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기술 경진 대회에서 잘 수행되지 않는 리뷰 북


여기에서는 지도자, 석사 및 신입 사원에 대한 심층적 인 검토를하고, 향후 대회 및 활동에서 위반 사항, 위반 사항,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장하는 사례를 제시하고자합니다. 하지만이 게임에서, 내 성능.

Youth Skills Competition 워크숍에서 나는 잘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쁜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지도자, 주인 및 신입 사원에 대해 심도있는 검토를하고, 장래의 대회 및 행사에서이 대회와 비슷한 실패는 결코 없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이 대회의 순위를 낮추는 것은 매우 일반적인 일이며, 이는 일을 풀고 까다로운 일을하고 파고 드는 필연적 인 결과에 기인합니다. 며칠의 성찰 후, 나는이 시간 동안 나의 일 성장 경험에 대한 상세한 추억과 분석을 가지고있다.

내가 처음 xx에 도착했을 때, 나 자신에 대한 나의 요구 사항은 여전히 ​​비교적 높았습니다. 나는 항상 다양한 작업 지시자를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때때로 장치의 관련 규칙과 규정을 준수 할 수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중순 가을 축제가 끝나고 나면 자유롭고 무관심했기 때문에, 특히 지도력이 나를 돌보고 따뜻하게 느끼도록 도왔을 때, 나는 천천히 내 자신의 요구를 풀기 시작했고, 나는 훌륭한 일을했다고 생각했다. .

파티 구성원, 같은 기간에 새로운 직원의 분대장, 그리고 워크샵 그룹 지점의 비서로서, 나는 항상 당원의 고급 성격을 재생하고 리드를 받아 : 기술 검사 작업은 모양이 아닌, 학습 기술의 속도가 빠르다, 나는 선두를 취할 필요가있다. 양방향 도로는 위반 사항이없고 위반이없고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하는 예제로 사용됩니다. 그러나이 대회에서 내 시계는 극도로 나쁘고 실망 스럽습니다. 여기에서 맹세합니다. 미래의 일과 삶에서 나는 올바른 사고 방식과 현실감있는 자세, 작업의 모든 잘못에 대한 세심한 대우를 받아야합니다. 마스터에게 모든 기술적 인 질문을하기 위해 인내심을 가지며 앞으로 다양한 대회 및 활동에서 우수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대회의 모습 인 선샨 (Sun Shan)은 저를 부끄럽게 여기며 지도자와 석사를 신뢰하며 저의 관심사에 관심이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노동자들을지지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