했고, 나는 그것을 보았고 투어에 있던 선생님에게 보았습니다.
그 후, 나는 완전히 잘못되었다고 느꼈다. 먼저 열심히 공부하지 않고 시험을 속이고 싶다. 잘못된 결과를 가진 모든 사람들을 속이는 것은 잘못이다. 어린 시절부터 나는 정직에 대한 교육을 받았는데 그 이유는 잘 모르는 것이 아니라 자라서 나는 편견이 있습니다. 생각해 보면 문제의 핵심은 자신의 관성을 극복하지 못했기 때문에 학업을 포기하고 시간을 낭비하며 항상 생존 기회를 얻었습니다.
가짜 일은 결국 가짜입니다. 그래서 순찰 선생님이 내 몸에 큰 결함을 발견하도록 도와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만약 당신이 부정직하다면, 당신은 기회 주의적이되고 싶습니다. 당신 자신의 노동과 연구가 없다면, 당신은 좋은 추수를 할 것입니다. 결국, 대나무 바구니의 하단 만 맞았습니다.
부모와 얼굴을 보지 못하는 선생님은 실망했지만 동급생들에게도 영향을주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가장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나 자신이다. 자신을 무책임하게 만드는 것은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책임입니다. 이런 종류의 성격을 일으키는 것은 자신의 엄격한 요구 사항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자기 만족, 소득의 장님 추구, 그러나 희소하게 지불하고, 또한 내부 재배의 개선을 무시한다. 나는이 경보가 나를 궤도에 다시 데려 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