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회사 직원 검토 도서


파트 1 : 회사 직원 검토 서적

친애하는 회사, 지도자 :

안녕!

스트라이크 과정과 내가 아는 한, 간단히 설명 할 것입니다.

보스는 원래 12 월 23 일에 임금을 지불하겠다고 약속했으나 실현하지 못했으며 오후에는 30 위안을 지불했다. 저녁에는 모두가 돈을 가지고 그것을 보냈습니다.

24 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사장에게 나를 포함시켜달라고 요청했고, 임금을 지불 할 때는 모두에게 쓸 돈이 없었고 사장은 일주일 정도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점에서 모든 사람들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qc가 일주일 후 모두 굶어 죽지는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우리학과의 모든 사람들은 30 위안이 거의 소비되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똑같다고 말했고 지불하지 않으면 어떻게 살 수 있습니까? 이 때 화장실에 갔었는데, 돌아 왔을 때 모든 사람들이 멈추는 것을 보았고,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았습니다. 사실, 내 마음은 균형이 잡히지 않았고 멈추었습니다.

잠시 후, 사장이 와서 왜 그가 그렇게하지 않았 냐고 물었습니다. 임금이 갚지 않으면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인생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이 순간 나는 주변을 둘러 보았고 패키징 부서에서 일하는 사람이 몇 명 있다는 것을 알았으며 갑자기 "귀에 무슨 일이 일어 났는가"라는 단어가 몇 개 기억 났으며 그 결과 Chen Sheng이 나왔다. 사장이 Chen Sheng에 가서 몇 마디 말하면 그는 나갔다.

잠시 후 모든 사람들이 프론트 데스크에 갔는데, 이때 Chen Sheng이 와서 공 벤 (Gong Ben)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공 벤 (Gong Ben)이 왔을 때 그는 회의실에 가라고했습니다.

회의에서 Chen Sheng은 말했다 : 당신은 왜 이것을합니까? 사장님이 얼마나 걱정스러워 하시는지 알려주시겠습니까? 보스 한테 말하면 안돼, 모두 일하러 가라고.

직원들은 일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진술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Chen Sheng은 모든 사람이 200 위안을 낼 조건으로 내일 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두들 동의하고 Chen Sheng에게 오늘은 휴일이라고 쓰여진 문서를 쓰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일을 그만 두었습니다.

오후에는 사장이 비행기로 돌아와 밤에 회의를 소집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다음날 봉급이 지급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모두 보내졌고, 일부는 보냈지 않았고, 그렇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그날 밤 급여를 받았을 때, 나는 내 봉급이 보내지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일을 끝내고 재무부에 물어 보니, 재무 담당자는 귀하가 목록에 없으며 통지를 기다려야한다고 말했고 당시에는 알 수 없었습니다.

이제 나는 회사에 대한 의지, 회사에 대한 의지, 대화 및 업무의 감소, 그리고 실수를 인정합니다. 파업은해서는 안되며, 회사에 손실을 가져 왔습니다. 그러나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는 다음 번에 절대적으로 용서할 것을 요구하면서 만 약속했습니다. 나는 회사와 함께 일하고 함께 발전하는 원칙을 이해했습니다!


파트 2 : 회사 직원의 초과 근무에 대한 검토

내가 12 월 16 일 저녁 10시에 사무실에서 연장 근무를 할 때 나는 17 일에 사전 서명을하고 지도자가 발견 할 것이다. 나는 진지하게 반성하고, 깊이 자기 수양을하며, 자신의 행동에 심히 당혹스럽고 화가났다. 나는 지도자들과 동지들에게 깊은 검토를하고, 다음과 같이 내 생각과 반성을 지도자들에게보고하고자한다 :

이 사고를 통해 나는 이것이 사고 일지라도 내 자신의 요구 사항과 작업 스타일을 장기간 휴식하는 필연적 인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성찰 후, 나는 수년 동안 나의 일 성장 경험에 대한 상세한 추억과 분석을 가지고있다. 내가 처음 일을 할 때, 나는 더 높은 요구 조건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때때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단위의 관련 규칙과 규정을 따를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내 일과 정상적인 상태, 특히 지도자의 보살핌과 도움이 친숙 함으로 인해 나는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나는 천천히 요구 사항을 완화하기 시작했지만, 나는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 그러므로 이번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나 자신을 수치스럽게 생각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지도자의 신뢰와 지도자의 관심에 대해 유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나는 이것이 매우 위험한 경향이며 매우 중요한 신호라고 깊이 느낀다. 시간이 지나면 그것을 발견하고 깊게 반영하고 자신을 기쁘게하고 개발하게하는 리더가 아니라면 그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나는 직장에서 어떤 종류의 실수가 일어날 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따라서이 사건을 통해 나는 슬프게도 운이 좋았다고 느꼈다. 나는 시간이지나면서 깨어났다는 것을 느꼈다. 이것은 미래의 삶의 성장에있어 중요한 교훈이다. 그러므로 여기에서 리더십을 검토하는 동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이 사건의 나쁜 영향을 보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저와 같으면 어떻게 시간 안에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까? 동시에, 우리가 집단적으로이 조직화되지 않은 규율 개념을 형성하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수행한다면, 우리의 작업 개선은 논의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이 사건의 결과는 심각하며 그 영향은 심각합니다.

이 일이 일어난 후, 나는 내 잘못을 메꾸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따라서 나는 지도자에게 나를 용서해달라고 부탁하지 않는다. 지도자가 나를 어떻게 처분 하든지 아무런 의견도 내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지도자들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자. 나는 자신의 행동을 통해 각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이중 태도로 우리 부서의 일에 긍정적 인 기여를 할 수있다.


파트 3 : 공장 직원이 마작 리뷰 책을 읽습니다.

소규모 공장 직원과 근로자는 기숙사에서 밤늦게까지 도박을하기 위해 도박을 자주합니다. 예기치 않게 검사의 보안이 포착되었습니다. 따라서 공장은 그에게 벌금을 부과하여 그에게 재검토를 요청했다.

존경받는 공장 지도자들 : 여섯 번째 밤에 남동풍이 터지고 차가운 바람이 사람들의 시체와 만연하여 용과 같았습니다 모두가 닭처럼 차갑습니다. 그런 악천후에서 일찍 쉬어야했는데 총 2,580,000 위안의 돈을 벌기 위해 우리 4 개의 '2 튜브'는 147 번째 마작 총회를 369 호실에서 개최했습니다. 제가 술집에있을 때 바다로 구원을 얻었습니다. 제가 일하기 시작한 다음날뿐 아니라 남북한 바람을 이해할 수없고, 작업의 질도 화이트 보드가 될 것이며, 또한 3, 4, 4 개의 2 곳이 있다고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나머지 부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금 세면대가 손을 씻도록 보장했습니다. 문제를 무시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업무 효율성을 배가하기 위해 노력하며 그랜드 슬램에서 이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


파트 4 : 회사의 활동이 리뷰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친애하는 지도자 :

안녕! 회사는 2019 년 12 월 10 일 20시에 회사의 디지털 제품에 대한 직원의 이해를 확인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나는 정시에 출근 할 수 없어 회사에 심각한 부정적 영향을주었습니다. 나는 진지하게 반성하고 깊게 자기 훈련하고 내 행동에 대해 매우 당혹스럽고 불안해했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지도력에 대해 다음과 같은 심오한 검토를했습니다.

이 사고는 비록 우발적 인 일이긴했지만 24 시간 전에 모든 직원에게 파일럿 검사 준비를위한 충분한 시간이 있음을 알 렸습니다. 현장 검사는 어렵지만 결석했습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그릇된 것이며, 또한 나의 일에 책임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평가판 기간 동안 회사의 구성원, 특히 직원으로 일하면서 회사 규정 및 규율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어떤 법칙이든 상관없이 나는 규율 위반의 이유가 될 수 없다."나는 또한이 문제의 나쁜 영향을 보았다. 모든 사람이 나만큼 자유롭다면, 우리는 어떻게 시간 안에 일하는 정신을 수행 할 수 있는가? , 잘 구현하고 잘 수행 할 수 있습니까? 동시에, 우리가 집단적으로이 조직화되지 않은 규율 개념을 형성하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수행한다면, 우리의 작업 개선은 논의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이 사건의 결과는 심각하며 그 영향은 심각합니다. 깊이 슬프게도 운이 좋았습니다. 리더십에 대한 비판적인 교육으로 제 시간에 깨어났습니다. 이것은 미래의 삶의 성장 경로에서 중요한 전환점입니다. 그러므로이 시간에 리더십을 검토하는 동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사건 이후에, 나는 무엇이든지, 내 잘못을 메꾸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그러므로 나는 지도자에게 나를 용서해달라고 부탁하지 않는다. 지도자가 어떻게 나를 엄격히 규율하든, 나는 어떤 의견도 내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나는 지도자에게 내 자신의 행동으로 깨달음을 표현하고 나의 노력을 배가함으로써 우리 회사의 일에 긍정적 인 공헌을 할 수있는 기회를 주길 부탁했다. 나는 회사가 2019 년에 이륙하기를 바란다.


제 5 부 : 에세이 부주의 한 검토

저는 음료 수업에서 xxx입니다. 오늘 정오에 직원의 식사 시간을 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직원들이 같은 배치로 식사를하게되어 지구가 직업을 놓칠 수있었습니다. 직원의 식사 시간이 심각하게 지연되어 관리자 역할을하지 않았습니다 .xx 클래스의 지도자로서 이 감독관을 돕기 위해 세부 사항을 알지 못했지만, 이런 종류의 실수는 발생하지 않아야합니다.이 사건을 통해 저는 평소에 직원들과 일하기 때문에 일상 업무에 많은 결점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관계는 좋으며, 합의를위한 많은 작업은 단지 형태 일뿐입니다.

직원이 제자리에 없으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매일 자신의 직무를 수행합니다. 팀장의 지위는 저의 제목 일뿐입니다. 둘째, 나는 오랫동안 슈퍼마켓에 머물러있을 수 있습니다. 일할 수있는 규율도 약간 엉성하기 때문에 직원을 검은 색 얼굴로 묶을 수 없으므로 오늘 이런 실수가 발생했습니다.이 사건을 통해 팀장은 보충이 아닌 것을 깨달았습니다. 창고는 괜찮습니다. 가장 평범한 직원이해야 할 일입니다.

팀 리더로서 그는 우선 어느 정도의 자기 훈련을 가져야하지만 일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부서장이 배정한 업무의 수행과보다 나은 조직 기술, 지도력 기술, 공적 및 사적 근무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그는 자신의 업무뿐만 아니라 부서의 직원을 엄격하게 감독하여 일상 업무를 수행하고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성실히 준수해야합니다. 근무 시간 동안 부서 구역은 게시물 부족, 게시물 누락, 사람 모으기, 최선을 다해 작업을 수행하지 않아야합니다. 최선을 다해 향후 업무에서 더 이상 유사한 실수를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