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업무 의무의 부주의 및 업무 과실에 대한 검토


친애하는 지도자들 :

안녕하세요, 저는 큰 열정과 후회로 직무 퇴위에 대한 리뷰를 제출하고 있습니다. 항주 하사 수퍼 마켓의 종합 건축 공사 감독 업무와 관련하여 개인적으로 과실로 인하여 프로젝트의 모든 자료를 충분히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책을 신중하게 검사하지 않았고 검사 후에 진실로 당신에게보고하지도 않았습니다.

나는 최소한이고 가장 원칙적인 실수를 범했다고 말할 수있다. 유죄입니다. 기본 작업조차도 잘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리더에게보고하지 않았습니다. 회사에 커다란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고 이로 인해 약간의 손실이 발생 함과 동시에 Chen 씨의 신뢰와 보살핌도 소중히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자기 반성을 통해 내 실수의 근본 원인을 찾아야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반영했습니다. 내 실수의 근본 원인은 내 자신의 부주의 한 성격이 마음이 편치 않으며 형언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이 일의 스타일이 극히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이 일의 양식은 계속됩니다. 앞으로 더 심각한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 실수에 대한 응답으로 다음과 같은 수정 사항을 반영했습니다.

1, 내 책임 의식이 강하지 않다, 작업 스타일은 게으르다. 실용적이지 않다. 저는 물질부를 책임지고있는 사람으로서 치료의 질에 관계없이 많은 것들을 개인적으로 요구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고 상급자에게 명확한보고와 설명을해야합니다. 정확한 태도에서 열심히 일하며, 공부의 세부 사항을 유지하면서 공부와 직업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2, 나는 심각하게 책임 있고 부지런한 직원이 될 수 있도록 미래에 일할 것을 엄격히 자문해야합니다. 나는 항상 조직의 리더십의 의도를 이해해야하며 리더십의 의미를 수천 킬로미터로 만들 수는 없습니다.

이 심오한 검토를 통해 저를 신뢰하십시오. 미래에는 회사를 발전시켜 회사의 발전에 힘을 쏟을 힘을 다할 것입니다.

평론가 : 왕 Simi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