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전국 시험 시험 검토


1 부 : 시험 부정 시험

친애하는 학교장, 지도자, 안녕하세요.

저는 xx 대학 xx 대학 xx 전문 xx 클래스 학생이며, 제 이름은 xx이며, 연례 고사 시험에서 부정 행위를합니다. 이제 가장 심오한 검토 서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험에 대한 부정 행위는 전적으로 순간적인 행운과 자신감 부족으로 인한 것입니다. 학습의 어려움과 전문 지식의 부족으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이 문제에 대한 저의 실수를 깊이 분석했습니다. 나는 문제의 심각성, 폭 넓은 영향력 및 학교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의 깊이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으며, 이제는 실수를 알고 반영하면서 도움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에게 나의 이해와 경험을보고 할 것입니다. 미래의 연구 및 직장 생활에서 나는 나쁜 습관을 버리고 전문 과정을 잘 배우며 사회에 유용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 나는 전문 과정 테스트에 대해 충분히 모른다.

이 시험에서 나는 시험의 중요성과 학생의 연례 지식 평가의 심각성을 깨닫지 못했다. 시험 평가를 위해 나는 태도를 수정하지 않고 그것을 극복하기위한 기회 주의적 접근법을 채택했다. 나는 학교의 미덕 통치에 관한 지침과 교육은 물론 성공적인 부모를 바라 보는 먼 부모들까지도 가르쳐주었습니다. 선생님이되어 줄 것을 가르쳐 준 선생님들의 교육이었고, 인생에서 나의 선배와 급우들을 참을성있게 도와주었습니다. 사건이 있은 후, 나는 스스로를 닫고이 치어가는 사건에서 내가 범한 실수를 진지하게 생각했다.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선생님이 가르치는 교훈을 배우지 못했다. 내가 습득 한 지식을 자신의 생각으로 통합하지 않는 것은 처음의 실수이지만 전문적인 과정을 배우는 대신 기회 주의적 방법으로 시험에 응합니다. 학교 규칙 및 규정을 무시하면 나는 두 번째 실수입니다. 실수를 저지른 후에 나는 진지하게 자신의 생각을 되돌아 보았습니다. 시험은 진지합니다. 학교 규칙의 수립은 학생들이 정상적인 삶의 질서를 유지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역할과 나, 이런 종류의 심각한 평가 방법을 보지 못했고, 평가하고 평가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이것은 내 인생의 상실이 될 것이 었습니다. 또한 젊은 시절의 황량한 길 때문에 또한 나타났습니다. 나는 자아뿐만 아니라 상처받을 것이기 때문에 자라나는 길에 대한 교훈을 얻었습니다. 동시에 모든 사람들이 저의 연구에 대해 걱정하게 만듭니다. 나는 틀렸다는 것을 알고, 무지는 잘못되었습니다. 부끄러운 미소도 있지만, 실수로 학교가 저를 포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실수를 바로 잡고 미래의 연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확인하십시오.

둘째, 시험을 치르는 것이 제 행운입니다.

학생들의 전반적인 능력과 학업 수행의 효율성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에서 나는 자신을 포지션하지 않았고 시험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부정 행위를하는 방법을 채택했으며 부정 행위에 대해 부정 행위를 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누구도이를 알지 못하고 부정 행위로 1 년 동안의 평가를 사기를 저 지르려고합니다. 이는 자신에게 무책임하고 상처를줍니다. 나는 나의 급우들에게 지쳤다. 나 자신의 행운의 방법으로, 개인의 평가를 통과하는 것은 불가능하다.이 시험에서, 나는 자신을 평가할 기회를 잃을뿐만 아니라 나의 도덕성을 평가할 기회를 잃어 버렸다. 이성을 지니고 큰 실수를 저질렀는데 이것은 내 인생의 교훈이 될 것이고 미래의 성장을위한 깨우침이 될 것입니다. 나는이 경고 표시 아래서 진지하게, 정직하고, 완전하게, 그리고 완전하게 배울 것입니다. 우리는 자격을 갖춘 졸업생과 국가에서 교육받은 뛰어난 졸업생의 지시에 열심히 노력합니다. 고대의 사람들은 "역사를 거울로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이것을 장래의 연구와 삶을 밝히는 가이드로 사용하겠다. 나는 압력에 직면하여 뒤로 물러 설 것이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현실적이고, 열심히 공부하고, 그것을 보충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내가 만든 실수.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대학에서 저에게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방탕 한 아들은 금을 바꾸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아주 심각한 실수를했으나 대학에 내가 실수 한 것을 바로 잡을 수있는 기회를 주길 원한다. "나는 바뀔 수 있음을 안다. 나는 아주 좋다."나는 이미 실수를 깊이 깨달았고, 실수를 바로 잡기로 결심한다. 대학에서 나를 도우 려하고, 나를 지원하고, 미래에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미래의 학습 생활에서 열심히 일할 것이며, 나는 어색한 행동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학업 성적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전문 과정을 잘 공부하고 견고한 기초 능력을 연마 할 것이다. 사회에 발을 들여 놓았을 때 학교에서 배운 것을 더 잘 활용하고 사회에 긍정적 인 기여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장래에 저의 결정을 증명할 수있는 기회를 대학의 지도자들에게 주도록 촉구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나의 결단과 확신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나는 미래의 연구와 삶에서 진지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초월하며, 진지하게이 연구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대학에서 제공하는 모든 전문 과정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모든 전문 지식을 배우려고 노력하며, 나를 위해 더 많은 시간과 힘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전 연구에서 배제 된 과정과 진도,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과정과 지식을 실제 생활에 더 잘 이해하고 적용 시켰으며 진지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는 자기 개선 정신을 사용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초월의 과정, 자아를 초월하고, 좋은 자신감을 확립하고, 자신의 나쁜 습관을 버리고, 학습에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지식으로 몸을 팔아서 미래의 삶의 길에 후회가 없도록 노력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내 인생의 에피소드 일 뿐이라고 생각하며, 나는 나의 미래 연구에서 그러한 실수를 다시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내 실수에 직면하기 위해 성실하고 열심히 노력할 것이고, 나는 나의 열심히 노력하고 연구하여 나의 손실을 보충 할 것이다. 이 실수는 내 삶에 대한 경고가 될 것이지만, 앞으로 내가 새로운 자기로부터 벗어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제 실수에 대한 저의 검토입니다. 나는 대학 리더십 교사에게 첫 번째 실수를보고 마음을 바꿔 줄 자세를 갖기를 바란다. 나는 그런 기회를 줄 수있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소중히 할 것이다. 미래의 연구를 끝내기로 결심하고 확신합니다.


2 부 : 대학 시험 부정 논평 도서

수학 시험에서 나는 시험에 합격하기를 원하며 열심히 공부하지 않기 때문에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속임수를 쓰고 싶습니다.이 문제를 검토하고 성실하게 반영합니다.

시험 중에 선생님이보고 싶지는 않지만 잘못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 서있는 선생님은 학생의 모든 행동을 분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수업 담당 선생님이 나에게 말을 걸었고, 실수를 더 깊이 깨닫게 해 주었고, 며칠 동안 그것을 또한 반영했다. 나는 정말로 틀렸다. 내가 시험에 합격하기를 원한다면, 나 같은 시험을 치러서는 안된다. 중간에 바람 피는.

나처럼 나 자신을 잘못된 방향으로 가게 할뿐만 아니라 반 친구들이 나를 도와 주도록하고 또한 그에게 잘못된 일을 시키게한다. 속임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정말로 위험하다!

선생님들은 종종 우리에게 정직하고, 속임수를 쓰지 않으며, 선생님의 가르침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시험을 부정하는 것만으로도 당황 스러울뿐만 아니라, 반에서 얼굴을 잃고 반 교사가 얼굴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시험에 대한 부정 행위는 내가 성실에 관해 말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반 친구가 때때로 나를 보게 될 것입니다. 선생님은 나를 내려다 보며 사회에 나갈 것입니다. 모두가 나를 경멸 할 것입니다. 너무 혼란 스럽지만 이미 저질렀습니다. 실수는 없어졌으며, 후회는 쓸모가 없다. 공부를 열심히하고, 더 이상 실수를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선의로 돌아가고, 가능한 한 빨리 학생들의 신뢰를 얻고, 가능한 한 빨리 학교의 용서를 구하십시오. 왜냐하면 제가 잘못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수를 알았더라도 반드시 긴 이야기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학교 처벌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잘못 되었기 때문에 그것을 바로 잡을 것입니다. 선생님과 급우들과 학교들이 나를 감독하고 내 삶을 더 올바르게 가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제 3 부 : 시험에서 부정 행위에 대한 검토

친애하는 선생님 :

시험 중에 다른 반 친구들에게 실수를해서 속임수를 썼다. 그 당시 초보자가 가르쳐 줬지만 나는이 문제의 심각성을 깨닫지 못했다. 그래서 초청자는 그 부서에 말했다. 학부의 교사가 저를 교육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학교 교사의 교육과 급우들의 도움으로 마침내 나는 실수의 심각성을 깨달았습니다.

오류의 본질은 심각합니다. 시험에 나왔을 때 작은 메모로 답을 쓰고 다른 학생에게 전달하려고했는데 이것은 학생들의 명예 훼손 행위이며 많은 이익을 훼손하고 학교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런 종류의 행동은 다른 사람에게 대답을 전달하지 않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대답을주지 않더라도 여전히 틀린 행동입니다. 그 행동 자체는 학생이라는 원칙에 위배됩니다. 나는 단지 자신의 관심사와 순간의 생각에 관심을 가졌으며, 초심자의 감정을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잘못된 것입니다. 사람들은 사회적인 사람들입니다. 모두는 단지 자신에 대해서 생각하면 안됩니다. 나는 해를 끼치는 사람이 동급생입니다. 내 대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를 죽이고있다. 게다가 시험 자체를 속이는 것은 초자연적 인 사람에게는 무례합니다. 따라서 초청자가 학교에이 문제에 관해 이야기했을 때,이 사실을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시험에서 부정 행위를하는 행위는 교사의 작업에 대한 무례 함의 표명이기도합니다. 중국은 예식의 상태입니다. 고대부터 선생님을 존경하는 문제였습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미덕입니다. 나는 그것을 과거에 무시했습니다. 수준을 제외하고, 교사는 누구에게 상관없이, 우리는 그를 존중하고, 그의 노동을 존중하고, 노동의 성과를 존중해야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교사를 존중하지 않고 타인을 존중하지 않고 타인의 노동을 존중하지 않는 나쁜 영향을 직접 초래했습니다. 현대 대학생으로서 고등 교육을받는 사람으로서이 성과는 분명히 우리 사회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제 행동은 학교 동급생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고 학교의 이미지를 훼손했습니다. 학생들은 서로 배우고 서로를 격려해야하며, 성적이 나빠서 학교와학과의 건설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중국 지질학 대학 (China Geoscience University of Geosciences)"은 항상 사람들의 마음 속에 학문적으로 엄격한 학교를 운영해 왔으며, 파괴하지 않고 이미지를 유지해야합니다! 시험 중 다른 학생들에게 답을 썼지 만, 나는 그 반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가졌고, 도움을 청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견딜 수 없었고 그 결과를 측정 할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중국 민족의 훌륭한 전통 미덕이지만 현대의 대학 생리학이 갖추어야 할 질이다. 이제 나는 이것이 다른 사람들을 돕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험에 나왔을 때 작은 노트로 답을 쓰고 그것을 다른 학생들에게 전했는데, 이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와 학급 친구들을 아프게하는 것입니다.이 시험은 선생님과 선생님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 대답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하는 이유는 무엇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대답하지 않는 이유는 학생이라는 원칙에 위배되는 매우 잘못된 것입니다. 물론, 나는 다른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바람을 피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이것이 내가 속일 수있는 이유는 아닙니다. Mr. Lu Xu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비우호적 인 도움은 악의적 인 피해입니다. 심각하게 나를 반영하고, 실수 뒤에 깊은 뿌리를 찾고, 문제의 본질을 인식 할 때만 우리는 공동체와 자신에게 자백을하고 따라서 발전 할 수 있습니까? 학생으로서 나는 자신의 직업을 가지지 않았으므로 정답을 시험지에 써야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전하고 교사의 평범한 교육을 받았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열심히 가르쳐 주셨다. 저는 우리를 사회에 유용한 사람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실제로 시험의 목적은 우리가 배운 것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시험을 통해 학업의 약점을 볼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이 이기적으로 가르치는 교사를 속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제 저는 제 행동이 학생들을 도우려는 데 실패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를 해치고 교사에게기만적인 행동을한다는 ​​것을 충분히 깨달았습니다. 나는 교사의 비난을 받아 들였으므로이 사실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심각성, 교사 교육 내가 설명했다 :

선생님은 나에 대해 매우 염려하고 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중에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선생님의 요구를 완전히 이해하며 비슷한 일이 없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다른 학생이 시험에 응하지 않는다면 나는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그에게 말하지만, 시험 후에 교사를 가르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교사를 나눌 수있게 도와 주며 배운 적이없는 학생을 마스터하지 않은 학생이 교사가 서로 도움을주고 분위기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선생님께서는 우리 사회의 기둥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선생님은 우리가 사회의 기둥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학교의 미래 연구와 삶에서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지식을 잘 가르 칠뿐만 아니라 선한 사람이되고 올바른 일을하는 법을 배웁니다. 사회적으로 유용한 사람들, 정직한 사람, 선생님을 안심시키려는 좋은 학생, 선생님은 우리를위한 부모님의 사랑만큼이나 이기적이기 때문에 선생님의 사심없는 정신을 우리에게 전하기를 원합니다. 선생님의 철분과 강철을 싫어하는 느낌이 매우 당황 스럽다는 것을 느낍니다.이 심오한 교육에 대해 선생님 께 매우 감사 드리며, 미래의 삶의 길에서 내 길을 찾는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인생 전체에는 말로 표현할 수없는 역할이 있으며, 실수의 본질은 심각합니다.


제 4 부 : 대학 시험 부정 논평 도서

2019 년 1 월 8 일 저녁 시장 조사에서의 상황에 관해서는 다음을 검토 할 것입니다.

수업 중주의 깊게 듣지 않았기 때문에 수업 후에 크게 진지하게 검토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험에 대한 확신이 없습니다. 또한 좋은 성적을 거는 허영심이 있었기 때문에 두 가지 메모를 준비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시험을 보았을 때 미끄러짐에 개념이 있다는 것을 기억했고, 나는 그것을 보았고 투어에 있던 선생님에게 보았습니다.

그 후, 나는 완전히 잘못되었다고 느꼈다. 먼저 열심히 공부하지 않고 시험을 속이고 싶다. 잘못된 결과를 가진 모든 사람들을 속이는 것은 잘못이다. 어린 시절부터 나는 정직에 대한 교육을 받았는데 그 이유는 잘 모르는 것이 아니라 자라서 나는 편견이 있습니다. 생각해 보면 문제의 핵심은 자신의 관성을 극복하지 못했기 때문에 학업을 포기하고 시간을 낭비하며 항상 생존 기회를 얻었습니다.

가짜 일은 결국 가짜입니다. 그래서 순찰 선생님이 내 몸에 큰 결함을 발견하도록 도와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만약 당신이 부정직하다면, 당신은 기회 주의적이되고 싶습니다. 당신 자신의 노동과 연구가 없다면, 당신은 좋은 추수를 할 것입니다. 결국, 대나무 바구니의 하단 만 맞았습니다.

부모와 얼굴을 보지 못하는 선생님은 실망했지만 동급생들에게도 영향을주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가장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나 자신이다. 자신을 무책임하게 만드는 것은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책임입니다. 이런 종류의 성격을 일으키는 것은 자신의 엄격한 요구 사항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자기 만족, 소득의 장님 추구, 그러나 희소하게 지불하고, 또한 내부 재배의 개선을 무시한다. 나는이 경보가 나를 궤도에 다시 데려 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제 5 장 : 시험은 속임수를 쓰고 재검토됩니다.

친애하는 선생님 x :

중기 시험 국제 무역과의 부정 행위 상황을 고려하여 다음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제가 국제 무역 박람회 (International Trade Fair)에 참석했을 때 형제 중 한 명이 시험지를 그에게 가져 가라고 부탁했습니다. 도움이된다고 믿는 것은 중국 민족의 전통적 덕목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중국 민족의 전통적 덕목을 계승하고 이어 나가는 것은 모든 중국인의 책임이 아닙니다. 생명을 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7 레벨 플로트의 승리. 나는 성실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지구는 간증이며, 황제는 배울 수 있지만 상상조차하지 못했던이 경쟁은 커다란 재앙이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없을뿐만 아니라 나 자신도 지쳤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입히고 국가에 해를 입히는 마리화나 아편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전임자를 바꾸고 시험에서 결코 속일 생각을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는 것이 좋지만 시험에서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dxp 이론을 공부하고 우주의 삶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갖기 위해 인생관, 세계관 및 가치관에 대한 나의 전망을 적극적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무엇이 바람직하고 무엇이 바람직하지 않은지, 바람직한 것이 무엇인지, 무엇을 치료해야하는지,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무엇인지, 그리고 무엇을 적용해야 하는지를 알아라.

중기 수학 수업의 두 논문이 동일하다는 사실을 고려해 볼 때 다음과 같은 해석이 있습니다.

시험을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두 개의 동일한 서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고립 된 소녀에게 물었다. 그녀는 답안지라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보고하지 않을 것이다. 책을 제출할 때 객관식 질문과 빈칸 채우기 질문에 대한 답을 답안지에 적었고 답에 대한 답은 시험지에 직접 적었고 이름, 학급 및 학생 번호도 적었습니다. 선생님 께 비명을 지르며 비명을 지르는 것과 두 가지의 동일한 논문을 나에게 묻는 방법을 묻습니다. 방금 시험을 치렀습니다. 그녀는 내 시험지를 가져다가 옆으로 던졌다. 나는 생각한다 : 그녀와 함께 설명하면 그것은 더 흥미 진진 할 수있다. 어쨌든, 나는 속이지 않았다. 양심을 분명히하십시오.

중국 국민이 언제나 찾아온 전통 덕목은 호의적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것입니다. 나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는 없지만 사람들에게 나쁘지 않기를 바랍니다. 아마도 나는 언변과 태도에 다소 편향되어 있지만, 치열한 지인이 나를 속이려고 한 것 같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녀에 대해 명확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시험 실에서 나왔습니다.

나는 속이지 않았다, 나는 양심이 없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